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81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BOB을 잘 챙..님 채우기 아이템 당첨🎉
여러분도 출석 체크 채우기에 도전해 보세요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와 강아지 못키우겠다 나는… 친구 집에 강아지 홈캠 보여주는데
43
27일 전
l
조회
1125
인스티즈앱
강아지 혼자 집에 있으니까 현관 앞에서 자리 잡고 자꾸 움 워어어어어어어어어어 이러면서 하울링 엄청해ㅠ 너무 슬프다 너무 구슬프게 울어
익인1
아직 애긴가보넹 ㅠㅠ
27일 전
글쓴이
6살이래ㅜㅜ
27일 전
익인2
아 진짜 맘아픔 우리애도 분리불안 심해서 아는데 지금은 본가라 돌아가면서 나가지만 그래도 가끔 혼자 있으면 개심해
27일 전
글쓴이
ㅜㅜㅜㅜㅜㅜ 아 너무슬퍼
27일 전
익인3
나두 그래서 멍멍이 지인짜 좋아하는데 안키움... 집에 혼자있어야됨 ㅠ
27일 전
글쓴이
그니까ㅠㅠㅠㅠ 친구네는 가족 다 같이 사는데 오늘 거의 올만에 온가족 다 약속 생겨서 나갔는디ㅠㅜㅜ 그 하루도 강아지한테는 1년처럼 느껴질듯..
27일 전
익인4
집에 혼자 오래 두는 건 학대가 맞음ㅜㅜ혼자 사는 집에서 키우는 거 좋게 안보임 그래서
27일 전
글쓴이
ㅇㅈ..
27일 전
익인5
나도 그래서 유치원 보냉 ㅠㅠ
27일 전
글쓴이
혼자 있으면 유치원이라도 보내는게 낫겠네…
27일 전
익인6
나는 재택 근무 해서 하루종일 강아지랑 있으니까 일부러 몇시간씩 나가있음
너무 예민해서 나랑 있으면 잠을 못자 부스럭 거려도 바로 일어나고
얘도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할테니까 나도 나가서 카페가고 운동하고 공부하고 절가고 일부러 그러는데 진짜 얘 덕분이지
얘 아니였으면 재택근무 핑계로 집에만 있었을텐데
27일 전
글쓴이
정말 미안한데… 이 댓 뭔가 귀엽다ㅋㅋㅋㅋㅠㅠㅠ 미안…
27일 전
익인6
ㅋㅋㅋㅋㅋ 아냐 고마워
27일 전
글쓴이
너무 부럽다ㅜㅜ 강아지랑 행복한 인생(?)보내🥹🤍
27일 전
익인6
고마웡!! 쓰니도 행복한 삶을 살길..!!
27일 전
익인10
근데 이거 ㄹㅇ ㅋㅋ 나도 프로젝트성 일이라 한참 일하고 휴가 있고 이런 직무인데(물론 일할 때도 산책 다 하고 유치원도 보내고 함) 원래 나 회사 가면 주무셔야 되는데 내가 안 나가니까 피곤해서 죽을라고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익인7
귀여우면서 맴찢이네...
27일 전
글쓴이
진짜 맴찢임ㅜㅜㅜ
27일 전
익인8
그거 교육 시켜야하는데 분리불안....
27일 전
글쓴이
집에 온가족이 다 살아서 대식구거든 10명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안시키는건가..?
27일 전
익인9
이웃집은 고통이겠다 ㅋㅋ
27일 전
글쓴이
엥 내 친구네 경기 외곽 시골 단독주택이야ㅋㅋ 양쪽앞뒤 차로 20분거리로 옆집 있음ㅋㅋㅋㅋㅋ
27일 전
익인10
분리ㅏ불안 심한가부네...
27일 전
글쓴이
그런가바ㅜㅜ
27일 전
익인11
ㅋㅋ하 옆집 개 하울링 1년 동안 당해보면 그런 생각 안듦........ 교육 좀 똑띠시켜라...
27일 전
익인12
주변은 고통일듯ㄹㅇ..
