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6

주말이슈가 초강경 매파 연준의장 취임인데 ㅋㅋㅋㅋㅋㅋㅋ 뭐 선반영?? 

 원자재가 지금 다 아래로 박고있는데 무슨 깡으로 오늘 매수를 하는거냐 


공포에 사라는 말 어디서 주워들었나본데 

그 공포라는게 상승장에 하락 한번 꼽히는 시점이 아니라 

사면 바보다, 자살행위다, 돈 길바닥에 버리는거다 이런 인식이 팽배할때 들어가는걸 말하는거임 ㅇㅅㅇ

대표 사진
익인1
하이닉스 말하는거야?
29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함 ㅇㅇ 코스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오른다 했제 떨어진다 했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매일 번걸아가면서 올라옴 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해쩨 해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워시 행보에 대해서는 절대 금리인상 안한다고 보는 의견도 많던데 .. 나머지 말에는 공감함.. 이건 하락장 시작도 아니라 공포라 하긴 이른거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지금 금값만 봐도 무조건 금리인상가는거지 워시 아니어도 금리인상 할수밖에없는 상황이지않나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준이 주요하게 보는 물가 지표들은 양호하고 대차대조표 줄이고 금리인하하는 방향으로 국가부채줄이는 방법 구상했다고 최소 하반기엔 금리인하까지도 할수있다 보는 사람들 있더라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말올 아직 광기 시작도 안함 너같은 사람들조차 없을때가 찐 버블 끝임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티에 주식글 없어질때쯤에 슬슬 사야함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오늘 그래프 변동폭도 그렇고 짜피 개미가 파는 거 외인이 다 먹고 더 비싸게 팔고 이래서... 굳이 오늘 진입 에바긴해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최고점 보다 낫지 않음?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 떨어진다 햇제 오른다 햇제~~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진짜 위험하긴해보여
무서울정도로 급등하면 무서울정도로 하락하는게 이상한건 아니거든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피똥싸리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회사에서 말 너무 없는사람보면 좀 불편하더라246 9:1124299 2
일상재산 20억같이 애매한 서민이 뭣같은듯111 14:0910286 0
일상너네라면 삼전하닉 소개받았는데115 9:2318309 0
삼성/OnAir 💙🦁 260613 vs SSG 경기 달글 🦁💙 - 라도야 창용아 어서 온나!!!!! 잘 지냈지? 오늘.. 914 16:178760 0
KIA/OnAir ❤️🐯260613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이겨. ₍ᵔ= ≖ ˕ ≖ =ᵔ₎✧ 🐯💛 1433 16:046100 0
와 습하면서 덥다 ㅠ 어제 저녁이 딱 날씨좋았는데
18:56 l 조회 3
급해 ㅠㅠ 피시방 시시티비 돌려볼수있어?
18:56 l 조회 3
나 첨 본 사람들이 테니스나 배드민턴 할 것 같다고 하는데 뭔 느낌이야?
18:55 l 조회 4
시위 개빡치네 서울인데 버스 30분 넘게 기다림
18:55 l 조회 2
유튜브 이제 pip모드 걍 다 되는거야?2
18:55 l 조회 11
모바일게임 쿠키런킹덤 추천함
18:55 l 조회 6
내 기준에 완벽하지 않으먼 다 회피해버리려고 하는 성향 있는데3
18:54 l 조회 10
복숭아집 고양이 보여줄까
18:54 l 조회 9
옛날 문방구 추억의 장난감 (이중에 갖고 논거 있어??)2
18:54 l 조회 10
바디트리머 써본 익??
18:54 l 조회 3
회사다니니깐 입맛없고 토할꺼같아1
18:53 l 조회 8
아니 왜 엘베 점검중이지..
18:53 l 조회 2
23살에 만나서 29살까지 만난거면 장기연애야?2
18:53 l 조회 17
퇴실청소랑 입주청소 같은거야??2
18:53 l 조회 10
시력 안좋은 익들아 안경 안무거워?6
18:53 l 조회 9
요즘 초등학생인데 말 느린애들 많던데2
18:52 l 조회 16
나이 드니까 살이 겁나 안 빠지네4
18:52 l 조회 18
월드컵 안볼수도 있지않나 1
18:52 l 조회 17
쌍수 풀기 가능함?
18:52 l 조회 7
맘스터치 간장마늘빅싸이순살 맛있어??
18:5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