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2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9
00년대 상습 학폭가해자 일진을 엉덩이 괴사될 때까지 때리신 선생님

학폭가해자는 당시 몸약한 피해학생에게 식초와 소주를 섞어서 먹였다고 함

[잡담] 학폭가해자 응징한 00년대 선생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2 참스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흉터가 심해서 놀라긴했는데 얼마나 심하게 괴롭혔으면 저랬을까 싶음 한두번 괴롭힌게아니라 상습적으로 괴롭혔을거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고딩때 장애학우괴롭히는애한테 한마디했다가 걔가 자기친구한테잘하고 친구많은애라 은따&괴롭힘(폭행은아니고 꼽주고 이런식) 당한적있는데 성인이 된지 한참뒤인 지금도 가끔 꿈에도나오고 트라우마생김.. 그때 당시는 괜찮다하면서 버텼는데 성인되서 공황?비슷하게옴 다른일도 겹치긴했는데 이일이 가장큰원인이었음 남 괴롭히는애들아 그렇게 살지마 피해자는 그기억 못잊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하긴 하지만 처맞을만함 ㅇㅇ 착하게 살지 그랬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직도 반성 없이 구구절절 징징거리는 것 보면 덜 맞은 것 같은데 ㅠㅠ 더 맞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평소에 얼마나 괴롭혔는지를 알아야 판단할 수 있을 거 같음.. 식초에 소주 저거 당연히 폭력이지만 폭력의 수위가 비교적 약한데 저정도로 때린 건 선생이 과한 거 같음 그냥 학교 시끄럽게 만들어서 화풀이한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애도 애지만 선생도 노답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을 짓 했으면 맞아야지 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사람 오만데다 다 올리고 다녀서 유명한데 저 사건 하나로 맞은거 아닐걸?
맨날 다른 학생들 괴롭히고 맨날 맞다가 저 사건 터지고 더 강경하게 맞고 저 사건 피해자에게만 용서받았다고 함 한명 괴롭힌게 아니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쪽 다 저지경 만들어줬어야지 선생이 돼서 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만큼 맞아서 멈춘거임 ; 몸 약한 애 괴롭히는게 당연한거야? ㅋㅋ 시작은 식초에 소주 타 맥이는거지 갈수록 더 심한 폭력으로 커질텐데? 그리고 애초에 식초에 소주 타 먹이는것도 폭력이야 약하고 강하고가 어디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체벌은 필요함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거 유명한데 때려도 때려도 전혀 개선되지 않고 오히려 괴롭히는 수위가 점점 올라가서 괴사까지 간 거임 그니까 저 지경까지 학폭을 멈추지 않았다니 진작부터 제정신이 아님 저 나이가 될 때까지도 정신 못 차리고 억울함을 토로하며 다니는데 가만뒀으면 피해학생은 자살하고 끝났을 거임 사람 하나 죽는 것보단 한명이 엉덩이 괴사되는 게 낫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선생이 다른 학생들도 과하게 때린 경우가 있지않은 이상 저만큼 맞을 짓을 해서 때린거일듯 진짜 갱생 안되는 애들 많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을만 했다 피해학생도 평생 마음의 상처를 가지고 살아갈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 내용만 봐도 다른 규칙 위반으로도 쳐맞았대잖아 저 것만 있어서 맞은게 아님 ㅋㅋㅋ 꼬우면? 안 괴롭혔음 됨 ㅇㅇ
잘못을 무조건적으로 체벌로 다스려야된다는게 아님 사람이 사람을 괴롭히고 피해자가 고통을 받았음 그만큼 돌려 받을 각오는 해야지 것도 생각 못하고 행동한 게 잘못이고 ㅇㅇ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이런 30대들없어..?247 9:0137295 1
일상 난 가슴 작아도 슬렌더가 진짜 예쁜 몸 같아(후방주의) 266 06.14 23:0462142 4
일상/정보/소식[속보] 스타벅스 전 매장, 22일 오후 3시 조기 종료…신세계 "역사 교육”244 9:2740108 2
이성 사랑방자기주장세고 테토력 넘치는 여자는190 1:2029972 0
KIA/알림/결과 🌙260615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이 최고의 투표독려지만 오늘도 내일도.. 46 0:00450 0
옆자리 대리님 닥닥닥닥닥닥 하면서 다리 매일 떠시는데
17:05 l 조회 1
축구 축협도 입장문 올렸다가 삭제했네ㅋ
17:05 l 조회 1
10살 연하한테 흔들리는데 어떡하지
17:05 l 조회 1
혈육의 정이란 게 진짜 있긴하구나
17:04 l 조회 6
옷가게 알바 네일아트 안 지워도 되겠지??
17:04 l 조회 7
세차장 잘못갔네...ㅠ
17:04 l 조회 6
대학 대충 다니는 지인 있던 익인이들아 2
17:04 l 조회 10
여름에 청바지 무슨 색 많이 입지?1
17:04 l 조회 6
발에 땀 많으면 머땀도 많아?
17:03 l 조회 3
아니 형부가 나한테 좀 예의없게 하는게 있는데 아직 내가 불편해서 그런거라는데 어쩌라고 아님?2
17:03 l 조회 15
나 몽총한줄 알았는데 교수님이랑 사고회로 비슷함
17:03 l 조회 7
카톡 업뎃 질문 !!!! 제발1
17:03 l 조회 8
회사 다녀야 하긴하는데
17:03 l 조회 6
감기 제대로 올라온지 컨디션 갑자기 안좋아짐
17:03 l 조회 3
직장인 익들아 회사 이메일 아이디 뭘로 했어?? 6
17:03 l 조회 12
지금 비 내리는 동네 있어?1
17:03 l 조회 6
팩 매일vs주 3회 대체 뭐가 더 좋은거야??7
17:02 l 조회 27
아니 익들아 이거 진짜 내잘못임?? 약속 문제4
17:02 l 조회 17
인티에서 초록글or 관심 받는법9
17:02 l 조회 22
빵 사고 10초도 안돼서 다른 빵이랑 교환하고싶다했는데 안된대
17:0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