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10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솔직히 가슴 큰 것보다 작은 게 더 불편한 점 많지 않아?
104
1개월 전
l
조회
2739
인스티즈앱
나 진짜 작은데 딱붙는 여리여리한 원피스 안 어울려서 스트레스야 ㅠ 저런 옷 좋아하는데... 가슴 핏이 너무 안 예쁨
익인1
딱 붙는 여리여리한 원피스는 작아야 이쁘던데
1개월 전
글쓴이
약간 골 보이고 옆에서 봤을 때 봉긋한 핏이 넘 예쁜 거 같앙...
1개월 전
익인37
말하는게 개싫다
1개월 전
익인49
왜이래;
1개월 전
익인54
와 너 되게 불쾌한 골짜기같아
1개월 전
익인26
22 안 어울려서 개슬픈데...
1개월 전
익인2
뭔소리여? 큰사람은 여리< 이게 안되는데
그리고 작으면 걍 채워넣으면 되잖아
1개월 전
익인3
22
1개월 전
익인12
33..
1개월 전
익인15
44 ㅋㅋㅋ 내가 도전해보려다 가슴 들어가는거부터 안돼서 갖다 버린 원피스가 몇갠지...
1개월 전
익인46
ㄹㅇ루다가 진짜
1개월 전
익인15
어떻게든 들어간다 > 압박붕대st 가슴 퍼지고 튀어나오고 난리
딱맞게 들어간다 > 동탄미시룩 어쩌고st
아예 널널한거 산다 > 임부복
오열
1개월 전
익인21
55 ㅋㅋ 뛸때마다 가슴 덜렁거리면서 아픈것보다 채워넣는게 훨씬 낫다...ㅠㅠ
1개월 전
익인53
채워넣어봐ㅋㅋㅋㅋㅋ다티나지
1개월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익인5
핏이 안예쁘다 이건 딱히 불편한 점이 아니지 않나
1개월 전
익인6
불편이 뭔지 모르나..?
1개월 전
익인7
그건 불편이라기 보다 아쉬운 점 아닐까..
1개월 전
익인8
가슴이 문제가 아닌 거 아님?
1개월 전
익인3
그건 너가 속옷을 잘못 입어서 그런듯 ?
핏이 이상한거면 속옷핏이 이상해서 그런걸거야
원래 그런 옷은 가슴 작아야 더 어울려
1개월 전
익인9
남자마냥 ㄹㅇ납작이면 좀 그럴수 있는데 너무 커도 안이쁨 걍 내기준 a~b컵이 여리여리하면서 옷핏도 딱 이쁜듯
1개월 전
익인10
그건 니 추구미가 남미새 산독기룩이라 그런가보지~ 가슴이 크건 작건 뭔 상관임
1개월 전
익인11
그건 그냥 안 어울릴 뿐이지 불편한 건 아니잖아 크면 진짜 몸 자체가 불편해짐 ㅋㅋ 아파.. 디스크오고 그래
1개월 전
익인13
불편은 생활감이 구려야 불편이지…
큰가슴은 가지고 싶은 거랑 별개로 아프고 자세굽고 디스크 걱정해야하니까 이게 불편이고…
1개월 전
익인13
그리고 가슴 커서 예쁜 원피스는 좀 파여서 골 보여주는 게 목적인 원피스랑 남자들이 동탄미시룩이라고 부르는 원피스 말고는 없을건데
니가 말한 여리여리옷은 가슴 작아야 핏 나옴
1개월 전
익인14
원하는 옷 못 입는거랑 삶에서 불편한거랑 다르지 그렇게 치면 가슴 큰 사람들도 하늘하늘 원피스 못 입는건 마찬가지일걸?
1개월 전
익인14
글고 작은데 핏이 안 예쁜거면 브래지어를 바꿔봐...
1개월 전
익인16
쓰니가 말한 옷은 가슴 작아야 여리여리 이쁜데....?
