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54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운동 아예안하던사람이 갑자기 5키로 뛰면
60
25일 전
l
조회
567
인스티즈앱
무리올라나…?
익인1
300미터쯤에 러너스하이옴..
25일 전
글쓴이
러너스하이면 좋은거지?
25일 전
익인3
전혀 좋을게 아닌것같은데
25일 전
익인1
걍 걷다뛰다 걷다뛰다해 보통 3키로부터 마니 시작해 집에서 1.5키로 걸리는곳 찍고 한번 살살 갔다와방 ㅋㅋ
25일 전
글쓴이
😂💚
25일 전
익인2
일단 못뛰고 중간에 걷거나 포기할 가능성 다분... 뛴다해도 막 어지럽거나 토할수도 있고 근육통 오고 그럴득
25일 전
글쓴이
오마이갓 안되겟네… 내일 518 기념 러닝 행사잇어서 가볼가 햇는데 큐ㅠㅠ
25일 전
익인4
나 운동 아예 안 했는데 선선힌 날씨에 진짜 개 천천히 뛰니까 5 키로 한 번에 뜀 안쉬고 ㅇㅇ 진짜 뛰면서 얘기할 정도로 속도 낮춰봐
25일 전
글쓴이
와우와우
25일 전
익인5
아예 안하던 사람이 5키로 뛰기 힘들텐데
뛰는게아니라 빠른걸음이면 몰라도 …
25일 전
글쓴이
운동좀해둘걸 ㅜㅜ
25일 전
익인6
일단 내기준 운동 안하던 사람이 5키로를 뛸수없음 걷는것도 애매하게 힘들듯
25일 전
글쓴이
젠장 ㅜㅜㅜ
25일 전
익인7
이거 난데 친구때문에 마라톤 5km 나갔다가 근육통 심하게 왔음ㅋㅋㅋㅋ
25일 전
글쓴이
앜ㅋㅋㅋ 토는안했어?
25일 전
익인7
토는 안 했는데 손이랑 다리 붓고... 한 이틀간은 근육통때문에 고생했어....🥲
25일 전
글쓴이
앜ㅋ 그랬구나 ㅜㅜㅜ
25일 전
익인8
구라안치고 다음날 스쿼트 1000개한 통증ㅇ옴 충격받음 3일동안 누워만 지냄
25일 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익인9
난 다이어트 할 때 1년동안 꾸준히 뛰었는데도 5키로 뛸때마다 힘들더라ㅋㅋㅋ지금은 절대 못뛸듯...
25일 전
글쓴이
아 큐ㅠㅠㅠ 5키로가 쉬운게절대아니구나…
25일 전
익인10
5키로를 다 채우지도 못함 어차피
25일 전
글쓴이
앜ㅋ ㅜㅜ
25일 전
익인11
5킬로를 못 뜀
25일 전
글쓴이
아 ㅋㅋ ㅜㅜ
25일 전
익인12
그...스스로 판단이 되긴하잖아
난 발목허리 안 좋아서 걷기도 제대로 못하는데
러닝자세도 엉망인 사람이 막 뛰면 그거 자체도 문제일 거 같은데ㅋㅋㅋ
25일 전
익인12
막 뛰다 부상입음
25일 전
글쓴이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듭니다요
25일 전
익인13
2.3에서 멈출걸..?
25일 전
글쓴이
😂
25일 전
익인14
죽어...
25일 전
글쓴이
😂
25일 전
익인15
그래도 시도라두 해봐 자극돼서 더 운동하게 되고 좋지!
25일 전
글쓴이
😂💚
25일 전
익인16
운동 아예안한사람이 어떻게 5키로를 뛰어
25일 전
익인16
‘아예안한’거면 ‘뛰는걸로’ 1키로도 힘들어
25일 전
글쓴이
😭
25일 전
익인17
아예 안 했으면 500m부터 헐떡임
25일 전
글쓴이
앜ㅋㅋ
25일 전
익인18
걷는것도 힘들것다
25일 전
글쓴이
아 ㅋㅋㅋㅋ
25일 전
익인19
경보수준 천천히 뛰기면 가능할거같은데
25일 전
글쓴이
😂💚
25일 전
익인20
30초도 힘들던디..
25일 전
글쓴이
ㅋㄱㅋㄱㅋㄱㅋㄱ
25일 전
익인21
뛰려는 이유와 목적이 뭔데?
25일 전
익인21
아 518 행사구나.. 근육통 심하게 올거야 난 비추함..
