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3
195로 25주(4875) 넣었는데 ㅅ..ㅂ182까지 떨어졌었음 지금 184임 아 죽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냅두면 오른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 들어가지말고 기다려 기냥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냅두면 오름 진짜 걍 잊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다려야지 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코스피회복되면 다시오름 냅뒄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192 20주임 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 힘내자 진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199도갔는디뭐 ㄱㅊ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미 넣은거 걍 기다려
주식이 맨날 오를수는 없잖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전에도 올랐다 떨어졌다 했음 뉴스 잘 보고 물탈지 손절칠지 관망할지 정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아니 왜캐 많이 샀어 ㅜ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최고점에서 샀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9.5까지 갔었어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거기서 안 산 게 다행이다 진짜,, 냅두면 195는 넘을 거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더 떨어지면 물타기해~ 글고 어느정도만 벌고 팔아치워 글 쓴거 보니까 주식하면 안 될듯 잃어도 상관 없을 돈으로 하는 거임 주식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199다 조용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닉은 의심하지마 걍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숨기기ㄱㄱ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스닥 들어가면 오를듯 냅둬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분할매수 하지 ㅠㅠ 그래도 오를거니까 걱정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계속 오를꺼만 생각하고 사지는 않았을거잖아ㅜㅠ 기다리자ㅜ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냅두면 오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냅둬 걍오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래서 무조건 놔두는게 좋은것만은 아님… 더군다나 애초에 비싸게 샀으니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주식은 싸게사서 비싸게파는건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냅둬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회복력도 빨려서 그냥 내비둬 다음주면 쓰니가 산 지점은 회복될것 같아 그때 팔던지 아님 가지고 가던지 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198만원 정도에 팔면 그래도 70만원 정도는 벌겠네! 긍정적으로 생각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200찍는거 봐야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뚜믄 오른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다리면 200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냅두면 오르긴함 난 그거 스트레스 받아서 이제 안 하긴해 정신간강이 더 중요하더라 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물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150만원까지 1차조정 올거라고 생각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반기까지 냅둔다 생각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지금 코스피 왜 떨어지는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금 물 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같이 물이나 타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물 탈 돈 있으면 물타자... 나도 지금 돈 모으는중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200넘어서 사서 물렸는데 관망하고 보는 중.. 오르겠지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래서 분할매수 하라고 하나봐...ㅠㅜ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첨부 사진(내용 없음)
2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49 11:1360227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245 12:0424312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29 10:3640818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26 16:0118881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955 17:315440 0
아니 cj 비번 왜 안 바뀜?
19:29 l 조회 1
40년된 구옥아파트인데 지하창고??같은곳에 고양이 밥주는사람때문에 고양이우는 소리나는데 어떻게 해결해???..
19:29 l 조회 1
생리하기 전부터 잠 쏟아지는데 원래 그래?
19:29 l 조회 1
알바생들이나 배달의민족 잘 아는 사람 있니ㅠㅠㅠ
19:29 l 조회 2
식당 운영하면서 깨달은 점
19:29 l 조회 7
공시 벼락치기 렛츠고
19:28 l 조회 3
모니터 받침대 샀는데 너무 거대하다40
19:28 l 조회 5
멜라토닌 진짜 잠오긴 하네ㅋㅋㅋ1
19:28 l 조회 4
너희 내일 스페이스X 살거야?
19:28 l 조회 6
제가 대학생때 행복을 끌어써서 지금 불행한걸까요..?1
19:28 l 조회 9
인연 많으면 좋다고 판단해서 아무나 다 곁에 두는데 손절할애는 손절하는게 맞아?1
19:27 l 조회 6
아빠 돌아가셨을때 제일 빡쳤던거
19:27 l 조회 16
서울에서 월세로 자취하는 사람 들어와바....1
19:27 l 조회 10
비계 좋아하는 사람 야만인같음??
19:27 l 조회 4
사무직 과로사는 수면부족->심근경색 이거지?
19:26 l 조회 15
어바웃톤 파데 괜찮아?
19:26 l 조회 5
하 반바지 입고 싶은데 종아리가 항아리라 못 입겠어
19:26 l 조회 14
베이글에 땅콩버터 안어울리느 7
19:26 l 조회 18
전에 일하던 사람 폐급...
19:26 l 조회 34
요즘 살려고 비타민c 주문함...2
19:2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