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54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운동 아예안하던사람이 갑자기 5키로 뛰면
60
23일 전
l
조회
567
인스티즈앱
무리올라나…?
익인1
300미터쯤에 러너스하이옴..
23일 전
글쓴이
러너스하이면 좋은거지?
23일 전
익인3
전혀 좋을게 아닌것같은데
23일 전
익인1
걍 걷다뛰다 걷다뛰다해 보통 3키로부터 마니 시작해 집에서 1.5키로 걸리는곳 찍고 한번 살살 갔다와방 ㅋㅋ
23일 전
글쓴이
😂💚
23일 전
익인2
일단 못뛰고 중간에 걷거나 포기할 가능성 다분... 뛴다해도 막 어지럽거나 토할수도 있고 근육통 오고 그럴득
23일 전
글쓴이
오마이갓 안되겟네… 내일 518 기념 러닝 행사잇어서 가볼가 햇는데 큐ㅠㅠ
23일 전
익인4
나 운동 아예 안 했는데 선선힌 날씨에 진짜 개 천천히 뛰니까 5 키로 한 번에 뜀 안쉬고 ㅇㅇ 진짜 뛰면서 얘기할 정도로 속도 낮춰봐
23일 전
글쓴이
와우와우
23일 전
익인5
아예 안하던 사람이 5키로 뛰기 힘들텐데
뛰는게아니라 빠른걸음이면 몰라도 …
23일 전
글쓴이
운동좀해둘걸 ㅜㅜ
23일 전
익인6
일단 내기준 운동 안하던 사람이 5키로를 뛸수없음 걷는것도 애매하게 힘들듯
23일 전
글쓴이
젠장 ㅜㅜㅜ
23일 전
익인7
이거 난데 친구때문에 마라톤 5km 나갔다가 근육통 심하게 왔음ㅋㅋㅋㅋ
23일 전
글쓴이
앜ㅋㅋㅋ 토는안했어?
23일 전
익인7
토는 안 했는데 손이랑 다리 붓고... 한 이틀간은 근육통때문에 고생했어....🥲
23일 전
글쓴이
앜ㅋ 그랬구나 ㅜㅜㅜ
23일 전
익인8
구라안치고 다음날 스쿼트 1000개한 통증ㅇ옴 충격받음 3일동안 누워만 지냄
23일 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
23일 전
익인9
난 다이어트 할 때 1년동안 꾸준히 뛰었는데도 5키로 뛸때마다 힘들더라ㅋㅋㅋ지금은 절대 못뛸듯...
23일 전
글쓴이
아 큐ㅠㅠㅠ 5키로가 쉬운게절대아니구나…
23일 전
익인10
5키로를 다 채우지도 못함 어차피
23일 전
글쓴이
앜ㅋ ㅜㅜ
23일 전
익인11
5킬로를 못 뜀
23일 전
글쓴이
아 ㅋㅋ ㅜㅜ
23일 전
익인12
그...스스로 판단이 되긴하잖아
난 발목허리 안 좋아서 걷기도 제대로 못하는데
러닝자세도 엉망인 사람이 막 뛰면 그거 자체도 문제일 거 같은데ㅋㅋㅋ
23일 전
익인12
막 뛰다 부상입음
23일 전
글쓴이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듭니다요
23일 전
익인13
2.3에서 멈출걸..?
23일 전
글쓴이
😂
23일 전
익인14
죽어...
23일 전
글쓴이
😂
23일 전
익인15
그래도 시도라두 해봐 자극돼서 더 운동하게 되고 좋지!
23일 전
글쓴이
😂💚
23일 전
익인16
운동 아예안한사람이 어떻게 5키로를 뛰어
23일 전
익인16
‘아예안한’거면 ‘뛰는걸로’ 1키로도 힘들어
23일 전
글쓴이
😭
23일 전
익인17
아예 안 했으면 500m부터 헐떡임
23일 전
글쓴이
앜ㅋㅋ
23일 전
익인18
걷는것도 힘들것다
23일 전
글쓴이
아 ㅋㅋㅋㅋ
23일 전
익인19
경보수준 천천히 뛰기면 가능할거같은데
23일 전
글쓴이
😂💚
23일 전
익인20
30초도 힘들던디..
23일 전
글쓴이
ㅋㄱㅋㄱㅋㄱㅋㄱ
23일 전
익인21
뛰려는 이유와 목적이 뭔데?
