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7

[잡담] 이게 주식이야 | 인스티즈

[잡담] 이게 주식이야 | 인스티즈

최근 2주 사이에 일어난 일 ㅋㅋㅋㅋㅋㅋㅋ아래가 오늘이야 ㅋㅋㅋㅋ

뺄 땐 빼라 나처럼 아~무생각없이 가마니 냅두지말고

사실 지금도 아무생각없음 ㄷㄷ

대표 사진
익인1
뭔데 467퍼였엌ㅋㅋㅋ 이건 좀 심한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 893못먹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ㅋㅋㅋㅋㅋ갠차나 길게볼거라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개아깝다 미주임?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반도체..?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뭐..Ai 등등 … 이것저것 핳ㅎ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대체 뭐에 들어간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 주식들을 샀길래??어캐 저게됨?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것저것 좀 많아 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랭 2주만에 심하다 그래도 장기로 본다면 다행이지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ㅋㅋㅋㅋㅋ다음엔 익절 조금씩 해둬야겠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지금 확 올랐다 다시 마이너스됐는데 별 생각없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큰일남 점점 게임머니처럼 느껴짐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갠차나 원금 220이라 크게 들어간 건 아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식 진짜 멘탈 싸움ㅋㅋㅋㅋ쓰니 다시 올라가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웟!! 엉댕이 무거운 사람이 버는거닷!!!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ㄷㄷ아깝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레버리지? 같은거야? 엄청 차이 심하다ㄷㄷ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역시 미주는 오르는 거 내리는 거 끝도 없으니..ㅠ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맞아 그래서 미주로 벌고 미주로 잃고..! 그래서 etf도 꾸준히 모으는 중 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미장이야? ㅋㅋ 나 미장ㅇ은 진짜 걱정안되는데 국장 한개가 왜캐 걱정되냐 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장 국장 다 섞였음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친 그래도 마인드 좋네 나였으면 창문 열고 소리지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식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려니해 게다가 몇천 박은 것도 아니고 이제 사회 초년생이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나같음 울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터무니없어서 걍 울음도 안나오고 이게뭐노…됨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대단해 멘탈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엑 상장하면 바로 익절할거야 히히 기회는 있다 ㅎㅎ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56 11:1363889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263 12:0426586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33 10:3643697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32 16:0121247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1392 17:318567 0
근데 내 애가 만약 못생겨도 사랑하게돼?
19:58 l 조회 1
서울 2030여 출구조사 잘못됐던거래
19:58 l 조회 1
우울증 때문에 시험 못본거 이해가?
19:57 l 조회 1
부모 원망하지말고 자기 인생 개척하라는 사람은 그냥 귀하게 큰 거 아닐까 생각하는데 꼬인거야?
19:57 l 조회 12
내가 끓인 라면은 왜 항상 맛이없을4ㅏ... 1
19:57 l 조회 7
나 아까 세상에서 제일 창피한 일 있었다
19:56 l 조회 10
익들 태블릿 64GB 저장공간 ㄱㅊ....?? 4
19:56 l 조회 14
백억커피 음료제외 메뉴 추천좀!!
19:56 l 조회 4
내일 올영 키트 증정한다는데 오늘 12시 땡하고 사면
19:56 l 조회 6
리보트릴 약 매일 먹는 익 있을까?
19:56 l 조회 5
얘두라 너네 쓰리잡 해서 400 벌면 할 거야..? 7
19:56 l 조회 18
거리멀면 덜어트리기도해?
19:56 l 조회 3
30대되면 자만추 힘든거 진짜임?
19:55 l 조회 10
눈마새 본사람들 있어???????
19:55 l 조회 9
지하철 기다리는데 옆에 술취한 사람있어서 무서움… 4
19:54 l 조회 13
다들 해봤던 알바중에 제일 쉬웠던 알바가 뭐야?6
19:54 l 조회 19
롤링파스타vs파스타입니다 까르보나라
19:54 l 조회 5
애어빠가 화가 많이 났아요
19:54 l 조회 15
다들 몸 각질이나 때 어떻게 관리해? 4
19:54 l 조회 13
별거 아닌말 같은데 기분이 뭔가 좀 그렇다.. 1
19:5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