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4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1
누가 널 일하는데 써주냐면서 다 사기고 죽을거라면서 그럼;;;; 그래서 아빠한테 워홀이 뭔지 아냐고 하니깐 모르는데 그것도 다 대학생들 꼬셔서 장기매매하는거 아니냐고 개따짐 왜 이래
대표 사진
익인1
워홀안가는게 나아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또 뭐 땜에 그렇게 생각하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자들이 안갔으면하긴함 위험도도 높고
2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근데 안가는게 낫다더라 여자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1에게
니네처럼 성매매하는쥴아나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얘 익잡 네임드 어그로야 얘들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무지해서 그러시는거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캄보디아로 가는 게 아닌데 왜 저러셔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든 해외에서 사는게 다 똑같다함 개황당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너무 오바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갑갑하네 말 안 통한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버지는 그냥 널 잃고 싶지 않은 마음이 너무 커서 그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나이까지 한국에서만 사셔서 그럼 자극적이고 편향된 기사만 보고.. 멀쩡히 성공하고 배우는 사람들도 많은데 머. 쓰니 아버지한테 미안하지만 한마디로 우물안의 개구리인거지 뭐.. 쓰니가 한번 깨보ㅓ
2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녀온 사람들은 다 좋다고하는데 안가본 사람들이 그러는 것 같아ㅜ 아빠한테 돈 달라한 것도 아니고 가도 내 돈으로 갈텐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걱정하시는 맘은 알겠는데 억지.. 평소에도 저러시면 답답하겠다 쓰니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년간저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고싶으면 가.... 아빠 저런 억지로 못가면 평생 억울할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빠한테 지원받을거면 약간 설득해야되고
아니면 한국에서 돈 마니 모아서 가부러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 나 워홀 갔었는데 진짜 너어어어어무 추천해 제발 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인생에 한 번 쯤은 꼭 하먄 너무 좋을 경험이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중에 핀란드 ㄱㄱㄱㄱ 나더 핀란드 갈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게 그냥 개인이 하는게 아니라 정보 간 협약에 의해서 하는거라는걸 이해시키면됨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걸 들을 생각조차 안 해 걍 답답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거 워홀 가면 여자들 몸판다 생각해서 그런거.. ㅋ...알고싶지않았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버지가 그렇다는게 아니라 이래서 윗세대들이 여자가 워홀가는거 안좋아하심.. 위험하다고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전화 안 당겨받는 게 그리 욕먹을 짓이야??180 06.11 18:3829087 1
일상밍고요거트스무디에 요거트 빼달라한 게 진상이야?144 06.11 19:2014488 0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130 7:267142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20786 0
삼성/OnAir 💙🦁 260611 vs KT 경기 달글 🦁💙 - ˗ˋˏ와ˎˊ˗ 라인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75 06.11 17:3318166 1
ㅇㄴ 아까부터 여기고 연예고 왜케 월드컵 안 보냐고 함 ㅋㅋㅋㅋㅋㅋㅋ
11:33 l 조회 1
칼국수 집 알바생인데 혼자 일주일동안 여자분이 같은 시간대에 오는 이유가멀까?
11:33 l 조회 1
네일샵 젤네일 셀프로 제거해도되나?
11:33 l 조회 1
진짜 이쁜친구 자존감이 너무 낮음
11:33 l 조회 4
다들 사회생활 처음 했을 때 어땠어?
11:33 l 조회 5
카드 취소 건 결제 금액 반영해달라고 고객센터 전화하면 해 줘?
11:32 l 조회 5
혹시 고데기 및 다이슨 능력자들 있어?
11:32 l 조회 6
월드컵 봐라 얘들아 한국 응원해야지
11:32 l 조회 5
취준하면서 결혼하는 사람도 있을까?
11:32 l 조회 12
스벅 자망코 맛있어?2
11:32 l 조회 5
페미사이드 통계 도입한다고???2
11:31 l 조회 14
생각보다 자리에 몇시간 내내 앉아있는 거 어려워하는 사람들 많구나1
11:31 l 조회 7
이제와서 신고하는거 오바임? 2
11:31 l 조회 11
파데 막대로 바르는거 잘 발리는거 맞아??1
11:31 l 조회 5
망고요거트스무디에서 요거트를 빼면 망고스무디 아닌가??
11:31 l 조회 6
익명이라서 말하지만 그냥 사람들 여름에 맨발 슬리퍼 신는게 싫음..1
11:30 l 조회 26
요즘 회사에 일없는 익들 많나...?2
11:30 l 조회 14
개충격 친한 친구 스토리로 잠실 시위간거 올림2
11:30 l 조회 28
피부 관리하고 싶은데 대충 후기 괜찮은 전문의 있는 곳으로 가면 될까??
11:30 l 조회 3
티빙 유출 보상받아려면 어떻게해돼??2
11:30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