23일 전
익인21
아 518 행사구나.. 근육통 심하게 올거야 난 비추함..
23일 전
글쓴이
웅 이 행사인데 원랜 내 일정때문에 절대 못가는상황인데 가능해져서 ㅜ.. 아우 운동이라도 해둘걸 ㅜ
23일 전
익인22
나 한참 운동할때는 5km 25~28분 정도 걸렸는데 며칠전에 오랜만에 하니까 진짜 1시간 걸림... 저질체력됨
뛸 수야 있지만 아마 오래 걸릴 거라는거..
23일 전
글쓴이
아아… 넘고마워정보..!
23일 전
익인23
설직히 500미터도 힘들디
23일 전
글쓴이
😂😂😂
23일 전
익인24
5키로 어차피 못뛸걸? 체력 좋아도 1키로 부터 관두고싶을거임 꾸역꾸역 걷뛰로 3키로?
23일 전
익인24
나 천계는 1시간도 더 타는데 러닝은 잘 안해서 5키로 편하게 뛰지않음
23일 전
글쓴이
오글쿠나..ㅜㅜ
23일 전
익인25
걷듯이 뛰는거면 가능할수도? 무리하지말고 해!
23일 전
글쓴이
😂💚
23일 전
익인26
나 어제ㅋㅋㅋㅋㅋ 5.5키로인가 뛰다 걷다했는데 오늘 허벅지 통증대박 포경수술한 남자 걷듯이 걷는중 지금ㅋㅋㅋㅋㅋ큐
23일 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 ㅠㅜ,,,,,
23일 전
글쓴이
모두 친절한 답변 고마워💚💚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요즘 퍼지고있다는 배스킨라빈스 젠더리빌..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41세 스윙스가 말하는 영포티가 MZ를 못 이기는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AD
셋 중 한명이랑 5년 이상 연애한다면?
이슈 · 6명 보는 중
레티놀 원래 이정도로 발라?
일상 · 5명 보는 중
결국 주식으로 돈 번 사람들은 강남 거주자들
일상 · 2명 보는 중
오늘 내 야식♥️♥️♥️
일상 · 3명 보는 중
AD
트럼프가 갑자기 혼자 종전선언 하고 이란이 휴전 안 받아주는 이유.jpg
이슈 · 2명 보는 중
해외에서 반응 안 좋은 브리트니 아들들 근황
이슈 · 12명 보는 중
AD
피자 시키면서 스파게티도 시켰는데 기분이 이상해
이슈 · 3명 보는 중
AD
치실 사용법이 잘못된 치과 간판
이슈 · 3명 보는 중
엑셀방송 나와서 여BJ 폭행한 MC
이슈 · 2명 보는 중
AD
예쁘면 인생살기 편하긴 함..ㅜㅜㅜㅡㅜㅜㅜ
이슈 · 5명 보는 중
다이소 위생백도 털리네요
이슈 · 2명 보는 중
일본에서 활동했던 만화가들이 다시 한국으로 돌아오는 이유 .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추가로 뜬 박은영셰프 웨딩사진
이슈
태국에서는 잘 파는데 한국에서 잘 안판다는 음식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
338
06.07 17:42
71437
0
일상
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
164
06.07 23:22
19566
0
일상
너네 ㄹㅇ 70억생겨도 좌파할거임??
111
06.07 17:13
11647
0
KIA
/
장터
김도영 나성범 중 역전 홈런시 올리브영 만원권 드려요
105
06.07 20:12
2024
0
야구
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
99
06.07 21:56
4401
0
두산
/
OnAir
260607 두산vs키움 // 황선생님 앞에서 박정원 기 살려주기 프로젝트! 반.드.시.이.겨.야.만..
2200
06.07 16:51
10508
0
LG
/
OnAir
👯♂️❤️ 달글 대타로 파고 있었는데 제목 쓰기 무섭게 이닝 끝나는 이 예의 없는 경기는 뭐지? 엘지..
1649
06.07 17:07
13333
0
이성 사랑방
나 사귀는거 차인 이유가 이거라는데
89
06.07 17:51
34934
0
SSG
/
OnAir
❤️ 도그데이 토리 승요 만드러!!! | 06.07 달글 ❤️
1182
06.07 16:56
7544
0
삼성
박진만 문책성 말소 안하는편인데
32
06.07 20:41
1996
0
한화
/
정리글
🌺🐻0608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24
06.07 23:58
59
0
주식
내일 주식 매도할거야 얘드라 ,,?
