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6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브라만 입고 있는데 흠 시원한디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당연하져 설마 밖이겠어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ㅌㅌ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핫싴ㅋㅋㅋㅋ 뻘하게 웃기네 ...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날 핫걸로 인식해줘서 기분좋았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선풍기도 안 틀엇음 집은 시원함 근데 밖은 갸더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집에서 에어컨, 선풍기 안 틀었어ㅋㅋㅋ 집은 ㄱㅊ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집은아직 버틸만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집은 왜케 추운걸까 아직 전기장판틀고 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정도는 아니고 두툼 이불은 덥고 자긴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창문 여니까 아직까진 괜찮더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 산들바람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 나만덥지 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만있음 시원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선풍기 틀었어,, 근데 곧 에어컴 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풍기는 나쁘지않은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까 걍 집에만 있을땐 괜찮았는데 나갔다 오니까 진짜 땀으로 샤워해서 바로 선풍기 틂..... 좀만 있으면 외출 후엔 에어컨 틀어야 될 것 같아 ..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근데 한33도되면 틀긴할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선풍기로도 괜찮긴 한데 틀어도 약간 후덥지근한 느낌은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밖은덥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집에만 있으면 괜찮음 근데 나갔다 오면 땀 범벅이야..
오래 있지도 않았고 잠깐 나갔다 오는건데도 그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그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버티다가 오늘 선풍기 청소함ㅋㅋㅋㅋ 오늘은 필요했어 정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하긴해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부산이라서 그런가 잘 때 아직 전기장판 틀어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부산은시원한가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위에랑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70 0:1449438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52 8:3046557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210 10:0841743 0
야구/장터🍀❤️오늘 양현종 190승하면 배민만원권 쏩니다 💛🍀72 15:25842 0
KIA 🌙260618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기아팬이라면 나눔 올스타 기아보내줍시다(제발)💜 48 0:01242 0
최근에 올라온 다큐 황은정 공감하는 익 몇년생이야?
17:36 l 조회 6
2마트 브랜드 프로틴쉐이크 맛있다!
17:36 l 조회 3
나 알바하는데 스트레스 너무 받는데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1
17:35 l 조회 12
난 진짜 잠 없는 사람들이 부러워1
17:35 l 조회 13
급하게 복사할 일 있어서 동네 슈퍼 가서 복사했는데2
17:35 l 조회 17
앞볼 눈밑 꺼졌는데 얼굴이 입체적으로 보일 수 있나?3
17:35 l 조회 9
자꾸 근거없는 자신감이 막 생긴다 다들 욕 좀 해주라..3
17:35 l 조회 11
붙어도 안 갈 기업 면접 가는 거 시간 낭비인가?3
17:34 l 조회 14
와 팀장님 양파 겁나 먹었나보다 와아아아 냄새 씨..
17:34 l 조회 5
어깨라인 직각이려면 좁으면 불가능이야?2
17:34 l 조회 8
딕터나우 앱에서 결제하면 포인트만 쌓이는거야?
17:34 l 조회 3
브라질리언 레이저 한사람 질문있어! ㅠㅠㅠㅠㅠ1
17:34 l 조회 10
학창시절에 공부 지지리도 못했던 엄마들이
17:34 l 조회 20
그럼 전부 다 주식해? 3
17:34 l 조회 20
어깨 약간 넓은거랑 약간 좁은거중 뭐가 더 이뻐?9
17:33 l 조회 28
인티는 욕 못 써서 그런가 꼬인 사람들 너무 많아1
17:33 l 조회 18
치이카와(먼작귀) 극장판 얼른 나왔으면
17:33 l 조회 5
예쁘장하고 날씬한데 본인이 다 거절해서 모쏠일수 있어?8
17:33 l 조회 20
팀장 맨날 전회사들 제발로 나왔다 했는데 같이 일해보니까
17:33 l 조회 11
평생 똥 안싸도 되는 몸으로 바꿀수있으면 바꿀거야?5
17:3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