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74
너네 평단 몇이고 언제까지 갖고있을거야? 나는 평단 105 10주있엉
대표 사진
개미1
194^^30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8
에구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8
나랑 똑같다 나 194 26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
내5800ㅋㅋㅋㅠ 꾸준히 우상향이었으면 좋았겠지만 장투 결심하고 산거라 27년까지는 보려공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8
그치ㅋㅋ 혹시 중간에 많이 떨어져도 물 가끔씩 타면 되구ㅋㅋ 우리 하닉이 많이 오르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200 70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200 찍은 적 없지 않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있어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2
잇어.. 심지어 넘갺어 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
난 고점이라 지금 계속 추매하면서 평단 낮추는중 ㅋㅋ근데 궁극적으로 난 평단보단 최종 수익을 더 신경쓰는 편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
189 3주 ,,,,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
193 5주 ㅋㅋㅋ 중간에 패닉셀 해서 마이너스 30이다..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1
ㅋㅋㅋㅋ나랑비슷 ..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
167 7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8
189 27주!! 그냥 냅두고 앱 지워놓으면 맘 편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9
250 까지 본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
130 18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1
172. 4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3
171 5주.. 아까 추매할걸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4
195 /11쥬 떨어질때마다 추매하고 220쯤 익절할거얌 ㅎㅎ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5
186 / 7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6
101, 30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7
67 4주 83 10주 200은 넘을거라 생각하고 2분기 실적까지 가져갈 예정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8
130 66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9
188 5주 올해말까지 들고있어볼라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0
192 2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1
17만원 4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3
와 대박이다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4
40 10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5
186 12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6
190, 1주 오늘 아침에 들어감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7
69 6주 / 소수점매수로 조금씩 꾸준히 모으고 있는거 0.74주 158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0
평단 84만원 336주 + 59만원 84주
300까지 가지고 있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1
대주주시다 ㄷㄷ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0
아..? 오늘 레버리지 사느라 250주 판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2
11만원 5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3
나두 추매하면서 평단 낮추는중! 45/190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4
10 10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5
와 부럽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5
12 4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6
197 5주 ^^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7
195 3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9
183 18주 ㅋㅋ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적 피해보상 받아야한다 생각하는 주주들 뭐 갖고있음?69 14:486691 0
다들 하닉 몇 주 있어?21 10:272662 0
익들 주식 투자할때 참고해!! 각 산업, 업종별 대장주들이야!! 다들 떼돈벌어!!18 13:202671 0
하닉 220에 10주 판거 후회돼 26 9:162509 0
이런 국장반도체붐에 에센피랑 나스닥 산 게 맞는걸까21 20:042192 0
하닉 올해 안으로 어디까지 찍을까...
23:56 l 조회 3
아 반도체 늦게 들어가도 먹여주네
23:51 l 조회 16
마벨이 장하다2
23:48 l 조회 12
엄마 적금식으로 모으고 싶다는데 Plus 고배당, 타이거 배당 커버드콜 액티브 이거 ㄱㅊ을까? 2
23:41 l 조회 17
나 자신 샌디 왜 소수점으로 샀니
23:30 l 조회 22
우주 단체로 뭐 어디 블랙홀 빨려들어감?1
23:29 l 조회 48
하닉 고민
23:28 l 조회 37
샌디미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24 l 조회 67
미장이 오르면 국장도 올라?? 10
23:06 l 조회 219
구글 개열받네 진짜....
23:04 l 조회 60
스엑 손실 200만원 패닉셀 할말3
22:52 l 조회 166
내일 또 삼전 닉스 삼기 세개만 가겠다2
22:51 l 조회 191
내일 삼전 40 하이닉스 300 확정 15
22:49 l 조회 3153
자 미장 드가자
22:39 l 조회 34
이번에 청도계 -> 청미적 갈아타는 사람들 그 목돈 주식으로 굴릴거야?4
21:59 l 조회 82
환율 엄청 오르네6
21:52 l 조회 230
미장 내일 휴장이야??4
21:49 l 조회 237
포모오면 인텔보고 극복함
21:47 l 조회 41
하닉 고층이라 환율보고 일단 익절함..2
21:12 l 조회 156
수천만원 억대 수익 흔할까 13
21:00 l 조회 69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