23
06.07 20:04
9737
0
KT
🔮오랜만에 출근합시다 좌깨 사랑단 케이티위즈 여러분 🫶 득지 10점 퇴근전까지 완료하세요. 26.06.07 달..
763
06.07 16:51
2805
0
롯데
근데 번트 왜 시키냐는 댓들은 그냥 아쉬워서 하는 말인 거임..?
18
06.07 20:32
1994
0
LCK
인터뷰를
19
06.07 22:31
1295
0
기차역이 시 외곽쪽에 있으면
10:58
l
조회 5
뭔가 동생은 평생 백수일 줄 알았는데
1
10:58
l
조회 18
알바 문자 지원할 때 어떻게 보내?
1
10:58
l
조회 6
민증에 거주지 주소 적어야되잖아 근데 집이없는 노숙자면 어케?
10:58
l
조회 8
하닉 사도 1주 바께 못살거가틈
1
10:58
l
조회 12
나 뭔가 눈치 없는걸까 ...?
1
10:57
l
조회 9
하이닉스는 신이 맞네
2
10:57
l
조회 64
아니 투썸 두아박이 단종이라며 근데 왜 두아박은 있고 말차가 없어
10:57
l
조회 7
겨 착색 된 거 레이저 받아본 사람?
1
10:57
l
조회 6
여름인데 단발하면 더 등치 커보이겠지??
10:57
l
조회 3
점심 1111 로제 마라샹궈 2222 김치찜 3333 배달파스타
10:57
l
조회 4
미역 줄기랑 같이 먹을거 추천좀
1
10:56
l
조회 7
요즘 상의 팔 소매길이 왜이렇게 짧음…?
4
10:56
l
조회 14
회사에서 똥싸기 민망해
7
10:55
l
조회 31
ㄱ
진국
추가하기
더보기
요즘 둘 보면 두근거려 ㅋㅋㅋ
1
진국 에바다 여보라니
1
헐 진국 방이 잇다니
요즘 진국이 눈에 들어와
1
형아 쩌기 ~
1
형은 꾸기한테 절대 티 안 낼 거 가타
2
다들 중소세 얼마 환급 받았어?
10:55
l
조회 14
봉제불량 맞다? 아니다?
10:55
l
조회 11
Sk스퀘어 산 익들은 있니
10:55
l
조회 10
남 눈치 많이 보는 예민한 익들 있냐 들어와보삼
3
10:55
l
조회 25
마이웨이 가능한 직업이나 직무 뭐 있어?
3
10:55
l
조회 16
스벅 더블샷이랑 비슷한 카페 메뉴 추천좀
10:54
l
조회 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
1
핱시 김지민 커플 어떻게 될 지가 궁금해 난ㅋㅋ
32
2
[속보] 이 대통령 "초과세수로 국가 부채 갚는 건 바보 같은 짓”
26
3
텐퍼센트 커피 일합니다
32
4
삼전 30 이하로 떨어질까...
9
5
다이소에서 체중계 사지마
19
6
나 진심 궁금한데 왜 ㅈㅅ을 말리는거야?
26
7
헐 종소세 환급 들어옴 빠르다
16
8
ㅋㅋㅋㅋ아니 나 하닉 227에 잘주웠다고 생각했어
10
9
혹시 스페이스 엑스 들어갈 생각인 사람 있어?
15
10
익들아 여기서 어떤게 제일 이쁨
6
11
40 다이어트 30키로 빠지면 얼굴부터 진짜 달라지는 것 가태
7
12
회사에서 똥싸기 민망해
4
13
마이크론 주주인데.. 미장 반도체가 이정도면
8
14
ㅎㅇㅈㅇ
3
15
와 친구 주식하려고 차도 반납했네...
3
16
하이닉스 얼마일때 사야돼 ㅠ? 180만원 놓쳣어 ㅜ
2
17
남편이 만들어준 샌드위치
18
속보) 이재명 대통령 "반도체 초과 세수 가장 효과적으로 활용할 방안 마련"
49
19
남 눈치 많이 보는 예민한 익들 있냐 들어와보삼
2
20
직장인들아 오늘 ㄹㅇ 피곤하지않음?
