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9
나 진짜 작은데 딱붙는 여리여리한 원피스 안 어울려서 스트레스야 ㅠ 저런 옷 좋아하는데... 가슴 핏이 너무 안 예쁨 
대표 사진
익인1
딱 붙는 여리여리한 원피스는 작아야 이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골 보이고 옆에서 봤을 때 봉긋한 핏이 넘 예쁜 거 같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말하는게 개싫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왜이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너 되게 불쾌한 골짜기같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안 어울려서 개슬픈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소리여? 큰사람은 여리< 이게 안되는데
그리고 작으면 걍 채워넣으면 되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 ㅋㅋㅋ 내가 도전해보려다 가슴 들어가는거부터 안돼서 갖다 버린 원피스가 몇갠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루다가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떻게든 들어간다 > 압박붕대st 가슴 퍼지고 튀어나오고 난리
딱맞게 들어간다 > 동탄미시룩 어쩌고st
아예 널널한거 산다 > 임부복
오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55 ㅋㅋ 뛸때마다 가슴 덜렁거리면서 아픈것보다 채워넣는게 훨씬 낫다...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채워넣어봐ㅋㅋㅋㅋㅋ다티나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핏이 안예쁘다 이건 딱히 불편한 점이 아니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불편이 뭔지 모르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불편이라기 보다 아쉬운 점 아닐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슴이 문제가 아닌 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건 너가 속옷을 잘못 입어서 그런듯 ?
핏이 이상한거면 속옷핏이 이상해서 그런걸거야
원래 그런 옷은 가슴 작아야 더 어울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자마냥 ㄹㅇ납작이면 좀 그럴수 있는데 너무 커도 안이쁨 걍 내기준 a~b컵이 여리여리하면서 옷핏도 딱 이쁜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건 니 추구미가 남미새 산독기룩이라 그런가보지~ 가슴이 크건 작건 뭔 상관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건 그냥 안 어울릴 뿐이지 불편한 건 아니잖아 크면 진짜 몸 자체가 불편해짐 ㅋㅋ 아파.. 디스크오고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불편은 생활감이 구려야 불편이지…
큰가슴은 가지고 싶은 거랑 별개로 아프고 자세굽고 디스크 걱정해야하니까 이게 불편이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가슴 커서 예쁜 원피스는 좀 파여서 골 보여주는 게 목적인 원피스랑 남자들이 동탄미시룩이라고 부르는 원피스 말고는 없을건데
니가 말한 여리여리옷은 가슴 작아야 핏 나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하는 옷 못 입는거랑 삶에서 불편한거랑 다르지 그렇게 치면 가슴 큰 사람들도 하늘하늘 원피스 못 입는건 마찬가지일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고 작은데 핏이 안 예쁜거면 브래지어를 바꿔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쓰니가 말한 옷은 가슴 작아야 여리여리 이쁜데....?
