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263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주식
연관 메뉴
코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걸 다시 올리고있네
16
28일 전
l
조회
2985
인스티즈앱
대단하다 하이닉스..ㅋㅋㅋㅋㅋ
개미1
저거 구라같음
28일 전
개미1
구라같은데 손절을 못하겠다 하 밑에샤 다시 주워야될거같은데
28일 전
개미3
왜 구라같아?? 나 주린이라 잘 몰라서 물어봐..ㅜㅜ
28일 전
글쓴개미
아 나도 고민중....뭔 10분만에 십만원이 오르냐
28일 전
개미8
개같이 잘꼬셔 개매력적이야 지금 당장 추매 갈기고싶음ㅋㅋㅋ 나쁜놈들 ㅠㅠ
28일 전
개미1
정말 나쁜남자 인프피같음 ㅋㅋㅋㅋㅋㅋㅋ 알면서도 뛰어들수밖에엾는 불나방이 된다
28일 전
개미11
구라 반등 맞았네
27일 전
개미2
진짜 더 떨어지면 살려고하다가 일 바빠서 30분 못보니 또 다올렸네ㅋㅋㅋㅋ
28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8일 전
글쓴개미
지금 188이야
28일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8일 전
개미7
걱정마
28일 전
글쓴개미
너무 신경쓰지말고 잊고 살아~~~!
28일 전
개미5
샤갈..아까 179찍을때 사둘걸....
28일 전
개미6
프장은 원래 그러더라 엊그제도 프장 199.7인가까지 찍고 담날 하락함
28일 전
개미9
나 진짜 오늘은 170 근처까지 올 줄 알았음...오늘만큼은
근데 이걸 말아올려,,,,,,,,,,,,,,꾸악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어쩌다 남편이 치실쓰는걸 봤는데요
이슈 · 4명 보는 중
AD
광고회사에서 일했던 사람이 말하는 연예인을 모델로 쓰는 이유
이슈 · 5명 보는 중
아이브 장원영 피셜 미운사람 생기면 대처하는 법
이슈 · 1명 보는 중
ai가 아닌 대리모 사진들...ㄷㄷ.JPG
이슈 · 15명 보는 중
AD
위고비 마운자로 끊는 순간 끝장나는 이유..JPG
이슈 · 4명 보는 중
AD
지금 정부주도로 스벅 죽이기 하는게 어이가 없는 이유
일상 · 3명 보는 중
오픈한 펫샵 김주애와 구경온 김정은
이슈 · 2명 보는 중
아이돌이라서 할 수 있는 폐급행동
이슈 · 5명 보는 중
AD
6년전 호박벌을 길들인 유튜버 근황
이슈 · 8명 보는 중
AD
간장새우많이먹었다고(15개먹음) 엄마가 뭐라했는데 괜히 속상하다
이슈 · 3명 보는 중
AD
성착취물 관련 영상 댓글인데 이런 사람들은 ㄹㅇ 뭔 삶을 사는 거임
일상 · 5명 보는 중
키 공개하고 168cm처럼 안 보인단 댓글이 많이 달렸다는 한가인.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강남에 있는 백화점 경비 현타온다
이슈 · 3명 보는 중
거의 동시기에 향수 광고 풀린 라이징 남배우 3명
이슈 · 3명 보는 중
AD
3조 재산을 보유한 16살의 하루 일과
이슈 · 2명 보는 중
쿠키런 킹덤 X 케이팝 데몬 헌터스 콜라보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삼전 다들 평단 얼마니?
25
10:07
2771
0
6월 관망하란 말 아직 유효하니
21
10:24
3906
0
하닉 계속 가지고있는 개미들은
13
06.11 21:43
2557
0
주말에 종전 합의하면
12
8:11
3414
0
하닉 왜 떨어져 ㅠ
10
10:41
1472
0
다 팔 고 튀 어
9
06.11 22:41
1108
0
하닉 한동안 지켜볼사람있음?
9
9:25
765
0
하닉 반만 익절할까..
