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0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770

업무 특성상 개인업무만 하면 되는거라 

소통도 없고 그렇다고 수다떠는것도 아니고 

키보드 마우스 소리만 나서  겁나 심심한데 

이어폰까지 끼지말라니 진짜 미치겠네 ㅠㅠㅠ


+ 엥??? 이렇게 관심받을줄 몰랐어 ㅋㅋㅋㅋㅋ

우리 사무실 다 몰래 한쪽씩 끼는데 하필 내가 걸려서 억울해쪄..걍 투정부린거니까 넘 뭐라 하지말긔 자기들...

좋은 하루 보내

12

대표 사진
익인119
하 ㄹㅇ 노래들으면서 일하고싶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다들 끼는데 하필 걸린거면 아찔했겄다 ㅠㅠ 그래도 걸렸으니 당분간은 안하는게 조을듯........ 본보기엿을수도 있어 ㅠ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ㅋㅋ난 낄수 있게 해주고 말고 물어본적 없고
한쪽만 끼고 낀쪽 머리로 가리고있음
혼자 둠칫둠칫하면 업무효율도 향상된다구 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3
ㅋㅋㅋㅋㅌㅌ나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1
한쪽만 껴서 누가 부르면 다 들리고
업무만 똑바로 잘해내면 되는거 아니에요? 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우린 다 끼고 하는데 할말있으면 슬랙으로 잠깐 이야기하실수 있으신가요? 물어보고 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8
우리도 다 끼고함 ㅋㅋㅋ 정말 개인업무가 주라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와..내가이래서 한국 안살아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돈도 안받고 10-20분 일찍 출근하는것도 다들 당연하다고 호통치는것도 그렇고 불쌍..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9
ㄹㅇ 심지어 노예들이 회사편 들고 같은 노예들 겁나 팸ㅠ 개꼰대노예문화 극혐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0
ㄹㅇ 노예끼리 서로 저격하고 싸우고 내가 더 대대손손 로얄 노예라고 아주 난리들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2
내말이 심지어 나 병원에서 근무했을때는 무조건 30 40분일찍들어갔어야 했음 인수인계
근데 이거너무나도 당연하다고 이야기들한다 인수인계때문에 일찍오는거 ok 근데 그게 돈에 포함안되어있자나ㅋㅋ 개얼탱없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어떤 연예인 이걸로 욕먹었을때 이해안갔었음 그런 미리 일 시작해야하는곳은 당연히 수당 주면서 일찍 오는게 맞는건데 같은 노예끼리 미리 와서 수당 안받고 일 준비해야한다 호통치는거 보고 평생 안바뀌겠다 싶었음 하루빨리 한국 탈출하는게 맞을듯 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7
ㄹㅇ매일 30분 일찍 출근하는데 버스이슈로 8초지각했더니 꼽 겁나 먹고ㅠ지각 기록하고 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7
ㅇㅈㅋㅋ맨날 호통치면서 하는 이야기 다 똑같음ㅋㅋ니가 주민센터가는데 같이 출근하면 기분좋냐~ 9시 딱 맞춰서 출근하면 앉자마자 업무가 되냐~ 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0
그... 나 해외익인데 여기서도 사무직인데 이어폰 끼고하면 욕 먹어 회사마다 다르긴 하지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4
해외 어디?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0
독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뭐 이건 회사마다 다르긴하겠지 근데 한국의 그 꼰대 마인드랑 비교자체가 안됨 이어폰말고도 엄청많아 별거갖고 트집잡는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1
어디길래 ㅣ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9
미국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0
개인업무가 주면 한쪽만 끼는 건 융통성 있게 좀 해주지ㅠ.. 걍 어떻게든 월급 주는 거 아까워서 뭐라도 쥐어짜내고 싶은 걸로밖에 안 보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2
우리 사무실도 다 끼고 하드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3
우리도 가능함 회바회인듯
우리 1층 클린룸은 거의 클럽임 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4
우리 회사에선 거의 나만 한쪽만 끼고 있고 가끔 상무님도 끼시는데 그래서 그런지 뭐라 하는 사람은 없음 그리고 가끔 업무 전화가 핸드폰으로 오는 경우가 있어서 키보드 치면서 통화하기도 편해서 눈치 안 보고 걍 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우리도 끼는 사람 끼던데 난 짬 안차서 아앙아주 가끔 껴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6
이러니 미디어에서도 mz mz 하면서 조롱 당하는 거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7
점심시간도 아니구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우리는 껴도 상관없는데 꼭 한명이 이어폰 끼면 자기 소리 안 들려서 그런지 키보드 개쎄개 침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0
회바회인데 원래 업무할때는 안 끼는 게 맞으니 상사가 여태 ㄱㅊ다가 갑자기 끼지 말라해도 우린 뭐 할말없지않냐 ㅜ 걍 지적도 뭣도 아니고 네 .. 이럴수밖에 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우리는 많이들 쓰시는데.. 이거는 같은 회사 내에서도 부바부라 ㅜ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3
우린 다 끼고있음 ㅋㅋㅋㅋㅋ
사원부터 이사까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4
회바회인 건 아는데 다른 직원들 다 끼고 있었다고 하니까 억울하겠다... 안 끼는 게 맞긴 하지만서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5
우리도 다 껴 ㄹㅇ 안 끼는 곳 이제 못 갈 듯 너무 익숙해져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6