가슴 작아서 추구미 옷 못 입어서 슬프다 >> 이건 가능인데 저런 옷은 쓰니 같은 가슴을 위한 옷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왜저래;;;다음생엔 h컵으로태어나길 빌어줄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이렇게까지 말할 건 아니지 않나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가ㅠㅠ 작은애들 하는 말 다 똑같아서 원하능거 빌어준다는데 이건 또 싫어? ㄹㅇ어느장단에맞춰줘야할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어깨 허리 아픈 와중에 이 글 보니까 또 열받네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크면 맨날 어깨 아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가 말한 옷은 가슴 작아야 이쁨... 어깨가 넓다든가 옷걸이마냥 생긴 어깨라서 안 어울리는 거 아녀? 아님 팔뚝살이 두껍다든가 흉통이 크다든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ㄹㅇ 아니면 뚱뚱한 사람들 다 몰려왔나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큰 사람들 본인이 불편하다는데 익 28이랑 똑같이 뭐이리 악에 바쳐있지 작아서 너무 화나나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그래서 너가 커 본 적은 있음? 없는 것 같음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커봐서 그래 가슴은 클수록 불편한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 쓰니가 말하는건 큰게 아니라 보통 말하는거 아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작으면 달라붙는 옷 입을때 가슴 쪽이 엄청 비어서 스트레스 받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말라서 딱붙는 옷 좋아하는데 진짜 너무 몸이 허망해보여 무슨 말인지 알아?? 걍 몸이 공허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크든 작든 자기 추구미에 안 맞는건 불편한게 아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편한 건 일상에서 가슴이 커서 작아서 나에게 어떤 피해를 주느냐인디? 작아서 솔직히 피해보는 거 없잖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남자도 키큰거보단 작은게 건강엔 훨신좋긴하지... 다만 여성성 남성성이 부족해보여서 그런거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긍까 그건 불편이 아니라는거지 여성성 남성성도 개인의 선호도임 ㅇㅇ 가슴 작은 사람 중에 가슴 작아서 만족하는 사람도 많잖음
옷 태가 안 나서 불편한 거 x 마음에 안 드는 거 o
가슴이 커서 목 어깨에 통증이 있는건 불편한거 o 가슴이 작아서 어디 아픔? 아님 뭐... 뭐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헉 왜 ⸌ ◦̈⃝⸍ʷʰʸˀ̣ˀ̣ˀ̣ˀ̣ 작은게 건강에 좋아??나 몽총이라서 몰라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가슴커익인데 진짜 하나도 좋을거없고 나도 여리여리핏 내고싶은데
조금만 옷 잘못입으면 싸다는소리듣고 아줌마핏됨.
가슴작아친구들아. 즐겨. 최고의 복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이런글에 댓글볼때마다 큰사람이 작은사람들에게 나눠줄순없을까 진지하게 생각하게됨.......저 좀 떼주세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떼주고싶어 진짜 가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떼주라ㅜㅜ 나 8키로 찌웠는데도 가슴은 1도 안커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심 나 납짝해서 옷핏 개아쉬움 ㅜㅜ흑흐르스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내말이ㅜㅜ옷핏 진짜 에바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슴작아서 컵을 못채워서 부라자가 남들보다 잘풀리는듯ㅇㅅㅇ 밖에서 푸릴까바 외출할땐 스포츠브라 착용함 어차피 거기서 거기인 브라에 돈들이기 아까워서 여름엔 패치를 사야되나 생각도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가슴크면 원피스는 당연하고 셔츠도 못입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큰 거 = 남자한테 좋음 작은 거 = 여자한테 좋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리고 쓰니 여자 맞음?ㅋㅋㅋㅋ 본문 완전 반대 내용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기 본문은 불편한 점이 아니야 걍 아쉬운 점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옷핏 안사는건 불편한게 아니지 안예쁜거랑 별개로 작아서 불편한건 모르겟음 나 a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게 불편이맞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작아서 불편할 게 뭐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건 불편이 아니야.. 가슴 무거워서 허리아프고 누우면 아프고.. 이런게 불편이라고!! 옷핏안맞는건 서로 할말 있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큰사람은 여리 자체가 안 되고 딱붙는 거 잘못 입으면 걍 미시룩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리고 뛸때마다 가슴 개아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ㄴㄴ옷은 가슴 작고 흉곽둘레 작아야 예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 b컵에 말랐는데도 요즘옷 원피스 개껴서 불편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ㄹㅇ 아니 요새 옷들 가슴둘레 다 8n 이렇게 나와서 진심 평균 70 b만 되어도 못입음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고작 핏 때문이면ㅋㅋㅋ 가슴이 과하게 크면 걍 사는 게 힘들어 몸이 아파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가슴때문에 어깨 굽어봐야 이런 소리 안하지 ㅉ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그니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작아서 불편할 일은 없지?? 뭐 가치관에 따라 아쉬운 사람은 있어도 불편은 아니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난 작은데 편함은 매우 만족함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작은 건 불편한 게 본인 추구미 옷핏에 안맞는다밖에 없잖음
크면 여름에 땀띠생기고 무겁고 어깨 굽고 팔뚝 굵어지는데 누가봐도 큰게 불편하다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쉬운거랑 불편한건 다름 크면 운동할때도 그렇고 시선 받는거나 옷 안맞거나 땀차는거 등등 불편한게 많지 오히려 작으면 본인은 편해 옷핏이 아쉬운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니 가슴을 사랑하는 법을 배워야겠다..
