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6

[잡담] 흔한 이과 100퍼 이과생의 LEET 체험기 | 인스티즈

[잡담] 흔한 이과 100퍼 이과생의 LEET 체험기 | 인스티즈

[잡담] 흔한 이과 100퍼 이과생의 LEET 체험기 | 인스티즈

[잡담] 흔한 이과 100퍼 이과생의 LEET 체험기 | 인스티즈

[잡담] 흔한 이과 100퍼 이과생의 LEET 체험기 | 인스티즈

[잡담] 흔한 이과 100퍼 이과생의 LEET 체험기 | 인스티즈

[잡담] 흔한 이과 100퍼 이과생의 LEET 체험기 | 인스티즈

[잡담] 흔한 이과 100퍼 이과생의 LEET 체험기 | 인스티즈

[잡담] 흔한 이과 100퍼 이과생의 LEET 체험기 | 인스티즈

[잡담] 흔한 이과 100퍼 이과생의 LEET 체험기 | 인스티즈

[잡담] 흔한 이과 100퍼 이과생의 LEET 체험기 | 인스티즈

[잡담] 흔한 이과 100퍼 이과생의 LEET 체험기 | 인스티즈

[잡담] 흔한 이과 100퍼 이과생의 LEET 체험기 | 인스티즈

[잡담] 흔한 이과 100퍼 이과생의 LEET 체험기 | 인스티즈

[잡담] 흔한 이과 100퍼 이과생의 LEET 체험기 | 인스티즈

실제 시험 난이도를 몰라서 그러는데 이정도면 낫베드인가 추리논증인가 그건 내일 풀어봄

+빨갱이만 틀린거 총8개

대표 사진
익인1
다 틀린 거 아녀?ㅋㅋㅋㅠㅠ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집리트 130 정도 나왔을 때 진입하라 하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갱이만 틀린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마이너스 8인데 연습하면 마이너스 34까진 갈만할듯 너무 어색해 이런지문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논리를 짧은 글에 집약시켜 둔 거라 처음 풀 때 당황스럽더라... 추리논증도 잘 풀리면 괜찮을 것 같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리논증도 처음보면 겁나 어색할거같긴 해 아직 문제도 몰라 어케나오는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의 다 틀렸다는 거 아녀..?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갱이만 틀린거 나머진 습관이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호옹 그런거면 ㄱㅊ한듯 추논도 풀어봐 진입할 땐 추논이 어렵지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입할 생각은 없는데 걍 재미로 풀어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개 틀린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벼농사 하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잘하는 거 아니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몰라요 리트 공부한적도 없고 모집단의 수준도 몰라요 시험지도 저거밖에 모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궁금한건데 문제 네 모서리에 선 긋는 건 무슨 의미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습관 루틴같은거임 뭔가 안정감을 찾기위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 발문 읽는동안 저거 해야지 뭔가 마음이 편안해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선 왤케귀엽냐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 인생 망한 익 있음???349 0:1445070 5
일상동생이 범죄자인 거 애인한테 언제 얘기해야 할까?225 8:3040844 0
일상홍대 무단횡단 사고 봤어?188 10:0835141 0
이성 사랑방 연애중 아 진짜 잠이 안온다.. 톡내용있어 135 06.17 22:5028658 2
야구롯데 선수들이 어필을 잘 하는듯 58 06.17 22:509276 0
아 카페 배달 컴플레인 들어왔다
16:31 l 조회 1
쟁반으로 머리 내려치고 싶은 손님
16:31 l 조회 1
방광염 한달만에 재발할수가있어?
16:30 l 조회 5
담배피는 익들 있어?1
16:30 l 조회 12
반팔옷 중에 목 답답한 거 개싫다1
16:30 l 조회 8
상사가 뭐라할때 저 퇴사할게요 한 적 있어?2
16:30 l 조회 18
나 주식봨ㅋㅋㅋㅋ
16:30 l 조회 30
ㅋㅋ.. 엄마한테 남친이랑 외박한다고 하니까 절대 안된다는데 어떡할까 4
16:30 l 조회 14
비염심해서 마스크쓰고다니는사람 잇음?2
16:29 l 조회 7
버스 두번 갈아타고 편도 1시간 10분정도 되는 회사 이력서 넣을까 말까2
16:29 l 조회 6
고양이 호로록
16:29 l 조회 5 l 추천 1
주식을 아예 안하는 사람이 이제 있을까..?9
16:29 l 조회 18
주식으로 천벌었는데 라식하까마까ㅜ6
16:29 l 조회 12
헐 00인데 필테쌤이 나보다 어렸음..
16:29 l 조회 8
관절 약한익들아 mri찍어봤어?1
16:29 l 조회 10
나 사실 일본어 좋아함 4
16:29 l 조회 15
수영했다1
16:28 l 조회 21
마운자로 하고 운동안해도2
16:28 l 조회 14
이상하게 떡볶이 먹으면 먹는중에 체중이 느는 느낌이야2
16:28 l 조회 11
클로드 나만 안 돼?
16:28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