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9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2
특징이 뭐지
대표 사진
익인1
좀 잘 맞춰주는 타입.? 싫은 말 잘 못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infj 지인 두면 알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별로야 걍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침 분야 갑은 infj이기 때문이지 전 회사 과장놈 생각나네 진짜 다신 엮이기도 싫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몰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인 인프제지만 왜 음침이라는지 살짝은 이해가 가기도해 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잇프제는 모르겠고 인프제는 약간 느낌..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잇프제는 모르겠고 인프제는 좀 심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회사에도 막 들어온 신입이 infj인데, 이런 사람 처음본다 라는 느낌받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떤부분이 그랬는지 대충이라도 궁금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 인프제인데 궁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라해야되지.... 설명하기 어려운 분위기가 풍긴다 해야하나ㅠ 회사라 그런지 몰라도 가면쓴것같다라는 느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떤느낌이야 구체적으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잇프제는 모르겠는데 인프제는 겪어 보면 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프제 ㄹ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겉과 속이 달라서 그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속으로 뭔 생각하는지 모르겟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회적 가면이 너무 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앞에서는 착한척 친한척 다 하는데 뒤에서 노가리까서? 앞뒤달라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기만 힘든 줄 알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프제 친구 오래 뒀었는데 다른 친구에 대한 불만 나한테 말하는데 걔한텐 절대 싫은티도 안냄... 누가봐도 걔가 좀 무례하고 막말하는건데 너도 싫으면 뭔말을 그렇게하냐~하고 한마디라도 해봐라 이렇게 말해줘도 그냥 꾸준히 숨김 그러면서 걔랑은 쭉 연락하고 받아주고 잘 지냄ㅋㅋ
첨엔 좀 아 답답하네 싫은말을 너무 못하나? 정도 생각이었는데 나중가서는 아 얘 딴친구한테 가서 나에대한 불만 이런식으로 말할지도 모르겠네? 라고 생각들게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리고 내가 얘한테 불만 참다가 표시했더니 변명만 하다 손절함 나를ㅋㅋㅋ 손절을 해도 내가해야되는것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인프젠데 인프제에서 비성숙한 시기는 좀 그랬던 편인것같아
말 잘 못하고 배려하는데 속으로 상처받을까 받기전에 재단하고 피하려는 편이였어서 그게 상대를 상처준다는 생각을 못 함.
근데 또 믿는 사람한텐 또 내 속에있는거 다 얘기하고..그래서 아마 앞에선 웃고 뒤로는 욕했어서 그렇게 생각하겠다 이해는 함.
지금은 많이 나아진편..인프제는 내적여유가 생기고 안정감이 있어야 건강형이여야 된다 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잇프제는 음침한 건 아닌데 답답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남한테 나쁜말 못해서 그런거 아닐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잇프제는 잘 모르겠는데 인프제는 ㅈㅉ 공감됨
약간 사람마다 다르게 가면쓰는 느낌? 그리고 이걸 티내지 않고 엄청 잘한다는거에 은근 자부심있음 남들 눈에 다보이는데 본인은 스스로 통찰력이 엄청 높은줄 앎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infj 내 기준 음침갑임.. 앞뒤가 너무 다름 본인들이 착해서 앞에서 말 못한다고 생각하고 속으로만 참는다고 생각하면서 착한줄 아는데 착각하는거임 그건 착한게 아니라 개처답답한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인프제 착하긴한데 겉과속이 다를때가많고 그리고 말도안해보고 자기가 속으로 판단하고 단정짓는경우가 많았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프제가 제일 음침했음…ㄹㅇ 자기만 참아주는줄 아는 게 제일 심해.. 자기빼고 모든 사람들이 다 미친사람들인줄알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엠비티아이 치기 글 한심하다진짜ㅋㅋㅋ
난 엔팁이고 인프제친구보면 느끼는게 사회생활 잘하고 잘참아준다 였음..
음침하다는 말은 이런데서 뒤에서 죄도없는 불특정다수 헐뜯는 머저리들한테 쓰는거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가 아는 인프제도 착한 것 같은데 뭐랄까 은은하게 길티 같은 게 많음 찐따인데 애쓰는 느낌?
특히 자기가 착해서 주변인들에게 미움 받는다 생각 하는건지 인스타 리포스트에 자기 이름 자음 들어간 사람들 착하지만 건들면 안참는단 릴스 리포스트 해놓더라 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이게 인프제 스스로 내가 음침하다고 생각하는지 안하는지가 포인트임
보통 스스로 인지하고 있으면 사회생활 잘하는 편이거나 못해도 노력하는게 티가 나는 편이고 (아니까 음침한거 감추려고 노력하는듯)
인지 못하고 있으면 진짜 음침한 편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프제가 음침한건 맞는데 밖에 티를 내느냐 안내느냐 차이인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자랑처럼 들릴수 있는데 나 인프제고 내가 좀 음침한 편이라고 생각하거든. 속으로 욕 개많이하고 이상한 생각 진짜많이함
근데 회사에선 E인줄 알았다는 사람들 진짜 많음. 진짜 노력많이해 평소에.. 안음침해보일라고.................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366 06.16 12:3056862 0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93 06.16 21:526416 0
일상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80 06.16 21:431586 0
삼성/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14 06.16 17:5015119 0
KIA/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76 06.16 17:3214149 0
여행갈떼 보조배터리 얼마가져가?
6:10 l 조회 2
남희생시켜서 내이득보려는건 당연한거야??1
6:08 l 조회 4
집에 먹을게 하나도 없는데 지금 샌드위치 시킬까? 아님 8시에 야채찜 시킬까?
6:07 l 조회 2
미춋다
6:05 l 조회 6
새옷사면 세탁해?5
6:01 l 조회 16
돈 보내달라는 친구1
6:00 l 조회 22
나 중국갔다올게2
5:59 l 조회 38
요즘도 버스카드 충전 편의점에서 가능해?2
5:51 l 조회 14
별로 남의 말에 안흔들리는 사람있냐6
5:48 l 조회 51
친구 할머니 장례식 부조 얼마해?4
5:47 l 조회 33
근데 남자중에 진짜 한중일 아시아 전역으로 한국남자가1
5:47 l 조회 39
보면 친구 없는 애들이 예민한 편인듯1
5:47 l 조회 33
치킨은 백퍼 암탉인거 알고 있었어???2
5:45 l 조회 36
중절수술했는데 3
5:42 l 조회 63
밤샘했는데 진짜 잠도 안와..
5:37 l 조회 16
이래서 다이어트는 운동하라는건가
5:37 l 조회 27
집에서 노브라로 지내는데 꼭지 너무 티나서 니플패치 붙였는데
5:37 l 조회 30
모르는 사람한테 머리채잡힌거 신고가능해? 7
5:37 l 조회 47
강아지 귀 꼬랑내 중독성 있음2
5:36 l 조회 11
위고비 잘못 맞고 1시간에 1번씩 토하는 중...^^
5:3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