러브유어 가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가슴 큰 입장에서 빡치는 글이긴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솔직히 기만이다 ㅜㅜ 남자들이 개좋아할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남자들이 좋아하는게 대체 뭔상관임 아까부터 계속 같은 글 쓰는 거 너임?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아까 가슴플 돌길래 첨 쓴 건디... 남자들이 큰 걸 좋아하지 작은 걸 좋아하진 않잖아ㅜ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글쓴이에게
걍 남미새였구나 ㅇ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7에게
왜 가슴 큰 거 남자들이 좋아한다 하면 남미새가 되는 거임???... 걍 당연한 이치를 얘기하는 건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글쓴이에게
그 말을 해서 남미새가 아니라 남자한테 사랑받으려고 가슴 큰 게 더 좋단 식으로 부러워하는 게 남미새인 거임 너 지금 가슴 큰 거 불편하다는 애 앞에서 남자들이 좋아하잖아~라고 했잖아 지금 이게 공기업 남쟈 짤이랑 뭐가 다름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5에게
솔직히 가슴 큰 애들도 남자들한테 어필 되는 거 냥좋아할텐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글쓴이에게
쟤는 본인이 직접 아니라잖아 근데도 왜 기만이라느니 남자가 좋아한다느니 하냐고ㅋㅋㅋ너랑 같은 가치관인 애하고나 그런 얘기 하고 아닌 사람이 있다는 걸 인정해야지
나도 c컵이고 남자랑 장기연애 중인데 가슴 어필엔 관심없음 다들 그런다고 누가 그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5에게
넌 모르겠지만 네 남친은 네 가슴 크기를 매력 요소로 느끼겠지;; 그거에 대해 말하면 남미새가 되는 거임...? 남자들한테 어필 되고 남친이 그걸 좋아한다는 건 엄청난 장점인데 그게 왜 나쁜 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글쓴이에게
그렇게 말할 줄 알았는데 7년 사귀면서 39키로에서 55키로로 쪄서 c컵 된 거고 처음 사귈 땐 a컵이었어~ 자꾸 핀트를 못 잡는데ㅋㅋ 남자가 가슴 큰 거 좋아하는 거 맞고 그 말이 문제가 아니라, 가슴 큰 사람 중에 그걸 불편해하고 어필하지 않으려는 사람/본인 신체와 이성을 연결짓지 않는 사람도 많은데 자꾸 남자가 좋아하는 건데 왜 싫냐고 니가 강요 중이야..나쁘단 게 아니라 포커싱을 자꾸 남자한테 맞춰서 좋은 거 아니냐고 고충은 이해 안 하려 들고 남이 힘들다는데 공감능력없이 남자가 좋아하니까 부러운데 기만이지! 이러고 있어서 남미새 소리 듣는 거라고..이렇게 자세하게 풀어서 설명해줘도 이해 못하면 걍 그렇게 살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5에게
가슴 작은 거 불편하단 말엔 다들 공감 못 해주면서 왜 나한테 공감을 강요하는지...?? 그리구 남친은 네가 c컵 돼서 더 사랑이 샘솟았을듯 장점이니까 좋게 생각하구 살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글쓴이에게
그래 너도 가슴수술해서 c컵 만들고 좋은 남쟈 만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5에게
난 수술까지 해서 커지고 싶진 않아 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글쓴이에게
그럼 그렇게 살아 영원히 불편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5에게
웅 난 네 가슴이 넘 부러워 ㅜㅜ 남자들이 엄청 사랑해주자나~ 다른 남자들도 다 너 가슴 보면서 매력 느낄 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글쓴이에게
사이버성희롱 지린다 동현아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5에게
