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12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머리에 샴푸바르고 방치해?
55
1개월 전
l
조회
1295
인스티즈앱
머리에 샴푸 - 바디워시 몸 - 몸 닦기 - 샴푸 헹구기?
3
익인1
ㄴㄴ 샴푸는 바로 린스는 좀 방치 ㅇㅇ
1개월 전
익인2
ㄴㄴ
1개월 전
익인3
샴푸하고 바로 행구고 트리트먼트 바르고 좀 방치
1개월 전
익인4
샴푸는 바로 헹구고 트리트먼트를 방치
1개월 전
익인5
방치는 트리트먼트나 헤어팩 바르고 하지 않나
1개월 전
글쓴이
어디서 샴푸도 방치하면 좋다고 해서 퓨
1개월 전
익인5
찾아보니까 두피 타입에 따라 다르대
근데 할 거면 천연 샴푸로 애벌샴푸 먼저 하고
2~3분 정도 방치하는 게 좋다는 데
몸 닦다가 헹궈내야할 듯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6
기능성 샴푸라 샴푸하고 2분 정도 방치
1개월 전
익인7
방치하면 더 깨끗하게 씻어져서 좋다고 하는데 난 하면 오히려 자극되서 안좋아지더라구.
1개월 전
익인8
샴푸하고 거품내서 잠깐 방치는게 좋대........ 근데 귀찮아서 바로 헹굼
1개월 전
익인8
난 사실 트리트먼트도 귀찮아서 바로 헹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9
나는 그렇게 하긴 해 티비에 그 모발이식하는 의사선생님 씻는 방법 보니까 잠깐 방치하시더라고 이유가 있겠지 싶어서 씻는 방법 바꿈
1개월 전
익인10
방치하면 안 되는거 아니였어 샴푸는? 나도 전엔 몇분 뒀었는데 어디서 안된다고 본 뒤론 바로 헹굼
1개월 전
익인22
성분에 따라 다를걸? 내가 쓰는건 아예 3분 방치하라고 뒤에 써있음
1개월 전
익인11
샴푸도 방치해야 노폐물 불어서 더 잘 빠진다는 말을 듣긴 했는데
1개월 전
익인12
샴푸하고 클오하고 머리 헹구고 트리트먼트 바르고 폼클세안 일케 함
1개월 전
익인13
방치할꺼면 애벌샴푸 시 1차때 하고 2차는 걍 그 불린 때 닦듯 문질문질하라고 차홍슨생님이 그랬던거 같은데
1개월 전
익인14
ㄴㄴ 그럴시간없어
1개월 전
익인15
나 샴푸하고 이빨 닦은다음 씻어냄
1개월 전
익인16
기능성 = 방치
쿨링or지성용 = 즉시세척
1개월 전
익인16
퍼퓸,향 = 즉시세척
1개월 전
익인16
묵은때를 날리고싶은거면 샴푸포다는 미온수로 적신다음 방치 추천
때는 물로만 불려도 샴푸질할때 꼼꼼하게만 문지르면 깨끗하게 씻어짐
1개월 전
익인18
쿨링이랑 지성용은 왜 때문이야?? 궁금
1개월 전
익인19
두피에 안 즇아 필요한 기름층까지 씻겨냄
1개월 전
익인16
쿨링은 말 그대로 화한기운이 있어서 안좋고 지성용은 기름박박지워야해서 알칼리성이 강한경우가 많아서 비추
1개월 전
익인18
오 고마워!!!!
