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3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고객의 소리 문의 남겨도 되나..
대표 사진
익인1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컴플걸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상부리지마라..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주문 승인되서 계단 내려갔더니 사실 재고 없다고 말하고 미안하다는 소리도 안하는데 기분 안나쁨..? 첨부터 주문 취소하던가
말투도 싸가지 없게 파트너가 말함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분 나쁠만한데 남겨도 파트너한테 가는 건 별로 없음.. 재고 없어서 취소된거라며 매장에선 걍 진상고객되는 거임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걍 취소해주면 되지 왜 계단 내려오게 함 말이라도 미안하다고 하던가 ㅠㅠ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397 06.06 17:1157814 1
일상살면서 민주당 지지하는 2030은 무조건 걸러야겠다170 06.06 22:159267 15
일상와 잠실 시위 싸잡아 욕하는 곳은121 06.06 23:511842 2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4719 06.06 16:0530672 0
삼성/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5012 06.06 16:1027103 0
대전사는사람 .. 목원대 근처에 숙소 있어?????
4:46 l 조회 3
오늘 좋아하는 누나한테 해장하라고 차돌박이된장찌개2
4:45 l 조회 12
와 친구 스토리 보니까 지금도 시위하고잇네ㅋㅋㅋㅋㅋㅋ3
4:44 l 조회 21
지령내려왔대4
4:44 l 조회 30
에프터이펙트 잘 쓰는 익??
4:44 l 조회 4
전문직 부럽다
4:42 l 조회 22
왜 내주변 남자 애들은 지 정치성향 티를 못내서 안달일까
4:42 l 조회 18
나 뭐해먹고 살아야하지
4:42 l 조회 18
세전421만원
4:42 l 조회 12
귀가아프다 자야겠다
4:40 l 조회 13
개표직원이 왜 여태 갇혀 있어야 하는지 이해가 안 되는데5
4:39 l 조회 97
잠실 선거 시위 수준 개바닥이구나.. 경찰 무단촬영하고 조롱하는게 맞냐9
4:38 l 조회 49
왜 요새는 중도를 찾아보기 힘들까12
4:38 l 조회 81
나 수면제 먹고 배달음식 시키고 이상한 문자보냄ㅋㅋ
4:38 l 조회 38
선관위 개혁 특검 하겠다고 했는데 저러면 오히려 꼬리 자를 시간만 주는꼴인데
4:38 l 조회 20
이름 같으면 친해지기 먼가 그래
4:38 l 조회 18
운전 못하는데 하다보면 늘어?
4:37 l 조회 7
생각해보니 현충일에 저런다고?
4:37 l 조회 14
망했다
4:36 l 조회 20
우울한사람은 행복해보이는 사람한테 속마음 잘 못털어놔?2
4:36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