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04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90

원래 오늘 일끗나고 보기로 했어 남치니랑
그래서 나 회사도 일부러 일찍 끝내기로 했는데
(원래 7시퇴인데 일찍 출근해서 일 마무리 짓는걸로 하고
5시퇴근으로 바꿈 애인이 5시반퇴근이라)
오늘 아침에 잠깐 통화하는데 갑자기 못 만난다는거야
그래서 왜냐니까 사촌형 결혼식이 토요일인데
낮 12시 식이라 가봐야한다는거 
그래서 그걸 오ㅐ 지금 말하냐 나 계획 틀어지는거
싫어하는거 알지 않느냐 이러니까 
원래 안가려고 했는데 아빠가 무조건 가야한다고
저녁에 닥달을 해서 아무리 생각해도 가야할 거 같다는거
그래서 오늘은 잠도 푹 자야하고 아침에 준비해야하니 
못볼 거 같고 토욜날 식 끝나고 만나자 이러는데 
하 당일 취소니 너무 짜증나고 
사과도 없이 가족일인데 어캄? 이런 태도니 나도
짜증나고 회사도 일찍 끝내는걸로 했는데 못만나는것도 
짜증나는거야 ,, 우리 장거리라 주말만 보는데
그래서 뭐하는거냐고 짜증 내고 다퉜고
결론은 내가 이번에는 가는 차례니까 
오늘 나 보는걸로하고
같이 있고 아침에 가라 이래서 애인이 오케이 하긴
했는데 , 저나 끊고 애인이 카톡으로 
이렇게 이해심 없는 여자는 내가 처음이다
그냥 토요일날 보면 되지 오늘 꼭 보자고 찡찡대야겟냐
내가 아에 안보자했냐 토욜날 식 끝나고 내가 간다
하지 않았느냐 
나도 너 보고싶은데 어쩔 수 없이 가족행사라 가는건데 
왜이리 어리게 구냐 이러는거 그래서 답 안하는중인데
내가 속 좁은건가?? 이해심이 부족한거야? 

대표 사진
둥이1
남친이 이해심이 부족한데... 왜 지 혼자 생각해? 그런 상황이면 너한테 말하고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고 해줬어야지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는게 무슨말이야? 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1
결혼식이 있는데 가야 되는지, 안 가도 되는지 정확하게 모르겠다고 먼저 말해줬어야 함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그걸로 따지니까
자기는 그냥 당연히 안가도 되는줄
알고 있었다고 , 근데 전날 아버지가
불같이 화를 내더라 이러더라고 휴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당일취소 개오바인데...진작 말해주던가 근데 너 기분나쁘다고 기어코 오늘 꼭 봐야한다고 하는 것도 좀 글킨해 가족행사인데...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그래서 애매해 .... 오늘 오라 하긴 했는데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남친이랑 잘 풀고 주말에라도 기분좋게 만나려면 지금이라도 그냥 순간적으로 너무 화나서 괜히 더 오기부렸다고 다녀오라 해...근데 아무리 그래도 당일 취소에 대해서 사과도 안하고 어쩔 수 없다는 태도가 좀 나에 대한 배려가 없었다고 느껴졌다 그건 안그랬으면 좋겠다 머 이런식으로 대화로 풀어봐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밑댓말대로 오늘 만나봤자 기분만 더 상하고 안좋을듯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그 배려 부분은 전화로 이야기햇는데 , 가족행사인데 어떠케해? 내가 일부로 그랬어? 나도 너 보고싶어 근데 이런 상황이된걸 어케 이런 반응이니 나도 좋게 이해심이 안생겨 화나 흑흑 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2
엥 밑댓보니까 개오반데 ㄹㅇㅋㅋㅋㅋㅋㅋ난또 다른 지역에서 결혼식해서 다른지역 오늘 가봐야된다는줄 먼몽몽소리야 저건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치 ㅋㅋㅋ 그래서 나도 그냥 만나! 왜 못만나! 하고 짜증냈건 부분이 있어 ㅠㅠ 심지어 걔보고 오라햇던것도 아니고 내가 가는건데 걔 쪽으로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얘 하는 꼬라지보니 이해심이고 뭐고 사라져서 이기적이게 그냥 얘 보러 가야하나