가슴 작아서 추구미 옷 못 입어서 슬프다 >> 이건 가능인데 저런 옷은 쓰니 같은 가슴을 위한 옷
1개월 전
익인17
진짜 왜저래;;;다음생엔 h컵으로태어나길 빌어줄게
1개월 전
익인66
이렇게까지 말할 건 아니지 않나 ..?
1개월 전
익인17
뭐가ㅠㅠ 작은애들 하는 말 다 똑같아서 원하능거 빌어준다는데 이건 또 싫어? ㄹㅇ어느장단에맞춰줘야할까
1개월 전
익인15
아 어깨 허리 아픈 와중에 이 글 보니까 또 열받네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
크면 맨날 어깨 아파
1개월 전
익인19
쓰니가 말한 옷은 가슴 작아야 이쁨... 어깨가 넓다든가 옷걸이마냥 생긴 어깨라서 안 어울리는 거 아녀? 아님 팔뚝살이 두껍다든가 흉통이 크다든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익인28
ㅋㅋㅋㅋㄹㅇ 아니면 뚱뚱한 사람들 다 몰려왔나봄
1개월 전
익인60
큰 사람들 본인이 불편하다는데 익 28이랑 똑같이 뭐이리 악에 바쳐있지 작아서 너무 화나나봄
1개월 전
익인57
그래서 너가 커 본 적은 있음? 없는 것 같음 ㅜㅜ
1개월 전
익인23
안커봐서 그래 가슴은 클수록 불편한데..
1개월 전
익인24
맞말
1개월 전
익인25
? 쓰니가 말하는건 큰게 아니라 보통 말하는거 아먀?
1개월 전
익인27
근데 작으면 달라붙는 옷 입을때 가슴 쪽이 엄청 비어서 스트레스 받긴 해
1개월 전
글쓴이
맞아 말라서 딱붙는 옷 좋아하는데 진짜 너무 몸이 허망해보여 무슨 말인지 알아?? 걍 몸이 공허해
1개월 전
익인29
크든 작든 자기 추구미에 안 맞는건 불편한게 아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편한 건 일상에서 가슴이 커서 작아서 나에게 어떤 피해를 주느냐인디? 작아서 솔직히 피해보는 거 없잖음
1개월 전
익인31
남자도 키큰거보단 작은게 건강엔 훨신좋긴하지... 다만 여성성 남성성이 부족해보여서 그런거고
1개월 전
익인29
긍까 그건 불편이 아니라는거지 여성성 남성성도 개인의 선호도임 ㅇㅇ 가슴 작은 사람 중에 가슴 작아서 만족하는 사람도 많잖음
옷 태가 안 나서 불편한 거 x 마음에 안 드는 거 o
가슴이 커서 목 어깨에 통증이 있는건 불편한거 o 가슴이 작아서 어디 아픔? 아님 뭐... 뭐 있음?
1개월 전
익인45
헉 왜 ⸌ ◦̈⃝⸍ʷʰʸˀ̣ˀ̣ˀ̣ˀ̣ 작은게 건강에 좋아??나 몽총이라서 몰라ㅜㅜ
1개월 전
익인30
나 가슴커익인데 진짜 하나도 좋을거없고 나도 여리여리핏 내고싶은데
조금만 옷 잘못입으면 싸다는소리듣고 아줌마핏됨.
가슴작아친구들아. 즐겨. 최고의 복임
1개월 전
익인32
난 이런글에 댓글볼때마다 큰사람이 작은사람들에게 나눠줄순없을까 진지하게 생각하게됨.......저 좀 떼주세요....
1개월 전
익인33
떼주고싶어 진짜 가져가
1개월 전
익인27
떼주라ㅜㅜ 나 8키로 찌웠는데도 가슴은 1도 안커짐
1개월 전
익인34
진심 나 납짝해서 옷핏 개아쉬움 ㅜㅜ흑흐르스스
1개월 전
글쓴이
아내말이ㅜㅜ옷핏 진짜 에바야
1개월 전
익인35
슴작아서 컵을 못채워서 부라자가 남들보다 잘풀리는듯ㅇㅅㅇ 밖에서 푸릴까바 외출할땐 스포츠브라 착용함 어차피 거기서 거기인 브라에 돈들이기 아까워서 여름엔 패치를 사야되나 생각도든다
1개월 전
익인36
가슴크면 원피스는 당연하고 셔츠도 못입어..