12
10:28
348
0
정보/소식
美서 한국 반도체 소부장 2배 ETF 나온다
7
06.11 20:34
386
0
오르거나 내릴 때마다 국룰이네 ㅋㅋ
7
8:58
515
0
반도체 담주 전망 어때 보임?
8
11:11
1060
0
내가 산 주식 다 올랐는데 내가 고점에 사서 마이너스임
8
9:17
158
0
오늘 삼전 왜 오르는거야?
9
9:15
421
0
도람뿌는 얼마나 사는게 재밌을꼬
6
10:03
151
0
내가 버티라고 했제 ㅋㅋㅋㅋ
6
9:35
256
0
하이닉스 215층
2
16:40
l
조회 31
단타로 잘벌다가 막판에 물려서 손절햇드
1
16:40
l
조회 16
스페이스 X 1주 재미삼아 사봐야지
16:38
l
조회 20
스엑 개궁금하네
16:35
l
조회 18
손절했다
16:28
l
조회 27
갭을 메꾸네 샹
16:28
l
조회 33
주린이인데 이렇게 변동성 높으면
1
16:25
l
조회 37
228층 금방 올거라고 해줘
12
16:21
l
조회 96
월요일 어케 될까
16:19
l
조회 48
아 평단가 넘었다가 다시 마이너스보니깐
16:19
l
조회 26
주식
하닉 하나 사봤는뎅
2
16:19
l
조회 57
계속 버텼는데… 오늘 넘 힘들어서 패닉셀 할것같아
4
16:15
l
조회 135
트람프 셀프 생일선물 줄건갑다
16:02
l
조회 69
하 오늘 오랜만에 2개 상쳤다...
15:55
l
조회 58
정상현
추가하기
더보기
상현아 데뷔축하해!
1
백구단 수고했어
오늘 투표 오전 열시까지야
2
정상현 데뷔하자
판다 분모자
우리 조금만 더 힘내자
1
주린이인데 이번달만 변동성 이리 심한거야?
1
15:46
l
조회 130
나 방금 손절했던 이노텍에서 봤던걸 또 봤어
15:40
l
조회 64
아오늘 삼전라닉 다 빼려고햇는데 못 뺏 다
15:38
l
조회 88
현대차 하한가 호가 뭐야????
5
15:32
l
조회 458
주린이 국장 좀 보는데 국내 주식은 거의 단타인가봐?
2
15:30
l
조회 221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한미반도체
1
15:29
l
조회 10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46
1
하이닉스 215층
2
2
급상승
주린이인데 이렇게 변동성 높으면
1
3
하닉 190 다시 올까?
4
4
228층 금방 올거라고 해줘
11
5
단타로 잘벌다가 막판에 물려서 손절햇드
1
6
계속 버텼는데… 오늘 넘 힘들어서 패닉셀 할것같아
4
7
현대차 하한가 호가 뭐야????
5
8
이번달 실현손익
3
9
우량주는 방어 잘하는갑다..
2
10
주린이인데 이번달만 변동성 이리 심한거야?
1
11
스페이스 X 1주 재미삼아 사봐야지
12
하 오늘 오랜만에 2개 상쳤다...
13
저런데 장투 어케함?
7
14
정보/소식
지금 떨어지는 이유래
5
15
주린이 국장 좀 보는데 국내 주식은 거의 단타인가봐?
2
16
하닉 1주만이아도 사볼까 시퍼ㅠ
1
17
하닉 못해도 3달 갖고 있을 생각이면 그냥 두고 보는게 맞으려나?
2
18
스엑 개궁금하네
19
하닉 226층 아까 내렸어
5
20
참나 하닉 지금보다 10만원 비싸게 샀음ㅋ
2
1
참교육 감성 좋아하는사람이랑 ㄹㅇ 안맞음
10
2
내가 낳은 아기인데 진짜 한대 패고싶은거 비정상이지?
16
3
근데 진짜 넷사세가 아니라 낙태비용 더치 많이해?
21
4
신입인데 1년차분이 나한테 혼밥이 편하세요? 이래서
8
5
소개팅 복장 봐줄새램......,..