아님 이해해주고 내일 봐야하나 고민돼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차피 보러가도 싸울 거 같은데 안보는게 나을듯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굴보면 안싸우는편이라 싸우진 않을 거 같은데 , 이해심 없는 여친이 될까봐 무서워 하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결혼식이 다음날 12시인데 전날 데이트랑 무슨 상관이야? 결혼식을 해외에서 한데?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만나는 곳 30분쯤 근처에서 하는데 ,
이유가 나 만나면 술먹고
늦게 잘 거 같고 그렇데
그래서 더 이해심이 사라짐 ..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데이트하면 새벽3,4시까지 같이 술먹어?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적이 많아 , 둘다 술 조아해서
근데 나는 자제력이 있어서
걔 일찍 출근하는 날은 딱 조절시키고 안맥이고 안먹거든 근데 지가 자제가 안될까봐 두려운듯
이게 이유라서 내가 왜 안만나야하나? 싶어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 그시간까지 먹으면 다음날 일정이 좀 걱정될수도 있겠다 오늘만 술 안먹는 데이트 하자고 해봐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웅 그래서 그냥 저녁먹고 컴터잇는 텔 잡아서 롤 하고 그냥 일찍 자자니까 나 보면 술을 어케 안마시냐고 그러는데 거기서 어이가 털렷어 ㅋㅋ 근데 카톡은 이해심 없다 ㅇ 하니까 나도 이해해주기 싫고 그래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5
댓 다봤는데 오늘 못보는거에 핑계가 넘 많아 걍 오늘 보기로 하고 이야기 끝냈으면 끝이지.. 뭐 카톡으로 이해심 없네마네를 함?
걍 오늘 딴 약속 생겼는데 너한테 말 못할 약속이라 말도 안되는 핑계대고 싸우자고 일부러 긁는수준 아님?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딴약속은 아니더라고 ㅜ

전화로 하면 나한테 할말도 없고
내가 짜증내니까 카톡으로 던진듯
얘기 지금 해보니 아침에 자기도 준비해서
가야하는데 나 보면 일정 차질 생길까봐
그랬다 어찌됐던 오기로 했으니 와
그냥 찡찡대고 이러는데 하 너무 짜증나 ,,
자기가 긁어놓고 너 왜 이럼 이러니까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6
당일 약속 취소라 짜증날만한건 맞는데 내기준 쓰니도 이해심이 없긴 한듯.. 식끝나고 보면 되는데 멀 굳이 만나고 아침에가라고..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휴 그런가 ... 한편으론 내가 이해심 부족하거 어린가 싶기도 해
성격자체가 쌉J라 계획 틀어지는거 정말 싫어하는 부분이 커서 그런가봐 ㅠㅠ
거기다가 남친태도도 맘에 안드니 이해심이 더 안들었나봐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6
웅 제이라 스트레스 받는거 이해하는데 그 짜증남이 좀 어리게 표출된거같긴해.. 머 사람 마음이란게 어쩔 수 없지ㅠ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남친이 연하라 어린모습 보이기 싫은데 .. 남자는 이런 여자랑 미래를 생각 안한다는데 안하고 싶어도 계속 이렇게 되네 ,, 하 사람 맘이란게 맘대로 안되네 ㅠㅠ 딱 어른처럼 그래? 그럼 낼봐 이러고 싶은데 마음 한켠으론 오라니까 가야지! 이런 맘듀 들고 생각많아져서 일이 손에 안잡힌다 ㅠ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친이 몇살이야??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 30 나 31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8
;;가스라이팅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이? 아님 내가?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8
