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5
파랄 때 사고 빨갈 때 파는 건데
거꾸로 하니까 파랄 때 곡소리가 나는 거임
그리고 파랄 때 사든 빨갈 때 사든 
무조건 분할매수!!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제 들어갈라고 보는데 담주까지 봐야하나 고민이다..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분할매수하는 거야! 오늘 조금만 사고 월요일에 떨어지면 또 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분할매수 해야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늘이 통큰세일이고 다음주는 더통큰세일 일수도 있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요일에 더 떨어질 수도 있잖아. 몰빵하면 현금 부족하니까 물타서 평단 못 낮춰. 파랄 때 사든 빨갈 때 사든 꼭 분할매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또 내려갈 때 물탈돈 있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줍 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작에 샀어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오늘 노리던 거 분할매수로 조금씩 담았엌ㅋㅋㅋ 평단 확 낮아짐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꼭 사이드카 뜨면 현금이 없음... 슬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 괜찮아!! 기회는 또 온다!! 생각보다 기회가 많이 오니까 너무 우울해하지마 토닥토닥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제 못사고 기다리다가 오늘 주웠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점 고점 타이밍 정확히 맞추면 신이지 걍 어느정도 본인 생각에 많이 떨어졌다 더 떨어져도 어쩔 수 없다 이 주식의 전망을 보고 들어간다 하면 걍 사는거고 부분매수를 하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기본인데 모르는 애들이 참많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어. 저점 잡는 건 불가능하지~~ 그래두 분할매수로 눌릴 때마다 사면 무릎 정도의 가격까진 내려가더라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오늘 떨어져서 눈여겨보던거 분할매수함 사려면 다 파랗게 물들었을때 사야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굳!!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침에 주워서 예수금이 … 없다 … 젠장….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회는 또 온다~~~ 생각보다 기회가 많이 와. 이번 장이 변동성도 심해서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오늘 엄청 주움… 물탄거지만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그래!! 우량주면 이럴 때 주워서 물타는 게 맞아! 곧 올라갈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잡주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라갈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삼성,하닉은 무조건 저점일때 사는게 맞긴하지 개잡주는 회사 어케 될지 모르고 변동성이 크니까 저점도 위험 리스크 있지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닉 180이면 본전 뽑긴할거라 살거면 지금 사는게.. 어차피 올라가긴할거가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들 이론은 알고 있음ㅋㅋㅋ 근데 저점 더 있을지 알고 기다리다 놓치고, 이제 떨어질거 같아서 팔다가 더 오르고... 그런거지 뭐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 그래서 일단 사고 분할매수로 저점에 가깝게 낮춰야 하는 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단 1주만 샀어....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떨어지는 칼날 사는거ㅏ 아니다... 지지하는거 보고 들어가도 늦지않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이런 관점도 있어! 좀 덜 먹어도 지지하는 거 보고 들어가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데 차트 볼 줄 모르면 그냥 눌릴 때마다 분할매수가 안전할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장투할사람 추매 가보자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어제부터 한주씩 사서 물타고 겨우 내리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 이렇게 확 떨어졌을 때 물타야 돼. -2%, -5% 떨어졌다고 물타면 비중만 높아져. 물타는 것도 막 하는 게 아니라는 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ㅋㅋ 추매시점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파랄때 삿는데 5일연속내리는중 ^^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수도 있어! 그래서 물타기도 그냥 하는 게 아니라 -10%, -20%에서 크게 물타는 거야. 주식 고수들이 현금 보유 강조하는 게 이럴 때를 위해서이기도 함ㅇㅇ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266 06.16 21:5221186 0
일상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161 06.16 21:4315381 2
일상우리 오빠 동성애자인가 의심됨.. 113 06.16 16:3014768 0
삼성/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14 06.16 17:5015324 0
KIA/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76 06.16 17:3214338 0
공원 돌아다니고 커피 먹으며 돌아다니는 여유로운 여행 즇아하면 도쿄 vs 오사카+교토?
9:49 l 조회 1
집에 있는 시간 별로 안긴데 쉐어하우스 > 오피스텔로 옮기는거 어떄?
9:49 l 조회 1
돈 같이 쓰길 바라는 것 같은 친구
9:49 l 조회 1
집이 살짝 커졌다고 속이 편해지는게 신기하다
9:48 l 조회 11
대학원생들은 돈을 어떻게 벌어..?
9:47 l 조회 10
이거 손절당한거지?2
9:46 l 조회 24
금리인하 가능성 상승2
9:46 l 조회 33
기차안에서 앞머리 고데기 해도 될라나...ㅎ 2
9:46 l 조회 16
잰슨 황 자식분들 부럽다
9:46 l 조회 14
esim 으로 변경 해본익 있어? 요금제2
9:46 l 조회 8
와 남사친 집에서 잤는데 2
9:45 l 조회 19
다들 브라랑 속옷 세트 가는 주기가 어떻게 돼3
9:45 l 조회 23
캘빈클라인 데님 원래 겁나비싸???
9:45 l 조회 6
체중플볼때마다 다른 세상같아6
9:44 l 조회 36
일하다가 알게된 애가 계속 연락와 3
9:44 l 조회 12
혈육이 100만원 빌려달라하면 기분나빠?5
9:44 l 조회 37
작년부터 진짜 퇴사하고싶었는데... 이걸 해말아 진짜
9:44 l 조회 19
때는바야흐로 16년전
9:43 l 조회 8
집근처에 카페프차 오픈했는데 진심 잘되길 바래
9:43 l 조회 19
간접화법개싫다
9:4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