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7
무리올라나…?
대표 사진
익인1
300미터쯤에 러너스하이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러너스하이면 좋은거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혀 좋을게 아닌것같은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걷다뛰다 걷다뛰다해 보통 3키로부터 마니 시작해 집에서 1.5키로 걸리는곳 찍고 한번 살살 갔다와방 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못뛰고 중간에 걷거나 포기할 가능성 다분... 뛴다해도 막 어지럽거나 토할수도 있고 근육통 오고 그럴득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마이갓 안되겟네… 내일 518 기념 러닝 행사잇어서 가볼가 햇는데 큐ㅠㅠ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운동 아예 안 했는데 선선힌 날씨에 진짜 개 천천히 뛰니까 5 키로 한 번에 뜀 안쉬고 ㅇㅇ 진짜 뛰면서 얘기할 정도로 속도 낮춰봐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우와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예 안하던 사람이 5키로 뛰기 힘들텐데
뛰는게아니라 빠른걸음이면 몰라도 …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좀해둘걸 ㅜ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내기준 운동 안하던 사람이 5키로를 뛸수없음 걷는것도 애매하게 힘들듯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젠장 ㅜㅜ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난데 친구때문에 마라톤 5km 나갔다가 근육통 심하게 왔음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 토는안했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토는 안 했는데 손이랑 다리 붓고... 한 이틀간은 근육통때문에 고생했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 그랬구나 ㅜㅜ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구라안치고 다음날 스쿼트 1000개한 통증ㅇ옴 충격받음 3일동안 누워만 지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다이어트 할 때 1년동안 꾸준히 뛰었는데도 5키로 뛸때마다 힘들더라ㅋㅋㅋ지금은 절대 못뛸듯...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큐ㅠㅠㅠ 5키로가 쉬운게절대아니구나…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5키로를 다 채우지도 못함 어차피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 ㅜ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5킬로를 못 뜀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 ㅜ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스스로 판단이 되긴하잖아
난 발목허리 안 좋아서 걷기도 제대로 못하는데
러닝자세도 엉망인 사람이 막 뛰면 그거 자체도 문제일 거 같은데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막 뛰다 부상입음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듭니다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3에서 멈출걸..?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죽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도 시도라두 해봐 자극돼서 더 운동하게 되고 좋지!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운동 아예안한사람이 어떻게 5키로를 뛰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예안한’거면 ‘뛰는걸로’ 1키로도 힘들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예 안 했으면 500m부터 헐떡임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걷는것도 힘들것다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경보수준 천천히 뛰기면 가능할거같은데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30초도 힘들던디..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ㄱㅋㄱㅋㄱㅋㄱ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뛰려는 이유와 목적이 뭔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518 행사구나.. 근육통 심하게 올거야 난 비추함..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웅 이 행사인데 원랜 내 일정때문에 절대 못가는상황인데 가능해져서 ㅜ.. 아우 운동이라도 해둘걸 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한참 운동할때는 5km 25~28분 정도 걸렸는데 며칠전에 오랜만에 하니까 진짜 1시간 걸림... 저질체력됨
뛸 수야 있지만 아마 오래 걸릴 거라는거..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넘고마워정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설직히 500미터도 힘들디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5키로 어차피 못뛸걸? 체력 좋아도 1키로 부터 관두고싶을거임 꾸역꾸역 걷뛰로 3키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천계는 1시간도 더 타는데 러닝은 잘 안해서 5키로 편하게 뛰지않음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글쿠나..ㅜ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걷듯이 뛰는거면 가능할수도? 무리하지말고 해!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어제ㅋㅋㅋㅋㅋ 5.5키로인가 뛰다 걷다했는데 오늘 허벅지 통증대박 포경수술한 남자 걷듯이 걷는중 지금ㅋㅋㅋㅋㅋ큐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 ㅠㅜ,,,,,
23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두 친절한 답변 고마워💚💚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338 06.07 17:4271437 0
일상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164 06.07 23:2219566 0
일상너네 ㄹㅇ 70억생겨도 좌파할거임??111 06.07 17:1311647 0
KIA/장터김도영 나성범 중 역전 홈런시 올리브영 만원권 드려요105 06.07 20:122024 0
야구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99 06.07 21:564401 0
기차역이 시 외곽쪽에 있으면
10:58 l 조회 5
뭔가 동생은 평생 백수일 줄 알았는데1
10:58 l 조회 18
알바 문자 지원할 때 어떻게 보내?1
10:58 l 조회 6
민증에 거주지 주소 적어야되잖아 근데 집이없는 노숙자면 어케?
10:58 l 조회 8
하닉 사도 1주 바께 못살거가틈1
10:58 l 조회 12
나 뭔가 눈치 없는걸까 ...?1
10:57 l 조회 9
하이닉스는 신이 맞네2
10:57 l 조회 64
아니 투썸 두아박이 단종이라며 근데 왜 두아박은 있고 말차가 없어
10:57 l 조회 7
겨 착색 된 거 레이저 받아본 사람?1
10:57 l 조회 6
여름인데 단발하면 더 등치 커보이겠지??
10:57 l 조회 3
점심 1111 로제 마라샹궈 2222 김치찜 3333 배달파스타
10:57 l 조회 4
미역 줄기랑 같이 먹을거 추천좀 1
10:56 l 조회 7
요즘 상의 팔 소매길이 왜이렇게 짧음…?4
10:56 l 조회 14
회사에서 똥싸기 민망해7
10:55 l 조회 31
다들 중소세 얼마 환급 받았어?
10:55 l 조회 14
봉제불량 맞다? 아니다?
10:55 l 조회 11
Sk스퀘어 산 익들은 있니
10:55 l 조회 10
남 눈치 많이 보는 예민한 익들 있냐 들어와보삼 3
10:55 l 조회 25
마이웨이 가능한 직업이나 직무 뭐 있어?3
10:55 l 조회 16
스벅 더블샷이랑 비슷한 카페 메뉴 추천좀
10:54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