남친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떤 면에서? 거기에 내가 넘어가고 있는거 같아?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8
<이해심 없는 여자는 쓰니가 처음이다>, <이런 여자랑 미래 생각 안한다>
: 다 쓰니 탓 하잖아

<내가 안보자했냐 토욜날 식 끝나고 내가 간다하지 않았느냐>
: 지는 잘못없다는 식으로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흠 그러네 , 얼굴 보면 이야기 좀 해야겠다 얘랑 이런 부분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9
친구여도 당일취소는 개빡치는데? 상대가 빌어도 모자랄판에 웬 가스라이팅ㅋㅋ? 내 스케줄은 스케줄도아닌가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게.. 참 어쩌라고 이런 반응이니 나도 이해해주기가 싫음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이 생각하니 이해심 없는 것도 맞네 어린 줄 알았음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나 같음 그냥 그래~ 근데 사과는 해라 ㅋ 하고 넘어가줌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사과하라고 했는데 죽어도 사과안해 ㅋㅋ 지가 뭔 잘못이네 자기가 그러고 싶어서 그런거녜
29일 전
대표 사진
둥이10
엥 돌았나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남친 잘못같은데? 지가 약속 취소하면 원인이 뭐든 잘못한 쪽인건데 이해 못해준다고 이해심 없는 여자 처음이자 이지 ㄹ;; 글고 당일 저녁 예식도 아니고 다음날 점심 예식인데 뭔... 카톡으로 보낸것도 찌질함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니까 ... 얼굴보고 저나로하면 내가 화내고 짜증낼 거 같으니 카톡으로 툭 던지고 이게 ㄹㅇ 속좁은건데 나보고 이런걸로 찡찡댄다고 속좁다 그래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12
당일취소 화나긴 하는데 화나는걸로 끝남
그래도 보기로 했으니까 나 만나고가!!! 안함..
내기준 어쩔수 없는 이유인데 이해 못받는 남친입장 공감됨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휴 나도 그래서 반반 입장이야
한편으론 얘도 그냥 피곤하다 컨디션 ㅂㄹ다
이런 이유로 취소하는게 아니라 정말 가족일
때매 취소하는거니 이해를 못해주는 내가 좀 글타 싶다가도 당일 취소는 둘째치고 미안한 기색없이 가족일인데 어쩔? 왜 내가 미안해야함? 이런 태도니 이걸 생각하면 부글부글해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13
쓰니가 이해심 없는 여자면 남친은 개머저리임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둘다 맞는거 같기도 하면서 얘만 개머저리인거 같기도 하고 이런 놈 만나는 나도 개머저리인거 같고 복잡하다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난 충분히 이해가는데 갑자기 부모님이 가라는데 미리 얘기할 수도 없잖아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그 부분은 이해하는데
이 이후의 말이나 행동이 이해가 안가는게
더 컸어 ㅜ 그러다보니 얘 사정 얘 입장을
고려안하고 싶어지는게 큰가봐 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난 남친 상황도 이해가 되긴하거든? 그냥 안가도 될거같아서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부모님중 하나라도 갑자기 제발 그런식으로 굴지 좀 말라고 가야지 왜 안가냐면서 화내면 어쩔 수 없이 가긴 해야돼.
근데 그런 상황을 쓰니한테 미안하다 사정이 이러해서 낼 가야될거 같다고 설명하고 그런식으로 해야되는데... 그것도 아닌거 같고
그리고 그냥 낼 12시 결혼식이라 일찍 나서야 되는데 오늘 쓰니보고 낼 일찍 움직이기 귀찮아서 그런거 같음. 근데 그걸 말하면 좀 그럴까봐 다른 핑계 대는거 같아보이긴하는데...
