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2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7


연봉 5천대 받는 공순이였는데  몇년돈모아서 가게하는데 

하루에 홀20개 배달50개 나가는데 하루에 100만원정도 팔리니 월급쟁이할때보다 세금까지 다낸다쳐도 두배이상남는거같아....

나같은 소상공인도 이런데 좀 큰가게는 몇천은 그냥 벌어들일듯...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요즘 가게 장사 안되는데도 많아서 점바점인거 같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폐업도 그만큼 나오니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33.. 임대 건물이 얼마나 많은데.. 투잡 뛰는 사장님들도 많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익몇%야? 프랜차이즈임?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체인 첨할땐 25~30%안내받앗는데 20%조금넘을듯... 매출좀더오르면 25%정도까진 나올꺼같은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 버는 가게인편인 거 같은데..? 공순이때도 돈 잘 벌었네.. 부러워 나도 남밑에서 일하기싫어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메뉴? 뭐야? 장사 잘되네 소질이 잇는듯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포케집! + 샵인샵으로 비빔밥도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의돈 받아먹는겤ㅋㅋ맘편하긴해섴ㅋㅋ 일안하눈날도 잇는걸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깡... 좀 자리잡을때까진 휴무일없이 할려고 하는데 이제 두달차인데 한번도 안쉬엇어....
토요일이 거의 반토막매출이라 한달만더해보고 토요일고정휴무로 갈려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힘들어도 노력한 만큼 돈 벌리면 진짜 뿌듯할 듯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와 얼마 모아서 가게 차렸어?!?!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은좀잇엇지.. 차리는데는 얼마안들었어 원래 가게있던곳을 사서 한거라... 진짜 얼마안들었음.. 인테리어랑 장비가 되있어서 크게 건들게없었거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뗄거 다 떼도 그래도 괜찮은편이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세뮤사무실 일하는데 사업하는 거 너무 신경 쓸 게 많아보여서 대단하드라 사장님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한 만큼 벌어서... 나처럼 게으른 사람은 못할 듯 ㅋㅋㅋㅋㅋ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나 돈많이벌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포케프차 하루에 100 파는데 어케 그렇게 많이 남지....?
장사 어케하는거임 개부럽다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장사가 첨이라 하나도 몰랐어... 샵인샵이란단어도 첨들었고... 이제 세달차 접어들고있고
저번주부터 샵인샵으로 비빔밤집 같이하는데 포케로한 80~100팔리고 비빔밤도 하루에 20~정도 나가더라고....
그냥 운좋았겟지뭐 한 200m안쪽으로 포케집 3군데가 더있는데 더 들어오지만 않았으면 좋겠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업종만 알려줘라!! 구체적이지않아도 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너가 운도 좋고 잘 풀리거 잘 하는거임… 망하는 사람 개많잖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픈한지 얼마나 됐어?점바점 진짜 심해 폐업도 많고 쓰니 가게는 쭈욱 잘됐으면 좋겠다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업하는 것도 잘 맞는 사람이 있는데 쓰니가 그런가보다.. 부럽..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회사원보다 돈 더 벌리는건 인정인데 난 그래도 다시 회사가고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쓴이가 운 + 실력 + 타이밍 갖춰진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부럽다 나는 아니야..ㅎㅎ..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302 06.13 14:0956450 0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104 06.13 23:537694 0
일상 주 5일 알바 월급 들어온건데 현타 개와.. 40 88 06.13 20:186839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351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697 0
소름돋는 꿈 꾸고 깨고 나서 눈 앞에 빨간 글자가 보였어
6:42 l 조회 15
미국익 용돈벌이로 가끔 구매대행해주는데1
6:41 l 조회 21
단발 확실히 머리 빨리 마르지?1
6:40 l 조회 13
본인표출이 글쓰니인데 오늘 엄마한테 말하는거 어때보여?ㅠ5
6:35 l 조회 79
남익) 썸인지 아니면 호감단계인지 애매한 누나가
6:34 l 조회 31
수원에 큰 병원 장례식장, 아주대, 빈센트 이렇게 있나??
6:33 l 조회 8
30분정도 정전 됐다가 다시 전기 들어왔는데 점검이었던건가?
6:31 l 조회 4
이제 곧 퇴근이당2
6:27 l 조회 18
솔직히 이거 말투만 심하지 맞지않냐3
6:24 l 조회 249
팔로우 요청이 들어왔는데5
6:22 l 조회 114
내 남편은 왜 잠잘때마다 방구를 엄청 뀔까..17
6:22 l 조회 271
잠을 안자도되는 인생을 살면 좋을거같아?12
6:19 l 조회 101
다들 조상님 어느 나라 사람이야?12
6:19 l 조회 65
이거 경험 없는 신입이면 안 뽑힌다고 생각하면 되겠지?5
6:18 l 조회 150
200대 월급으로 굿즈 사는거 참 사치같다 4
6:17 l 조회 156
잠이안와.. 생활패턴망햇네..6
6:16 l 조회 48
스위스 카타르전 보고 느낀점.......2
6:16 l 조회 167
이따 7시에 브라질이랑 모로코 붙네 봐야지3
6:15 l 조회 12
다들 의자 뭐씀?5
6:14 l 조회 32
카페 키오스크에 다 텀블러 사용 선택란이 있어??1
6:1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