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9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34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수박은 아직 좀 소매가 너무 비싸고 맛도 아직은 좀 떨어짐 비싼건 맛있는데 너무 비싸

아보카도는 5월말이나 6월부터 먹어 그떄부터가 꿀맛

토마토 스테비아 말고 그냥 먹어 요즘 그냥 토마토도 달고 맛있어

체리는 여름올때쯤 부터 먹어 그떄가 절정이야


지금은 참외 먹어 참외 올해 풍년이라 어떤걸 사도 다맛있어

나도 요즘은 참외랑 바나나만 먹는듯

대표 사진
익인1
과일수저 뭐야 박탈감든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집 과일가게 해서 과자 빵 안사먹어 그냥 빕이랑 과일만 먹어 평생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복숭아복숭아복숭아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복숭아는 아이고 왜이리 갑자기 더워진거야 할때 먹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ㅜㅠ우웅 아직이구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주관적인데 객관적이라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복숭아는 장마오기직전이랑 9월 초가 제일 괜차나 복숭아 처돌이라 습득함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오키오키 9월만기다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와우와 개부러워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참외 요즘이 진짜 최고점이야 어떤걸 골라도 맛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쩐지.아빠가 하루에.한봉다리를 먹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꿀팁 감사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토마토는 언제까지가 철이야?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마토 여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쩐지 우리집에 과일이 참외만 잇더라니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이 참외 즐기기 딱좋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요번 참외 진짜 크고 맛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수박 비싸게 주고 샀는데 맛없어서 엄마 극대노했는데 진짜 딱맞아떨어지네 욱기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딸기막물 달려말아?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딸기는 ㄴ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치?ㅠ 딸기주문하면 딸기였던것 故딸기 올것같다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나가던 과일가게직원익 절대먹지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힝ㅠ 제대로 작별인사도 못했는디ㅠㅠ 겨울에만나야하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망고는 ???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망고는 우리가게서 안팔아서 모르겟어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ㄹㅇ 참외 최근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도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체리, 블루베리 이런거 좋아하는데 가격이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외가에 사과수저라 사과는 공짜로 먹는당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과수저 미쳤다 ㄷㄷ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릴때부터 사먹어본적이 없는데 문제는 그래서 밖에 사과를 못 먹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사과 진짜 비싸… 5개에 15000원인가 그래 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니까 어느 순간 엄청 비싸더라;ㄷㄷ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사 진짜 맛있는데 먹고싶다 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아오리 사과 좋아하는데 보통 시중에 파는건 내 입에 다 새콤한 맛이 강한데 외가꺼는 달아서 넘 좋아...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오리 사과 특유의 향이 진짜 좋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그래서 난 아오리가 최애야!ㅎㅎ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가가 사과수저면 좋은거 보내주시지만 직접 사과농사지으면 흠과처리기됨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ㅁㅈ.. 그래서 사과 농사짓는 외삼촌네가면 매번 흠 있는거 파먹고 그랬어,,ㅋㅋ 집에는 좋은거 보내주시는데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과일 좋아하는데 꿀팁이다! 고마웡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제 참외 사먹엇는데 겁나 달더라 👍👍👍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참외 어떤걸 골라도 설탕 뿌린것처럼 달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과일가게 개부럽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렌지는??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렌지는 전부 수입인데 오렌지는 딱히 맛이 떨어지고 그런거는 못봤음
항상 일정했던거 같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과일수저 부러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쩐지 집에 참외가 있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네 과일가게가서 수박사먹고싶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월초에 와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스테비아 토마토 비추하는 이유가 뭐양?? 나 맨날 스테비아 토마토만 먹는데 이 글 보고 앞으로는 구냥 방울 토마토 먹을지 고민중이어서!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마토의 향이 많이 죽고 끝에 감미료 맛이 남아서 난 불호라서 그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스테비아 토마토 왜 먹나 싶음 그냥 토마토가 더 맛있지 않나?.. 감미료 덩어린데... 너무 인위적으로 달아 ㅠㅠ 건강한 과일 다 베리는 거 같음 글고 스테비아 토마토는 많이 먹음 안 되잖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흑수박 맛있던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나 넘 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아보카도 먹고 싶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슈박 먹고싶어요 슈박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쩐지 참외 개맛있더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말복은 언제 무슨품종 먹어야돼??? 참외는 씨 빼구먹어?? 추천 과일레시피 있오?????
2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학교가고 있어서 이따 점심때 추려서 남겨줄께!!!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기다린다 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과일수저 부럽다....😭😭
나요즘 방토 짭짤이 다 사두고 먹는중
토마토 맛잇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맞아 스테비아보다 그냥 대추토마토가 훨씬맛이서ㅠㅠㅠㅠ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저토마토도 맛있었는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요새 참외 싸고 맛있더라ㅋㅋ 블루베리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참외사러 갑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어제 참외 두개먹음ㅎ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신비복숭아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딱복 잘 고르는 꿀팁 있습니까ㅠㅠㅠ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짭짤이토마토 마싯더라 근데 아직 작아서 안무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체리 아직이구나 어제 안 사길 잘했네 참외가 ㄹㅇ 찐 달고 크고 너무 맛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루비키위 맛 없던데 지금 맛있는 시기 아니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체리 여름 올 때 쯤이면 6월? 7월?이 제일 맛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크런치팝? 이거 맛있더라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222 8:1942004 8
일상KSPO 돔 뭐라읽어?192 10:1519372 0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121 12:5617329 1
야구/알림/결과 2026.06.09 현재 팀 순위79 06.09 22:3311261 0
KIA/알림/결과 🌙260610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민아 있잖아 만약에 올스타전 나가게 된다면, 꼭 섹시민민.. 61 0:001008 0
내 친구들 다 올공 나가있어서 여행사진 올리기가 머시기하네
16:07 l 조회 2
요즘 피시방 5천원에 3시간 40분... 다들이래??
16:07 l 조회 3
더이상 빌런 팀원 백업 못해주겠다고 대표한테 말할까 하는데
16:06 l 조회 4
사장이 이따구로 구는데 왜 이러는걸끼?
16:06 l 조회 2
나 무시하는 사람들
16:06 l 조회 7
아오 학교 끝났다…
16:06 l 조회 5
서울 자취익들 이거 진짜임..?2
16:06 l 조회 10
헬스장에 혼잣말을 심하게 하는 사람이 있어서 좀 무서워
16:06 l 조회 7
나 수술해야되는데 돈없어서 다인실 가야하는데 벌써 걱정됨
16:06 l 조회 5
택배 두쫀쿠 미쳤네3
16:06 l 조회 20
친구나 지인이 같이 밥먹으러 가서 먹기전에 반쯤 자기 도시락통에2
16:05 l 조회 6
반응이 재미있어서 더 괴롭힌데잖아4
16:05 l 조회 14
개 졸리다
16:05 l 조회 4
저녁만 되면 얼굴이 못생겨져1
16:05 l 조회 5
간호사 라인때매 넘 스트레스야..
16:04 l 조회 9
연인 동거전에 부모님끼리 만나야돼?2
16:04 l 조회 20
5인 미만 회사도 4대보험은 돼??2
16:04 l 조회 13
남들한테 잊혀지는 사주 이런 것도 있나 ㅋㅋ1
16:04 l 조회 11
아니ㅠ 내가 이상한건가 택배 주소 남길땐 당연히 전체 주소를 남겨야 하는거 아니야?4
16:04 l 조회 14
이디야 수박주스 진짜 많이 팔리나보다2
16:0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