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7
무리올라나…?
대표 사진
익인1
300미터쯤에 러너스하이옴..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러너스하이면 좋은거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혀 좋을게 아닌것같은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걷다뛰다 걷다뛰다해 보통 3키로부터 마니 시작해 집에서 1.5키로 걸리는곳 찍고 한번 살살 갔다와방 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못뛰고 중간에 걷거나 포기할 가능성 다분... 뛴다해도 막 어지럽거나 토할수도 있고 근육통 오고 그럴득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갓 안되겟네… 내일 518 기념 러닝 행사잇어서 가볼가 햇는데 큐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운동 아예 안 했는데 선선힌 날씨에 진짜 개 천천히 뛰니까 5 키로 한 번에 뜀 안쉬고 ㅇㅇ 진짜 뛰면서 얘기할 정도로 속도 낮춰봐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와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예 안하던 사람이 5키로 뛰기 힘들텐데
뛰는게아니라 빠른걸음이면 몰라도 …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좀해둘걸 ㅜ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내기준 운동 안하던 사람이 5키로를 뛸수없음 걷는것도 애매하게 힘들듯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젠장 ㅜㅜ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난데 친구때문에 마라톤 5km 나갔다가 근육통 심하게 왔음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 토는안했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토는 안 했는데 손이랑 다리 붓고... 한 이틀간은 근육통때문에 고생했어....🥲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 그랬구나 ㅜㅜ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구라안치고 다음날 스쿼트 1000개한 통증ㅇ옴 충격받음 3일동안 누워만 지냄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다이어트 할 때 1년동안 꾸준히 뛰었는데도 5키로 뛸때마다 힘들더라ㅋㅋㅋ지금은 절대 못뛸듯...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큐ㅠㅠㅠ 5키로가 쉬운게절대아니구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5키로를 다 채우지도 못함 어차피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 ㅜ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5킬로를 못 뜀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 ㅜ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스스로 판단이 되긴하잖아
난 발목허리 안 좋아서 걷기도 제대로 못하는데
러닝자세도 엉망인 사람이 막 뛰면 그거 자체도 문제일 거 같은데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막 뛰다 부상입음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듭니다요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3에서 멈출걸..?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죽어...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도 시도라두 해봐 자극돼서 더 운동하게 되고 좋지!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운동 아예안한사람이 어떻게 5키로를 뛰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예안한’거면 ‘뛰는걸로’ 1키로도 힘들어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예 안 했으면 500m부터 헐떡임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걷는것도 힘들것다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경보수준 천천히 뛰기면 가능할거같은데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30초도 힘들던디..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ㄱㅋㄱㅋㄱㅋㄱ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뛰려는 이유와 목적이 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518 행사구나.. 근육통 심하게 올거야 난 비추함..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웅 이 행사인데 원랜 내 일정때문에 절대 못가는상황인데 가능해져서 ㅜ.. 아우 운동이라도 해둘걸 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한참 운동할때는 5km 25~28분 정도 걸렸는데 며칠전에 오랜만에 하니까 진짜 1시간 걸림... 저질체력됨
뛸 수야 있지만 아마 오래 걸릴 거라는거..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넘고마워정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설직히 500미터도 힘들디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5키로 어차피 못뛸걸? 체력 좋아도 1키로 부터 관두고싶을거임 꾸역꾸역 걷뛰로 3키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천계는 1시간도 더 타는데 러닝은 잘 안해서 5키로 편하게 뛰지않음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글쿠나..ㅜ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걷듯이 뛰는거면 가능할수도? 무리하지말고 해!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어제ㅋㅋㅋㅋㅋ 5.5키로인가 뛰다 걷다했는데 오늘 허벅지 통증대박 포경수술한 남자 걷듯이 걷는중 지금ㅋㅋㅋㅋㅋ큐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 ㅠㅜ,,,,,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두 친절한 답변 고마워💚💚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338 06.09 11:2285534 19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1 06.09 16:3558020 5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7 06.09 20:0229140 6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203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518 0
아 모기 진짜
5:28 l 조회 1
서비스직에서만 오래 일했는데
5:26 l 조회 3
나이 60대이상부터는 원래 이상한사람들이 많아?
5:25 l 조회 3
익들아 꿰맨 상처 실밥 뺐는데도 벌어져있음 다시 꿰매야해? 2
5:25 l 조회 3
아니 근데 네이버 톡톡 알림이 왤케 안 옴?
5:25 l 조회 4
원래 밥 안 먹으면 잠이 안 와..?
5:22 l 조회 7
결국 또 밤샜다
5:21 l 조회 17
내 친모아 섬 들어올 익
5:20 l 조회 3
이 샌들 어때?? 3
5:17 l 조회 50
물도상한대2
5:15 l 조회 69
그와중에 창문 사이로 나방 들어왔네
5:14 l 조회 14
요거 젤네일 들뜬거 맞지 ?ㅜ 4
5:12 l 조회 50
익들아 나는 양성애자인거야 아님 헤테로...? 6
5:10 l 조회 27
ㅋㅋ우울증 미쳤나1
5:10 l 조회 24
인사 안 받아주는 택시기사 복수할거야3
5:10 l 조회 41
나름 괜찮은 대학 괜찮은 학과 다니는데 수업 질에 현타옴
5:09 l 조회 11
30대중반인데 막 20대즁후반으로 보이는 사람들은3
5:08 l 조회 38
와 참교육 재밌다2
5:07 l 조회 26
난 의외로 히키 탈출할 때 화장하기가 도움 됐음4
5:07 l 조회 94 l 추천 1
아니 기말공부 개빡세게하고 4시30쯤에 잘려고 누웠는데
5:0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