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2명만!!

질문 줘

대표 사진
익인1
나 이번에 지원한 인턴 붙을 수 있을까? 면접은 이미 본 상태이고 다음주쯤 결과 나오는데 면접자들이 다 비슷비슷했던 거 같아서 붙을지 떨어질지 잘 모르겠어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과를 비관적으로 걱정하고 있나? 좀 그런것같아서.. 확실히 합격! 이 카드는 아닌데... 결과가 완전히 닫힌 느낌은 아니야. 면접자들이 비슷비슷했다면 작은 요소 하나로 갈릴 수도 있는 흐름이라, 애매하게 경합 중으로 나와.. 확실하게는 안나오네 미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 괜히 기대했다가 떨어지면 실망할까봐 떨어질거라고 생각하고 맘을 비우고 있어! 타로 봐줘서 고마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로 연애운 봐줘 ㅠ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나온 흐름은 연애 자체의 가능성은 있는데, “바로 가볍게 시작되는 썸”보다는 감정적으로 신중하고 오래 재는 흐름에 가까워 보여. 초반엔 감정적으로 헷갈리거나 관계가 느리게 가는 흐름이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진짜 안정적인 사람을 고르는 방향”으로 정리되는 카드야.
특히 지금은 네가 단순 설렘보다도 “나를 편하게 해주는 사람인지”를 더 중요하게 보게 되는 시기 같아.
그리고 카드 구성이 킹 두 장이라, 연애운 자체가 약한 건 아니야. 오히려 들어오는 인연의 무게감은 있는 편인데, 네가 쉽게 마음을 열지 않거나 상황이 천천히 굴러갈 가능성이 커 보여.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너무 맞는 거 같아 너무너무 고마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 연애운 봐줘!!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인 있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없어 솔로얌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새로운 가능성은 생기는데, 마음이 편한 연애 흐름은 아닌것같음.. 연애 기회는 있는데 감정적으로 안정된 상태에서 시작된다기보다는 생각이 많아.
이전 연애를 아직 못잊었나? 그런것때문에 시작하는 연애가 막 안정적이지는 않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오옹 타로 봐줘서 고마워💝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까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까지 해줌 안돼? 제발제발제발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 솔로고 연애운 궁금해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에는 카드가 어두운데 뒤로 갈수록 분위기가 밝아져서, 처음의 불안이나 애매함을 지나 점점 자신감이 붙는것같음.매력도, 존재감, 자신감이 살아나서 사람을 끌어당기는 힘이 강해지고 있는것같아. 좀 익이가 먼저 연애를 주도하는 흐름으로 갈것같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좋았어 타로 봐줘서 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 오케이 끝이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흑 나도 솔로 연애운 보고 싶다......
괜찮다면 부탁할겡!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앙ㅠㅠ나도 하고싶은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ㅠㅠㅠㅠㅠㅠ너무 늦었다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169 11:2216874 2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65 16:353346 0
일상지하철 진짜... 40분을 서서 갔어.. 53 16:51831 0
KIA/알림/결과 🌙260609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나무지는 올스타전에서 이거 한번 더 보고싶어. 그게 뭐냐.. 63 0:001705 0
야구 파니누나들 도와줘 이런건 타팀팬 눈이 정확 어쩌구 저쩌구55 06.08 23:527499 0
너도 여자야~ 이러고 긁는 이유가 뭐임 대체?
17:24 l 조회 1
쿠팡 프레쉬 늦게 시키면 좀 늦게 어나??
17:24 l 조회 1
면접에 셔츠 단추 안잠그면 안되겠지..
17:24 l 조회 1
얘들아 명란젓 어캐 맛있게먹어ㅠㅠㅠㅠ?
17:23 l 조회 1
아니 의논하고 결정하겠다면서 안 알려줘도 해야 해?
17:23 l 조회 1
혹시 잠금통장 없오..?
17:23 l 조회 1
오늘 진짜 입터졌다
17:23 l 조회 1
초등학교 교사는 다이어트 힘들겠다
17:23 l 조회 1
아니 가구 사본 익들?? 가구 사려는데 원래 사기전에 이렇게 고민이 되냐....
17:23 l 조회 1
후진할때는 브레이크 밟고있어야해??
17:23 l 조회 5
카페갈건데 맨발 가능?4
17:22 l 조회 6
올공 시위대 또 사고침
17:22 l 조회 10
울쎄라 다이어트 다 하고 받을까 시작하면서 받을까
17:22 l 조회 2
세무사사무실 직원 1명인 사무실 괜찮아?
17:22 l 조회 7
언니가 35살인데 취업을 안 하는데 어케3
17:22 l 조회 16
퇴사 예정자라 다 들이받는중1
17:22 l 조회 9
남자친구가 점점 좋아지면?
17:22 l 조회 11
어깨 넓은 웨이브도 잇을 수 있어??
17:21 l 조회 8
대학교 졸업하면 학교 메일 어케 해..?1
17:21 l 조회 12
뭐만하면 mbti랑 연관짓는사람들은 20대초반이야??
17:2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