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644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주식은 이때 사는 거임
39
1개월 전
l
조회
1335
인스티즈앱
파랄 때 사고 빨갈 때 파는 건데
거꾸로 하니까 파랄 때 곡소리가 나는 거임
그리고 파랄 때 사든 빨갈 때 사든
무조건 분할매수!!
3
익인1
나도 이제 들어갈라고 보는데 담주까지 봐야하나 고민이다..ㅠ
1개월 전
글쓴이
그래서 분할매수하는 거야! 오늘 조금만 사고 월요일에 떨어지면 또 사!
1개월 전
익인2
왜 분할매수 해야해?
1개월 전
익인4
오늘이 통큰세일이고 다음주는 더통큰세일 일수도 있어서
1개월 전
글쓴이
월요일에 더 떨어질 수도 있잖아. 몰빵하면 현금 부족하니까 물타서 평단 못 낮춰. 파랄 때 사든 빨갈 때 사든 꼭 분할매수!
1개월 전
익인20
또 내려갈 때 물탈돈 있어야지
1개월 전
익인3
줍 금지
1개월 전
익인5
진작에 샀어야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글쓴이
나도 오늘 노리던 거 분할매수로 조금씩 담았엌ㅋㅋㅋ 평단 확 낮아짐ㅋㅋ
1개월 전
익인7
나는 꼭 사이드카 뜨면 현금이 없음... 슬퍼...
1개월 전
글쓴이
아이고.. 괜찮아!! 기회는 또 온다!! 생각보다 기회가 많이 오니까 너무 우울해하지마 토닥토닥
1개월 전
익인8
어제 못사고 기다리다가 오늘 주웠당
1개월 전
익인9
저점 고점 타이밍 정확히 맞추면 신이지 걍 어느정도 본인 생각에 많이 떨어졌다 더 떨어져도 어쩔 수 없다 이 주식의 전망을 보고 들어간다 하면 걍 사는거고 부분매수를 하든
1개월 전
익인9
기본인데 모르는 애들이 참많어
1개월 전
글쓴이
맞어. 저점 잡는 건 불가능하지~~ 그래두 분할매수로 눌릴 때마다 사면 무릎 정도의 가격까진 내려가더라ㅎㅎ
1개월 전
익인10
나도 오늘 떨어져서 눈여겨보던거 분할매수함 사려면 다 파랗게 물들었을때 사야돼
1개월 전
글쓴이
굳굳!!
1개월 전
익인11
아침에 주워서 예수금이 … 없다 … 젠장….
1개월 전
글쓴이
기회는 또 온다~~~ 생각보다 기회가 많이 와. 이번 장이 변동성도 심해서ㅋㅋㅋ
1개월 전
익인12
나도 오늘 엄청 주움… 물탄거지만 ㅜ
1개월 전
글쓴이
원래 그래!! 우량주면 이럴 때 주워서 물타는 게 맞아! 곧 올라갈거야!
1개월 전
익인12
잡주다..^^
1개월 전
글쓴이
…올라갈거야!!
1개월 전
익인13
삼성,하닉은 무조건 저점일때 사는게 맞긴하지 개잡주는 회사 어케 될지 모르고 변동성이 크니까 저점도 위험 리스크 있지만
1개월 전
익인13
하닉 180이면 본전 뽑긴할거라 살거면 지금 사는게.. 어차피 올라가긴할거가틈
1개월 전
익인14
다들 이론은 알고 있음ㅋㅋㅋ 근데 저점 더 있을지 알고 기다리다 놓치고, 이제 떨어질거 같아서 팔다가 더 오르고... 그런거지 뭐ㅠ
1개월 전
글쓴이
아이고 그래서 일단 사고 분할매수로 저점에 가깝게 낮춰야 하는 건데…
1개월 전
익인15
일단 1주만 샀어....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6
나도
1개월 전
익인17
ㅇㅈ
1개월 전
익인18
떨어지는 칼날 사는거ㅏ 아니다... 지지하는거 보고 들어가도 늦지않음
1개월 전
글쓴이
맞아. 이런 관점도 있어! 좀 덜 먹어도 지지하는 거 보고 들어가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데 차트 볼 줄 모르면 그냥 눌릴 때마다 분할매수가 안전할 듯!