1개월 전
익인16
ㅎㅎ... 옛날에 스타킹에서 샴푸방치하면 좋다고 엄청 어렸을때 봐가지고 따라했다가 병원가서 혼남 ㅎㅎㅎㅎㅎㅎ
머리가 가뭄이라고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
난 건성이다가 지루성두피염 몇년앓고나니 지성되어가지고ㅜ 샴푸 엄청 신경썼는데 몰랐넼ㅋㅋ
1개월 전
익인16
나도 20살되고나서 비듬이 갑자기 엄청생겨서 병원 잠깐 다녔었는데 물로 불리는게 최고라하시더라 ㅜㅜ
제품성분을 하나하나 우리가 다 따질 수 없으니가 그냥 물로 안전하게 불리라셨어 ㅋㅋㅋ
1개월 전
익인18
16에게
꿀팁 고마워🫶
1개월 전
익인17
난 샴푸후 바디 비누칠하고 샴푸세척해
그래야 잘 세척된다고해서
다만 난 기름기 많은 머리라 린스나 트린트먼트를 안함
1개월 전
익인17
글대로하면 샴푸 헹구면서 몸에 또 거품 뭍을수 있어서
1개월 전
익인19
기능성 샴푸는 보통 좀 두는게 좋다고 해서 샴푸-바디 -헹굼-얼굴 이렇게함
1개월 전
익인20
샴푸 해놓고 양치하고 헹구고, 트리트먼트해놓고 팬티 빨고, 맨 마지막에 바디워시 폼클렌징!
1개월 전
익인21
기능성 샴푸 쓰는데 설명서에도 3분정도 방치하라고 해서 방치 해
1개월 전
익인23
기름기 제거되는데 시간 좀 소요된다구 해서
방치하는중
1개월 전
익인24
지성이라 샴푸거품내고 다른거 하다가 씻음
1개월 전
익인25
ㅇㅇ 샴푸를 1~2분 정도 방치하고 헹구는게 두피가 더 잘 씻겨나간다고 들어서... 린스도 좀 방치해두는 편임...
1개월 전
익인26
샴푸ㅡ트리트먼트(방치)ㅡ바디워시ㅡ헹구기
1개월 전
익인27
난 극지성이라서
샴푸 - 클렌징오일로 몸 씻고 - 샴푸 씻어내고 컨디셔너 - 바디워시 - 머리 헹구고 - 바디 헹굼
1개월 전
익인28
응 한 2분? 샴푸해놓고 몸 닦음
1개월 전
익인29
ㅇㅇ그래야 뽀득뽀득해서
1개월 전
익인30
웅 두피 지성이라 지성샴푸+방치는 주 3회 이상 해애함 이랗게 하고도 헤어식초나 스크럽하는게 좋음 ㅇㅇ
1개월 전
익인31
샴푸도 3분 정도 방치하는게 좋다고 두피 원장이 말함
1개월 전
익인32
샴푸하고 헹군다음 트리트먼트 후 방치하고 바디워시 함
1개월 전
익인33
지성에 가려움증 있어서 방치
1개월 전
익인34
난 샴푸랑 트리트먼트 동시에 함
평소에는 3분 정도 방치하고 여유 있을 땐 5분 정도 방치하는듯?
1개월 전
익인35
응응 두피샴푸라 사용법에 2-3분 방치하래서 그동안 양치함
1개월 전
익인36
난 ㄴㄴ 대신 머리 적실 때 미온수로 2~3분 오래 적시면서 불림
1개월 전
익인37
응
1개월 전
익인38
샴푸ㅡ샴푸,방치ㅡ양치ㅡ린스ㅡ세안ㅡ바디
1개월 전
익인39
샴푸 방치해두고 바디워시하고
머리 헹구고 트린트먼트 바르고 방치하면서
몸 거품 닦고 폼클렌징 하고 마지막에 머리 헹굼
1개월 전
익인40
애벌하고 두번째 샴푸 방치하고 잠시 양치하는데 바디워시는 트리트먼트까지 다 헹구고 하는게 좋음 몸에 타고 흘러내린 거품 다 닦아줘야함
1개월 전
익인41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 다 하고 몸 닦으시는게 좋습니당
1개월 전
익인43
샴푸방치-바디워시-양치+세수하면서 몸 헹구고-머리 마지막에 헹굼
샴푸방치-양치+세수-머리 헹굼-바디워시
2가지 번갈아서 함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방시혁 피해다니라했던 아빠어디가 찬호 근황..JPG
이슈 · 5명 보는 중
오늘자 충격적인 사랑이 최신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할머니 가위 잃어버렷다길래 그렇구나.햇은데 이정도로 슬퍼하고 잇엇음.twt
이슈 · 13명 보는 중
AD
20년차 부장이 MZ신입한테 잘렸다.thread
이슈 · 1명 보는 중
AD
출근 일주일차 직장인 후기.jpg
이슈 · 2명 보는 중
심부볼 제거할까하는데 어때??
