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271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근데 나솔 옥순이가 행동이 잘못된건 맞는데
27
23일 전
l
조회
1036
인스티즈앱
그렇다고 다같이 인스타든 어디든 몰려가서
악플달고 욕달고 그러는것도 똑같은 사람같애
익명 뒤에 숨어서
글쓴이
옥순이 언행 옹호는 아님요
23일 전
익인1
그건 맞음
나도 그냥 나 혼자 욕하고 에라이~~ 하는거지 쫒아가서 매장시킬듯 욕하는건 또이또이임
23일 전
익인2
근데 나솔 그런 거 너무 심해...유튜브 보면 맨날 얼평에 비난 엄청 해대고ㅜ 어쨌든 일반인인데
개인 sns까지 따라가서 욕하는 것도 진짜 노이해..물론 이번 기수 여출들 좀 심하긴 했는데 저렇게 매장시킬 듯이 하는 것도 별로임..
23일 전
익인3
행동거지 똑바로했으면 그럴일없음
23일 전
익인6
22
23일 전
익인4
인스타 공개됐러?? 유튜브에서 욕한거아냐?
23일 전
익인5
시청자 나이대가 다양해서 더 그런듯 욕 수위부터 다르더라
23일 전
익인7
ㄱㄴㄲ... 너무 심해ㅠ 욕할 사람 생기면 다들 신나가지고 행동에 대해서만 욕하는 게 아니라 얼평에 부모욕에 너무 심해.. 다들 애초에 그런 짓을 하지 말아야지 하면서 본인들 언행 정당화함
23일 전
익인7
영호나 경수 직장 별점테러 하고 찾아가고 너무 과해
23일 전
익인12
신나서 하는건 아니지않을까?
너무너무 화가나고 불쾌해서 하는거지
악한걸 싫어하는거 ㅇㅇ
23일 전
익인7
인티는 안 그러는데 다른 커뮤에서는 욕하면서 다같이 즐기는 것 같아 보이더라고 행동만 욕하는 게 아니라 성희롱하고 ㅋㅋㅋㅋ거리고 지들끼리 똘똘 뭉치는 느낌이야
23일 전
익인20
ㄴㄴ 그런데 찾아가서 악플다는 사람 열에 아홉은 걍 욕할거리 생겨서 신난거임 ㅋㅋ 너 잘걸렸다 이마인드
23일 전
익인8
심지어 고소당하기도 딱좋은뎨 ..
23일 전
익인9
나같음 방송이니까 더 조심히 행동했겠다ㅋㅋㅋ 뿌린대로 거두는거지 뭐
23일 전
익인10
3주인가 전에 유툽 클립에선 사람들 순자 욕하고 잇엇더라 참…. 굳이 댓글로 악플다는 심리는 뭘까…
23일 전
익인11
어…? 옥순이야 ….? 행동거지 똑바로 했어야지 인신공격도 아니고 본인이 했던 행동 욕먹는건데 뭐 현실에서도 저러면 욕먹어
23일 전
익인13
그건 잘못된거지만 솔직히 각오하고 나왔어야 된다고 생각함 공인의 힘이 얼마나 강력한건지
23일 전
익인14
근데 진짜 인스타들어가면 자기 얼굴 걸고 욕하는 사람들보면 한심하긴해 왜그러고 살지
23일 전
익인15
맞긴한데 ㄹㅇ 너무 못됨...
