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5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8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실급300은 말같지도 않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군인월급빼면 이해불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실업급여300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급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실급300이 왜끼는거냐고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누구 돈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제 논의되는 일임? 실급 300이면 대체 누가 일함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실급은 ㄹㅇ 오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실업급여 300은 아예 말이안됨 웬만한 직장인 보다 월급이 많은데 누가일함 그러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반대 반대 반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실급이 그렇게 될 수가 있어? 월급에 몇% 이런식이라 300받으려면 막 내 월급 600이어야 하고 그런거 아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급,300이면 취직 목표는 실급 받기위해 하겠다 월급보다 더 많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게 가능한가?
그냥 어떻게 생각하는거를 떠나서 그냥 생각하는거 자체가 신기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군월급+주4일만 동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실급 300 말도 안되는 소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월급보다 많은데 실급 받는게 더 이득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실급을 300이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실급 300은 뭐 장난하니?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실업급여 받는 입장인데 악용소지 있어보이네.. 실업급여 제도 참 좋은데 왜 자꾸 저러는지 당황스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실급 어케 타는건지 알고 말하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실업급여 300은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뇌빼고 나온거 같고 나머지는 가능성 있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실급300은 뭔 헛소리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미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한번도 못 받아봣는데 그거로 다ㅡ 해워여행다니던데 지인들 아개짜증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쳤나 진짜 ㅋㅋ 어이없네
할거면 국회의원 월급 삭감해서 해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실업급여는 반대 군인월급은 찬성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실급 300이면 누가 일하려고 하냐 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실글 300은 내 월급보다 많네 아 실급통와;;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실업급여는 오히려 낮춰야하고, 군 월급은 괜찮고, 주4일제는 업종별로 차별도입해야한다고 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60 0:1447831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40 8:3044597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06 10:0839719 0
야구/장터🍀❤️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65 15:25596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8 0:01198 0
공장알바 하루하고 튐
17:14 l 조회 2
익들아 너흰 30대 미혼율 51%인 거 실감돼??
17:14 l 조회 4
점프슈트? 멜빵바지? 이거 편하긴한데
17:14 l 조회 2
감사연락할건데 나 26백수 "~사고로 도움받았던 사람입니다" 이상해?
17:14 l 조회 5
오퍼레터 서명해서 보냈는데 한 번 더 회신 와??
17:13 l 조회 2
너네 고추바사삭 고블링소스 마블링소스중 머가더봏아???1
17:13 l 조회 4
말랑이문외자인데 왁뿌볼말랑이같은거
17:13 l 조회 4
6.6주고 머리 잘랐는데 ㅋㅋㅋㅋ
17:13 l 조회 6
손 젤네일 지금 다했는데 언제부터 물 닿아도 ㄱㅊ아?6
17:13 l 조회 14
상대가 옷 못입으면 호감 얼마나 떨어져??2
17:13 l 조회 15
우리 회사도 절간인데 좀 다른 의미의 절간임ㅋㅋㅋㅋㅋ
17:13 l 조회 8
박당 1회라고 적혀있으면1
17:12 l 조회 7
아니 근데 나 회사생활하면서 (얼마 안됐긴 함) 후배 세명들어왔는데1
17:12 l 조회 11
엔비디아는 왤케 힘을 못쓸까3
17:12 l 조회 12
아 난 좀 소리내고 다니는 사람 안좋아해
17:12 l 조회 15
나 오늘 네일 받으러 갈 예정인데 깜빡하고 네일 영양제 안 지움ㅠ2
17:12 l 조회 8
직장 다니면서 공무원 준비하기vs일 관두고 알바하면서 공무원 준비하기4
17:12 l 조회 8
아파서 쉬고있는사람 있어?
17:11 l 조회 5
주식장 오른다고 다 버는거아님
17:11 l 조회 19
병원 영양상담 받으랬는데 그냥 왔다
17:1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