일상 · 4명 보는 중
오월드 늑대 사살 가능성 검토
이슈
AD
임신했을때 먹고 싶을 걸 꼭 사다 줘야하는 이유.jpg
이슈 · 3명 보는 중
엑셀 방송 MC하는 신정환이 SNS에 올린 글
이슈 · 9명 보는 중
AD
삼양이 일본 한정으로 출시한다는 불닭 카레
이슈 · 2명 보는 중
"젊은 대장암 폭증 수준"… 응급의학과 교수, '이 음식'이 장 망쳤다 지적
이슈 · 1명 보는 중
AD
ㅅㅍ) 체인소맨 결말 한 마디로 요약
이슈 · 1명 보는 중
짱구로 비유한 꿈빛 파티시엘 팝업 문제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북대 로비 중학생 살인사건
이슈 · 1명 보는 중
AD
국내 언론 리뷰 뜨기 시작한 영화 <군체>
이슈
제주 유튜버 뭐랭하맨 채널에 오늘 올라온 게시글
이슈 · 2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
332
11:50
26128
0
일상
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
282
9:48
37366
0
일상
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
142
12:30
8031
0
야구
/
정보/소식
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1
14:26
11658
0
이성 사랑방
55kg 넘으면 여자로 안본다는데 황당하다..ㅋㅋㅋ
39
4:47
6924
0
두산
헐 오늘 이길 것 가틈
27
10:48
726
0
KIA
/
OnAir
❤️🐯26061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우리의리생일 승리공식 이어가자 ₍ᵔ= و ˃̵ᗝ˂̵ =ᵔ₎..
23
17:32
284
0
주식
예적금 2천 깨고 주식할까ㅡ? ㅠ
21
11:32
6900
0
롯데
ㄹㅇㅇ
19
16:22
1892
0
삼성
/
OnAir
💙🦁🎂 260616 vs 키움 경기 달글 🎂🦁💙 - 오늘 독방 훑다가 어떤 라온이 생일인 것 봤는..
17
17:50
37
0
T1
베리 ㄹ님이 티ㅈ전에서 우리 3대1로 이길거같다 했는데 이유가
16
14:29
1730
0
한화
/
정보/소식
'3⅔이닝 6실점→5이닝 2실점' 반등 완료…대만 특급 휴식 없이 간다, "여유 있는 편 아니다"
17
17:45
81
0
키움
윤석원 4~5주 부상에 박한결 24일 어깨 수술
12
16:58
516
0
LCK
근데 롤중계하는거 보면 정도차이일 뿐이지
18
10:51
1250
0
SSG
ㄹㅇㅇ
11
16:00
1507
0
낼 건강검진 받으러 가야하는데
18:06
l
조회 1
자동차 발렛파킹 맡겨본 익 있어??
18:06
l
조회 1
강아지들 사람만 보이면 달려가는 거 너무 커여움
18:06
l
조회 1
뽀모도로 타이머 가격 차이 왜이래
18:06
l
조회 1
오늘의 저녁 40
18:06
l
조회 1
큰이모가 나보고 니도 이제 나이많네~ 라는데 기분 나쁨
18:06
l
조회 1
키큰남자 이상형인데이정도면 눈낮은거야?
18:06
l
조회 1
백수인데 여름휴가 따라가야겠지… 아…
18:06
l
조회 1
체감 중1이 어린이 연장선 중2부터 다 큰 느낌…..