27일 전
글쓴이
엥 내 친구네 경기 외곽 시골 단독주택이야ㅋㅋ 양쪽앞뒤 차로 20분거리로 옆집 있음ㅋㅋㅋㅋㅋ
27일 전
글쓴이
엥 내 친구네 경기 외곽 시골 단독주택이야ㅋㅋ 양쪽앞뒤 차로 20분거리로 옆집 있음ㅋㅋㅋㅋㅋ
27일 전
익인13
우리집 강아지 딱 그래..그래서 혼자 안둠 ㅠ 가족 중 한명이라도 집에 꼭 있음
27일 전
글쓴이
가슴아프다ㅜㅜ 강아지는 사람 진짜 좋아하는거같음
27일 전
익인14
혼자 있어야 하는 시간 긴데도 키우는 사람들 보면 ㄹㅇ 학대같음.. ㅜ
나도 그래서 너무 키우고 싶은데 포기함 ㅜ 미안할 것 같아서
27일 전
글쓴이
ㅇㅈㅇㅈ 난 자취하는데 절대로 안키움 맨날 출퇴근 해야되고
27일 전
익인15
옆집만 고통받겠네
27일 전
글쓴이
엥 내 친구네 경기 외곽 시골 단독주택이야ㅋㅋ 양쪽앞뒤 차로 20분거리로 옆집 있음ㅋㅋㅋㅋㅋ
27일 전
익인16
분리불안 심한가 보다
보통 그정돈 아닌데...
우리강아지도 퇴근시간 지났는데도 안오면 불안해하긴 하는데 시간만 지켜주면
오히려 사람없는 시간이 방해없이 꿀잠잘수있는 시간이라서 계속 잠만 잠
27일 전
익인17
ㅁㅈ 사람 없음 계속 자더라 홈캠으로 봐도
27일 전
글쓴이
집에 사람이 없는 날 거의 3년에 한번정도랰ㅋㅋㅋㅋ
27일 전
익인17
본가에서 키우다 취직해서 자취하게 됐는데 엄마가 혼자는 못 키우겠다고 하셔서 내가 데리고 와서 키움... 다행히 나는 8:30~4:30분 근무 직종이라 금방 집에 와서 계속 같이 있어 주긴 하는데... 늘 미안함
27일 전
글쓴이
집에 있을때 많이만ㄹ이 빡세게 놀아주면 되지!!! 오히려 익인이랑 있어서 더 좋을거야
27일 전
익인18
그거 교육 시켜야하는데,,, 울 강아지도 분리불안 있는데 하울링은 안하고 그냥 잠만 잠
27일 전
글쓴이
교육시킬 생각은 없는듯ㅋㅋㅋㅋㅋㅋ
27일 전
익인19
분리불안 심해서 그럼…
27일 전
글쓴이
맞아…ㅜㅜ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이거 하체부종 심각한거야?? 병원갈 수준인지 봐주라 ㅠ
일상 · 3명 보는 중
6년만에 깜짝 컴백하는 남돌
이슈
실시간 프로젝트 헤일메리 해외팬들 부러워서 울고있는 한국 굿즈 ㅅㅍ
이슈 · 4명 보는 중
9평 1.5룸 이 소파 살말
일상 · 4명 보는 중
AD
현재 서로 충격받고있는 가족톡방 존재..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5년 대출 안갚으면 없어질줄 알았어요
이슈 · 6명 보는 중
유명한걸로 유명해진 디저트
이슈 · 7명 보는 중
AD
친구 임밍아웃 릴스에 이용당함
이슈 · 9명 보는 중
빠니보틀이 위고비로 살 빼고 알게 된 점
이슈 · 2명 보는 중
근 몇 년 햇빛이 너무 뜨겁고 세다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국 1천개 매장 텐퍼센트 커피의 진실
이슈 · 4명 보는 중
🚨현재 쏟아지고 있는 BTS 광화문 공연으로 인한 시민들 피해 상황.JPG
이슈
AD
지하철이 멈춰서 지각한 직원
이슈 · 5명 보는 중
의외로 살을 찌우게 하는 음식
이슈 · 2명 보는 중
AD
소원을 말해봐 시절 소녀시대 유리
이슈
🚨한국사 최태성 21세기 대군부인 관련 입장문🚨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
454
11:13
62618
0
일상
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
255
12:04
25796
0
일상
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
231
10:36
42769
0
야구
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
231
16:01
20578
0
KIA
/
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1200
17:31
7239
0
삼성
/
OnAir
💙🦁 260611 vs KT 경기 달글 🦁💙 - ˗ˋˏ와ˎˊ˗ 라인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36
17:33
7041
1
한화
/
OnAir
🧡🍀🦅 260611 달글 🦅🍀🧡
1106
17:42
6629
0
롯데
🌺 260611 달글 // "GO HIGH!” 제발 승리를 이어가줘 🍀🥦🧂🫘🌺
951
17:12
5017
0
두산
/
OnAir
💢260611 두산vs롯데 // 우리 기분 안좋으니까 이겨서 기분세이브 시켜줘 sʕ •᷅ ₃ •᷄ ʔz ..