근데 당일 취소 짜증나고 화 나는것도 맞지만.. 뭐 가족행사가 낼 있어서 집에서 걍쉬다가 가고싶은 남친 맘도 이해는 감. 첨부터 사과하면서 미안하다 미안하다 했으면 괜찮았을 일.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둥이 말이 맞아 아까전에 이걸로
또 좀 다투었는데
오늘 나보고 내일 일찍 움직이기 번거로운게
있어서 그랬다하더라고 새치도 많이 나서
염색도 자기가 하는 스타일이라 해야하고
회사일때매 피곤해서 좀 쉬다가도 싶었다고

근데 나는 사실 첨부터 약속 취소해서
미안하다
나는 이런 사정이 있어서 오늘은 쉬다 결혼식 끝나고 토욜날 가면 안되냐
이랬으면 나도
그래 .. 얘도 쉬다가야지 할텐데
나 부모님때매 결혼식 가야함 나 내일 피곤해서 집에서 쉬다갈꺼임 결혼식 끝나고 내가갈게 내일보자 이런식으로 통보식으로 하니까
짜증이 확 났는데 그래도 어느정도 참고
그래서 사과는 해야하는거 아니냐?
이러니 내가 오ㅐ 미안함? 가족사정인데
이해못해주는 너가 속좁다 이러는데
하 진짜 봐주기가 싫더라 얘가 이렇게
개차반인데 내가 오ㅐ 이해해줘야하지?
하고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아니 약속을 당일취소 했으면 사과가 먼저 아니야? 지 가족이지 니 가족 아니잖아 지 가족일이라고 다 이해해줘야됨? 개어이털리네 걔 나이 많아?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16
엥 심지어 연하네 근데 왤케 싹바가디가 없어..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난 딱 이마인드야 사과를 먼저 했으면 쓰니가 이러지도 않았을듯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위에 댓 처럼 차라리 저렇게 나왔다면
나도 오늘 그래도 봐야지!! 나 만나!!
이렇게 투정부린거 좀 현타 왔을꺼같아
근데 얘도 이런식이니 이해를 점점점 해주기가
싫어진달까 ... 이 싹퉁바가지를 내가 왜
이렇게 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17
결혼은못하겠다…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사실 아직 만난지 얼마 안되서 서로
결혼은 좀 더 만나보고 결정하자
이러고 잇엇어 둘다 , 근데 얘가 계속
이렇게 싹바가지 없게 굴면 나는 점점
결혼이 문제가 아니라 이별을 준비할듯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19
싸갈쓰가 바갈쓰네
나는 애인이 싹바가지 없게 할때 내가 예민한지 판단하는 기준> 내 친구가 이렇게 행동했을때 내가 참을 수 있냐임 .. 친구 사이에도 안할 행동 하는거면 애인이 싸가지 없는거임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나도 얘한테 전에 이 소리한적 있었거든
얘가 부업하는데 그 부업 의뢰하는
사람이나 팀한테 넌 이렇게 말할 수 있냐고
넌 내가 편해서 이렇게 구는거라고
그럼 또 그 사람들한테는 그럴 수 없지...미안 이러고 또 이래
정말 돌아버리겠다 에휴 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20
지 합리화 개쩌넼ㅋ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 예식인거랑 금요일 당취가 도대체 무슨 상관인데... 걍 지 유리하게 말하면서 지 논리가 맞다충임
게다가 너한테 가스라이팅까지? 절대 안만나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내가 가스라이팅인가?
그래도 내가 화낼거 다 내고
얘한테 안참고 다그치고 그러지 말라고
하고 얘는 시간 지나면
사과하고 잘하겠다고 하고
그러니까 아닌줄 알았거든..
