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298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5

2년에 한 번 감사로 몇 달간 바쁘고, 훈련 기간에 부대에 교관 가고, 직급상승이 안 되는 엄청난 단점은 있는데

예비군 동대장(동사무소에 가면 xx동대, 라고 되어 있는 관공서의 책임자)이 꿀이더라.

업무가 많지는 않아서 상근병에게 업무 지시하고 그냥 결재만 슥슥 하고 오전-오후는 취미생활이나 주변 손님들과 다과. 

심지어 근무시간에 낮술 마시거나 전날 숙취로 근무 초반부터 해장술 마시는 동대장도 봄...... 낮잠도 자고.

훈련 없는 겨울 동안에는 상근병조차 일이 없어서 ...... ㅋㅋㅋㅋㅋㅋ (출근-간단한 업무사항 파악, 결재-잠-점심-간단한 업무사항 파악-잠-퇴근 이럼. 상근병끼리 농담 반 진담 반으로 동대장은 하루에 밥과 잠을 세 번 먹고 세 번 잔다고 말함.)


익들 생각하기에 한국에서 근무시간에 낮술 마시고 잠으로 시간 보내는 직업 뭐가 있다고 느껴? 



대표 사진
익인1
직업 갈라치기 그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라치기 의도는 없었는뎅......ㅠㅠㅠ 그냥 내 생각 말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일 꿀은 평안북도지사 같은 북한 도지사들이 아닐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긴 실제 업무는 없으니......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제 업무도 없고 월급 천만원 이상에 연금도 나오고 평생 직장에
하는 일도 없으니 책임감도 없음 책임 질일이 없으니
그 외 짜잘한 수당에
집도 줄걸 아마도
도지사라서 부려 먹을 수행원도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대장과 비슷하네.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의원 시의원 군의원도 개꿀이지
이런거 다 명예직으로 돌려놔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쩝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그런게 있어?? 나 처음 알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는 일이 없으니 모를만도 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사무소 가면 xx동 예비군동대 있는데 이곳의 관리 책임자.ㅋㅋㅋ 동네에 군인들 보이면 이쪽에서 근무한다고 보면 됨.ㅋ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531 06.16 11:5063885 0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356 06.16 12:3052789 0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67 06.16 21:521594 0
삼성/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23 06.16 17:5015084 0
KIA/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76 06.16 17:3214145 0
후 오늘 면접 결과 나온다.......
3:59 l 조회 1
나만 노래 2013년 노래듣니
3:58 l 조회 2
법륜스님 유튭 심신안정에 좋다
3:58 l 조회 2
우리 냥이 궁뎅이❤️2
3:54 l 조회 11
PD수첩 일베편 충격이다...
3:54 l 조회 45
홍명보호 할때 호 이게 배를 나타내는건가??
3:53 l 조회 15
10살 연상 남친 백수인데 4
3:51 l 조회 36
내가 본 모쏠들은 썸을 개많이 탐 13
3:50 l 조회 91
곧 생리라 난리났다 몸이ㅠㅠ
3:49 l 조회 4
발톱 다 깎았다
3:48 l 조회 11
인티만큼 모솔에 집착하는 커뮤첨봄15
3:47 l 조회 47
장기연애중인 남자가 술먹고 들이대는데 너무 불쾌했음3
3:46 l 조회 47
익들아 민증 이제부터 절대 잃어버리지마…2
3:45 l 조회 204
지금까지 깨어잇는 사람들13
3:44 l 조회 81
자취하다가 집 들어왔응데 못해못해
3:43 l 조회 17
22살은 모솔이라고도 하면 안돼?2
3:42 l 조회 43
엽떡 그냥 저냥인 사람은 엽닭 먹어도 별로겠지..?
3:42 l 조회 11
진짜진짜 말도 안되는거 알지만 직업체험판 있으면 좋겠어
3:41 l 조회 7
여드름 연고 바르자마자 효과가 있을 수 있나?
3:41 l 조회 19
친구 이거 부정행위 맞지?1
3:40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