1435
17:35
3928
0
SSG
/
OnAir
❤️ 국대가표 조형우, 정준재, 조병현 파이팅 | 06.11 달글 ❤️
431
18:27
4022
0
이성 사랑방
다들 애인이 이성집에서 잤으면 어떡할거야
52
16:12
6831
0
LG
/
OnAir
지원 요청 부탁합니다 식이를 위한 (물론 어떤 식이가 파이팅 할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파이팅 해 아니..
703
18:21
3500
0
NC
/
OnAir
오늘 이기면 위닝❗오늘 이기면 위닝❗패승승 처하자🥰 | 260611 달글
203
18:15
1102
0
키움
/
OnAir
🌹💖 260611 오늘 이겨보자 히어로즈야!! 히어로즈 달글 🌹💖
183
18:12
761
0
T1
수환이가 잘 할 수 있을 거 같대
14
13:53
1235
3
하객룩 제발 뭐입어야할까
19:41
l
조회 1
에버랜드 알바해본 둥이들아!
19:41
l
조회 1
황치즈칩 발견했는데 큰상자......😢
19:41
l
조회 1
직장인 퇴근하고 수영 주 5일 하는데 오늘 하루 쉬어도 되겠지...?
19:41
l
조회 2
러닝하는 사람 있어? 운동 러닝만 해?
19:40
l
조회 4
난 요리하기싫은 이유가 이거임...
19:40
l
조회 10
나 합법적 캥거루족임
19:40
l
조회 7
교사들 개인 번호 공개 안 하는 곳 실제로 많음?..
19:40
l
조회 9
인턴인데 월차썻다고 욕먹음
3
19:39
l
조회 15
금공 많이 바빠???
19:39
l
조회 7
나 공장 알바 다니는데 개개개개꿀임 ㄹㅇ
2
19:39
l
조회 14
내 전남친 생각할수록 싫다
19:39
l
조회 8
언니랑 나 중식당 가는데 뭐먹지
1
19:38
l
조회 10
소액사건 민사소송 승소했대~
19:38
l
조회 41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안녕하세요 노예남입니다ㅎㅎ
10
울아빠 일본인이거든 성이 난바임
9
아들 키우면 원생활을 들을 수 없는 이유.manhwa
8
하이닉스 주주 단톡방 근황
7
동네 새로 오픈한 빵집 시그니처 메뉴
9
니같은거랑 누가 연애하겠니
19:38
l
조회 17
초록글보고 궁금. 자녀상에 웃으면 어케됨??
6
19:38
l
조회 35
크림카레당면 야르!!
2
19:38
l
조회 26
연애할 때 마음 오락가락 심한 사람 있니..
19:38
l
조회 5
요즘 일본사람들 유행하는 패션이나 메컵있어??
19:37
l
조회 6
티빙 ci 털렀으면
1
19:37
l
조회 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0
1
와 신입이 '못해서 죄송합니다' 라는데 주임님이 '못한 게 아니라 이건 성의가 없는 거예요' 하고..
32
2
실수많은 신입들아 제발 변명말고 사과해라
16
3
너희 내일 스페이스X 살거야?
1
4
나 레티놀바른지 10년차 되었거든..
4
5
9급 공무원 최종합격 할거 같아
8
6
소액사건 민사소송 승소했대~
7
아빠 돌아가셨을때 제일 빡쳤던거
2
8
크림카레당면 야르!!
9
모니터 받침대 샀는데 너무 거대하다40
5
10
피부가 이런데 화장 어케해야할까? ㅠ
1
11
초록글보고 궁금. 자녀상에 웃으면 어케됨??
3
12
요즘 살려고 비타민c 주문함...
2
13
니같은거랑 누가 연애하겠니
14
제가 대학생때 행복을 끌어써서 지금 불행한걸까요..?
3
15
레전드...신호위반으로 7만원 나옴
6
16
언니랑 나 중식당 가는데 뭐먹지
17
미친 이건 또 뭐야..
18
가끔 가는 카페 있는데 사장이 너무 센스가 없음
2
19
대구는 동성로가 시내임?
