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2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우리 오빠 ㄹㅇ 외로움 안 타는데 ( 태생적으로 그랬음. 어렸을 때도 유치원에서 혼자 등원하고 하원함. 엄마가 같이 가자 그러면 혼자 가는 게 편하다고 함) 

수험 생활 하는 것도 별로 안 힘들어하고 

혼자 몰입을 잘 하다보니 어려운 시험에도 붙어서 혼자 일하는데 돈 많이 벌고

아무 친구나 사귀거나 하지 않아서 인생에 굴곡이 덜한 느낌

나랑 ㄹㅇ 정반대여서 볼 때마다 저게 가장 큰 재능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외로움 안탐+본인 능력도 되시나보다
나는 본인 능력치가 낮으면 주변에 도움 요청하는것도 좋다고 생각해서..
각자 장단점이 있는거같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성격도 무던할 것 같다 외부환경에 흔들리지도 않고...? 뷰럽다 그런 성격ㅠ 그건 진짜 타고나는 것 같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런 사람이었음 외로움을 모르는. 근데 병 재발하고 계속 악화 되면서 혼자니까 진짜 의지할데가 없어서 죽을만큼 힘들더라... 누구라도 있었으면 좋겠음 아무도 없어... 혼자여도 괜찮은건 건강할때 얘기 같아 건강관리 꼭 하길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진짜 외로움을 안타니까 급하게 아무나 안사귀고, 아니다 싶어도 끊어내는데 어려움도 없음. 단점은 부모님이 본가 갈때마다 힘든거 있으면 참지 말고 얘기하라고 함. (진짜 괜찮아서 얘기 안하는건데도..)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496 11:1377122 0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03 12:0434666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56 10:3654374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55 16:0130903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17:3118465 0
몇십짜리 머리하고 아침마다 고데기
21:45 l 조회 2
아 생리 개열받네
21:45 l 조회 2
파스타 빨리 소화되는 음식이야?
21:45 l 조회 3
메가알바 초보인데 서럽다
21:45 l 조회 2
마운자로 맞은지 딱 24시간 됐는데
21:45 l 조회 3
새로운 사람들 만나는거 좋고 에너지 생기면 E야?
21:44 l 조회 4
본가 월세인데… 부모님 노후 진짜 걱정이다 ㅋ
21:44 l 조회 10
술집에서 술 안마시는거 민폐야?
21:44 l 조회 5
사무직 진짜 살 개잘찐다 진짜러1
21:44 l 조회 16
입맛없는데 탄수화물은 먹어야해…
21:44 l 조회 3
컵 둘 중에 뭐가 더 귀여워?
21:44 l 조회 6
ㅂㄹㅈㅇ 이거 바퀴야?? 제발 도와줘…5
21:44 l 조회 9
원래 성당교회 청년부에도1
21:44 l 조회 5
패잘알들아 이 바지 좀 찾아조 ,,,,
21:44 l 조회 9
여동생이 머리 잘랐는데
21:43 l 조회 12
스페이스x 공모주 들어갈 사람 있어?1
21:43 l 조회 9
나 신입인데 업무 어때?5
21:43 l 조회 20
배우자 직업 경찰이었으면 좋겠다..2
21:43 l 조회 6
특히 40대 이상 정도 되는 공무원들은 약간 1
21:43 l 조회 9
본가 사는 익들 잡다한 물건 어떻게 보관해? 3
21:4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