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
내일 출근하느니 차라리 차에 치여 죽고싶다 내일 되려면 아직 멀었는데 벌써부터 걱정되고 죽고싶다는생각드네
대표 사진
익인1
재취업 어렵더라도 걍 퇴직하는게 낫지않아? 지금 너가 중요한거야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퇴사하고싶어도 퇴사하면 친동생은 손절하겠다하고 친한 언니는 나 일가르쳐주신 선배님 엄청 허무하겠다~ 일 다 가르쳐놨는데 그만두면~ 이러고… 나 평생 동생한테 해줄 수 있는거 다 해주면서 헌신하면서 살다가 잠깐 2달..? 정도 백수생활 했었는데
이때 동생이 밥 사주고 그랬단말야? 그래서 한번만 더 퇴사하면 손절하겠다해서 마음대로 퇴사도 못 해.. 이런말 하면 정말 안되지만 그냥 조용히 번개탄 피워서 죽고싶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퇴사 여러번한적 있어? 근데 그렇다해도 너가 먼저야...몇살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도 어릴때 쓰니처럼 그런식이였는데 괜찮은곳 만나서 나아짐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나는 백수기간이 6개월 넘은적도 있었음..ㅠㅠ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퇴사 1번.. 26살이고 이번이 아예 다른직종에 세번째 직장인데 첫 입사한 곳은 망해서 문닫았구 두번째도 가게가 어려워져서 직원들 정리할 때 나는 그냥 나왔어.. 여태 동생한테 모든걸 다 쏟아부었는데 그 두달 돈 좀 쓰게했다고 내가 힘들어 죽을 것 같은데 손절 이라는거 듣고 진짜 상처도 많이 받았어ㅠㅠ 지금은 요식업인데 이쪽 계열이 엄청 텃세도 심하고 인성이 안좋다하더라구.. 그래서 다른데 좋은곳이 있을까..? 싶어.. ㅜ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에고 고생이많네 나도 그때 불안했고 지금 30인데 27때 괜찮은 회사 만났다가 28때 그만두고 29에 다른회사 들어갔는데 느낌상 이곳에 안착할것같아 괜찮은곳 분명 있을거야 절대 쓰니탓 없고 일부러 힘내게 해주려고 하는말도 아니야 진짜 쓰니탓 없어 너무 힘들면 그냥 동생말이고 뭐고 그만두는게 맞아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99~02 돈 얼마정도 모았어..?160 06.13 23:5316573 0
일상 주 5일 알바 월급 들어온건데 현타 개와.. 40 135 06.13 20:1817880 0
일상167인데 큰 키 맞지 않나…? 소개남이103 06.13 19:259780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1720 06.13 16:1717816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2863 06.13 16:0412809 0
다들 음악 사이트 머써??
10:05 l 조회 1
연예인 박지훈 좋아하는거면 눈 높은거지?
10:04 l 조회 2
남자애기들 뭐 좋아해??
10:04 l 조회 2
나 154인데 키 ,, 소개팅남 186이래ㅜㅋㅋㅋㅋ 하ㅜㅜ1
10:04 l 조회 16
얘들아 이것도 불면증이야? ㄹㅇ 미칠 것 같아...
10:03 l 조회 8
최근 맥날 신메뉴 다 별로다2
10:02 l 조회 13
03~06 돈 얼마까지 모았어?3
10:02 l 조회 8
근데 맨날 퇴근할때 지하철타고 남자동료랑 30분 같이가면 없던감정도 생겨?7
10:02 l 조회 13
알바만 하고 있어됴 쉬었음 청년이얌?1
10:01 l 조회 14
스코틀랜드가 나라였어??3
10:01 l 조회 8
공무원 월급 너무 적은듯3
10:01 l 조회 13
커뮤에는 연애안하는 사람 개많은거 신기해6
10:00 l 조회 27
소아 림프종 걸렸으면 결혼할때 반대할거같아?
9:58 l 조회 15
안입고 필요없는 옷 일쓰로 버릴려는데2
9:58 l 조회 27
동생 생일챙기지말까???? 너네라면 챙겨안챙겨?? 6
9:58 l 조회 18
30살이 되어서야 메타인지 발동됨... 3
9:57 l 조회 101
왜 갤럭시 크롬 팝업창이 안뜨는지 알려주실분...1
9:57 l 조회 13
디올 파우치 받으려고 립 3개 더 샀다2
9:56 l 조회 101
익들아 이 남자 나한테 관심 있어보여??2
9:56 l 조회 19
다 때려 부숴버릴거야
9:5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