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나만 취준 정병 온것임?? 하...아무덧도 하기싫어 이미 오늘 아무것도 안했지만
대표 사진
익인1
난 그걸 넘어서 이제 포기상태임 정병도 없음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어제오늘 아무것도 안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수요일까지 아무것도 안 함 어제부터 스트레칭, 외출, 자소서 쓰는 중..이제 자격즐 공부도 슬슬 해야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회피 2년됨 지금부터 하려고 정병도진상태로 뭘 못할수잇겟냐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222 10:2566838 15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164 9:0223822 0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120 17:119588 1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2275 16:0514948 0
한화/OnAir 🧡🍀🦅 260606 달글 🦅🍀🧡 2905 16:3915123 0
조개 먹다 진주 나올 수 있나...?
19:37 l 조회 1
근데 핱시 김지민 인스스는 어떤사람이 하나하나 다 그동안 캡쳐해뒀던건가?
19:37 l 조회 1
얘들아 올공가서 무료나눔 음식 받고 가라
19:37 l 조회 1
근데 일진들이 어른돼서도 잘 살더라
19:37 l 조회 5
나는 아들 못키울거 같아
19:37 l 조회 7
아 미친 비둘기 로드 킬 당하는 거 봤는데 악몽 꿀 거 같아
19:36 l 조회 5
지금이라도 금리 인상,돈 그만 풀어야 함....
19:36 l 조회 7
여기는 좌파 우파중에 어디가 더많은 집단임 ?
19:36 l 조회 5
올공가면 ㄹㅇ 치킨줌?
19:36 l 조회 9
남익들아 어떤부분에서 '얘 남미새다' 라고 느껴??2
19:36 l 조회 19
내일 혼자라도 시위 함 나가봐야 겠다2
19:35 l 조회 26
투표용지부족은 윤석열정부탓임1
19:35 l 조회 28
친구들이랑 제주도 갔다 와서 손절함 ㅎ
19:35 l 조회 16
장동혁 왈 선거 무효에 재선거 하자6
19:35 l 조회 22
치킨 먹고 나르샤는 좀 웃기긴 하네
19:35 l 조회 11
시로 향 다들 평이 엄청 좋길래 기대했는데1
19:35 l 조회 5
대타 너무 잘받아주면 사장이 호구로 보는거같음3
19:34 l 조회 13
김햄찌 이번거봤니
19:34 l 조회 15
근데 진짜 극우들한테 물어보고싶은거 있는데1
19:34 l 조회 33
원신 니콜 두린 바르카팟에 프루네 쓰는게 젤 나아?
19:34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