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5
머리에 샴푸 - 바디워시 몸 - 몸 닦기 - 샴푸 헹구기?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샴푸는 바로 린스는 좀 방치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샴푸하고 바로 행구고 트리트먼트 바르고 좀 방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샴푸는 바로 헹구고 트리트먼트를 방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치는 트리트먼트나 헤어팩 바르고 하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서 샴푸도 방치하면 좋다고 해서 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찾아보니까 두피 타입에 따라 다르대
근데 할 거면 천연 샴푸로 애벌샴푸 먼저 하고
2~3분 정도 방치하는 게 좋다는 데
몸 닦다가 헹궈내야할 듯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능성 샴푸라 샴푸하고 2분 정도 방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치하면 더 깨끗하게 씻어져서 좋다고 하는데 난 하면 오히려 자극되서 안좋아지더라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샴푸하고 거품내서 잠깐 방치는게 좋대........ 근데 귀찮아서 바로 헹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사실 트리트먼트도 귀찮아서 바로 헹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그렇게 하긴 해 티비에 그 모발이식하는 의사선생님 씻는 방법 보니까 잠깐 방치하시더라고 이유가 있겠지 싶어서 씻는 방법 바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치하면 안 되는거 아니였어 샴푸는? 나도 전엔 몇분 뒀었는데 어디서 안된다고 본 뒤론 바로 헹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성분에 따라 다를걸? 내가 쓰는건 아예 3분 방치하라고 뒤에 써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샴푸도 방치해야 노폐물 불어서 더 잘 빠진다는 말을 듣긴 했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샴푸하고 클오하고 머리 헹구고 트리트먼트 바르고 폼클세안 일케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방치할꺼면 애벌샴푸 시 1차때 하고 2차는 걍 그 불린 때 닦듯 문질문질하라고 차홍슨생님이 그랬던거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그럴시간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샴푸하고 이빨 닦은다음 씻어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능성 = 방치
쿨링or지성용 = 즉시세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퍼퓸,향 = 즉시세척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묵은때를 날리고싶은거면 샴푸포다는 미온수로 적신다음 방치 추천
때는 물로만 불려도 샴푸질할때 꼼꼼하게만 문지르면 깨끗하게 씻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쿨링이랑 지성용은 왜 때문이야?? 궁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두피에 안 즇아 필요한 기름층까지 씻겨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쿨링은 말 그대로 화한기운이 있어서 안좋고 지성용은 기름박박지워야해서 알칼리성이 강한경우가 많아서 비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ㅎㅎ... 옛날에 스타킹에서 샴푸방치하면 좋다고 엄청 어렸을때 봐가지고 따라했다가 병원가서 혼남 ㅎㅎㅎㅎㅎㅎ
머리가 가뭄이라고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건성이다가 지루성두피염 몇년앓고나니 지성되어가지고ㅜ 샴푸 엄청 신경썼는데 몰랐넼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20살되고나서 비듬이 갑자기 엄청생겨서 병원 잠깐 다녔었는데 물로 불리는게 최고라하시더라 ㅜㅜ
제품성분을 하나하나 우리가 다 따질 수 없으니가 그냥 물로 안전하게 불리라셨어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16에게
꿀팁 고마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샴푸후 바디 비누칠하고 샴푸세척해
그래야 잘 세척된다고해서
