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1

와 진짜개신기함

어제 한번 뿌려봤는데 따끔하길래 바로 씻고 잤는데 방금 거울보고 살짝 만지니까 톡 떨어짐 대박 아프지도않아

대표 사진
익인1
미친 바로산다 근데 나 부위가 좀 그런덴데 쓸 수 있으려나..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엄청 산성?강하다들어서 아마 소중한부위면 절대 그러지마.... 난 목이랑 겨드랑이였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되는 구나… 흙 ㅜ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 진짜? 나도 목에 하나 있는데 함해봐야징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않이 근데 쥐젖이 애매하게 튀어나와도 되낰ㅋㅋㅋ 하쒸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평사마귀아니고 쥐젖맞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쥐젖맞앜ㅋㅋㅋㅋ 생기다만거같이 생겼어... 따흑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진심????? 왜 안 믿기지............. 그게 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어제까지만해도 살색이었거든? 근데 오늘 바로 죽은 검은색됨....... 이거 벌써 일주일간 달려있던 쥐젖이야 떨어질 기미 없었는데 뿌리자마자 바로 이렇게되는게 신기함나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 예 어케 하는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엘지 대체 뭘 만든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거품 발라놓으면 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 그냥 뿌리면 떨어져나간다는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어케 하는 거야 나도 겨드랑이 쪽에 있는데 알려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걔네는 대체 우리 발을 뭐라고 생각하고 발을씻자를 만든거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독한 무언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뭔 소리냐 발을씻자에 락스성분 안들어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발을씻자는 식초성분의 산성세제랍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튀어 나온 점도 가능한가?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 겨드랑이에 있는데 해봐야겠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들아 이런거 보고 따라하지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안 되더라 사람마다 다른 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걸로 바퀴벌레도 죽인다 안했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왠지 치질도 제거해줄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발을 씻어도 되는거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쥐젖이 산성이었나? 튼 안맞는다고 했던거 보긴 했는데 진짠가보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성분이 도대체 뭐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발을씻자는 대체 뭘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안되더라ㅜㅜㅜ 기댜하고 두통이나 샀는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서 그냥 실 묶어놓고 3일지나니까 똑하고 떨어짐 상처도 없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요즘 그런거 검색 자주해서 알고리즘 자주 뜨는데 식초 밀가루 섞어서 면봉으로 콕 찍어놔도 떨어진다고 피부과 의사가 얘기하던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밀가루 대신 부침가루도 되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피부과 가 애들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피부과로 뗐다... 피부과가 최고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구체적인 방법 궁금해!!! 걍 그 부위에 뿌리고 닦으면 되는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온갖걸 다 씻어내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얘들아 이거 할거면 차라리 식초로 해........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전화 안 당겨받는 게 그리 욕먹을 짓이야??176 06.11 18:3827285 1
일상밍고요거트스무디에 요거트 빼달라한 게 진상이야?133 06.11 19:2012627 0
일상한달50만저축 많은거야?105 7:265519 0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20679 0
삼성/OnAir 💙🦁 260611 vs KT 경기 달글 🦁💙 - ˗ˋˏ와ˎˊ˗ 라인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75 06.11 17:3318026 1
밤티 같단 말도 이제 사망선고 내려온거같음
11:20 l 조회 1
설영우 ㄹㅇ 잘생겨졌네
11:19 l 조회 1
와 치지직 200만명 라이브 동접자 처음봐 ㄷㄷ
11:19 l 조회 1
직장동료의 어머니 병문안 가?
11:19 l 조회 1
나 콜센터 면접 봤는데 떨어져서 일부러 장난전화 거는데 이상한거임?
11:19 l 조회 2
와 우리 사촌언니 겁나 부자랑 결혼함
11:18 l 조회 17
🇰🇷AI에게 물어본 대한민국에 필요한 정책
11:17 l 조회 6
아 어떡해 망했다 진심.....3
11:17 l 조회 39
회사에서 월드컵 단체관람하는 익들 시기질투1
11:17 l 조회 20
톱에 오현규 좀 넣어라 제발
11:17 l 조회 5
목에 자꾸 뭐걸리는 느낌이라 거울봤더니
11:17 l 조회 16
16살에 대학생되면 어떤 기분일까2
11:17 l 조회 12
아 회사에서 다 월드컵 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16 l 조회 37
뭔가 일상에서 야구유니폼 입는거 자주봐서4
11:16 l 조회 7
카톡 단톡에 이런 기능은 없어??4
11:16 l 조회 23
직장인 익들아 축구 봐? 5
11:16 l 조회 33
전 직장동료가 자꾸 자기 시위다녀온거 단톡방에 올림
11:15 l 조회 7
꿈에서 자꾸 살자하는 꿈꿈…1
11:15 l 조회 12
너네 왜 월드컵 안봐? 중계 안달려?13
11:15 l 조회 62
나 회사 근로계약서 삭제한 것 같은디.. 재발급 받으려면 실장(대표아내)한테 문의해야한단말이지
11:15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