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2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5

익들이라면 간다? 안간다?

고민하는 이유

지금 현금 없어서 가도 5일간 3-40 이내로 써야함

+ 친구가 후쿠오카 살아서 나 보고싶다고 비행기표 편도 하나는 내준다고 해서..숙소도 자기 집에서 자라하는데 지금 당장 현금도 별로 없고 사준만큼 나도 그만큼 보답해줘야 할거 같아서 좀 부담되기도 함..

나 지금 개백수라 시간은 되는데 자금이 좀 무서붐 


대표 사진
익인1
겁나 싼데 나라면 바로 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텻어? 당장 가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떻게 그리 싸게갓는지 공유좀요 천사님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가 후쿠오카 살아서 그래 ㅋㅎㅋㅎㅋ 보고싶다고 비행기표 편도 하나는 내준다고 해서..숙소도 자기 집에서 자라하는데 지금 당장 현금도 별로 없고 사준만큼 나도 그만큼 보답해줘야 할거 같아서 좀 부담되기도 하구 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졸라 거져네 식비 아끼고 저녁만 최휴의 만찬 하고 시내에만 있어도 저거보다 적게쓰겠다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나 일본여행을 안가봐서 오사카 한 번 간게 끝이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여행하느라 밥 시간 없어서 저녁만 푸지게 먹는데 그러면 식비 ㄱㅊ아
친구한테 한국에서 필요한거 있냐고 물어보고 없다해도 면세점에서 멀티비타민같은거 사서 줘도 좋을듯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당장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15인몀 식사는 편의점으로 때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케햇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장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쇼핑없이 5일간 40으로 맛집만 갈거면 개충분한데 무조건 감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쇼핑은 큰 욕심 없긴 해
딱히 사고픈 것도 없어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가 딱히 여행가서 돈없어서 아낄정도도 아님 개재밌게 놀수있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조건가 나도갈ㄹ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시간만 되면 무조건 가지.
근데 친구 밥 한 번 사줘야될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바로가지ㅠㅠㅠ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조건 가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엄청 싸게 가는데 무조건 가야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이득이긴한데
가고싶은생각 딱히 없었으면 고민될만할듯ㅋㅋㅋㅋㅋㅋ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가징!!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간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친 난 바로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쇼핑 욕심 없으면 5일 30 충분하고도남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당연히 가지 칭구 천사다ㅜㅜ
보고싶다고 편도행은 내준다니ㅠㅠ
작은 선물이라도 친구는 고마워할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국에서 필요하다는거 사들고강 그러면 안해도될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무조건 가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조건 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당장 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ㄱㄱㄱㄱ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무조건 가고 바로 당장 가는 게 아니면 쿠팡 알바해서 여행 자금 마련했어 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야르~하고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 금액이면 무조건 가능 일본 여행 쇼핑만 안하면 그닥 돈 안써 ~~ 심지어 친구 집? 요리 해 먹기도 쌉가넝이자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바로 가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당장 가,,, 나라면 나도 보고싶어서 도움 받아서 왔고 보답하고싶은데 백수라 지금은 여유가 안돼서 취업하면 보답하겠다고 할 듯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334 06.09 11:2280039 18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254 06.09 16:3553826 3
일상나이 서른인데 아직도 망상?환상속에서 사는거같음 271 06.09 20:0224131 5
KIA/OnAir ❤️🌙260609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챔필덱스 ૮ ˶′ ﻌ ‵˶ ა 승리를 위해 호수비 홈.. 5870 06.09 17:3233184 0
한화/OnAir 🧡🍀🦅 260609 달글 🦅🍀🧡 4295 06.09 18:0628422 0
지금 2010년대생들부터는 인구 적다고 남초에서 오히려 무시하던데
2:57 l 조회 1
30년 살면서 딱 2명한테 손절당해봤는데
2:57 l 조회 1
인스타 검색하는데 계속 같은 글만 눌려 왜이래,,,
2:57 l 조회 1
모낭염이 퍼지기 시작했으면 약 먹는게 나을까?
2:57 l 조회 1
나 소세지 좋아하는데 뭔가.. 트름할때 냄새 별로라 안먹음
2:57 l 조회 2
남편이랑 싸웤ㅅ는데 나혼자 미안해서 몰래 우는 중..2
2:56 l 조회 11
눈 감고나면 안 뜨고싶다1
2:55 l 조회 9
아이폰 나오면 살거임?1
2:55 l 조회 12
나 어릴때 부모님들끼리 친해서 자식들끼리도 친해진 친구 멀어진이유가
2:54 l 조회 14
지금 이대남들도 나중에 영포티 되면 나이 먹은 아재라고 무시 당하려나?8
2:53 l 조회 26
다이소 오발 페탈 수정테이프 완전 괜찮네...
2:52 l 조회 13
아니왤케추워?12
2:51 l 조회 34
동성(男) 사랑 오픈카톡 정지 기준 뭐임1
2:50 l 조회 17
너네 친구도 비슷한 환경, 경제력가진 사람 하고 만나게된다고생각해?8
2:50 l 조회 51
친구한테 열등감 든적있어? 14
2:48 l 조회 90
일본인한테 겐지모노가타리 읽어봤냐고 물어봤는데 4
2:46 l 조회 53
엄마가 오이소박이를 만들어줬는데 너무 물러지고 시어졌어 그래도 먹어도 될까?5
2:46 l 조회 62
우울증 관련 인터뷰 중에 제일 슬프고 기억에 남았던게2
2:46 l 조회 100
너넨 인스타 프사 뭐야?14
2:44 l 조회 105
정치성향 없는 익들은 이번에 투표 안했어? 5
2:44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