9
6
오빠 연애하는데 너무 호구잡힌거같음
4
7
티빙 땜에 카톡 24시간 동안 못하게 됐어
4
8
웹소설 무료연재중인데 반응이 없어서 울었다 ㅋㅋㅋ ㅜㅜㅜ
31
9
혹시 내가 신카 결제일전에 미리 결제했는데
1
10
오픈채팅 20대만 받는다고 적어뒀는데 33이 들어오심
4
11
올리브영 영향력 쩐다...
20
12
사주 명리학 학원 다닌 후기 2
1
13
흰티안에 검은브라 비치는거 ㄱㅊ아?
18
14
첫눈에 반하는 사랑이 ㄹㅇ 존재할까
6
15
행정복지센터 복지팀분들이 날 딸처럼 대해줌..
4
16
와 앀ㅋㅋㅋ 사장님 씨씨티비 알바들 의자있는 쪽으로 돌려놓음
2
17
집착 쩌는 애인이랑은 어케 헤어져야돼 대체??
5
18
아 이석증 너무 빡세다
2
19
아니 은행 보안... 좋은데... 진짜 다 좋은데 나라고!!!!! 나야!!!!
1
20
애기 키울거 아니면 20이든 30이든 취업해 그냥
1
'A컵→D컵' 이세영 "필러 부작용으로 가슴 4개 돼…수술 선택" 유튜브 언급
10
2
합격하고 설명회 들으러 가서 합격 취소 통보 받았다
14
3
가정에서 죄악시 하는 부모의 행동
11
4
돈까스가 살 많이 찌긴 하나봐요.jpg
1
5
53년 동안 불타고 있는 싱크홀.JPG
5
6
신입이 출근을 58분에 하게 된 이유
1
7
급상승
면과 국이 따로 놀아요
14
8
도라에몽 만화가 올해 갑자기 연재 종료 된 이유 .jpg
9
일본 동네 안과의 휴진 이유
6
10
아파트 고층과 저층의 각 장단점
5
11
요즘 한국 놀러온 외국인들의 쇼핑 인증샷
31
12
냉동 만두에 물을 부어주는 이유
1
13
"주차된 오토바이에 아이가 데었다"…연락 달라고 메모 남긴 부모
1
14
아이들에게 회를 맥이면 안되는 이유.jpg
3
15
90년대생은 이걸로 술 입문했음.jpg
16
감다살이라는 분식 그릇
17
일본 여행중 볼 수 있는 광경
2
18
세계의 특이한 맥도날드
19
문구점에 과자 오락기가 있었던 이유
20
운전할 때만 말이 험악해지는 남편
1
아 제발 흑꿈치면 반팔좀 입지마
64
2
와 어캄..? 동생 면접 떨어졌는데 할아버지가 화나서 왜 손녀 면접 떨궜냐고 회사에 전화해서 화냄..
21
3
테일러 스위프트 3일동안 사진 뜬 거
6
4
정보/소식
월드컵에 대해 부정적 뉴스를 전하고 있는 mbc
9
5
목포대 출신 '전남 최연소 후보' 오신행, 아이돌 데뷔
7
6
헉 리사가 이강인 유니폼 입고 인증샷 샤라웃 했네
2
7
근데 보통 곡이 뜨면 그룹도 뜨지않아?
11
8
아니 오늘 뷔 미쳣나 염색하니까 10년전같음 구라 아님
12
9
스엠 뮤지컬 시키면 보통 몇년차에 시켜?
3
10
근데 우리나라 국대 축구는 화제성 넘사이긴하다
7
11
여드름 짰는데 개큰거라 피가 줄줄 남
3
12
우리 체코전 끝난 직후에 경기장에서 데식 한페이지가 될수있게 나오네
13
무슨 조 1위가 이래 1위가 일정 제일 빡쎔 ㅋㅋㅋㅋ
2
14
리사도 오늘 경기로 보러 갔었어?
3
15
정국이 앞머리 좀 자란 느낌
7
16
뷔 미친거아냐
1
17
어 근데 이강인 등번호 원래 18번 아녔어???
1
18
와 밑에 정국 영상이랑 짤들 머냐
19
갤럭시폴드 여자가 쓰면 이상한가
13
20
동남아 사람들 손흥민 보나봐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