1
20
근데 진짜 교사를 위한 법이 있어야 하는거 아님?
2
1
남편이 가슴을 안 만져
17
2
하이닉스 주주 단톡방 근황
7
3
넷플릭스 참교육이 미국에서 반응 좋은 이유
15
4
발이 보내는 작은 신호
1
5
다이어트 하면 다들 예뻐지고 잘생겨져요...jpg
3
6
줄서는 일 있을때 외모로 급 나눠지는 느낌 나만 들어??
3
7
직장 상사랑 기싸움하는 신입사원
17
8
엽떡의 양배추만 먹던 어머니
1
9
혈당스파이크 다이어트를 한 당뇨인
8
10
새벽 6시에 싸는 신랑 도시락
16
11
청년주택 이 정도면 좋은것 아니냐 하는데.jpg
21
12
요즘 교사들이 정신병 걸리는 이유.jpg
7
13
고양이의 이름을 지어주세요.jpg
14
필라테스 체험하는 김종국
15
현재는 사라진 일본의 신기한 교복
1
16
자기전 보리차를 마시면 양치를 해야할까?
17
스웨덴 3평짜리 집.jpg
2
18
아이패드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웬만한 거 다 가능한 가성비 갑 패드.jpg
19
고깃집 가면 사람마다 갈린다는 서비스.jpg
20
🚨현재 애국 알파메일에 찍소리도 못한다는 잠실🚨
50
1
오늘 민희진 다니엘 재판 궁금해서 방청갔었는데
6
2
그래서 너네 티빙 소송 다 참여해...?
7
3
리센느 7월 리메이크 나오는거 카라 루팡인가보네
6
4
Cu택배 털린거 내용 이거임
8
5
너네 그래서 티빙 탈퇴했어?
20
6
와 양쪽에 180 186 개크다
8
7
유튜브 pip 갑자기 왜 됨???
8
8
연세대 시국 선언이 제일 간지나는거 같음
19
9
간장계란밥이 다이어트음식이야..?
8
10
초딩 때 본인 괴롭힌 애 인플 되면 폭로할거임...?
34
11
더현대에서 사람들이 개개개큰 가방 들고 다니는데 저거 뭐지
2
12
작년skt 이번 티빙 개인정보유출 이후 내가 해둔 조치...
13
크아 섭종 된대
9
14
티빙 CI DI 다 털렸는데
1
15
일주일동안 이리오 yellow 만 기다렸다
5
16
정보/소식
[단독] '개표 결과 입력 오류'…경기도교육감 선거에서도 발견
5
17
출구조사 오류 재보정한 2026 지선 2030 남녀 득표율
2
18
이소라 홍진경 예능 보는데 이소라의 재발견
19
쓰레기봉투에 날파리 안생기게 관리 어떻게 함?
8
20
코르티스 트레저 투표했어요🩵💚❤️
1
오겜 친목 사진 청량미 미침
11
2
정보/소식
'참교육' 감독 "가슴축소수술 장면, 안 불편하겠다 판단..체벌=엔터테이닝 요소"..
12
3
티빙이 이번이 개인정보 유출 최대로 털린거라던데
4
4
이지컷 먹고 52키로 됐다
20
5
급상승
헐 투썸플레이스 로고 바꼈대...
46
6
CI 털리면 인터넷 모든계정 털린거래...
27
7
급상승
멋진신세계
🥊멋진 신세계 1화 에필로그 안 본사람 꼭 봐주라🦚
2
8
유태주 배우님 인스스에 이제훈 미담
4
9
남주가 우산 들고 다니는 드라마 뭐였지?
6
10
멋진신세계 재밌어??? 볼?말?
20
11
멋진신세계
가리워진 길 가사랑 의미 찾아봄
4
12
진기주는 이리와 안아줘가 찐임
8
13
박신혜 아들 첨본다
34
14
허남준 차인표 배우 닮지 않았어?
7
15
고레에다 감독 괴물 정도 재밌게 봤으면 이번 영화도 괜찮을까
2
16
정보/소식
'참교육' MZ조폭 유태주, 이제훈 미담 공개 "오글거려도 자랑해야 돼”
17
진기주 미드나이트에서 지렸는데ㅠㅠ
2
18
나만 티빙 카카오 네이버 다 있어?
4
19
원더풀스
와 이거 너무 맛도리더
9
20
참교육
근데 진기주도 바이럴 많이되던데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