근데 지금 생각해보니 은근은근
하고 있었던거였다는 생각이 들어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21
너가 미성숙하다해도 걔에 비해 얼마나 미성숙하겠어....자기 사정으로 취소해놓고 죽어도 사과안하는건 뭐 성숙한 행동이야? ㅋㅋ 결혼해도 너가 고생할 것 같다 헤어져.....나중에 헤어지고 나서 보면 진짜 시간 아까울 듯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21
사실 너가 이해해주는게 맞고 그게 성숙한 행동인데, 그렇게 성숙한 행동하려고 노력하는건 그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한테 해야된다고 생각해..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러다가 또 사과하고 잘하겠다하니까
내가 또 거기에 넘어가서 봐주고 그랬거든
하 근데 이번에 댓 읽어보면서 좀 생각이
많이 든다 둥이야
너의 말이 정곡을 찌르네
그만한 가치가 있는 사람에게 해야한다는 말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22
사과 안하는게 개오바다 근데 쓰니야 이런애들은 돌려줘야지 깨닫는다 ㅋㅋㅋ 이럴땐 화가 아득바득 나도 한수 접고
아 그래? 알겠어 그냥 이번주 안보는걸로 하고
다음에 똑같이 갚아줘야해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번에 그래서 거울치료 해준다고
똑같이 해줬는데 타격 1도 없더라
그러고 이주인가 안봤는데 평소와 다름없게
지내고 보러갈게 아 싫어? 그럼 쩔 수 없지 헿
이런 맑은 반응이니 전의가 안타오르더라
워낙 집돌이에 혼자잇는거 좋아하고 잠만보라
잠만 자더라고 아무렇지 않게
보통놈이 아니야 얘는 하..
그래서 따지고 화내는걸 계속 선택하게 됨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23
너가 그냥 집에 있다가 나와서 들어가야하는거라면 모를까 회사 일까지 조정해가면서 빨리 퇴근했는데 그걸 그제서야 말해주면ㅋㅋㅋㅋㅋ 왜 본인이 당당하지? 아 내 애인도 아닌데 열받네진짜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같이 열받아줘서 고마워
하 그러게 ,, 당당하니까 나도 짜증이나고
위에 내가 댓 단거처럼 짜증나규 이해심이
적어지더라 ..... 하 그래도 한편으론
헤어져라 댓은 없길 바랬고 내가 이해심이 없는 부분도 있다 라는 댓이 있을라나 했는데
너무나도 다들 내 생각에 공감해주고 화내주고 하니 ... 고맙기도하고 내가 무슨 연애를 하고 있나 정신도 들고 현타도 온다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24
처돌았나
가족일이어도 선약이었으면 사과를 똑바로해야지
태도만 똑바로 했어도 이해를 안해줬겠냐고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25
남친이 희안함 낼 결혼식인데 오늘이.뭔상관임zzzㅋㅋㅋ 지가 조금먹고 일찍자면되지;; 먼 6시에만나는데 ㅋㅋㅋ10시에만나는것도아니고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남친 입장도 이해가는데.이유도없이 안 만나겠다 그런것도 아니고 갑작스런 일정 생긴거고 나였어도 전날 퇴근이 오후5시반이면 누구 만나는것보다 걍 쉬고 일찍 자고싶을듯.쓰니한테 다음날 식 끝나고 만나자 했다며,그럼 된거 아니야? 남친 입장에선 부모님이 계속 결혼식 가자 그래서 갑자기 다음날 가야되는것도 솔직히 피곤했을텐데 쓰니는 오늘 꼭 만나자고 징징대니까 약간 욱해서 그랬을듯.특히 즉흥적인거 싫어하면 더더욱.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34
글 제대로 안읽은거 아님? 애초에 선약이 있었는데 멋대로 취소한건 남자쪽이잖아. 선약때문에 회사에 시간차도 썼는데 시간차도 날리고 일정도 망하고. 그럼 사과가 먼저여야지 이해는 무슨ㅋㅋ
그리고 다음날 12시에 결혼식간다고 저녁도 못먹으면 그 체력으로 여자는 어떻게 만나는지 의문임.. 그냥 귀찮은건데 핑계도 생겼겠다 입터는거임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27
친구로 치환해봐... 친구가 저러면 미쳤나 소리듣지 솔직히 당일 취소면 싹싹 빌면서 양해 구해야지 왜이렇게 우위 점하면서 뻔뻔함?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28
아니 근데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이랑 댓 다 봤는데 그냥 만나서 저녁먹고 지가 술 안마시면 되는걸 왜저래?;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29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걍 술 안먹고 밥먹으면 되는거 아님??? 걍 이유가 어이없음 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30
당일취소는 이해가는데 사과없는 게 젤빡쳐서 무조건 사과하라고하고 다음에는 이런 일있으면 먼저 미안하다고 해야하는 거 아니냐고 할 거 같음..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31