23일 전
익인16
물론 선넘는 댓은 어떤것도 변명이 되진 않지만 한편으론 그거 다 본인이 감수하고 욕먹을 거 다 알고 방송에 뭐 나온건데ㅋㅋㅋ 이번행동은 안타깝지도 않음
23일 전
익인19
22 안타깝지도 않음
자기가 행동한 걸로 평가받는거
23일 전
익인18
근데 이러는 니 반응도 결과적으로 똑같음 사람들 잊혀갈때 또 상기시켜서 부추기니까... 걍 먹금하고 무시히는게 상책임
23일 전
익인22
맞아 좀 과한사람들 있음 귿데 나솔 보면 주 시청자층이 좀 심한사람들 많은듯 분석도 과하게하고 욕도 없는것까지 그랬을거다 뭐했을거다 하면서 신명나게 욕함 인간은 다면적이라는걸 인젇 못하고 나쁜사람이라고 확정지어지면 온갖 추측 루머 다 맞을거다 전제하고 욕하는듯
23일 전
익인23
쿨병의 일종인 똑같은 사람되는거야~ 하는 화법이 젤 싫음
왜 피해준 사람 편드는 말하는거
23일 전
익인21
22 ㄱㄴㄲ
23일 전
익인26
333 그럼 가해자 범죄자 욕 자체를 하면 안 되는거지
22일 전
익인25
살면서 얼마나 많은 사람이 피해받았을까 그 사람들이 받은 피해나 정신적 스트레스들 다 더해보면 옥순 겪는 게 더 작을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음 인과응보라고 생각해 ,,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위고비보다 효과좋은 다이어트
이슈 · 3명 보는 중
AD
"버릇들이 없구나" 허영만, 식사 예절에 꾸중…씨야 "먼저 드신 줄" ('백반기행')
이슈
AD
재미로 보는 신기(神氣) 자가진단 테스트.jpg
이슈 · 1명 보는 중
아이유 "16세 연기 무리수인가요"...'9학년 착붙 교복' 아역 배우 실직 시키는 '미친 동안'
이슈 · 2명 보는 중
옛날에 외국인들이 기겁했던 한국의 문화
이슈 · 7명 보는 중
AD
직딩들 말랑이 사라
일상 · 4명 보는 중
Sfj 진짜 이런 사람들 잇어?
일상 · 3명 보는 중
AD
조선시대 최고의 기생
이슈 · 6명 보는 중
일론 머스크 "저축 안해도 됨. 10년뒤 돈 무의미"
이슈 · 6명 보는 중
연애하고 싶은 34세 모태솔로녀
이슈 · 10명 보는 중
AD
배고픈 간호사가 병실에 들어간후 배불러진 이유.jpg
이슈 · 6명 보는 중
한국 지리를 모르는 '한국은 처음이지' 제작진
이슈 · 3명 보는 중
AD
가슴 전문 성형외과 간 허영지…jpg
이슈 · 6명 보는 중
우뇌 좌뇌 어느쪽이 발달했는지 구분하는 그림..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외출한 사이 누군가 정액을 싸고 갔다.jpg
이슈 · 6명 보는 중
구해줘홈즈 방송 인기가 떨어진 이유
이슈 · 1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
243
06.07 23:22
35776
0
일상
하…친구가 임신해서 여행 못 간다는데 숙박비 주는게 맞나
197
06.07 20:40
19006
1
일상
와...레전드 길티 감성....
92
06.07 20:41
18189
0
야구
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
127
06.07 21:56
8208
0
이성 사랑방
결혼
와 결혼 이거 내가잘못한거야? 싸가지가없대
131
06.07 21:14
20272
0
KIA
/
장터
김도영 나성범 중 역전 홈런시 올리브영 만원권 드려요
107
06.07 20:12
3010
0
삼성
/
알림/결과
🦁 260608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연합에 찬성한 라오니들 으쌰으쌰 부탁해요 ꒰(⸝⸝˃̵ጥ˂̵..
40
0:01
349
1
한화
/
정리글
🌺🐻0608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28
06.07 23:58
81
0
두산
🗳️🐻0608 올스타전 나눔팀(LG, 한화) 인증 달글🐻🗳️
35
06.07 23:51
142
0
주식
내일 주식 매도할거야 얘드라 ,,?
23
06.07 20:04
11033
0
롯데
근데 번트 왜 시키냐는 댓들은 그냥 아쉬워서 하는 말인 거임..?