25일 전
글쓴이
웅 이 행사인데 원랜 내 일정때문에 절대 못가는상황인데 가능해져서 ㅜ.. 아우 운동이라도 해둘걸 ㅜ
25일 전
익인22
나 한참 운동할때는 5km 25~28분 정도 걸렸는데 며칠전에 오랜만에 하니까 진짜 1시간 걸림... 저질체력됨
뛸 수야 있지만 아마 오래 걸릴 거라는거..
25일 전
글쓴이
아아… 넘고마워정보..!
25일 전
익인23
설직히 500미터도 힘들디
25일 전
글쓴이
😂😂😂
25일 전
익인24
5키로 어차피 못뛸걸? 체력 좋아도 1키로 부터 관두고싶을거임 꾸역꾸역 걷뛰로 3키로?
25일 전
익인24
나 천계는 1시간도 더 타는데 러닝은 잘 안해서 5키로 편하게 뛰지않음
25일 전
글쓴이
오글쿠나..ㅜㅜ
25일 전
익인25
걷듯이 뛰는거면 가능할수도? 무리하지말고 해!
25일 전
글쓴이
😂💚
25일 전
익인26
나 어제ㅋㅋㅋㅋㅋ 5.5키로인가 뛰다 걷다했는데 오늘 허벅지 통증대박 포경수술한 남자 걷듯이 걷는중 지금ㅋㅋㅋㅋㅋ큐
25일 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 ㅠㅜ,,,,,
25일 전
글쓴이
모두 친절한 답변 고마워💚💚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아내가 남편이랑 9년동안 스킨십을 안 한 이유
이슈 · 6명 보는 중
AD
주식 부자 많다는 요즘 경제 분위기
이슈
AD
⚠️어제자 나솔 뒷담화에 위경련 응급실...⚠️
이슈 · 1명 보는 중
진격거 이사람 누구야?? 63화쯤인데
일상
서울특별시 용지 부족 12군데인데 이상하네?
일상
로맨스 스캠 당한 초2.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김선태 악플 1위 사이트 엠팍 관리자 반응
이슈 · 1명 보는 중
공무원의 무덤이라고 불리는 직종
이슈
AD
신생아의 첫 24시간
이슈
법인카드로 500만원 넘게 쓴 신입사원.jpg
이슈
AD
난 커밍아웃 안 한 동성애자인데 짝사랑하는 상대가 이쪽 성향인지 궁금해
이슈 · 2명 보는 중
AD
본인만 모르는 사회성 부족한 사람 특징.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트럼프 sns에 살인 동영상 올림
이슈
특S급 명품 짝퉁이 나오는 이유
이슈 · 2명 보는 중
문신 안 좋아한다는 냉장고를 부탁해 윤남노 셰프
이슈 · 1명 보는 중
남궁민이 아들을 낳아도 이정도로는 안 닮았을 것 같은 남돌 멤버.gif
이슈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
338
06.09 11:22
85534
19
일상
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1
06.09 16:35
58020
5
일상
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7
06.09 20:02
29140
6
KIA
/
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
33203
0
한화
/
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
28518
0
삼성
/
OnAir
💙🦁 260609 vs KT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원태야 제발! 원태야? 원태야! 원..
3921
06.09 17:32
17707
0
롯데
🌺 260609 달글 // "GO HIGH!” 이번주 시작을 승리 해줘야 기분이 좋다! 이겨라👊🍀🥦🧂🫘🌺..
1817
06.09 17:05
14545
0
두산
/
OnAir
💙260609 두산vs롯데 // 투표 잘 받고싶으면 이기걸아💙
3057
06.09 18:15
11920
0
야구
준수선수 나만 잘생겼다고 생각한거 아니었음
113
06.09 19:04
12289
0
이성 사랑방
결혼
나 이랬다가 잠수이별당함
89
06.09 15:57
40007
0
SSG
/
OnAir
❤️ 다들 선발이 누군지 한번 보자. 자 알아서 정신차리고 해야겠지? | 06.07 달글 ❤️
1921
06.09 18:17
11358
0
NC
/
OnAir
화요일이네요 화끈하게 이기는 날이면 좋겠다🥰 | 260609 달글
2482
06.09 18:15
7517
0
LG
/
OnAir
👯♂️❤️ LG 트윈스 야구단에게... 6월달이 고비인 것 같아요 | 260609 달글 🖤👯♂️
1538
06.09 17:35
8231
0
키움
/
OnAir
💖🌹 260609 오늘도 이겨보자 화이팅! 히어로즈 달글 🌹💖
1113
06.09 18:16
6828
0
KT
🔮표님을 위한 득지 배달 받으시겠습니까? Yes or Yes 🎁 26.06.09 달글🔮
1097
06.09 18:27
3707
0
아 모기 진짜
5:28
l
조회 1
서비스직에서만 오래 일했는데
5:26
l
조회 3
나이 60대이상부터는 원래 이상한사람들이 많아?
