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27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6

그렇다고 다같이 인스타든 어디든 몰려가서

악플달고 욕달고  그러는것도 똑같은 사람같애

익명 뒤에 숨어서

대표 사진
글쓴이
옥순이 언행 옹호는 아님요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맞음
나도 그냥 나 혼자 욕하고 에라이~~ 하는거지 쫒아가서 매장시킬듯 욕하는건 또이또이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솔 그런 거 너무 심해...유튜브 보면 맨날 얼평에 비난 엄청 해대고ㅜ 어쨌든 일반인인데
개인 sns까지 따라가서 욕하는 것도 진짜 노이해..물론 이번 기수 여출들 좀 심하긴 했는데 저렇게 매장시킬 듯이 하는 것도 별로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행동거지 똑바로했으면 그럴일없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스타 공개됐러?? 유튜브에서 욕한거아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청자 나이대가 다양해서 더 그런듯 욕 수위부터 다르더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ㄴㄲ... 너무 심해ㅠ 욕할 사람 생기면 다들 신나가지고 행동에 대해서만 욕하는 게 아니라 얼평에 부모욕에 너무 심해.. 다들 애초에 그런 짓을 하지 말아야지 하면서 본인들 언행 정당화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영호나 경수 직장 별점테러 하고 찾아가고 너무 과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신나서 하는건 아니지않을까?
너무너무 화가나고 불쾌해서 하는거지
악한걸 싫어하는거 ㅇㅇ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티는 안 그러는데 다른 커뮤에서는 욕하면서 다같이 즐기는 것 같아 보이더라고 행동만 욕하는 게 아니라 성희롱하고 ㅋㅋㅋㅋ거리고 지들끼리 똘똘 뭉치는 느낌이야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ㄴㄴ 그런데 찾아가서 악플다는 사람 열에 아홉은 걍 욕할거리 생겨서 신난거임 ㅋㅋ 너 잘걸렸다 이마인드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심지어 고소당하기도 딱좋은뎨 ..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같음 방송이니까 더 조심히 행동했겠다ㅋㅋㅋ 뿌린대로 거두는거지 뭐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3주인가 전에 유툽 클립에선 사람들 순자 욕하고 잇엇더라 참…. 굳이 댓글로 악플다는 심리는 뭘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 옥순이야 ….? 행동거지 똑바로 했어야지 인신공격도 아니고 본인이 했던 행동 욕먹는건데 뭐 현실에서도 저러면 욕먹어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건 잘못된거지만 솔직히 각오하고 나왔어야 된다고 생각함 공인의 힘이 얼마나 강력한건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진짜 인스타들어가면 자기 얼굴 걸고 욕하는 사람들보면 한심하긴해 왜그러고 살지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맞긴한데 ㄹㅇ 너무 못됨...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물론 선넘는 댓은 어떤것도 변명이 되진 않지만 한편으론 그거 다 본인이 감수하고 욕먹을 거 다 알고 방송에 뭐 나온건데ㅋㅋㅋ 이번행동은 안타깝지도 않음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안타깝지도 않음
자기가 행동한 걸로 평가받는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이러는 니 반응도 결과적으로 똑같음 사람들 잊혀갈때 또 상기시켜서 부추기니까... 걍 먹금하고 무시히는게 상책임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 좀 과한사람들 있음 귿데 나솔 보면 주 시청자층이 좀 심한사람들 많은듯 분석도 과하게하고 욕도 없는것까지 그랬을거다 뭐했을거다 하면서 신명나게 욕함 인간은 다면적이라는걸 인젇 못하고 나쁜사람이라고 확정지어지면 온갖 추측 루머 다 맞을거다 전제하고 욕하는듯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쿨병의 일종인 똑같은 사람되는거야~ 하는 화법이 젤 싫음
왜 피해준 사람 편드는 말하는거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ㄱㄴㄲ
23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3 그럼 가해자 범죄자 욕 자체를 하면 안 되는거지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살면서 얼마나 많은 사람이 피해받았을까 그 사람들이 받은 피해나 정신적 스트레스들 다 더해보면 옥순 겪는 게 더 작을 수도 있지 않을까 싶음 인과응보라고 생각해 ,,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대학 다녀본 익들아 진짜 누가 누구랑 잤고 이런거 소문났었어?243 06.07 23:2235776 0
일상하…친구가 임신해서 여행 못 간다는데 숙박비 주는게 맞나 197 06.07 20:4019006 1
일상 와...레전드 길티 감성....92 06.07 20:4118189 0
야구난 팀을 11111저점매수했다 22222고점매수했다127 06.07 21:568208 0
이성 사랑방결혼 와 결혼 이거 내가잘못한거야? 싸가지가없대 131 06.07 21:1420272 0
남사친한테 설빙 기프티콘 받은거 써야하는데
13:48 l 조회 1
도대체 사탕이나 카라멜을 왜 쩝쩝거리면서 먹는 거지
13:48 l 조회 1
CJ택배 집화를 안하는데
13:48 l 조회 1
일본 두달 살기 시작~
13:48 l 조회 2
중소 사무직 하는 익들 있어? 무슨일해?
13:48 l 조회 3
사람은 입체적이라잖아
13:48 l 조회 2
이재명도 인정한 올공 시위대
13:47 l 조회 22
이재명을 제일 싫어하는게 과거의 이재명 같음2
13:47 l 조회 14
빠더너스같은 옷 브랜드 어디지 하얀색깔이였는데
13:47 l 조회 4
회사 복지몰
13:46 l 조회 9
주식방의 활성화 응원합니다
13:46 l 조회 6
네이버 지식인 답변 보니 아직 A.I 한계도 분명하게 보이네.....
13:46 l 조회 15
아침 8시반부터 지금까지
13:46 l 조회 3
한동훈이 이상형인데 특징이 뭐임??급함6
13:46 l 조회 18
비만에서 시작해서 체지방 다 뺐다 ㅜㅜ 사진o
13:46 l 조회 16
2배이상 비싸게 파는거 좀 짜치긴함
13:46 l 조회 13
컴포즈는 위생이 좀 그런 듯
13:46 l 조회 7
네일 해본 익들아 양쪽 엄지 모양이 다르게 해준 샵 걸러??1
13:46 l 조회 8
애두라 나 정규직됐다
13:46 l 조회 7
같은 여자들끼리 동성친구 0명인 여자 남미새 같다 생각해? 2
13:46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