1개월 전
익인38
큰 거 = 남자한테 좋음 작은 거 = 여자한테 좋음
1개월 전
익인38
그리고 쓰니 여자 맞음?ㅋㅋㅋㅋ 본문 완전 반대 내용인데
1개월 전
익인39
저기 본문은 불편한 점이 아니야 걍 아쉬운 점이지
1개월 전
익인40
옷핏 안사는건 불편한게 아니지 안예쁜거랑 별개로 작아서 불편한건 모르겟음 나 a임
1개월 전
익인41
그게 불편이맞나..
1개월 전
익인42
작아서 불편할 게 뭐 있음..?
1개월 전
익인43
그건 불편이 아니야.. 가슴 무거워서 허리아프고 누우면 아프고.. 이런게 불편이라고!! 옷핏안맞는건 서로 할말 있잖아
1개월 전
익인44
큰사람은 여리 자체가 안 되고 딱붙는 거 잘못 입으면 걍 미시룩임
1개월 전
익인44
그리고 뛸때마다 가슴 개아파 ;
1개월 전
익인47
ㄴㄴ옷은 가슴 작고 흉곽둘레 작아야 예쁨
1개월 전
익인48
나 b컵에 말랐는데도 요즘옷 원피스 개껴서 불편하던데..
1개월 전
익인57
ㄹㅇ 아니 요새 옷들 가슴둘레 다 8n 이렇게 나와서 진심 평균 70 b만 되어도 못입음 ;;
1개월 전
익인51
고작 핏 때문이면ㅋㅋㅋ 가슴이 과하게 크면 걍 사는 게 힘들어 몸이 아파서
1개월 전
익인52
가슴때문에 어깨 굽어봐야 이런 소리 안하지 ㅉ
1개월 전
익인55
그니깐
1개월 전
익인56
작아서 불편할 일은 없지?? 뭐 가치관에 따라 아쉬운 사람은 있어도 불편은 아니지..?
1개월 전
익인56
난 작은데 편함은 매우 만족함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57
작은 건 불편한 게 본인 추구미 옷핏에 안맞는다밖에 없잖음
크면 여름에 땀띠생기고 무겁고 어깨 굽고 팔뚝 굵어지는데 누가봐도 큰게 불편하다 아님..?
1개월 전
익인58
아쉬운거랑 불편한건 다름 크면 운동할때도 그렇고 시선 받는거나 옷 안맞거나 땀차는거 등등 불편한게 많지 오히려 작으면 본인은 편해 옷핏이 아쉬운거임
1개월 전
익인53
니 가슴을 사랑하는 법을 배워야겠다..
러브유어 가슴해~
1개월 전
익인53
가슴 큰 입장에서 빡치는 글이긴함,,
1개월 전
글쓴이
이건 솔직히 기만이다 ㅜㅜ 남자들이 개좋아할텐데
1개월 전
익인57
남자들이 좋아하는게 대체 뭔상관임 아까부터 계속 같은 글 쓰는 거 너임? ㅋㅋ
1개월 전
글쓴이
난 아까 가슴플 돌길래 첨 쓴 건디... 남자들이 큰 걸 좋아하지 작은 걸 좋아하진 않잖아ㅜㅋㅋ
1개월 전
익인57
글쓴이에게
걍 남미새였구나 ㅇㅋ
1개월 전
글쓴이
57에게
왜 가슴 큰 거 남자들이 좋아한다 하면 남미새가 되는 거임???... 걍 당연한 이치를 얘기하는 건디
1개월 전
익인65
글쓴이에게
그 말을 해서 남미새가 아니라 남자한테 사랑받으려고 가슴 큰 게 더 좋단 식으로 부러워하는 게 남미새인 거임 너 지금 가슴 큰 거 불편하다는 애 앞에서 남자들이 좋아하잖아~라고 했잖아 지금 이게 공기업 남쟈 짤이랑 뭐가 다름ㅋㅋㅋㅋ
1개월 전
글쓴이
65에게
솔직히 가슴 큰 애들도 남자들한테 어필 되는 거 냥좋아할텐데...?