5:25
l
조회 3
익들아 꿰맨 상처 실밥 뺐는데도 벌어져있음 다시 꿰매야해?
2
5:25
l
조회 3
아니 근데 네이버 톡톡 알림이 왤케 안 옴?
5:25
l
조회 4
원래 밥 안 먹으면 잠이 안 와..?
5:22
l
조회 7
결국 또 밤샜다
5:21
l
조회 17
내 친모아 섬 들어올 익
5:20
l
조회 3
이 샌들 어때??
3
5:17
l
조회 50
물도상한대
2
5:15
l
조회 69
그와중에 창문 사이로 나방 들어왔네
5:14
l
조회 14
요거 젤네일 들뜬거 맞지 ?ㅜ
4
5:12
l
조회 50
익들아 나는 양성애자인거야 아님 헤테로...?
6
5:10
l
조회 27
ㅋㅋ우울증 미쳤나
1
5:10
l
조회 24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연준
추가하기
ㄱ
로찬
추가하기
프로젝트7
추가하기
해외드라마
추가하기
올림픽
추가하기
인사 안 받아주는 택시기사 복수할거야
3
5:10
l
조회 41
나름 괜찮은 대학 괜찮은 학과 다니는데 수업 질에 현타옴
5:09
l
조회 11
30대중반인데 막 20대즁후반으로 보이는 사람들은
3
5:08
l
조회 38
와 참교육 재밌다
2
5:07
l
조회 26
난 의외로 히키 탈출할 때 화장하기가 도움 됐음
4
5:07
l
조회 94
l
추천 1
아니 기말공부 개빡세게하고 4시30쯤에 잘려고 누웠는데
5:07
l
조회 1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0
1
와 서울 비 엄청 온다
12
2
20후반이면 좀 타협해야 하는 나이 아닌가?
16
3
이 샌들 어때??
2
4
비타민D 부족하면 잠 잘못자?
1
5
난 의외로 히키 탈출할 때 화장하기가 도움 됐음
2
6
물도상한대
1
7
히키 벗어나고 싶은데 뭘해야할지 모르겠음
18
8
요거 젤네일 들뜬거 맞지 ?ㅜ
1
9
입는 오버나이트 쓰는 익 있어??
11
10
2일 밤새기 가능?
4
1
헤어져서 얼마나 힘든지 감도 안 옴...
13
2
헬스장 변기 뚫다 놀란 수리기사
5
3
여행 유튜버가 너무 많으면 생기는 일
4
마추픽추가 보고싶어 7개월간 페루에 머문 일본인
3
5
호불호 갈리는 오피스텔(혹은 아파트) 화장실 구조
27
6
한국 초콜릿을 맛본 스위스 사람 반응
2
7
일부 성인 ADHD 의심 환자들 진료 후기
27
8
(약후🔞) 현재 심하게 갈린다는 몸 프레임.JPG
212
9
일본 30년된 정통 라면집의 맛 비결
10
외과의사한테도 외면받은 이국종교수식 수술법
1
11
벤츠 5일 타고 판 이유
12
없는 게 없는 시골 시장 모음
13
선배도 학식 혼자 먹는구나
1
헤비 세레나데 미쳤나봐
2
2
안 자는 애들아
30
3
올영 배송완료래서 나갓는데 없음 샤갈 ㅠ
3
4
엔드림도 녹음할 때 화음 n겹 녹음함?
4
5
월드컵 관심 떨어진게 감독때문이야??
16
6
트터 어떤 경우에 차단해?
3
7
내가 아이돌이면 공항에 꾸미고간다vs안꾸민다
10
8
중소돌 말 나온 김에
2
9
높고 쨍한 걸그룹노래 말하고가
2
10
강아지(real puppy) 너무 기엽다..
1
1
김무열 팬덤 있는 편이야?
21
2
참교육
넷플 총 93개국중 91개국 차트인이래
3
3
참교육 5화 레전드네
1
4
정보/소식
공감세포
김명수·강민아, '공감세포'서 초밀착 감정 전이 로맨스
5
PPL 너무 자연스러운 드라마 추천해줘ㅋㅋㅋ
21
6
정보/소식
가족관계증명서
박세영, 4년만 본업 복귀…'가족관계증명서'로 천재 한국화 작가 변신
7
참교육 김무열 너무 너무 너무아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