18:05
l
조회 1
컴포즈 알바하는 사람!!!!
18:05
l
조회 1
러브버그 한쌍 발견
18:05
l
조회 1
아이 가져서 일 관두시는 분들 있잖아
18:05
l
조회 1
미쳣어 가만히 있는데도 땀이 줄줄 나
18:05
l
조회 2
주식 500으로 100버니까 신기하다
18:04
l
조회 11
플레이브
추가하기
더보기
어떻게든 되겠지...
연습 사이트는 0초->예매하기던데
1
플둥이들아 로그인은 여러개 해도 ㄱㅊ지?
3
오우 선예매 인증 까먹고 있다가 방금 함
문학이라 개큰억까만 없으면 양일 입성은 가능할거같은데
8
우리 그 대기창? 에서 가만히 있으면 알아서 바뀌는거지?
7
부산익인데 엄마랑 카톡 손투리 엄청 하네ㅋㅋㅋ
18:04
l
조회 6
면접일 이틀전에 결과발표하고
18:04
l
조회 5
여자들 부럽다
3
18:04
l
조회 16
회사동기 야근수당받으려고 꾸역꾸역 야근한다
18:03
l
조회 10
너넨 꽃다발 선물을 받았는데
2
18:03
l
조회 12
이석증 많이 아파?? 아는 아줌마 2명이 걸렸에. 한명은 지금 응급실가고
5
18:03
l
조회 1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
1
하이닉스 너 미쳤어..?
15
2
부모님과 여행이면 감성 숙소<<<<<브랜드 호텔이네…..
23
3
지금 하닉에 전재산 넣어도 될까..?
10
4
아무리 애써봤자 타고난 애들 못 따라가는구나..
5
5
하이닉스 미쳤네
2
6
같은 블러션데 브러시 따라 발색 다름 🤣
5
7
솔직히 예쁘게 생긴 거 말고 살갑게 생기고 호감상이 인생 살기 편한 거 같아
11
8
나도 인턴이지만 골절이였는데 모르고 다 붙고 오시는 분들은
3
9
갤럭시폰트 20% 할인중!!
7
10
얼리임태기 매직아이 맞는지 봐줄사람 ㅜㅜ 40
16
11
집값 답이 없는 상황이긴함
12
내가 nt랑 안맞는 이유ㅋㅋㅜㅜ 난 sf야
3
13
와이파이 증폭기 신세계다
5
14
너넨 꽃다발 선물을 받았는데
2
15
오히려 코로나 이후로 통통한사람 더 늘고있는것같음
1
16
크림짬뽕vs맥날
8
17
카톡 선물이 왔는데 어떻게 취소하냐
4
18
하이닉스 진짜 너무 팔고싶다 미친 것…..