1개월 전
익인65
글쓴이에게
쟤는 본인이 직접 아니라잖아 근데도 왜 기만이라느니 남자가 좋아한다느니 하냐고ㅋㅋㅋ너랑 같은 가치관인 애하고나 그런 얘기 하고 아닌 사람이 있다는 걸 인정해야지
나도 c컵이고 남자랑 장기연애 중인데 가슴 어필엔 관심없음 다들 그런다고 누가 그래?
1개월 전
글쓴이
65에게
넌 모르겠지만 네 남친은 네 가슴 크기를 매력 요소로 느끼겠지;; 그거에 대해 말하면 남미새가 되는 거임...? 남자들한테 어필 되고 남친이 그걸 좋아한다는 건 엄청난 장점인데 그게 왜 나쁜 거야??
1개월 전
익인65
글쓴이에게
그렇게 말할 줄 알았는데 7년 사귀면서 39키로에서 55키로로 쪄서 c컵 된 거고 처음 사귈 땐 a컵이었어~ 자꾸 핀트를 못 잡는데ㅋㅋ 남자가 가슴 큰 거 좋아하는 거 맞고 그 말이 문제가 아니라, 가슴 큰 사람 중에 그걸 불편해하고 어필하지 않으려는 사람/본인 신체와 이성을 연결짓지 않는 사람도 많은데 자꾸 남자가 좋아하는 건데 왜 싫냐고 니가 강요 중이야..나쁘단 게 아니라 포커싱을 자꾸 남자한테 맞춰서 좋은 거 아니냐고 고충은 이해 안 하려 들고 남이 힘들다는데 공감능력없이 남자가 좋아하니까 부러운데 기만이지! 이러고 있어서 남미새 소리 듣는 거라고..이렇게 자세하게 풀어서 설명해줘도 이해 못하면 걍 그렇게 살아
1개월 전
글쓴이
65에게
가슴 작은 거 불편하단 말엔 다들 공감 못 해주면서 왜 나한테 공감을 강요하는지...?? 그리구 남친은 네가 c컵 돼서 더 사랑이 샘솟았을듯 장점이니까 좋게 생각하구 살아!!
1개월 전
익인65
글쓴이에게
그래 너도 가슴수술해서 c컵 만들고 좋은 남쟈 만나!
1개월 전
글쓴이
65에게
난 수술까지 해서 커지고 싶진 않아 ㅠㅠ
1개월 전
익인65
글쓴이에게
그럼 그렇게 살아 영원히 불편해해~
1개월 전
글쓴이
65에게
웅 난 네 가슴이 넘 부러워 ㅜㅜ 남자들이 엄청 사랑해주자나~ 다른 남자들도 다 너 가슴 보면서 매력 느낄 걸...
1개월 전
익인65
글쓴이에게
사이버성희롱 지린다 동현아ㅠㅠ
1개월 전
글쓴이
65에게
나 동현이 아닌데...? 글구 이게 무슨 성희롱이야 칭찬해주는 거잖아 ㅠ 난 남미새라고 욕 밖에 못 들었는데도
1개월 전
익인65
글쓴이에게
듣는 내가 성적으로 불쾌감을 느끼는데 ㅋㅋ? 이미 인티 신고 넣음
1개월 전
글쓴이
65에게
에휴 ㅜㅜ 장점을 칭찬해줘도 왜 칭찬으로 못 듣는지 안타깝다 난 진짜 부러워서 그런 건데
1개월 전
익인65
글쓴이에게
꺼져
1개월 전
글쓴이
65에게
난 그래두 너 부럽고 좋은 애라고 생각해~^^
1개월 전
익인59
다 각자의 고충이있는거지뭐..ㅠ 가슴이 작다수준이아니라 진짜 너무작다 수준이면 작은것도 불편할수도있겠다고생각함
1개월 전
익인61
근데 옷은 ㄹㅇ 가슴 작아야 어울리는 옷 훨씬 많음..마른사람이 옷 잘어울리는 이유임
1개월 전
익인55
지금 이 날씨에도 가슴밑에 땀차서 땀띠 생겼는데 그 고통을 알까나 ..