18
06.07 20:32
2197
0
LCK
인터뷰를
19
06.07 22:31
1676
0
LG
/
정리글
❤️🖤 6월 8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13
06.07 23:33
36
0
T1
12일 RTM
11
06.07 22:10
869
0
메이플스토리
이번에 신캐 나올 거 같아?
12
06.07 23:18
820
0
남사친한테 설빙 기프티콘 받은거 써야하는데
13:48
l
조회 1
도대체 사탕이나 카라멜을 왜 쩝쩝거리면서 먹는 거지
13:48
l
조회 1
CJ택배 집화를 안하는데
13:48
l
조회 1
일본 두달 살기 시작~
13:48
l
조회 2
중소 사무직 하는 익들 있어? 무슨일해?
13:48
l
조회 3
사람은 입체적이라잖아
13:48
l
조회 2
이재명도 인정한 올공 시위대
13:47
l
조회 22
이재명을 제일 싫어하는게 과거의 이재명 같음
2
13:47
l
조회 14
빠더너스같은 옷 브랜드 어디지 하얀색깔이였는데
13:47
l
조회 4
회사 복지몰
13:46
l
조회 9
주식방의 활성화 응원합니다
13:46
l
조회 6
네이버 지식인 답변 보니 아직 A.I 한계도 분명하게 보이네.....
13:46
l
조회 15
아침 8시반부터 지금까지
13:46
l
조회 3
한동훈이 이상형인데 특징이 뭐임??급함
6
13:46
l
조회 18
HOT
더보기
직장에서 개짜치는 사건 터짐
21
예수 믿으라는 댓글에 선우용여 반응
23
밥 혼자 먹는 여직원
11
사과해도 끝나지 않는 대화에 지쳤습니다.blind
27
둘이 사귀기로 하고 첫 데이트코스 썰 manwha
10
비만에서 시작해서 체지방 다 뺐다 ㅜㅜ 사진o
13:46
l
조회 16
2배이상 비싸게 파는거 좀 짜치긴함
13:46
l
조회 13
컴포즈는 위생이 좀 그런 듯
13:46
l
조회 7
네일 해본 익들아 양쪽 엄지 모양이 다르게 해준 샵 걸러??
1
13:46
l
조회 8
애두라 나 정규직됐다
13:46
l
조회 7
같은 여자들끼리 동성친구 0명인 여자 남미새 같다 생각해?
2
13:46
l
조회 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
1
장가간 오빠가 본가에 너무 자주옴;;;;
41
2
두배 이상 비싸게 파는거 양심 없네
11
3
우리집 재산 400억 좀 안되게 있다는데
32
4
왕뚜껑라볶이 미쳤네
10
5
원룸 건물 사는데 문 열어놓고 누가 야동 보나봐
13
6
이재명은 서울이고 뭐고 한동훈 당선된게 제일 골치아플듯
15
7
집에서 입을 옷 쉬인으로 사봤당4040
3
8
네이버랑 카카오 살바에 걍 삼전을 사…
8
9
젠슨 황 "주식 급락 기뻐하라, 할인가에 살 수 있으니"
1
10
이준석은 부즈엉들한테 진짜 몽총통 느끼는듯
4
11
이런 케익 별로야?
3
12
비만에서 시작해서 체지방 다 뺐다 ㅜㅜ 사진o
13
한동훈이 이상형인데 특징이 뭐임??급함
3
14
지금 시위하는 곳에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뭐 하는 사람들임?
4
15
와 하이닉스 최저가 185.3머냐
16
네이버 지식인 답변 보니 아직 A.I 한계도 분명하게 보이네.....
17
현대차 장기로 봤을때 ㄱㅊ은 종목 맞지?
2
18
지하철에서 항상 느끼는건데 왜 늙으면 추해져…?
2
19
2배이상 비싸게 파는거 좀 짜치긴함
20
힝ㅠ 주식 다 고점에 물려있는데 걍 팔까? 저 정도 금액이면
5
1
환연3 유정 인스타 테러당함…..