근데 솔직히 글이나 댓글이나 어리고 징징대는거 같음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32
사과는 해야지..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내 기준 이렇게까지 싸울 일 아니긴 해..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33
사과 없는 건 화날만 해서 아무리 어쩔 수 없는 거래도 사과는 제대로 해줬음 좋겠다 기분 나쁘다 한 마디는 할 듯?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35
댓글 읽다보니 그냥 헤어지는 게 맞아보인다...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36
몇살차인데 어리게 군대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36
지가 약속파토내놓고 어린취급 짜증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37
뭔소릴 본거임 내가ㅋㅋㅋㅋㅋ 30살 처먹고 자제력하나 없어서 술 진탕 마시고 늦잠잘까봐 약속미룬다고? 스무살도 그런 핑계는 안대겠다
차라리 다른 이유를 대라고 해 저게 진심인거면 난 정떨어져서 못만날거같음
십대면 뭐 성장기니까 그럴 수 있다치는데 30살이나먹고;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남친이 잘못했는데 너도 화냇으면 됐지 오늘 보자고 말하는거 이해심 없는거긴 해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39
사과는 해야지 ㅋㅋ 가족 일이라서 당연히 이해해줘야지<<이건 쓰니가 말할 내용이고; 이해 받는 입장인데 뭐가 저렇게 당당해? 쓰니가 찝찝한 부분도 이 부분일듯.

자기가 깨놓고 가족 약속 탓하면서 쓰니만 이해 못해주는 사람으로 만드는 화법도 ㄹㅈㄷ 마음에 안듦. 깬 건 그렇다 쳐도 사과는 해야지 아무튼 피해를 줬는데. 피해 주고 가족때문이라고 하면 모든 기분이 풀려야돼?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40
적어도 사과는 해야지.... 그리고 내일도 못보는것도 아닌데 걍 결혼식 끝나고 봐도 상관은 없었을거같기도함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41
난 가족일이니 걍 넘길거 같긴함 반복되면 화내겟지만 처음이면? 우리집도 친척끼리 교류잦고 잘지내는 편이라 이해해 내맘대로 되질않아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42
상황은 이해가 가는데 태도가 이해가 안 가네
어떻게 보면 작은 일인데 이거 가지고도 사과 못하는 사람이랑 평생 어떻게 같이 사냐
미리 알아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천천히 정리하는 게 나을 듯ㅠ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43
;;남친 가스라이팅 미쳤네 사과를 하지는 못할망정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44
저런 톡 까지 받고 만나도 안 즐거울 거 같은데 나라면 그냥 안 만남 나만 시간 쓰고 돈 쓰고 인생 허비하는 느낌임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45
이해하고 말고는 쓰니가 판단할 문제인데 그걸 남친 쪽에서 당연하게 생각하고 사과조차 안 하는 게 어이가 없네 들어보니까 막 그렇게 불가피한 상황도 아니잖아? 그냥 지가 자제 못 하고 술 처. 먹을 것 같아서 못 만나겠다는 건데 난 니처럼 자제력 없는 남자 처음 봤다 한 마디 해 줘야 할 듯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46
어차피 뭐 계속 만날거잖여~난또 남친하는짓보고 20살 모솔인줄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47
그냥 헤어져.,,,, 딱봐도 이기적이고 가스라이팅하고 무엇보다 널 별로 안 좋아하는 거 같음 좋아하는 사람이 저렇게 말할까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48
엥..?나도 장거리고 개바쁜사람인데 (4주에 1번 만나기도함) 이해안되는데 남친...걍 지가 피곤해서 못보는거면서 가족핑계대놓고 징징거리는서ㅛ같음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49
약속취소가 중요한게 아니라 태도문제임
어쩔수없이 취소하는 상황 생길수있음 근데그러면 사과를 제대로 해야함
내가 미리 확실하게 체크 못해서 미안하다 너 회사까지 일부러 나 만나려고 일찍 끝내줬는데 너무 미안하고 너 만나면 술 안마실 자신이 없어서(이것도 웃기긴함) 미안하지만 내가 식 끝나고 바로 가겠다 담에 안그러겠다~~이런식으로 말했으면 좀 짜증나도 이해했겠지만 지가 먼저 배째라식으로 나오니까 같이 배째라로 나간거같은데 그래놓고 이해심없네 이러고있으면 어이가없다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53
22이해할 수 있긴 한데 사과를 제대로 해야 이해를 해주던가 하지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50
? 가족 결혼식인데 이걸 남친을 욕을한다고?