우선 나는 사무직 3군데 다닐동안 이어폰 끼는 회사는 다녀본적이없엇
내 기준 충격인데
남친네는 거의 다 낀다해서 그러려니함~
회사 분위기가 제일 중요하고 뭐 전화 못받고 이런것만 아니면 괜찮다고생각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8
우리 회사는 노래 틀을 수 있는데 익인이넨 안돼??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우린 팀장님이 껴도 된다고 했는데 내 옆자리 애가 개꼽줘서 못 낌...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0
회바회긴하지 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1
우리회사도 출근해서 실제로 대화 한마디도 안하고 퇴근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어폰 못끼게함 ㅋㅋㅋㅋ
심지어 업무도 간단해서 키보드 마우스소리도 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진짜 고요속에서 일함...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이어폰 끼면 안되나? 나는 업무전화 자주와서 늘 한쪽 끼고 일하는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3
무선으로 한쪽만 끼는데 걸렸어? ㅠ 머리카락내려서 가리징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와 난 헤드셋끼는데 집중근무할때 말걸지말라곸ㅋㅋㅋㅋ 물론 첫회사는 다 안됐음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노동요 들으면서 일하는 거 국룰아니냐고~~ 왜 쓰니만 걸린 거야 ㅠㅠ 흑흑 당분간은 사리다가 나중에 도전 고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우린 부장님이 저 이제 이어폰 두 쪽 다 낍니다~~~~! 이럼 말시키지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아 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3
앀ㅋㅋㅋㅋㅋㅋ근데 나도 전 회사 과장님이 그런적 있음
나 이어폰 양쪽 낄 거니까 말 걸지마라 경고해따 하고 일함 ㅠ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지나가다 개웃겨서 댓글닮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6
앜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7
하.. 회사 상사가 끼지말라하면 끼지않는게 맞긴한데 개인업무가 주이고 이어폰 정도면 그냥 모른척 좀 해주지.. 꼰대들 짱싫음ㅠ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1
내 상식으로 이어폰은 너무 mz인데 다 듣는다니 할말은 없네...
몇 년 뒤엔 이어폰 문화가 생기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3
난 끼고 하는게 신기하더라 근데 전 회사 그룹장님니 먼저 끼고 하시니 아랫분들 끼기 시작하더라는 ㅋㅋㅋㅋ 난 끝까지 안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4
우리는 사장도 버즈끼고일하는데;; 가끔부르면 못들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5
끼는 게 신기함..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7
댓글보면 끼는곳 안끼는곳 천차만별인데 이렇게 눈닫귀닫하는게 신기함..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5
그니까 그 끼는 곳도 신기하다는 건데 굳이 시비거는 너도 신기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우리 둘다 신기하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6
노캔만 안 하면 뭐..불렀을 때 대답만 하면 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와 진짜 별나라 이야기같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와 신기하다… 이어폰 끼는 회사 많다는 댓글 놀랍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0
끼는 게 ㄹㅇ 신기함 너무 mz 같은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신기하긴 한데 솔직히 끼는 문화 생기면 좋겠슴 그거 낀다고 체계 무너지는 것도 아니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직장 분위기에 맞게 다들 끼면 낄 수 있징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4
나두 첫 회사는 되고 두번째 회사는 안되고 세번째 회사는 또 됐음
진리의 회바회인 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나는 윗 사람들 없을때는 음악듣는디 평소엔 불가능..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6
우리도 가넝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8
근데 나도 처음에 어떻게 회사에서 이어폰을 껴???? 했는데 다니다보니까 걍 껴도 되겟더라.. 내가 상사가 돼도 막 불렀는데 대답 못하고 이런 정도만 아니면 걍 끼든말든 상관 안할 것 같은데 걍 일에 지장만 없음 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9
울회사 껴도 되는데 snl 땜에 mz소리 듣기 싫어서 걍 안 낌 ..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1
우리 부서는 완전 사무라 별 상관없긴 해 각자 맡은 일만 하면 서로 소통할 일도 없고 물어볼 건 메신저 보내면 되니까.. 일단 우리 부서 팀장님부터 매일 이어폰 끼고 일하시긴 함 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우리 대표 이어폰끼고 낮잠자는뎈ㅋㅋㅋㅋㅋㅋ다들 한쪽은 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우리도 나이드신 분들은 대놓고 끼고 주니어는 눈치보여서 한쪽씩 끼는데 머리로 가렼ㅋㅋㅋㅋㅋㅋ 혹시 말걸면 대답해야하니까 소리 작게하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4
근데 맘에 안들어하시는분들도 있긴하도라 ,, ㅎㅎ 걍 적당히 눈치 보면서 하믄 될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5