다만 난 기름기 많은 머리라 린스나 트린트먼트를 안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대로하면 샴푸 헹구면서 몸에 또 거품 뭍을수 있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기능성 샴푸는 보통 좀 두는게 좋다고 해서 샴푸-바디 -헹굼-얼굴 이렇게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샴푸 해놓고 양치하고 헹구고, 트리트먼트해놓고 팬티 빨고, 맨 마지막에 바디워시 폼클렌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기능성 샴푸 쓰는데 설명서에도 3분정도 방치하라고 해서 방치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름기 제거되는데 시간 좀 소요된다구 해서
방치하는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지성이라 샴푸거품내고 다른거 하다가 씻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ㅇ 샴푸를 1~2분 정도 방치하고 헹구는게 두피가 더 잘 씻겨나간다고 들어서... 린스도 좀 방치해두는 편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샴푸ㅡ트리트먼트(방치)ㅡ바디워시ㅡ헹구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극지성이라서
샴푸 - 클렌징오일로 몸 씻고 - 샴푸 씻어내고 컨디셔너 - 바디워시 - 머리 헹구고 - 바디 헹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응 한 2분? 샴푸해놓고 몸 닦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ㅇ그래야 뽀득뽀득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웅 두피 지성이라 지성샴푸+방치는 주 3회 이상 해애함 이랗게 하고도 헤어식초나 스크럽하는게 좋음 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샴푸도 3분 정도 방치하는게 좋다고 두피 원장이 말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샴푸하고 헹군다음 트리트먼트 후 방치하고 바디워시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성에 가려움증 있어서 방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샴푸랑 트리트먼트 동시에 함
평소에는 3분 정도 방치하고 여유 있을 땐 5분 정도 방치하는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응응 두피샴푸라 사용법에 2-3분 방치하래서 그동안 양치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ㄴㄴ 대신 머리 적실 때 미온수로 2~3분 오래 적시면서 불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샴푸ㅡ샴푸,방치ㅡ양치ㅡ린스ㅡ세안ㅡ바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샴푸 방치해두고 바디워시하고
머리 헹구고 트린트먼트 바르고 방치하면서
몸 거품 닦고 폼클렌징 하고 마지막에 머리 헹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애벌하고 두번째 샴푸 방치하고 잠시 양치하는데 바디워시는 트리트먼트까지 다 헹구고 하는게 좋음 몸에 타고 흘러내린 거품 다 닦아줘야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 다 하고 몸 닦으시는게 좋습니당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샴푸방치-바디워시-양치+세수하면서 몸 헹구고-머리 마지막에 헹굼

샴푸방치-양치+세수-머리 헹굼-바디워시

2가지 번갈아서 함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332 11:5026128 0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282 9:4837366 0
일상잘생남 못생녀 커플 본적있음?진지하게142 12:308031 0
야구/정보/소식이재현 허리 부상, KBO "교체 포함해 모든 가능성 열어 놓고 있다" 51 14:2611658 0
이성 사랑방55kg 넘으면 여자로 안본다는데 황당하다..ㅋㅋㅋ39 4:476924 0
낼 건강검진 받으러 가야하는데
18:06 l 조회 1
자동차 발렛파킹 맡겨본 익 있어??
18:06 l 조회 1
강아지들 사람만 보이면 달려가는 거 너무 커여움
18:06 l 조회 1
뽀모도로 타이머 가격 차이 왜이래
18:06 l 조회 1
오늘의 저녁 40
18:06 l 조회 1
큰이모가 나보고 니도 이제 나이많네~ 라는데 기분 나쁨
18:06 l 조회 1
키큰남자 이상형인데이정도면 눈낮은거야?
18:06 l 조회 1
백수인데 여름휴가 따라가야겠지… 아…
18:06 l 조회 1
체감 중1이 어린이 연장선 중2부터 다 큰 느낌…..
18:05 l 조회 1
컴포즈 알바하는 사람!!!!
18:05 l 조회 1
러브버그 한쌍 발견
18:05 l 조회 1
아이 가져서 일 관두시는 분들 있잖아
18:05 l 조회 1
미쳣어 가만히 있는데도 땀이 줄줄 나
18:05 l 조회 2
주식 500으로 100버니까 신기하다
18:04 l 조회 11
부산익인데 엄마랑 카톡 손투리 엄청 하네ㅋㅋㅋ
18:04 l 조회 6
면접일 이틀전에 결과발표하고
18:04 l 조회 5
여자들 부럽다3
18:04 l 조회 16
회사동기 야근수당받으려고 꾸역꾸역 야근한다
18:03 l 조회 10
너넨 꽃다발 선물을 받았는데2
18:03 l 조회 12
이석증 많이 아파?? 아는 아줌마 2명이 걸렸에. 한명은 지금 응급실가고5
18:0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