1개월 전
익인63
불편은 몸이 힘들거나, 생활이 힘들어야 불편이지... 이건 큰 사람들에 해당하고
작은 건 추구미가 섹시나 글래머일때 그걸 할 수 없으니 아쉽고 부러운거지 가슴 작아서 불편할 건 없지..
1개월 전
익인64
가슴껌딱지 수준 지인은 맨날 샤랄라 원피스 입고 다니던데 너무 부러움ㅠㅠ
1개월 전
익인67
그냥 본인 추구미에 따라 다른듯
게다가 가슴 크면 옆도 다 따라오잖아
1개월 전
글쓴이
맞앙 옆가슴 있는 거 진심 짱예
1개월 전
익인68
작은 게 불편하단건 첨들어보네 아쉬울수는있어도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출근 일주일차 직장인 후기.jpg
이슈 · 5명 보는 중
AD
햄버거 인증샷 레전드
이슈 · 3명 보는 중
신전떡볶이 수도권과 경상도 만두는 다르게 생겼다!
이슈 · 3명 보는 중
삼양이 일본 한정으로 출시한다는 불닭 카레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짱구로 비유한 꿈빛 파티시엘 팝업 문제
이슈 · 5명 보는 중
할머니 가위 잃어버렷다길래 그렇구나.햇은데 이정도로 슬퍼하고 잇엇음.twt
이슈 · 13명 보는 중
AD
오늘자 충격적인 사랑이 최신근황..JPG
이슈 · 6명 보는 중
ㅅㅍ) 체인소맨 결말 한 마디로 요약
이슈 · 3명 보는 중
AD
방시혁 피해다니라했던 아빠어디가 찬호 근황..JPG
이슈 · 2명 보는 중
스타벅스코리아 대숙청
이슈 · 2명 보는 중
일론 머스크 "저축 안해도 됨. 10년뒤 돈 무의미"
이슈 · 5명 보는 중
30대 월급 구경 할사람~
일상
AD
임신했을때 먹고 싶을 걸 꼭 사다 줘야하는 이유.jpg
이슈 · 8명 보는 중
AD
반응 좋은 아이브 유진 헤어 스타일링.jpg
이슈 · 4명 보는 중
"젊은 대장암 폭증 수준"… 응급의학과 교수, '이 음식'이 장 망쳤다 지적
이슈 · 1명 보는 중
AD
미국 스테이크 전문점에서 뿌리는 소금의 양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
334
11:50
26806
0
일상
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
285
9:48
38022
0
일상
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
150
12:30
8784
0
야구
/
정보/소식
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1
14:26
12061
0
이성 사랑방
55kg 넘으면 여자로 안본다는데 황당하다..ㅋㅋㅋ
42
4:47
7601
0
두산
헐 오늘 이길 것 가틈
27
10:48
726
0
KIA
/
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5
17:32
369
0
삼성
/
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29
17:50
160
0
주식
예적금 2천 깨고 주식할까ㅡ? ㅠ
22
11:32
7119
0
롯데
🌺 260616 달글 // "GO HIGH!” 승리토템이 왔다!!! 파이팅하자 🍀🥦🧂🫘🌺
19
17:06
492
0
한화
/
정보/소식
'3⅔이닝 6실점→5이닝 2실점' 반등 완료…대만 특급 휴식 없이 간다, "여유 있는 편 아니다"
20
17:45
406
0
T1
잔망루피 티원
14
17:11
449
0
키움
윤석원 4~5주 부상에 박한결 24일 어깨 수술
12
16:58
604
0
LCK
근데 롤중계하는거 보면 정도차이일 뿐이지
19
10:51
1310
0
NC
배재환 오른쪽 견갑하근 부분손상, 이용준 오른쪽 내전구 부분손상
10
17:05
454
0
리그오브레전드
AP카이사 꿀잼이네
18:14
l
조회 1
키작녀들아 바지 어디서 사??