우리는 눈치 보다가 한명이 끼니까 와다다 따라낌ㅋㅋ 지금은 다들 끼고 팀장님은 걍 양쪽 다낌 이제 안끼면 어색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난 업무땜에 낄일있어서 끼다가 이젠 다른 일할때도 걍 낌ㅋㅋㅋ 주변분들 그렇고... 시끄러워서 스트레스 받는거보다 업무효율향상되고 좋은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우린 끼고 일해도됨 물론 한쪽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8
우리 회사가 정말 자유로웠군 헤드셋도 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8
근데 진짜 꼴같잖은게 뭐 얼마나 대단한 회사들이라고 별걸 다 지적하고 못하게함 하나같이 얼레벌레 주먹구구식으로 돌아가면서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9
개인 업무면 껴도되는 거 아닌가 우리는 팀 업무라 소통이 중요해서 안되지만ㅜ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9
부러움 나도 노래 들으면서 일하고싶닼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0
상사가 허락안하면 어짤수없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작은회사 다닐땐 대표가 스피커로 노래 틀어줘서 좋았는데 이직하곤 넘 삭막..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우린 다 끼고일함... 이젠 업무하면서 노래 안들으면 재미없어 ㅠ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우리는 다 껴 50 넘은 파트장님도 끼심 ㅋㅋㅋㅋㅋㅋ 다 노트북이라 블투로 다끼고 회의도 화상회의로 다 이어폰 끼고 제자리에서 함 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우린 그래서 음악틀고 일해 ~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6
나도 이어폰 끼고 일하고 싶다... 일 하는 게 지금보다는 즐거울 것 같음
현실은 사무실에 전화 끊임없이 옴 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7
난 삼실 사람 반 넘게 빠졌늘땐 맨날 그랬든데...아님 연장근무항때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8
우린 헤드셋 끼고 일하기도해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9
개인업무만 하는 곳 보통 무슨 직무야? 부럽... 그쪽으로 가고싶어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1
개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1
우린다 끼고하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우린 안 끼면 일이 안 됨 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낀 티 내려고 다 헤드셋 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5
이건 무슨 일을 하냐 보다는 회사 차이지... 개인 업무만 하는 거라도 이어폰 끼지 말라고 하면 끼지 말아야지 쩔 수 있나 솔직히 안 끼는 게 맞긴 하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8
우린 소통 중요한데도 퇴근시간쯤 되면 하나 둘 끼고잇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9
우리도 다 끼고일하는데... 이사님들도 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0
우린 다 끼는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2
이어폰을 못 껴? 미팅 없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3
헐 다들 끼는구나 우린 나 빼고 연령대 높아서 그런지 아무도 안낌ㅜ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4
그래사 우린 부서별로 노래틀어놓음ㅋㅋㅋㅋ하지만 재미없을땐 몰래껴버리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5
직군이나 회사마다 허용 기준이 다르더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6
우린 야근할때만 가능 ㅎㅎ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8
한쪽은 ㄱㅊ지 않나 ㅎㅎ.... 나도 그럴때 있는데
29일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333 06.13 23:5342836 0
일상28살인데 취준안하고 놀러만 다니는친구 어케생각해...271 0:1732803 0
일상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213 12:3724822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1677 14:117761 1
한화/OnAir 🧡🍀🦅 260614 달글 🦅🍀🧡 2229 13:4212846 0
우리 친척에 쌍둥이 4쌍 있음
16:33 l 조회 1
영어회회 어플 추천해주라.....
16:33 l 조회 3
뿌링클 시켰는데 아래쪽엔 소스가 아예 안묻어있는데 클레임 가능할까?
16:33 l 조회 9
쿠르츠게작트가 알려주는 최고의 투자 중 하나 알려줄게
16:33 l 조회 3
명품백 세개인데
16:32 l 조회 14
배민 라이더 안잡히면 직접 픽업하러 가도되나?1
16:32 l 조회 6
밸런스게임이 재밌어...? 나 N 90%인데도 진짜 피곤하고 개싫음..6
16:32 l 조회 20
대전에 잘하는 무당집 있을까?
16:32 l 조회 5
혹시 지금 상수역에서 팝업연 유튜버 있어??
16:31 l 조회 12
남잔데 이쁘게 생겼다, 기생오라비처럼 생겼다라는 말 자주 듣는데 욕이야? 칭찬이야?3
16:31 l 조회 23
시험본 대학생 있어? 이거 혹시 문제될까?ㅠㅠ2
16:31 l 조회 16
나 틧터는 맘잡고 비활성화했거든 인티도 접는게 나을까?? 1
16:31 l 조회 8
아 그냥 빨리 평일 됐으면 좋겠다..
16:31 l 조회 10
효과 좋았던 이별 극복 꿀팁 좀 알려주세요🥺2
16:31 l 조회 10
공주대랑 한경대 중에 어디가 더 좋을까?2
16:31 l 조회 10
친구랑 약속 잡아야 하는데 연락 안 받으면 어케 해?3
16:30 l 조회 15
직장인그라 너네라면 수습 종료 후 여행vs
16:30 l 조회 8
이렇게 지역마다 날씨가 크게 다른건 나라 망하는거 전조라고 하더라11
16:29 l 조회 61
나는 가진게 얼굴 밖에 없어11
16:29 l 조회 78
동남아여행 리조트로 3박4일 묵는다고하면
16:2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