1개월 전
익인19
장투할사람 추매 가보자고
1개월 전
익인21
진짜 어제부터 한주씩 사서 물타고 겨우 내리는중
1개월 전
글쓴이
-10% 이렇게 확 떨어졌을 때 물타야 돼. -2%, -5% 떨어졌다고 물타면 비중만 높아져. 물타는 것도 막 하는 게 아니라는 거~~
1개월 전
익인22
ㄹㅇㅋㅋ 추매시점이다
1개월 전
익인23
나파랄때 삿는데 5일연속내리는중 ^^
1개월 전
글쓴이
그럴 수도 있어! 그래서 물타기도 그냥 하는 게 아니라 -10%, -20%에서 크게 물타는 거야. 주식 고수들이 현금 보유 강조하는 게 이럴 때를 위해서이기도 함ㅇㅇ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중3아이가 수학여행 안간다네요..JPG
이슈
중국 부모가 딸을 구해준 한국 버스기사에게 한 보답
이슈
AD
피치피치핏치 누가 젤 예쁘다고 생각해?
일상
AD
엄마가 새벽에 혈뇨로 아산병원 응급실에 갔는데
이슈
(약🔞) 현재 심연 그 자체라는 남캠 엑셀방송..JPG
이슈
이번 달 수익율 50 찍었는데 포폴 완전히 바꿀 생각
일상
AD
AD
"매일 먹는 '이 음식', 췌장 혹사한다”… 의사 경고, 뭐지?
이슈
효도여행 정말 멘탈 제대로 챙기고 가야하는 이유…jpg
이슈
김보라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이슈
난 일부러 현대자동차 협력업체인척 한다
이슈
AD
근데 시술 할수록 엄청 빨리늙는거같아
이슈
헤테로 여주보다 더 이쁘다는 요즘 비엘웹툰 수........
이슈
AD
대리님이랑 뽀뽀할 뻔 했네요
이슈
AD
누나가 죽었다
이슈
뜨개질 덕후들이 <프로젝트 헤일메리>를 보면 생기는 일
이슈
AD
네이버 영수증 리뷰에 손님들이 직원 사진을 자꾸 올림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
266
06.16 21:52
21186
0
일상
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161
06.16 21:43
15381
2
일상
우리 오빠 동성애자인가 의심됨..
113
06.16 16:30
14768
0
삼성
/
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14
06.16 17:50
15324
0
KIA
/
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76
06.16 17:32
14338
0
한화
/
OnAir
🧡🍀🦅 260616 달글 🦅🍀🧡
2911
06.16 17:45
16168
0
롯데
🌺 260616 달글 // "GO HIGH!” 승리토템이 왔다!!! 파이팅하자 🍀🥦🧂🫘🌺
2626
06.16 17:06
13559
0
SSG
/
OnAir
❤️ 이제는달글제목짓는것도힘들다허무하게지지마라… | 06.16 달글 ❤️
895
06.16 18:26
9880
0
두산
/
OnAir
🤍260616 두산vsKT // 박정원도 왔다는데 이겨야겠죠?🤍
2839
06.16 17:33
7111
0
LG
/
OnAir
👯♂️❤️ 아프지 말기!!!!! 건야가 1순위 💪 | 260616 달글 🖤👯♂️
1447
06.16 18:12
6499
0
주식
다들 하닉 몇주있어??
50
06.16 18:02
7626
0
야구
이로운 11일동안 만루홈런 맞은 거 4번이라던데
50
06.16 20:13
12306
0
NC
/
OnAir
화요일이네 마음을 비우마 그래도 할 일은 하는 거다? | 260616 달글
1012
06.16 18:15
5991
0
키움
/
OnAir
🍀0616 임시달글🍀
1370
06.16 19:05
4809
0
이성 사랑방
장기 연애가 무조건 최고라고 생각해?
