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4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


00이는~이렇게 말하면 

일본에서는 아 쟤 귀엽게 보이고싶구나~~생갇하는 정도? 

근데 이것도 나이 어느정도 먹으면 다 혐오하고 특히 다큰 남자가 저러면 ㄹㅇ 이상하게봄 남자들은 중딩만 봐도 안하는긋 

여자들도 자기이름 부르는거 ㄹㅇ 많이 못봄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대학 다니면서 딱 한명 봄 ㅋㅋㅋㅋ 근데 겁나 귀엽게 생겨서 잘 어울렸어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음ㅋㅋㅋ딱 그냥 컨셉이 있음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생각보다 되게 많이 쓰지 않아? 한국은 1000명 중에 1명이 그런가하면 일본은 10명 중 1명은 그런 느낌... 대학생~20대 여자 표본인데 귀척 이런 것도 아니고 성격도 웃긴 앤데 3인칭 쓰던데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썸남이 헬스를 70분 한다는데 말이 돼??390 06.08 23:1854922 0
일상아니.. 네일 비용 다 대는데 내가 지 밥도 사가야함???165 11:2215724 2
일상아빠는 딸 훈육하면 안되는듯 ㄹㅇ 60 16:352235 0
KIA/알림/결과 🌙260609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나무지는 올스타전에서 이거 한번 더 보고싶어. 그게 뭐냐.. 63 0:001578 0
야구 파니누나들 도와줘 이런건 타팀팬 눈이 정확 어쩌구 저쩌구55 06.08 23:527369 0
오 토마토 사탕 맛있다
17:19 l 조회 1
룸 스프레이 추천좀
17:19 l 조회 1
지에스 씨유쿠폰 버리기아쉬워서
17:19 l 조회 2
집에 섬유탈취제 뿌려도 됨???2
17:18 l 조회 7
테일즈런너 대운동회 능력치 이거
17:18 l 조회 3
나 어릴때 꿈이 미란이였음ㅋㅋㅋㅋ 1
17:18 l 조회 8
아침 10시 시험 오후 4시 시험이라 공강이 남는데
17:18 l 조회 6
잡플래닛에 안올라와있는 회사...괜찮을까?1
17:17 l 조회 8
취업 어렵다는거 진짜야??2
17:17 l 조회 10
정치 성향 확고한 사람들은 난 ㅇㅇ 당 되는게 이익이라 ㅇㅇ당 찍어 이런 사람들 욕해? 2
17:17 l 조회 10
만약 중국의 국공내전에서 국민당이 승리했다면 현재의 한중 관계는 어땠을까?2
17:17 l 조회 7
핸드폰 4,5년 썼다고 맛 갈 수가 있어? 9
17:17 l 조회 14
매일 한끼 라면 먹는데 살 잘빠짐2
17:17 l 조회 17
너네 왜 셋로그안들어와2
17:17 l 조회 13
80년대생들이 그래도 00년대생들보다는 고생 많이 했다 vs 걍 또이또이 뭐가 맞아?1
17:17 l 조회 3
남자가 여자를 진짜 좋아하면 공시 한달전이어도 사귀자 하지??3
17:17 l 조회 13
아빠 노래방 간 카드내역이 나한테 메일로 날아왔는데1
17:16 l 조회 22
2주동안 위 줄인거 하루만에 늘어난 기분
17:16 l 조회 6
선택해줘2
17:16 l 조회 9
강성ㅂ 모고 풀어본 공시익 있니
17:16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