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6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부모님이 요구한다고 하면 ㅇㅇ 너는 본가살고 생활비 명목으로 달라구 한다면? 
대표 사진
익인1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이미....내가 관리비 내는중 관리비가 30이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독립해봐 계산 금방됨 30내고 속편하게 살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에서 얹혀살면서 월세값도 안되는 30?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집안사정 어려우면 드려야지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드려 20만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굳이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본가살면? 그럼 드릴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자식이 왜 부모한테 돈을 줘야하는지 모르겠음ㅜ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익인이는 자식은 무조건 받기만 해야한다고 생각하는거야?? 걍 단순궁금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특별한 날엔 당연히 선물을 하거나 그럴 수는 있겠지만 생활비 명목으로 자식이 부모한테 돈 주는 건 이해 안돼 그것도 30만원이면 있으나 마나 한 돈인데 굳이 그걸 자식한테 왜 요구하는지 이해불가야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으나 마나 한돈인거는 각각 집사정마다 다를거같긴하지만 그렇게 생각 할 순 있겠당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가살면 요구하면 무조건 드려야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금 소득이 없어서 달라면 드릴 수는 있는데 울엄마는 그냥 돈 모으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딱 월 30 드리면서 본가 사는 중인데 주변 친구들 의견 완전 반반이야
솔직히 우리집 안 어려워 청년도약계좌며 고유가지원금이며 기준 안 돼서 다 못 받음
주변 친구들 부모님은 돈을 왜 주냐 얼른 돈 모아서 결혼할 때 더 보태~ 하면서 일절 거절하시는 분들 반 ,, 울 엄빠처럼 그래도 성인됐으니까 생활비 내야지 ~ 하시는 분들 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0대 초반도 아니고 후반이면 본가살때 30정도는 드리는게 맞다고 봄.. 물론 부모님이 거절하시면 안드려도 되지만 부모님이 요청하신거면 드리는게 맞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가살면 드릴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두 본가 살아서 월 50씩 드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집안사정에 따라?
나쁘지않다(매년가족해외여행갔다) 굳이...
빠듯하다(살면서 손에 꼽는다) 드린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30 낼바엔 나가살듯 자취가 돈은 더 나가겠지만 자유까지 얻으니까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337 06.09 11:2282207 19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7 06.09 16:3555615 4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4 06.09 20:0225892 5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190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514 0
면접에 올블랙 좀 그래?3
3:40 l 조회 6
오늘 하루 잘보냈는데 너무 우울하다 왜그럴까
3:39 l 조회 7
1년 2개월 사겼던것도 1년반 만났다고 하나 ?1
3:39 l 조회 6
보건소 기준 157.6인데 160으로 구라치면 티남???
3:39 l 조회 9
간호사 나이트 너무 싫다
3:38 l 조회 5
밤에 문득문득 불안이나 우울이 이유없이 느껴지는데3
3:38 l 조회 17
나포함 세명모임에서 다른 두명끼리 친하면 거리두는게 나을까1
3:38 l 조회 14
1시간 후면 회사 출근하는데 사수새끼 오늘도 목 조르고 싶을거 같아서 참 통탄스럽다
3:37 l 조회 7
편입생 4학년인데 휴학 1
3:36 l 조회 6
두통이랑 어지럼증 있을때2
3:36 l 조회 13
남친이 나때문에 울었을때 넘 좋았는데 어떡해? 6
3:35 l 조회 31
나만 주기적으로 인스타 과거 스토리 보면서 추팔하니..
3:34 l 조회 12
옷 어때2
3:33 l 조회 36
근데 잘생긴 남자들 무시하니까 반응이 진짜 웃기던데 3
3:32 l 조회 67
여자가 운동 아예 안 하는데 복근이 있을수가 있어? 4
3:31 l 조회 13
이러면 의사가 관종으로 보겠지 3
3:30 l 조회 16
양배추먹으면 방구 마니 나오나? 4
3:30 l 조회 32
시오콘부 더 사올걸 ㅠㅠ 1
3:30 l 조회 20
동성(女) 사랑 여친이 살짝 수상해보이는데 어떡해야좋을까........... 8
3:27 l 조회 276
요즘 잘때마다 가위눌리네1
3:2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