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26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5
대단하다 하이닉스..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개미1
저거 구라같음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1
구라같은데 손절을 못하겠다 하 밑에샤 다시 주워야될거같은데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3
왜 구라같아?? 나 주린이라 잘 몰라서 물어봐..ㅜㅜ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 나도 고민중....뭔 10분만에 십만원이 오르냐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8
개같이 잘꼬셔 개매력적이야 지금 당장 추매 갈기고싶음ㅋㅋㅋ 나쁜놈들 ㅠㅠ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1
정말 나쁜남자 인프피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알면서도 뛰어들수밖에엾는 불나방이 된다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11
구라 반등 맞았네
27일 전
대표 사진
개미2
진짜 더 떨어지면 살려고하다가 일 바빠서 30분 못보니 또 다올렸네ㅋㅋㅋㅋ
28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지금 188이야
28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7
걱정마
28일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너무 신경쓰지말고 잊고 살아~~~!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5
샤갈..아까 179찍을때 사둘걸....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6
프장은 원래 그러더라 엊그제도 프장 199.7인가까지 찍고 담날 하락함
28일 전
대표 사진
개미9
나 진짜 오늘은 170 근처까지 올 줄 알았음...오늘만큼은
근데 이걸 말아올려,,,,,,,,,,,,,,꾸악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 다들 평단 얼마니?25 10:072771 0
6월 관망하란 말 아직 유효하니 21 10:243906 0
하닉 계속 가지고있는 개미들은13 06.11 21:432557 0
주말에 종전 합의하면12 8:113414 0
하닉 왜 떨어져 ㅠ10 10:411472 0
하이닉스 215층2
16:40 l 조회 31
단타로 잘벌다가 막판에 물려서 손절햇드1
16:40 l 조회 16
스페이스 X 1주 재미삼아 사봐야지
16:38 l 조회 20
스엑 개궁금하네
16:35 l 조회 18
손절했다
16:28 l 조회 27
갭을 메꾸네 샹
16:28 l 조회 33
주린이인데 이렇게 변동성 높으면1
16:25 l 조회 37
228층 금방 올거라고 해줘12
16:21 l 조회 96
월요일 어케 될까
16:19 l 조회 48
아 평단가 넘었다가 다시 마이너스보니깐
16:19 l 조회 26
주식 하닉 하나 사봤는뎅2
16:19 l 조회 57
계속 버텼는데… 오늘 넘 힘들어서 패닉셀 할것같아4
16:15 l 조회 135
트람프 셀프 생일선물 줄건갑다
16:02 l 조회 69
하 오늘 오랜만에 2개 상쳤다...
15:55 l 조회 58
주린이인데 이번달만 변동성 이리 심한거야?1
15:46 l 조회 130
나 방금 손절했던 이노텍에서 봤던걸 또 봤어
15:40 l 조회 64
아오늘 삼전라닉 다 빼려고햇는데 못 뺏 다
15:38 l 조회 88
현대차 하한가 호가 뭐야????5
15:32 l 조회 458
주린이 국장 좀 보는데 국내 주식은 거의 단타인가봐?2
15:30 l 조회 221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한미반도체1
15:29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