25
06.16 17:05
5766
0
공원 돌아다니고 커피 먹으며 돌아다니는 여유로운 여행 즇아하면 도쿄 vs 오사카+교토?
9:49
l
조회 1
집에 있는 시간 별로 안긴데 쉐어하우스 > 오피스텔로 옮기는거 어떄?
9:49
l
조회 1
돈 같이 쓰길 바라는 것 같은 친구
9:49
l
조회 1
집이 살짝 커졌다고 속이 편해지는게 신기하다
9:48
l
조회 11
대학원생들은 돈을 어떻게 벌어..?
9:47
l
조회 10
이거 손절당한거지?
2
9:46
l
조회 24
금리인하 가능성 상승
2
9:46
l
조회 33
기차안에서 앞머리 고데기 해도 될라나...ㅎ
2
9:46
l
조회 16
잰슨 황 자식분들 부럽다
9:46
l
조회 14
esim 으로 변경 해본익 있어? 요금제
2
9:46
l
조회 8
와 남사친 집에서 잤는데
2
9:45
l
조회 19
다들 브라랑 속옷 세트 가는 주기가 어떻게 돼
3
9:45
l
조회 23
캘빈클라인 데님 원래 겁나비싸???
9:45
l
조회 6
체중플볼때마다 다른 세상같아
6
9:44
l
조회 36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2000원
SKT 데이터 판매합니다
1G 2000원 입니당쪽지 주세용~!!
5000원
6/24수) 엘지 ..!
18900원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18900원
유튜브 프리미엄 3/6/12개월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29900원
제미나이 AI Pro 18개월 29900원
딱 30초면 활성화 (안전성 200% 보장)• 로그인/비밀번호 공유 NO!• 내 계정 그대..
30000원
더바넷 핑크 나시 새상품
더바넷 핑크나시 새상품 미착용팝니다.택 달려있고 포장도 그대로예요.이너로 있는 그레이 색상만 필요해서 핑크는..
34000원
23일
3000원
덱 선택 가능!/ 타로 봐드립니다
카톡 재가입으로 인해 방이 달라졌습니다...!!재입장 부탁드립니다 ( _ _ ㅠㅠXX 채팅 XX(알림이..
일하다가 알게된 애가 계속 연락와
3
9:44
l
조회 12
혈육이 100만원 빌려달라하면 기분나빠?
5
9:44
l
조회 37
작년부터 진짜 퇴사하고싶었는데... 이걸 해말아 진짜
9:44
l
조회 19
때는바야흐로 16년전
9:43
l
조회 8
집근처에 카페프차 오픈했는데 진심 잘되길 바래
9:43
l
조회 19
간접화법개싫다
9:43
l
조회 2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
1
현재 난리라는 쿠팡 거지들 사태..jpg
51
2
나 남편회식 거의 다 따라다님…
20
3
하이닉스 머고
12
4
어제 후배 엄청 혼냈는데... 오늘 아침에 울더라
21
5
화장 안한지 n년째인데 피부가 훨 좋아짐…
5
6
챱츄챱챱츄 개싫어
8
7
장내환경 개선하려고 별거 다 해봄..
44
8
우리 카페 7시에 오픈하는데 나는 보통 6시 30에 출근함
18
9
회사에서 여직원들 평범남들한테 왜케 얄짤 없이 벌레 보듯 대해?
6
10
마운자로 맞을때랑 안 맞을때랑 피부차이 너무 심해ㅠㅠㅠㅠ
4
11
체중플볼때마다 다른 세상같아
2
12
다들 브라랑 속옷 세트 가는 주기가 어떻게 돼
2
13
몽총비용 102000원 나갔다
12
14
금리인하 가능성 상승
15
와 남사친 집에서 잤는데
16
잰슨 황 자식분들 부럽다
17
156에 47키로면 마른건 아니지??
11
18
이거 손절당한거지?
19
혈육이 100만원 빌려달라하면 기분나빠?
