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8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뭐 말로는 70부터 시작이라는데

나 지금 지방에 살고 이직 준비할까 했거든 ㅜㅜ

지금 난 시내랑 15분 거리 있는 곳이고

보증금 200에 33 살고 있거든 정남향에 베란다 있고 ㅜㅜ

근데 서울에 이정도 컨디션 찾기 힘들다고해서...

난 무조건 베란다 있고 남향인곳 가고 싶거든 

신림이나 좀 북쪽으로 올라가면 어느정도 선 생각해야하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19년도때 4평 40살았슨 관악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베란다랑 집 방향 어땟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베란다?ㅠ 없어용...창문도 쥐콩만한거 있었당 남측이라고는 하더라 궁금해서 재봤는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찾아보면 막 못낼정도는 아닌 곳도 있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00에 33 같은 건 없긴 함 기본 1000에 60안팎부터 시작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보증금 액수가 차이 많이나긴 해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래서 나도 보증금 5000까지는 생각하는데
사기 당할까봐 좀 무서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끔가다 보증금 굴리다가 돈 못줘서 배째라 하는경우 있는데 항상 말했듯 어케든 쥐어짜면 나오게 되니 걱정하지 말고 ㄱㄱ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증금부터가 200이 없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증금 1000에 60부터 생각해야하고 베란다 있는 집은 진짜 찾기 힘들걸... 그리고 보증금 5000 이렇게 받아주는 원룸도 잘 없어서 아예 1억 이상으로 반전세 찾거나 아님 그냥 월세 높게 내야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베란다에 남향? 최소 100은 생각해야할듯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역삼 3000 120 ㅎㅎ.. 기본 1000이상이야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원룸 자체는 구하려면 구하겠는데 베란다, 남향 원하는거면 월세 100부터 시작일듯 그리고 다른 조건은 포기해야 할거고...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ㅎㅎ.. 있다고해도 교통이 진짜 별로거나 동네가 안좋을듯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최근에 집 구해ㅛ는데 1.5룸 1000/65 엿엉 신축 오피스텔 이런 거 아니고 그냥 올수리된 다세대주택 1층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충 생각해도.. 베란다에 남향은 위치가 구린데도 보1000 월70은 이상일듯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괜찮은 동네 괜찮은 원룸은 70은 잡아야할듯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관악구인데 보증금 3000/55... 신축에 건조기 기본옵션이고 역세권이라 좋은데 집 ㄹㅇ 쥐콩만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1000/5~60(관리비 미포함) 이런곳도 5평 이런 곳인데 진짜 침대 두면 끝이야
최소 6평이상은 돼야해ㅠ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399 06.06 17:1158391 1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182 06.06 22:1510101 15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122 06.06 23:512789 2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4719 06.06 16:0530673 0
삼성/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5012 06.06 16:1027104 0
앵? 케이티에서 티빙 보상 쿠폰 등록하려니까
4:58 l 조회 18
아 손톱 깎았는데 마음에 드는 네일 찾음...1
4:57 l 조회 11
ADHD adhd 이정도면 확정이지 나?? 1
4:55 l 조회 11
알러지비염 죽을 거 같애
4:54 l 조회 9
직장 동료 강아지가 죽었어2
4:53 l 조회 36
전남친 ㅈ같은 썰3
4:53 l 조회 16
국회에서 어떻게 해야 끝나는거임?5
4:52 l 조회 40
골격근량 23이면 적은거지…? 10
4:52 l 조회 22
취미 운동 40분거리
4:51 l 조회 11
걍 다시 투표 하면 안됨..? 일단 책임자가 뭐 알아서 하라하고 왜케 다들 피곤 하게 살지 ㅋㅋㅋ ㅜ13
4:50 l 조회 92
일주일에 15시간 일했는데 주휴수당 받을 수 있는지 궁금9
4:49 l 조회 33
전남친이랑 헤어지고 잊으려고 다른 남자들 만나봤는데도 안잊혀져… 1년이나 지났는데4
4:49 l 조회 22
나 저번에 눈감고 눈떠보니 12시더리
4:49 l 조회 7
샤갈 알바 끝나고 집 가는데 노상방뇨 하는 사람 봄 1
4:48 l 조회 12
대전사는사람 .. 목원대 근처에 숙소 있어?????
4:46 l 조회 11
오늘 좋아하는 누나한테 해장하라고 차돌박이된장찌개18
4:45 l 조회 93
와 친구 스토리 보니까 지금도 시위하고잇네ㅋㅋㅋㅋㅋㅋ10
4:44 l 조회 175
에프터이펙트 잘 쓰는 익??
4:44 l 조회 5
전문직 부럽다1
4:42 l 조회 41
왜 내주변 남자 애들은 지 정치성향 티를 못내서 안달일까
4:4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