18:14
l
조회 1
회사다니고 젊꼰 됨..
18:14
l
조회 1
나한테 돈 좀 보내줘
18:14
l
조회 1
ㅈㅂㅈㅂ 도와줘… 생리 미뤄진다 말했는데 이 반응이면 헤어져?
18:14
l
조회 1
내 기준 하닉은 넘 거대하고 뚱뚱해서 1주만 있어도..포모가 덜오는 느낌
18:13
l
조회 1
쏠탑투는 신이야
18:13
l
조회 1
경계선 지능장애라는 말 이상하지않아?
18:13
l
조회 1
칭다오 여행왔는데 개큰후회중...
18:13
l
조회 1
직장에 나보다 한살 위인 팀장 있는데
18:13
l
조회 1
아 진짜 꾀부리는 사람 개싫다
18:13
l
조회 1
주식 안하는게 진짜 바보네ㅋㅋㅋㅋㅋㅋㅋ
18:13
l
조회 2
차없는데 영종도 가자는건 1박 하자는거?
18:13
l
조회 2
너넨 학교에서 쓴 롤링페이퍼 있어?
18:12
l
조회 5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대한항공
추가하기
야구
추가하기
스코시즘
추가하기
크라임씬
추가하기
한승우
추가하기
엄마가 해외 안가봤는데 계속 제주도 가고 싶대…ㅠ
1
18:12
l
조회 6
이모랑 고모 성격차이 있어???
18:12
l
조회 4
탈모에 건보 적용할거면 위고비나 마운자로에도 해줘야하는거 아니냐 ㅌㅋㅋㅋㅋㅋ
2
18:12
l
조회 9
삼탠바이미 있는 사람??
18:12
l
조회 8
흉터 커버하는 살색 타투 해본사람??
18:12
l
조회 5
풀메 빠르게하면 얼마나 걸려? 머리까지
4
18:11
l
조회 7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4
1
지금 하닉에 전재산 넣어도 될까..?
28
2
하이닉스 미쳤네
2
3
하이닉스 진짜 너무 팔고싶다 미친 것…..
15
4
솔직히 예쁘게 생긴 거 말고 살갑게 생기고 호감상이 인생 살기 편한 거 같아
13
5
내가 nt랑 안맞는 이유ㅋㅋㅜㅜ 난 sf야
11
6
갤럭시폰트 20% 20종 할인중!!
10
7
신규간호사인데 오늘 데이 퇴근했는데 죽고 싶어
1
8
탈모에 건보 적용할거면 위고비나 마운자로에도 해줘야하는거 아니냐 ㅌㅋㅋㅋㅋㅋ
2
9
와이파이 증폭기 신세계다
7
10
삼탠바이미 있는 사람??
11
집값 답이 없는 상황이긴함
12
친구 몸매가 정말 좋거든?
3
13
개인적으로 '~했슨' 이 말투 진짜 싫음
5
14
카톡 선물이 왔는데 어떻게 취소하냐
4
15
엄마가 해외 안가봤는데 계속 제주도 가고 싶대…ㅠ
1
16
풀메 빠르게하면 얼마나 걸려? 머리까지
4
17
한국만 확실히 성형미감이 보편화되긴 했나봐
2
18
이재명 탈모약 건보 지원해주는거 감동이네 ㅠㅠ
3
19
너넨 학교에서 쓴 롤링페이퍼 있어?