경조사로 인해 일정이 차질이 생기면 어쩔수없이 이해하고 넘어가는게 상도덕인데
어질어질하네 여기댓글들 편들걸 들어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52
ㅋㅋㅋ댓글다읽어봐 가족걀혼식 가는게문제가아니라 그전날 왜못만나냐니까 쓰니가 술을 억지로멕이게하는것도아닌데 널보면 어케술을안마시냐 뭐 이런식으로 가스라이팅하잖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55
가족 결혼식이 문제가 아닌 그 전 날에 왜 못 만나냐 -> 너 만나면 술을 어케 안 마시냐 어쩌구 저쩌구 ㅋㅋ -> 본인이 술을 안 마시면 그만인 거고 데이트하면서 술 안 마시고 데이트하다 일찍 보내주는 것도 있었는데 가스라이팅 함 -> 취소 된 부분에 제대로 된 사과를 하지 않음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57
잘못했으면 사과부터 하는게 상도덕이지~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51
본문만 볼땐 쓰니가 이해심이 없음 어쩔 수 없이 가야한다자나
가족일인데 어캄 남친 잘못 하나도 없음
끝나고서라도 보자는데 거기서 뭘 더 해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52
이미걍 너를 만난다는데서 담날 늦을생각하고있네
태도문제임 ㅋㅋㅋ 그러면서 뭘 너잘못으로돌려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54
사과 안한 건 잘못이지 근데 쓰니도 이해심 없는건 맞는듯... 취소된김에 잠이라도 늘어지게 자다가 만나도 되잖어...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56
사촌 결혼식 아빠가 꼭 가야된다 하는거면 애초에 친척끼기 교류가 있었네
그런 변수는 미리미리 말해야지.
그리고 잠깐밖에 못보는데 여친이 넘어온다면 미안해하고 고마워해야 한다고 생각함.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56
못보는거 괜찮음. 미리 밀 안한거 좀 기분나쁘지만 괜찮음 그런데 뭐 사회맡은거 아닌이상 결혼식 준비할거 별로 되지도 않는데 몇시간 데이트 하는걸로 계속 뭐라고 하면 기분나쁘지. 상대가 넘어와서 만나기마누하면 되는데.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58
?.. 이해 못하는 여자는 처음이라고? 그러는 너는 이해를 받고자 하는 사람의 태도였냐고 물어봐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59
난 남친쪽이 이해 되는듯
만나서 술마시거나 3~4시까지 노는거면 사실 다음날 지장있는것도 맞고
어차피 결혼식 이후에 보자 한거면 된거 아닌가.. 뭐 친구만나러 가는게 아니라 가족 결혼식이니 이해 감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60
계속 만날거야?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61
야 주말에보는것만으로 감사하게생각해 한달에 한번보는거아니면 입다물어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62
장거리커플이도 또 당일 취소는 좀 에바라 짜증나긴 하는데 다른 이유도 아니고 가족행사였음 내가 더 열받고 짜증나더라도 참아주긴 할 듯.. 꼭 나 오늘 보고 가라고 안할 것 같아
근데 뭐 어찌됐든 알겠다 만나자 하고 마무리 지었는데
남친이 카톡으로 못다한 성질내고 저런식으로 본인 하고 싶은 말이라고 꼭 하는 거에서 팍식을 듯.
