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7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피곤하다.. > 출근했다 > 점심 뭐 먹는다 > 피곤하다 > 퇴근한다 > 냅다 드러누웠다 > 밥먹는다 > 게임중이야 > 얼른 씻고 자자
하루에 무슨 대화를 하는지 돌이켜보면 그냥 매일 저 반복이야
안 그래도 장거리라 한달에 평균 2번 정도 보는데 떨어져 있을 때에는 서로 닿아있다거나 뭘 공유하는 느낌도 없고...
그냥 내가 익숙해지거나 권태기가 온 건가? 원래 직장인 커플들 대다수가 이렇게 지내는 건가? 뭘까...
대표 사진
익인1
직장인 커플인데 우리도 평일엔 본문처럼 대화하는게 다인거같음,,
평일은 카톡 간단히하고 각자 시간보내고 대신 매주 금~일, 공휴일에는 같이 시간보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장기연애 하는거아님
장거리연애는 더더욱 하는거 아님
시간낭비 청춘낭비 ㄹㅈㄷ야 둘다
솔직히 한달30일이나 되는데 골랑 두번만나는게 연애냐 젊음아까워
나도 장거리연애한거 진심으로 후회중
진지하게 만남다시생각해봐 ㅠ 젊음다시안돌아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거리 연애는 아니고 둘 다 직장인 커플인데도 본문처럼 연락패턴이야..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말투도 무뚝뚝해서 걍 ㄹㅇ 나 출근한다 이제 퇴근 < 이런 식임 연락 패턴이 아니라 말투의 문제인가? 아님 걍 내가 권태기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거리라 자주 못보는데 연락에서 무뚝뚝하면 서운할만 하겠다..
그 부분은 얘기 해보는게 어때?
그리고 만났을 때는 다정하게 잘 해주는 편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락 문제로 여러 번 얘기도 하고 싸우기도 했는데 잘 안 되더라... 만났을 때 다정하긴 한데 뭔가 의욕적으로? 데이트를 하는? 그런 느낌은 없어 어디 가고 싶은 곳을 찾아서 제안한다거나 먹고 싶은 곳을 찾아서 제안한다거나 아님 보고 싶다고 한다거나 이런 건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가 말하는게 딱 내가 다 서운해 하는 포인트야... 친구가 그래도 짜증나는데 남친이면 오죽할까..
다음 데이트 때 너가 권태기가 드는 것 같은 감정, 너가 힘든일 남친이 힘든일 말하면서 조금씩 풀어가면 어떨까?
장거리연애 단점이 자주 못보는 것도 있지만 대화도 부족해서 서운하고 힘든일이 쌓여서 감정이 없어지는거 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신기한 건 본인은 항상 서운한 게 없어 본인은 결혼하고 싶다고 해(물론 지금 장거리라 상황은 안 되지만) 나만 정병멘헤라 연애 중인 것 같음 ...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혹시 남친이 안정형T고 쓰니가 불안형F야?
무뚝뚝해도 장거리 연애인 만큼 연락이나 표현은 좀 더 섬세하게 해주면 쓰니도 불안함이나 권태기를 덜 느낄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니 둘 다 t인데 난 연애상대 한정으로 f처럼 되는 것 같긴 해 내가 바라는 것도 저런 표현이나 섬세함인 건데 애초에 그런 걸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사람이라... 나 원래 쌉안정형이었는데 얘 만나고 개쌉불안정됨 껄껄~ 얘기는 해 봐야겠지 그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응 얘기 꼭 해봐
얘기 안하면 상대방은 모르니까
그리고 여러번 말했는데도 달라지는게 없으면 그 부분은 남친이 넘나 잘못하고 있는것..
쓰니가 너무 착하다
나였으면 폭발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나 남친이랑 얘기해봤어? 완전 ㅇ내얘기야ㅠㅠㅠ 장기연애 검색하다 들어왔다ㅜㅠ헤어져야하나 고민되는데 첫연애라 말을 어떻게 꺼내야할지도 모르겠고 무섭다ㅜㅜ 너무 좋은 친구기도해서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얘기했는데 어떻게 저떻게 잘 풀렸어... 한번 꼭 얘기 나눠봐 ㅜ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525 06.17 08:0563799 0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340 06.17 15:0855844 2
일상본인표출 ㅈㅂ 나 좀 살려줘… 임신이야? 172 06.17 10:4448377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4462 06.17 17:3219859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3125 06.17 17:3119252 0
근데 돈 모으는 거 쾌감 쩜
1:07 l 조회 1
짝남이 팔로워 천명은 부담스럽다고 해서4
1:06 l 조회 11
난 아직도 애널리스트, 플랜트설계 이런거 무슨 직업인지 모르겠음
1:06 l 조회 6
불만 많은 친구 만나기 싫음 진짜
1:06 l 조회 8
넷플 시리즈 추천해주라2
1:06 l 조회 5
엄마 일 안하면서 돈아끼는거 진짜꼴보기싫다1
1:06 l 조회 10
나 진짜 사오정이라 1
1:05 l 조회 10
어떤 사람이든 키에서 100뺀 숫자보다 15키로 많이 나가면1
1:05 l 조회 8
내친구라면 특이하게 끓이지않냐
1:05 l 조회 9
하 내자신이 너무 ㅂ/^같다^^1
1:05 l 조회 22
낼 출근해야되는데 잠이 안온다..
1:05 l 조회 4
돈은 어떻게 모으는거지5
1:04 l 조회 21
단식 중인데 60시간 목표임
1:04 l 조회 7
25살 익들아 너네 돈 모아둔거 얼마나 있어? 2
1:04 l 조회 24
창문 열고 자면 위험한가 5
1:03 l 조회 15
혼자 결정해서 통보한다고 하잖아
1:03 l 조회 11
담배값 1만원으로 인상 나이슼ㅋㅋㅋㅋㅋㅋㅋㅋ1
1:03 l 조회 35
더들리나 뜨랑낄로 태미월드 이런 여행유투버들은 본직업이 뭘까??????????1
1:03 l 조회 8
서울시 일행은 허수없다는대 진짜야??2
1:02 l 조회 26
모임에서 하루 봤는데4
1:0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