20
너넨 꽃다발 선물을 받았는데
3
1
35살 모솔 노사연 소개팅 나간다고 통천 김지유 만남
2
2
❕초등교실 침입 고교생 女교사 텀블러에 체액 테러
12
3
일본 LGBT 근황
2
4
다단계의 무서움을 알려주던 게임
5
5
JTBC 중계권 더 웃긴건 그돈 주고 샀는데 화질도 4K 아님
1
6
작년에 워터밤 찢고 오션월드 20주년 모델 발탁된 신인 아티스트
8
7
잠든 태국인 아내 얼굴에 끓는 물 부은 40대…징역 3년 6개월 선고
2
8
반려견이랑 1주일동안 시골 산다는 임영웅.jpg
7
9
주식은 잃어도 되는 돈으로 해라
10
몸무게 정병이 올때 가져야 할 마음가짐
2
11
방금 식탐 많은 친구 집에서 내쫓았다
12
운전할 때 화가 어느 정도 가라앉는 버튼
13
내기준 웃긴 준웃모음
14
서울 지리에 낯설 때 자주 하는 실수
9
15
우리팀 졸라 다 양아치같아ㅜㅜ
16
[런닝맨] 오로지 소민을 화나게 하기 위해 암벽등반하는 유재석
17
모두가 꿈을 잃지 말자는 교훈을 준 어제자 소라와 진경
1
리센느 컴백 리메이크 에프엑스꺼네
26
2
이제 아이돌들 공항에서도 무조건 풀메하겠네..
8
3
정보/소식
[속보] "수업 중 월드컵 시청이 죄인가요?”…'고등학생 성명문' 파장
29
4
원영이 이 케이스 맘에 들었나바
3
5
장원영 프듀 1위 하게 된 계기가 뭐야?
12
6
풍향고,쯔양몇끼 이런거 보면 개부러움 연예인들 돈벌면서 먹으러다니고 해외여행다니는거
12
7
오 레몬탱 노래 좋은데
4
8
출국심사 규정 장원영 때문에 바뀐 게 아니었어?
1
9
제노 얼굴 골격 ㄹㅇ 봐도봐도 놀랍다
9
10
유느 폰케 봄??
4
11
김치볶음밥에 비엔나소세지 잘라넣으면
7
12
원희는 경찰 제복 입혀놔도 어떻게 이러지
9
13
내가 본 연예인중에 입술 제일 예쁜거같애
14
나 고딩인데 요즘 교권 ㄹㅈㄷ
9
15
코르티스 제임스가 아일릿 마그네틱 안무 만든 부분이 어디임?
8
16
멜론 21도인데 99도 얼마만에 가능할까
4
17
와 라이즈 뮤비 이제 보는데
1
18
우리엄마가 아침마다 스피커로 우리 깨운 노래있음
19
드림 다음 자컨은 언제 떠?
5
20
이 느낌 연예인 누구 있을까
9
1
트럼프 아들 완전 역변했네
24
2
티빙 해킹 당한 사람들이 해야할일이래
4
3
260616 수지 인스타
1
4
정보/소식
[리뷰] '남편들', 재미도 매력도 실종⋯어디서 웃어야 하나요?
10
5
tvn 이번주부터 디즈니 영화 틀어준댕
1
6
정보/소식
권은빈, 10년 활동 마침표…"모든 연예계 활동 마무리”
3
7
포핸즈 배우들 손가락 의외(?)다
10
8
남편들 기대된다!!!!!!!!!+윤아 단체샷
8
9
허남준 겨울왕국 브루니 닮았어...입꼬리...ㅋㅋㅋㅋㅋㅋ
14
10
인턴 한소희가 1롤이야???
6
11
포핸즈
포핸즈 이거 우리학교같은데
3
12
일본 우리나라 추구미 다른거 같은게
21
13
멋진신세계
허남준 몸으로 하는건(?) 다 시키면 바로 뽑아내는듯ㅋㅋㅋ
3
14
정보/소식
사랑이온다
새 주말드라마 '사랑이 온다', 대본리딩 진행
15
고래별 촬영 언제 까지야?
1
16
정보/소식
2026-2027 하/상반기 캐스팅 현황
5
17
포핸즈 티져사진 보니까 기대됨
5
18
일본에서 최고미인으로 압도적으로 불린다는 여배인데
20
19
진기주 붐업으로 이것도 제발 역주행해주면좋겠다
33
20
남편들 얼마나 재미없는거임...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