생각해보니 좀 이해해줬음 싶은 건 알겠는데 저런식으로 말하는 건 싫다 참
반복되는 패턴이면 나 같음 바로 헤어지는 건 아니더라도 관계에 대해서 생각 좀 해볼 것 같음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63
싹바가지없네 남친이 가스라이팅하는거임
1차적으로 당일 약속을 취소한 남친 잘못이고 충분히 미안한 마음을 보여줬으면 쓰니가 저렇게까지 했겠음? 우리야 중립으로 이 글을 보니까 그런식으로 얘기 할 수 있는거지
상대 보려고 출근도 일찍 했는데 갑자기 가족행사 어쩌고 하면서 니가 이해해야지 이런식으로 나오면 화 안날 사람이 몇이나 있겠음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64
남친 몇살인데.. 파파보이임? 뭔 아빠가 결혼식 가라했다고 간대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65
사과을 해야 이해심이 생기든가 말든가하지
당일 약속 취소해놓고 배째라식으로 나오는데 쓰니가 잘도 이해심이 생길듯 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66
사과가 어렵나?
28일 전
대표 사진
둥이67
작은일도 키우는 스타일.. 그냥 처음부터 사과했으면 뭐라 더 할말이있냐 속으론 좀 짜증나도 알겠다 하고 넘기지 가족일인데..
근데 그걸 당연시 하니까 짜증나는거 아니야 심지어 나는 뭐 몇시간 가야하는 타지역인줄..ㅎㅎ 가스라이팅이라는 말 쉽게 하고 싶지않은데 솔직히 그래보여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24살인데 32살 만나는거 어때? 62 06.12 11:515676 0
애인이 서운해하는거에 엄청 예민해38 06.12 16:2611411 0
키 180이상만 바라는데34 06.12 15:584796 0
객관적으로 눈높아여?30 06.12 14:174305 0
해외여행은 데통처럼 하는게 낫지?26 06.12 14:277241 0
오늘 끝내고 온다……..
11:39 l 조회 6
시간 갖자해놓고 인스타 차단했어..1
11:39 l 조회 8
애인한테 서운한 거 말했는데 임티 하나 왔는데
11:39 l 조회 7
헤어지자할때 꼭 티를 내야돼?
11:37 l 조회 6
다들 헤어지고 나서 얼마만에 힘든거 사라짐??1
11:35 l 조회 16
애인이 배경화면을 내 사진으로 바꿨어
11:35 l 조회 10
사귄지 일주일된 애인이 나한테 뚝딱거린다는데 부정적인 의미인가?
11:30 l 조회 8
같은 남자들이 오히려 회피형 남자 안좋게 보네
11:29 l 조회 16
이별 셀프 희망고문 하는 거 어떻게 그만하지3
11:23 l 조회 24
사친 많은 남자들 진짜 관심있는 이성한테는 뚝딱거리기도 해?
11:22 l 조회 10
연애중 애인이 자기한테 땡깡 좀 부리라는데...4
11:21 l 조회 30
애인이 7살 연상인데 애인이 더 애교 많아... 이거 맞아? ㅋㅋㅋㅋㅋ1
11:09 l 조회 44
헤어지고 다른 사람 만났다가1
11:08 l 조회 42
애인 도시락 싸봤는데 어때..?7
11:08 l 조회 102
몇분전 활동 한번 뜨니깐 못헤어져나오겠다
11:01 l 조회 18
인피프 둥이들아 헤어짐에 대해 미련 많아?11
10:59 l 조회 41
통보 이별 최악이라고 하잖아3
10:58 l 조회 58
아무리 커뮤라해도2
10:55 l 조회 22
연애 경험 1n번 있는데 고민상담 해줄게28
10:46 l 조회 70
잇프제 기준 이거 썸이겠지?????
10:4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