5
20
간접화법개싫다
1
와이프의 감자볶음을 보고 개빡친 남편
1
2
문신 제거 수술 전후
11
3
다이소 유리컵 코너 지나갈 때 든다는 생각
6
4
가게 철거 문의가 너무 많아서 전화 받는 것도 힘들다는 철거업체 대표
2
5
게임속에 아내 이름을 저장하는 남편들
10
6
샴푸에 들어가는 기괴한 성분
6
7
3명중 1명은 가정이 파탄나는 직업
8
8
다운증후군이 생기는 원인을 알아보자
27
9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
91
10
난 로또되면 회사 절대 안 다녀..
43
11
'딸깍딸깍' 키캡 유행이라는데…"소음 적당히" 부글부글
67
12
황무지에 오렌지껍질 12000톤을 버린 결과
5
13
최근 발생한 토익 부정행위 사례
33
14
배우 조여정의 고3시절 모습
8
15
할매에게 충격먹은 주민센터 직원
16
(충격) 쯔양이 입터지는 날 하루에 먹는 양..JPG
100
17
20대와 30대의 여행 차이
39
18
격투기 선수들이 말하는 맞았을 때 가장 아픈 의외의 부위
19
입욕제 한 통 다 넣었더니 심해공포증 생김
32
20
소개팅 결과 통보.jpg
6
1
임산부 성심당 민폐일까...ㅠㅠ
53
2
정보/소식
성심당 멜론롤 출시
17
3
월드컵 아시아 폭탄 돌리기 끝났네
1
4
회사에서 건강검진했는데 ㄹㅇ 돌팔이네
13
5
유준이 인스타 사진인데 엄청 컸어ㅠㅠ
6
이것도 ㅈㅇㅇ 때문에 말 나온건가
6
7
얘들아 코성형하면 코끝 막 못눌러??????!!!!??
8
오늘 엄지윤님 골 많이넣엇네
9
우리나라 멕시코전 질 확률 높은데 아시아 1패 할뻔
1
10
루네이트 카엘, SBS 드라마 '김부장'으로 첫 연기 도전
11
우리회사 아르헨티나 알제리전 단체 관람 예정....
2
12
혈육 일 안하고 월드컵 폰으로 보는거 실화냐
12
13
어제 카스타드 12박스 4천원 오류 맞나보네
8
14
포카 양도할때 탑로더에 포카2개 넣으면 안될까?
7
15
빅뱅 우리 사랑 하지 말아요
2
16
ㄹㅏㅇㅣ즈 쏘어 ㅇ원빈 도입다음에 목소리 누구야?
1
17
인스파이어 좌석 2층 갈 때 울트라 필수임?
1
18
근데 24년 25년 돌아보면 ㅈㅉ 행복햇음 ㅈㅇ 도영
2
19
와 엠디 팔아도 팔아도 끝이 없네
20
커스터드는 오리온보다 롯데가 맛있는데
11
1
참교육 그 1화 가해학생이 인스타 40만 올랐더라
3
2
허남준 이 사진 초면 맞지?
4
3
참교육
참교육 여론 안 좋음?
16
4
급상승
멋진신세계
유퀴즈 임지연 텍예 봤는데 부제 멋진신세계 이거다 ㅋㅋㅋ
1
5
고래별 1롤 최우식 이야?
6
6
넷플 기대작 아무 소용없구나....
14
7
요즘 배우들 보면 연진이 맞말 생각남
4
8
호프 메인 포스터 떴네
1
9
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
29
10
멋진신세계
습스가 임지연,허남준,장승조가 뽑은 명장면 회차 스틸컷 풀어줌ㅋㅋㅋㅋ
3
11
멋진신세계
빵집 웨이팅 하는 세계서리 졸귀야
12
와 미친 참교육
13
정보/소식
고래별
2027년 tvN 새 드라마 <고래별> 최우식..
1
14
근데 사람들 잘될거 귀신같이 알아본다
2
15
참교육 1화를 ㄹㅇ 잘뽑음
3
16
원더풀스
운정채니 보고싶어
17
이정도면 참교육 시즌2 무조건 하려나...
2
18
멋진신세계
또 봐도 좋은 차세계 외모체크 에필
2
19
그럼 올해 넷플드 흥드는
5
20
참교육
어떤 에피가 가장 좋음?
7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