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기초수급자는 세금도 안내거나 내도 ㄹㅇ 소액인데 왜 혜택이 제일많이 받음? 요즘들어 더 퍼주는듯 그렇다고 개네들이 감사함을 느낄까 그돈으로 술 담배나 하겠지
대표 사진
익인1
좋은패 뽑다보면 안좋은패도 나옴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좋은패가 흠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정권 잡자마자 돈 뿌리는거보면 답도없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정ㅋㅋ근데여기 극좌많아서 이런글 올리면 거지들몰려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기초수급자가 받는 거보다 실업청년 50만원씩 6개월 주고 아이패드 사고 에어팟 사고 이게 더 말 안된다고 생각함 기초수급은 담배를 사든 뭘사든 식료품 위주지만 전자는;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취업하는데 아이패드 에어팟이 왜필요함 대체 ㅋㅋㅋ 진짜어이없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무원인데 이런 글 보면 진짜 시야 좁다는 생각밖에 안들어 불평하기전에 왜 그런게 생겼는지 알아봐 스리고 고작 그 몇푼으로 징징댈 시간에 정치인들 업무추진비 어디에 쓰나에 관심 좀 가져줘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진짜 정치인들한테는 끽 소리도 못내면서 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44 만만한 애들 혐오하는 거임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55 난 공무원 아닌데도 알겠는데 참~ㅎ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너무 퍼주는게 싫음 민주당은...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세금중 몇십원정도 수급자에게 들어갈까??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라 빈곤은 어떻게 해결할건데? 그사람들이 결국 집나와서 할수있는게 뭐겠어 노숙아니면 범죄일텐데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돈이 그리 달달하면 전국민 다 가진거 버리고 기초생활 수급자하면 된다.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취준생 히키 지원해주는 게 더 말 안 됨 걔넨 맘만 먹으면 노가다라도 하잖어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269 7:2631375 0
일상체코 상대로 이기니 뭔가 마음이 안좋음122 12:5531487 1
일상 진짜 야구는 전세계에서 인기 1도 없구나155 13:4815565 0
야구누나들은 온니 야구파야? 85 14:224091 1
KIA/알림/결과 🌙260612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진짜 오늘은 꼭 이겨라.₍ᵔ= ≖ ˕ ≖ =ᵔ₎✧💜 57 0:00989 0
BL 웹소 읽는 익들아 추천 좀 부탁해
16:48 l 조회 1
축구에서 골키퍼는 왜있을까
16:48 l 조회 2
취업합격 소식 들으면 되게 막 심장 뛸 줄 알았는데 아무렇지 않더라
16:48 l 조회 3
썸남?이라 해야되나 알아가는중인 남자가 벌써부터 집착끼1
16:48 l 조회 6
돈까스 양옆 남기는 이유가 뭐야..?!1
16:47 l 조회 14
혹시 헝가리 의대 도전해보는거 어떻게 생각해?2
16:47 l 조회 9
회사에서 오냐오냐 자라서 그렇다는 말 들었음ㅋㅋㅋㅋ2
16:47 l 조회 17
후임이 실수한거 나까지 혼나는게 맞는거야...?1
16:47 l 조회 13
애매한 사이의 대학 동기 결혼식 갈말?2
16:47 l 조회 6
울산대vs건국대충주
16:47 l 조회 2
임산부석 95%는 죄다 나이든 여성분들이네...2
16:46 l 조회 15
근로장려금 예상지급일이 6/25인데 미뤄질 가능성잇어..?
16:45 l 조회 7
하이디라오 지금 파는 세트메뉴? 메뉴판? 보려면2
16:45 l 조회 8
축의금 고민2
16:45 l 조회 11
요즘 취업할 때 ai 다룰줄 아냐고 하는거 뭘말하는거야…? 4
16:45 l 조회 25
면접 합격 통보 당일 받아본 익들 최대 몇시까지 받아봤어?
16:45 l 조회 7
개인정보 다털리는 요즘시대 은행 보안 새삼 신기하다
16:45 l 조회 8
객관적으로 나 질투 심한 편이야?2
16:45 l 조회 10
아니 은행 보안... 좋은데... 진짜 다 좋은데 나라고!!!!! 나야!!!!1
16:44 l 조회 18
애기 키울거 아니면 20이든 30이든 취업해 그냥1
16:44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