6
2
예수 믿으라는 댓글에 선우용여 반응
23
3
직장에서 개짜치는 사건 터짐
21
4
넷플릭스 인도 영화에 나오는 한국
5
5
한국인들이 알파벳 K를 싹 다 가져가버렸다는 코미디언
23
6
강아지가 집에 불내도 혼낼 수 없는 이유
8
7
서울대 교수님이 말하는 야동
8
8
시골 이발소에 갔는데 노약자는 보호자 없이 못들어온대
9
자녀에게 상처주는 말 실수..
2
10
유치원 휴원이 위험한 이유
6
11
잠실 먹금한 인플루언서한테 디엠한 최진실딸..JPG
58
12
아일랜드 여자가 말하는 몸냄새
1
13
지샥 시계가 성공한 과정
14
선임한테 욕먹은 아들을 본 부모님
2
1
홍영기 네컷만화같네
21
2
지금 민감반응청년 한껏 예민해진 빈.지노같음
2
3
민감 반응 시장
7
4
올공에서 휀걸들 밥 민반청들이 배달 훔쳐먹은거 ㄹㅇ이야?
5
5
민주당 이번에 대구에서 이길꺼라고 생각했던거
17
6
정보/소식
[속보] 이재명 "북한, 그동안 견디기 어려웠을 것"
8
7
시위물품 개많이 먹어서 까스활명수 구비해뒀다는게 ㄹㅇ 개웃김
6
8
정리글
2026 상반기 밈결산
21
9
민감한 남쟈없냐 남쟈!!
5
10
아.. 어떡하냐 쟤네 민반청들... 올영 세일도 끝났는데
11
민감청년들아 진정해
4
12
민반청들 반응 어떰?
23
13
총리지명자 브이앱의 어머니이시래
14
ㄱ
엔시티위시 대영 ㄹㅇ 호모 1군이야??
6
15
민감 반응 청년들 새 별명 생겨서 신났는지
5
16
또간집에 공주 김피탕 나왔네....
17
ㄹㅇ 긁혔나보네 민반청으로
9
18
그 팬싸썰 누구였는지 아는 사람
3
19
민감반응청년 듣자마자 전투력 상실될꺼같아
3
20
정보/소식
"극우가 대중 분노 이용해 음모론 정당화"서울대생 규탄 대자보 게시
17
1
와일드씽 무인 후기 강동원 실물 보기 너무 힘들더라…
4
2
파친코 청률 실화냐
15
3
정보/소식
[단독] 라이징스타 차우민, 변우석과 싸운다'나 혼자만 레벨업' 출연
14
4
교권보호국이라는 설정자체가 개사기같애...
10
5
아니 김무열 원래 연기파인데ㅋㅋㅋㅋㅋㅋ
6
6
급상승
참교육
와 나 교사도 아닌데
7
멋진신세계
자꾸 정현이 얘기 나와서 그러는데 정신과연출 호들갑 안떨고
2
8
참교육 엔딩까지 사이다야?
3
9
참교육
선생님들 단체로 ptsd호소하더라
2
10
멋진신세계
난 정현이 진짜 흑막인줄 알았는데
1
11
멋진신세계
차세계 어휘도 갑자기 이해가 가네
6
12
참교육
김무열 나화진 뭔가 좋은게..ㅅㅍㅈㅇ
2
13
정보/소식
[단독] 김수현, 광고로 다시 선다…7월 첫 활동 재개
36
14
김무열은 의외로 피지컬이
3
15
참교육
김무열 진짜 멋있다..
4
16
멋진신세계
차세계 너무 좋아서 이제 허남준 얼굴만 봐도 설레
2
17
멋진신세계
정현이 매회 특출 할만하네
2
18
원더풀스는 해외에 먹힐 소재 였다고 생각해?
9
19
참교육
2화 구운하이텍고 전기과 짱
20
멋진신세계
첫 만남에 야차 떴던것도 웃긴데 눈물남...
4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