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2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0
다른 동네는 모르겟는데 메가커피 브랜드 자체가 뭔가 가성비 좋은 커피 프차 느낌이라 울 동네는 아줌마 +할머니들로 꽉차잇거든...... 올데이.... 근데 다른 동네는 어떨지 몰라서.... 카공가능하면 하려고 하는게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집중안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 개많고 북적북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람들 왔다갔다 너무 하고 거의 수다 떨려는 느낌이라 에바임 글고 한 번도 못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부매장은 시간제한 있던데 카공은 글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점바이지점,, 우리 대학교 긱사 근처는 거의 카공용 메가임 근데 학교에서 좀만 떨어진 메가는 어르신들 엄청 많아서 카공 못혀 눈치도 보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만 집중이 가능하다면 ㄱㅊ 주변에 학교 있는 곳들은 저가커피도 카공 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메가커피 우리 집 근처는 저가 프랜차이즈라 그런지 미자들 바글바글해서 집중 안 될 것 같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학가 메가는 카공하는 사람 많음
근데 분위기가 어수선해서 잘 집중안되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학교근처메가는 가능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매장대부분 작고 정신없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 메가인데 겁나 시끄러움
사람들 말소리에 블렌더 갈리는 소리에 니가 상관없으면 뭐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분위기가 카공 분위기가 아니지얺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ㄱㅊ 난 가끔 일할때 메가커피가는데 노캔끼면 할만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래는 못할듯 길어야 한시간 반정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가커피에선 좀...그런데는 빨리 먹고 썩 꺼져야하는 곳 아냐?
스벅같은데면 몰라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회전율이 진짜 중요한데는 시간제한두니까 괜차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는사람 봤는데 신기하던데
바글바글하고 믹서기가는소리나고 하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시끄러움 항상ㅋㅋㅋ카공을 한다면 스벅이 젤 낫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무 좁지 않아? 복작거려서 집중 안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너무 좁고 사람 많고 시끄럽고... 메가 컴포즈는 어딜 가든 다 그럳 것 같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동네 메가도 공부할만한 그런 분위기가 아니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 동네는 불가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동네 메가 되게 큰데 항상 사람도 개많음 맨날 북적북적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도떼기시장 한복판에서 공부해보겠다는 소리로 들림.. 화이팅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248 9:0138261 1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44 9:2740617 2
일상 신입인데 단톡방 인사안해서 개 꼽먹음 아무래도 나 찍힌거같은디 .. 어떡하냐 ㅜㅜ106 12:487051 0
이성 사랑방자기주장세고 테토력 넘치는 여자는194 1:2030633 0
KIA/알림/결과 🌙260615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이 최고의 투표독려지만 오늘도 내일도.. 46 0:00522 0
20키로 뺀사람 첨봤는데
17:12 l 조회 1
입사연락받았는데 안 기쁜거 정상인가
17:12 l 조회 2
얼굴에만 썬크림 바르고 팔에는 안발랐더니
17:12 l 조회 3
아이클라우드 쓰는익들아 매번 이돈내??
17:12 l 조회 5
페디 원컬러 무슨색하까
17:12 l 조회 3
나는 당분간 휴대폰 벨소리 켜 둬야 한다
17:11 l 조회 8
롯리 토네이도 맛 추천 좀!! 말차쿠키 마싯나
17:11 l 조회 3
요즘 피자 어디가 맛있어? 올해 첨 시켜먹음ㅋㅋ1
17:11 l 조회 9
졸업도 아니고 자퇴한 학교에서 10년 동안 문자가 오네
17:11 l 조회 7
간호대생인데 환자들 개짜증남
17:11 l 조회 9
공무원 몇년동안 일하는 부서 바뀌는 거야??1
17:11 l 조회 7
아이스크림 사올까 말까
17:10 l 조회 3
갑자기 친구 결혼식 가기 싫어짐...2
17:10 l 조회 9
보험설계사나 보험사직원 있어?1
17:09 l 조회 12
자연미인 드물지1
17:09 l 조회 19
우유에 미숫가루 개노맛이라 놀람6
17:09 l 조회 24
라면이나 햄버거말고 건강하고 맛있게 먹는거 뭐있지... 4
17:09 l 조회 13
아 이제 넣을 채용공고가 없어
17:09 l 조회 15
알바 합격해따아 ㅎㅎㅎㅎ1
17:09 l 조회 7
나 내 최애랑 닮았다는 말 엄청 들음2
17:0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