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4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5

와 진짜개신기함

어제 한번 뿌려봤는데 따끔하길래 바로 씻고 잤는데 방금 거울보고 살짝 만지니까 톡 떨어짐 대박 아프지도않아

대표 사진
익인1
미친 바로산다 근데 나 부위가 좀 그런덴데 쓸 수 있으려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엄청 산성?강하다들어서 아마 소중한부위면 절대 그러지마.... 난 목이랑 겨드랑이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안되는 구나… 흙 ㅜ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 진짜? 나도 목에 하나 있는데 함해봐야징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않이 근데 쥐젖이 애매하게 튀어나와도 되낰ㅋㅋㅋ 하쒸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평사마귀아니고 쥐젖맞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쥐젖맞앜ㅋㅋㅋㅋ 생기다만거같이 생겼어... 따흑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진심????? 왜 안 믿기지............. 그게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어제까지만해도 살색이었거든? 근데 오늘 바로 죽은 검은색됨....... 이거 벌써 일주일간 달려있던 쥐젖이야 떨어질 기미 없었는데 뿌리자마자 바로 이렇게되는게 신기함나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 예 어케 하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엘지 대체 뭘 만든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거품 발라놓으면 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 그냥 뿌리면 떨어져나간다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어케 하는 거야 나도 겨드랑이 쪽에 있는데 알려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걔네는 대체 우리 발을 뭐라고 생각하고 발을씻자를 만든거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독한 무언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뭔 소리냐 발을씻자에 락스성분 안들어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발을씻자는 식초성분의 산성세제랍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튀어 나온 점도 가능한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나 겨드랑이에 있는데 해봐야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들아 이런거 보고 따라하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안 되더라 사람마다 다른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걸로 바퀴벌레도 죽인다 안했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왠지 치질도 제거해줄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발을 씻어도 되는거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쥐젖이 산성이었나? 튼 안맞는다고 했던거 보긴 했는데 진짠가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거 성분이 도대체 뭐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발을씻자는 대체 뭘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안되더라ㅜㅜㅜ 기댜하고 두통이나 샀는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래서 그냥 실 묶어놓고 3일지나니까 똑하고 떨어짐 상처도 없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요즘 그런거 검색 자주해서 알고리즘 자주 뜨는데 식초 밀가루 섞어서 면봉으로 콕 찍어놔도 떨어진다고 피부과 의사가 얘기하던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밀가루 대신 부침가루도 되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피부과 가 애들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피부과로 뗐다... 피부과가 최고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구체적인 방법 궁금해!!! 걍 그 부위에 뿌리고 닦으면 되는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온갖걸 다 씻어내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얘들아 이거 할거면 차라리 식초로 해........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너네 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임?226 11:5014799 0
일상육군 소령이래 소개팅 할까 말까???297 06.15 23:0251517 1
일상다들 밑에 털 수북하게 냅둠?226 9:4826097 0
야구 오늘자 구자욱 소소한 논란.jpg127 06.15 22:4055658 1
이성 사랑방본인표출 사진 보내달라는거 글케싫음?50 06.15 21:5822857 0
와 나 돼진데 입맛이 없어
15:39 l 조회 1
서울에 혼자 쇼핑하면서 놀 곳 추천 좀!
15:39 l 조회 1
육지담 유튜브 댓글보니까 일진이였다던데
15:38 l 조회 11
서울에 4억대 아파트 있는데 큰 장점일까?
15:38 l 조회 6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낮에 아무 의욕이 없어....
15:38 l 조회 4
집에서 노브라면 꼭쥐쓰 튀어나오지않아??1
15:38 l 조회 12
진짜 직장인들 왜 하나같이 눈빛이 안좋은지 몰랐는데
15:37 l 조회 19
주식 43만원 정도 넣고 지금 32만원 됐는데 걍 다 팔아치울까?3
15:37 l 조회 16
신혼여행 가본 익인이들있니 ㅠㅠ 추천좀2
15:37 l 조회 11
취업 나이 말 많은데 정리하자면 3
15:37 l 조회 15
도약계좌 퇴사해도 해지 안되지?3
15:37 l 조회 10
아아ㅏ아ㅏ강쥐 산책시켜야하는데넘귀찮아 1
15:37 l 조회 4
하 진짜 개망했다 토요일 시험인데 오른쪽 손가락이 안움직인디
15:37 l 조회 4
중국애들 진짜 돈 벌줄안다2
15:37 l 조회 15
타지에서 전주 온사람?
15:37 l 조회 6
아.. 사무보조가 일 잘못해서 돈 손해본 걸 이제 알았어
15:37 l 조회 18
그그 여름니트?중에 고슬고슬한 1
15:36 l 조회 9
너네 지인들 어디까지 음침한지 봄?6
15:36 l 조회 24
32살 평균 저축액 얼마일까?1
15:36 l 조회 9
서울역쪽이 직장이면 어디 사는 게 낫지..3
15:35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