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8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2
아 진짜 열받는닼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뭐 넣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데? 나 사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야..전기이티에프 샤갈 ㅜㅜ첨애 빨강불잘올라가고잇엇는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력주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ㅋㅋㅋㅋ 타이거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지여…………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익아 넌 몇퍼 마이너스야? 이거 오를까....? 나 최고점에서 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30층에서 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4에게
뭐야 여기 동지들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미투 난 코덱스…ㅋㅋㅋㅋㅋㅋ 전력이 저롷게 떨어지다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늘 전기 왜 내로가닌지 아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력주 말하는 거면 효성중공업(노조 파업), 가온전선(어제오늘 합쳐서 50% 가까이 하락) 이 둘 때문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전력주 이게 무슨 etf임 작전주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그렇게 떨어지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많이 빠르게 오르긴 했어 근 한달간
조정와도 안 이상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력주 말하는 거면 효성중공업(노조 파업), 가온전선(어제오늘 합쳐서 50% 가까이 하락) 이 둘 때문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력이니..? 나도 17퍼 ㅎㅎ 그래서 추매계속 하는 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전력 마이너스...........그저께 들어갔는데 고점일줄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력기기?.. ㅋㅋㅋㅋㅋㅋㅋ나 20주바께없지만.. 너무훅떨어진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설마 전력? 하고 들어왔는데 진짜네 나도 전력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예전에 사서 60프로 뛰엇다가 조금 떨어지긴 햇는데...ㅎㅎ 구냥 계속 묻어두려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코덱스ai전력 나도 마이너스 10퍼 찍고 탈출해버림 하락하길래 샀는데 자꾸 떨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전력주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전력 ㅜㅋㅋㅋ 오늘 물타긴 햇는뎈ㅋㅋㅋㅋ 어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온이가 마이 아프다..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364 06.17 15:0870589 2
일상경기도 살기 ㄱㅊ은데 막 비싼 동네는 아닌 곳 어딜까140 06.17 18:2214905 0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135 0:146998 0
KIA/OnAir ❤️🐯26061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빠따야 일을 하자 ₍ᵔ= و ˃̵ᗝ˂̵ =ᵔ₎و 진짜로 좀 .. 4462 06.17 17:3219962 0
삼성/OnAir 💙🦁 260617 vs 키움 경기 달글 🦁💙 - 원태야!!!!!!!!!!!!!! 원태야 제발 좀!!!.. 3125 06.17 17:3119432 0
HBAF을 왜 바프라고 해??
7:21 l 조회 1 l 추천 1
강아지 엉덩이에 뽀갈하고 싶다
7:20 l 조회 4
애인이 술먹고 연락두절되는거 이해 못하는게 이상해?1
7:20 l 조회 8
팝콘 과자 진짜 맛있당
7:19 l 조회 2
나는 왜 이렇게 돈 모으는 걸 못하지
7:19 l 조회 4
술 마시고 이온음료까지 다 토해ㅠㅠ 원래 이러나ㅠㅠ3
7:18 l 조회 14
보톡스 조금 아래에 놨는지 쌍커풀 작아졌네
7:16 l 조회 19
아니 나만 유튜브 오류 심한가봄
7:15 l 조회 15
아침부터 강아지랑 눈마주쳐서 20분 놀아줌1
7:14 l 조회 25
층간소음 미치겠다2
7:13 l 조회 6
adhd 있는데 쿠팡 관리직 할수있을까..
7:12 l 조회 15
나 인턴인데 일을 달라고 해야해?2
7:11 l 조회 30
감기걸렸는데 컨디션 오라가락하다보니 얼굴이 창백해짐
7:10 l 조회 4
쿠팡은 개인정보 유출 난리났잖아 티빙은 1
7:10 l 조회 81
미국은 음식 쉐어 안하고 인당 시켜서 자기꺼만.먹나봐3
7:09 l 조회 94
회식 다음날 오전반차 오바?9
7:09 l 조회 167
2026년 ㄹㅇ 스펙타클하게 빠르네 벌써 7월 코앞2
7:05 l 조회 89
크아 점검중인데 이제까지 상점템 다 풀린대2
7:05 l 조회 346
몇살정도 되면 이제.엄마랑 안싸울까4
7:04 l 조회 68
백수여도 결혼 할 수 있구나 6
7:01 l 조회 1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