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19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익들은  따로 저축하는 돈 말고

그냥 파킹통장이나 예금통장에 언제든쓸수있는 비상금처럼 빼두는 돈은  얼마정도야??

비상금을 얼마정도 빼두고 저축할지가 고민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난 월급 2배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월급의 2배?? 나는 지금 비상금 600만원 정도로 유지될수있게
비중 빼놓는데
적당하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난 혹시라도 갑자기 퇴사했을때 두달치 월급정도면 한 3~4개월은 버틸 수 있겠다 해서 두달치 빼놨어. 이런 저런 상황 생각해서 적당한 액수 찾아바~ 나도 550정도 빼놔쓰 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쿠나 웅웅 얘기해준거 바탕으로 고민해볼게 답변고마워잉~~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매달 10만원 비상금 통장에 넣고 매달 10만원 비상금 통장에서 출금해.. 매달매달이 비상이다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달 10만원정도만 빼놔도 괜찮아?? 어느정도 쌓여있는건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500정도!
30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 고마워어어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소개받은분께 냄새땜에 까였는데 질문좀…374 06.14 12:3789789 1
일상내 자녀는 가급적 생일을 12월 중순에 맞춰주고 싶음231 06.14 12:0459840 0
일상20억이 ㄹㅇ 서민이아님??왜??226 06.14 11:1734035 0
T1 🍀🍀260614 15:00 Road to MSI 최종전 VS GEN전 달글🍀🍀 6650 06.14 14:1127458 2
삼성/OnAir 💙🦁 260614 vs SSG 경기 달글 🦁💙 - 삼성의김재상안타날려버려라삼성김재상워어어어어삼성의김재.. 4500 06.14 16:2427876 0
카드지갑 명품…? 사서 오래(10년~) 쓰고 싶은데 가능할까…?
4:05 l 조회 2
옷가게 사장님께 부탁 하나 하려고 하는데...
4:04 l 조회 3
서른살인데 비싼거 아무것도 없으면 너무 없어보이나?2
4:04 l 조회 5
자살하는것도 운명일까3
4:03 l 조회 8
자기가 가방을 가지고 다닌다면 있으면 좋은거
4:02 l 조회 19
승무원 생활 한 익들 있어..?? 나 너무 고민...
4:01 l 조회 17
출근하기 싫어서 울고 있어
4:01 l 조회 17
서울 강변역 센트럴 아이파트 25평인데 12억 4천이래
4:00 l 조회 6
만나자고 하면 자꾸 자기 집으로 오라는 사람은 왜 그런거야1
4:00 l 조회 13
무당벌레 전기파리채로 잡아도 돼?
4:00 l 조회 10
배 아파서 깼는데 잠이 안옴 ㅠㅠㅠㅠㅠㅠ
3:59 l 조회 3
잊는 법 알려줘?
3:59 l 조회 10
새벽이니깐 쓰는 남자에 관해..
3:58 l 조회 26
사주/타로/점성술 일지 삼합 남사친..
3:53 l 조회 104
아빠가 이제 가슴골 다 보이네 라고 하면 기분 나쁜 게 맞지...?17
3:53 l 조회 100
요즘 자꾸 파자마파티즈 노래 부르는 꿈꿔..
3:49 l 조회 7
우리 펜션 3시입실 11시퇴실인데 별로임?2
3:49 l 조회 31
난 첫알바 뭔가 쉽게 구한 것 같음 2
3:49 l 조회 21
애인이 혼영한다고 하면 기분 상해?6
3:49 l 조회 42
아니 나 집이 시골 주택인데 멧돼지 소리 남...2
3:45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