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28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9
근데 난 좋은거 잘모르겠음..수부진데....별로였음
대표 사진
익인1
사바사인듯 지성한테 좋은가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리뉴얼 전이 ㄹㅈㄷ로 좋았는데 바뀌고 좀 두꺼워지고 건조해짐 .. ㅠㅠ 나도 수부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대만족인데 원래 더블웨어 썻어서 그런가 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색이 너무 어두워,,, 21호가 얼굴만 둥둥 누렇게 뜨던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수부지에 극 지성이라서..
겨울에만 씀.
날 더워지면 기름기 커버 절대 안되더라.
날 더워지면 에스뿌아 벨벳 쿠션 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뭔가 쓰면쓸수록 얼굴 답답해서 .. 블랙쿠션 저렴이래서 비디비치로 갈아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여름에만 쓰는중 그땐 시름 올라와서 딱 이쁘게되드라
근데 2통 사놓고 진짜 한여름에만 잠깐 쓰니 아까움.. ㅎ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건조하고 두텁게 올라가서 싫더라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넘 매트해서 별로라 안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수부지쿠션으로 이름날렷는지모르겠음ㅋㅋㅋ그거 그냥 지성꺼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거 쓸때마다 그날 바로 트러블 올라와서 안 씀ㅠ 새 거인데 그러더라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최근에 쓰기 시작했는데 나에겐 신세계였음 진작에 쓸걸...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좋은데 양이 너무 에바야..생로랑쿠션 매트도 써봐 이게 훨씬 좋드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나 건성인데 생로랑쿠션 매트 괜찮을까?! 🥺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건성이면 매트 말고 핑크색 그거 써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나 쿠션 첨 도전해보고 싶어서 산건데 쿠션의 한계를 느끼고 더 파데충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바사인가봐 나는 이것저것 써봐도 블쿠가 좋아서 다시 돌아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건성인데 스킨케어 수분이랑 유분 오지게 올리고 나서 블쿠 올리면 세상 매트고 뭐고 광이 조금 돌면서 올라가서 개만족중...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수부지인데 재구매해서 쓰는 중. 다 쓰면 또 살라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밀가루 바른거같이 좋긴한데 vdl이 더 좋았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헤라쿠션 써보다 별로여서 정샘물로 갈아탐, 문샷도 좋았었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겨울에만 쓰고 봄~여름엔 네이밍 씀 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ㄱ그냥 나쁘진않네~하고 썼는데 다른걸로 바꿔서 쓰다가 다시 돌아가니까 냥좋다는걸 느꼇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수부지인데 인생쿠션인데 ㅜㅜ 근데 여름에는 파우더 해야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거 쓰다가 입생껄로 바꿨거든 완전 좋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두껍고 건조하고 다크닝 지리던데
제일 밝은색인데 얼굴 금방 똥되있음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속보] 이 대통령 "전세, 사라져가지 않겠나…대폭등 아닌 정상화 과정”368 15:0049380 0
일상 나 오늘 멸공의 상징 먹을거다...183 12:4462265 1
일상애인이 자긴 국힘 민주 둘다 싫어하는 중도보수래184 16:4935526 0
야구근데 아겜 한팀에서 선발2명 데려가는건 좀 너무한거아니야?60 20:485667 0
KIA다들 언제 어떻게 무지됐는지 이런 거 물어봐도 되나??? 49 15:304076 0
여드름성 피부익들아 안뒤집어지는 쿠션 알려줘
22:59 l 조회 1
장마철 오기전에 2부제를 그만해주세요
22:59 l 조회 1
얘들아 물놀이할때 레깅스만 입는건 ㄱㅊ지
22:59 l 조회 1
핸드볼 경기장 선수들 영상봤는데
22:59 l 조회 1
하닉 매수예약 걸어놓으면 될까?? 그럼 프장에 사지는거야??
22:58 l 조회 1
난 동물이든 아기든 키우지는 못할 거 같음ㅋㅋ
22:58 l 조회 1
나 숏츠 많이 보는데 극우들은 왜 정치댓을 못 남겨서 안달임?
22:58 l 조회 1
너희 선 안 넘는 음담패설 좋아 싫어?
22:58 l 조회 1
코 옆 꺼짐? 그림자처럼 ㅠㅠ 이거 어케 해결해
22:58 l 조회 1
증조할머니처럼 오래살면 자식이 먼저 죽는 경우 흔할까?
22:58 l 조회 1
클로드 정지당함
22:57 l 조회 1
친목질하는 회사단톡 알림 꺼버림 퇴사할거야 ㅃㅃ..
22:57 l 조회 1
둘중 누가 더 잘간거야(취업)
22:57 l 조회 1
170/66-67 최근 잘산템 공유👚👖
22:57 l 조회 1 l 추천 1
삼전 하닉 둘중에 하나만 산익들아
22:57 l 조회 1
요새 은근 전파가 4칸에서 3칸되고 그러지않아? 그러다가 다시 4칸 되고
22:57 l 조회 1
다이어트 하는데 지금 삶은달걀 3개
22:56 l 조회 1
본인표출지적장애는 진짜 오래 직장일 못해?
22:56 l 조회 1
나 회피형이었는데 이번에 소개팅에 회피형 나와가지고 거울치료됨
22:56 l 조회 3
통통 스트는 진짜 뭐입어 나 금욜날 소개팅이야라ㅏㅏㅏ
22:5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