10
19
회사동기 야근수당받으려고 꾸역꾸역 야근한다
20
cma? 계좌 만들건데
1
1
35살 모솔 노사연 소개팅 나간다고 통천 김지유 만남
2
다단계의 무서움을 알려주던 게임
5
3
일본 LGBT 근황
4
작년에 워터밤 찢고 오션월드 20주년 모델 발탁된 신인 아티스트
8
5
❕초등교실 침입 고교생 女교사 텀블러에 체액 테러
12
6
반려견이랑 1주일동안 시골 산다는 임영웅.jpg
7
7
추억의 장우동
8
8
잠든 태국인 아내 얼굴에 끓는 물 부은 40대…징역 3년 6개월 선고
1
9
방금 식탐 많은 친구 집에서 내쫓았다
10
"26만원 환불"…역사 왜곡 논란 '대군부인' 블루레이 결국 무산
2
11
JTBC 중계권 더 웃긴건 그돈 주고 샀는데 화질도 4K 아님
1
12
주요 10개 대학, 2028년 수시에서 N수생 지원불가 전형 2.5배 늘려
13
몸무게 정병이 올때 가져야 할 마음가짐
2
14
주식은 잃어도 되는 돈으로 해라
15
우리팀 졸라 다 양아치같아ㅜㅜ
16
서울 지리에 낯설 때 자주 하는 실수
9
17
운전할 때 화가 어느 정도 가라앉는 버튼
18
8-90년대 존재했던 무료 대중교통..gif
19
모두가 꿈을 잃지 말자는 교훈을 준 어제자 소라와 진경
20
최근 역주행으로 멜론 TOP100 진입 목전인 3년 전 노래
1
1
리센느 컴백 리메이크 에프엑스꺼네
22
2
정보/소식
[속보] "수업 중 월드컵 시청이 죄인가요?”…'고등학생 성명문' 파장
27
3
와 또 팬기만 했다고 난리났네ㅋㅋㅋㅋㅋㅋ
1
4
원영이 이 케이스 맘에 들었나바
2
5
나 고딩인데 요즘 교권 ㄹㅈㄷ
8
6
풍향고,쯔양몇끼 이런거 보면 개부러움 연예인들 돈벌면서 먹으러다니고 해외여행다니는거
10
7
급상승
김치볶음밥에 비엔나소세지 잘라넣으면
4
8
원희는 경찰 제복 입혀놔도 어떻게 이러지
7
9
슴은 보컬 디렉터? 가 유영진 그 분이었어?
4
10
강아지들 얼굴에 뭘 쓴걸까..
3
11
이 느낌 연예인 누구 있을까
7
12
코르티스 제임스가 아일릿 마그네틱 안무 만든 부분이 어디임?
7
13
차트에 이름값같은건 없음
5
14
올공시위대 정상인이 대다수고 부정선거 외치는건 극히 일부인가
5
15
제노 얼굴 골격 ㄹㅇ 봐도봐도 놀랍다
2
16
그립톡 나처럼 쓰는 익들 있나 일부러 맥세이프로 사서
1
17
너네 교권 폐지 동의해 ?
11
18
엄지윤 닮은 축구선수 아직도 축구 잘해?
6
19
성찬 애기 티셔츠........보고와써
20
2018년에 고1였는데 학교에섴ㅋㅋ 야자시간때 한반만 축구 틀어줘서 볼 사람들은 그반에서 보고 공..
1
트럼프 아들 완전 역변했네
23
2
정보/소식
권은빈, 10년 활동 마침표…"모든 연예계 활동 마무리”
3
3
260616 수지 인스타
4
진기주 붐업으로 이것도 제발 역주행해주면좋겠다
32
5
급상승
허남준 겨울왕국 브루니 닮았어...입꼬리...ㅋㅋㅋㅋㅋㅋ
14
6
정보/소식
[리뷰] '남편들', 재미도 매력도 실종⋯어디서 웃어야 하나요?
10
7
tvn 이번주부터 디즈니 영화 틀어준댕
1
8
티빙 해킹 당한 사람들이 해야할일이래
3
9
급상승
이준영 손 되게이쁨
6
10
일본에서 최고미인으로 압도적으로 불린다는 여배인데
20
11
일본 우리나라 추구미 다른거 같은게
20
12
정보/소식
[단독] 배현성, '여고생왕후' 남자 주인공 낙점 열일 행보
2
13
인턴 한소희가 1롤이야???
6
14
포핸즈
포핸즈 이거 우리학교같은데
2
15
정보/소식
2026-2027 하/상반기 캐스팅 현황
5
16
참교육 김태영 배우 몇화야? 그 의대지망생
2
17
고래별 촬영 언제 까지야?
18
남편들 기대된다!!!!!!!!!+윤아 단체샷
8
19
멋진신세계
허남준 몸으로 하는건(?) 다 시키면 바로 뽑아내는듯ㅋㅋㅋ
3
20
멋진신세계
차세계 3화에서 단심이 시절 꿈꾸고 일어나서 신서리 이럼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