나 동현이 아닌데...? 글구 이게 무슨 성희롱이야 칭찬해주는 거잖아 ㅠ 난 남미새라고 욕 밖에 못 들었는데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글쓴이에게
듣는 내가 성적으로 불쾌감을 느끼는데 ㅋㅋ? 이미 인티 신고 넣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5에게
에휴 ㅜㅜ 장점을 칭찬해줘도 왜 칭찬으로 못 듣는지 안타깝다 난 진짜 부러워서 그런 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5
글쓴이에게
꺼져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5에게
난 그래두 너 부럽고 좋은 애라고 생각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다 각자의 고충이있는거지뭐..ㅠ 가슴이 작다수준이아니라 진짜 너무작다 수준이면 작은것도 불편할수도있겠다고생각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근데 옷은 ㄹㅇ 가슴 작아야 어울리는 옷 훨씬 많음..마른사람이 옷 잘어울리는 이유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지금 이 날씨에도 가슴밑에 땀차서 땀띠 생겼는데 그 고통을 알까나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3
불편은 몸이 힘들거나, 생활이 힘들어야 불편이지... 이건 큰 사람들에 해당하고
작은 건 추구미가 섹시나 글래머일때 그걸 할 수 없으니 아쉽고 부러운거지 가슴 작아서 불편할 건 없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4
가슴껌딱지 수준 지인은 맨날 샤랄라 원피스 입고 다니던데 너무 부러움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7
그냥 본인 추구미에 따라 다른듯
게다가 가슴 크면 옆도 다 따라오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앙 옆가슴 있는 거 진심 짱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8
작은 게 불편하단건 첨들어보네 아쉬울수는있어도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334 11:5026806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285 9:4838022 0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150 12:308784 0
야구/정보/소식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1 14:2612061 0
이성 사랑방55kg 넘으면 여자로 안본다는데 황당하다..ㅋㅋㅋ42 4:477601 0
리그오브레전드 AP카이사 꿀잼이네
18:14 l 조회 1
키작녀들아 바지 어디서 사??
18:14 l 조회 1
회사다니고 젊꼰 됨..
18:14 l 조회 1
나한테 돈 좀 보내줘
18:14 l 조회 1
ㅈㅂㅈㅂ 도와줘… 생리 미뤄진다 말했는데 이 반응이면 헤어져?
18:14 l 조회 1
내 기준 하닉은 넘 거대하고 뚱뚱해서 1주만 있어도..포모가 덜오는 느낌
18:13 l 조회 1
쏠탑투는 신이야
18:13 l 조회 1
경계선 지능장애라는 말 이상하지않아?
18:13 l 조회 1
칭다오 여행왔는데 개큰후회중...
18:13 l 조회 1
직장에 나보다 한살 위인 팀장 있는데
18:13 l 조회 1
아 진짜 꾀부리는 사람 개싫다
18:13 l 조회 1
주식 안하는게 진짜 바보네ㅋㅋㅋㅋㅋㅋㅋ
18:13 l 조회 2
차없는데 영종도 가자는건 1박 하자는거?
18:13 l 조회 2
너넨 학교에서 쓴 롤링페이퍼 있어?
18:12 l 조회 5
엄마가 해외 안가봤는데 계속 제주도 가고 싶대…ㅠ1
18:12 l 조회 6
이모랑 고모 성격차이 있어???
18:12 l 조회 4
탈모에 건보 적용할거면 위고비나 마운자로에도 해줘야하는거 아니냐 ㅌㅋㅋㅋㅋㅋ2
18:12 l 조회 9
삼탠바이미 있는 사람??
18:12 l 조회 8
흉터 커버하는 살색 타투 해본사람??
18:12 l 조회 5
풀메 빠르게하면 얼마나 걸려? 머리까지4
18:1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