1
1
간첩신고가 로또보다 더 대박인 이유
23
2
밥 혼자 먹는 여직원
7
3
네이버 이메일을 이렇게 오래쓸 줄 알았다면
1
4
급똥이면 다 용서해주는 줄 알았던 과속 차량
22
5
공주 대파 왕창 국밥 후기
6
프리랜서 작가가 느낀 회사별 담당자 느낌.manhwa
7
식인부족 인터뷰
8
놀랍다는 한 웹툰작가의 삶
14
9
설악산에 낙사 사고 시체 경고문 붙은 이유
27
10
전재준 화법을 구사하는 대구시민들
11
알바가 말렸지만 사장이 발주해버린 아이스크림
60
12
상견례 3분만에 파혼
85
13
기묘하다는 아침 7시 대전 성심당 분위기
32
14
미성년자 건물주일 경우 조심해야 하는 이유
15
아들을 위해 중고 닌텐도를 산 아버지
16
쯔양의 스팸 통구이
17
친구가 임신한 오빠를 좋아한다길래...
28
18
해리포터 세계관에서 정말 완벽할'뻔'했던 잠입
2
19
T라면서 직설적으로 배려 없이 할 말 다하면 가짜T이다
20
주 5일 화물차 숙식하는 30대 가장
1
돌판 문화를 바꾸고 있는 제베원 박건욱
33
2
정말저능해서 할말없
32
3
다들 한동훈 레전드 짤 봄....??
12
4
유정 근데 말 진짜 똑부러지게 잘하는듯
24
5
넷사세 거르고 김수현 여론 어떰? 괜찮지않나?
23
6
김수현 왜 복귀해...?
16
7
크흠...재.출시...재.출시...
3
8
헐 인스타그램 초창기 기억하는 사람?
9
타블로 딸 하루가 이전에 작사한 노래 가사
10
10
[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
17
11
2찍들 왜 주어없이 '친친 인스타스토리 보고 당황한 나' < 이런 얘기에도 발작하는거임?
7
12
가세연이 원망스럽다 아예 확실하게 보내버리던가 결국 복귀시키네
2
13
너넨 김수현 복귀 환영함? 어떤데?
12
14
정보/소식
영크크밈이 사망선고 되도 레드레드는 살려졌다
14
15
근데 잠실 끝났다는 말이 있는데
16
16
이거 다 먹으면 천만원 준대 먹을거임?
3
17
근데 진짜 진심으로 선관위 독립기관인거 모르는 사람들 많을걸
2
18
정보/소식
현재 극우들 근황 훈련장에 공 가지러온 여자 핸드볼 대표팀 짐검사 못했다고 홍위병짓 중
16
19
취사병 미각보이즈 엠카 사녹신청 떴는데 팬덤명 오미자들임
1
20
와 근데 요즘 진짜 본인 생각 소신은 없고 sns가 정답인 애들 많구나
4
1
참교육 드라마라서 더 과장한거지....?
9
2
정보/소식
[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
11
3
멋진신세계
여우비궁예가 뭐야?ㅜㅜ
5
4
근데 허남준 차기작 고래별에서 섭남이던데
5
5
아니 참교육 촉법배우 93이래
1
6
2027년 ena 드라마 라인업 현재까지 뜬 거
2
7
멋진신세계
니들 이제 차랄 아무리 떨어도 다 품어라 부끄러워하지 않기
1
8
멋진신세계
허남준 이 사진 진짜 야르네
8
9
참교육 재밌음?
6
10
멋진신세계
나는 그냥 쌍돌 커플 로코인줄 알고 시작했는데
2
11
멋진신세계
진짜 나는 차세계가 허남준이라서 봄
10
12
캐릭터가 ㅈㅉ 중요하긴한갑다
11
13
멋진신세계
작가님 어느정도 드덕인지 감도안옴
4
14
멋진신세계
진짜 이 드라마 실시간으로 달리는게 잘한 선택이다
7
15
서인국 박지현 섹시로코 온다....
1
16
멋진신세계
아니 익들아 첨자도 이거 약혼할때 주는 그런 급의 물건이래
2
17
멋진신세계
여우비 서사 궁예 또 떴는데 레전드 정신병 벅뚜벅뚜
10
18
취사병 전설이 되다
엠카 미각보이즈 사전녹화 방청 신청 받는다ㅋㅋㅋㅋ
19
내일 화제성 순위궁금
6
20
강회장
다음주에 밝혀지는건가
5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