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47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갠적으로 소식좌 친구랑 밥약 개싫다
38
27일 전
l
조회
1099
인스티즈앱
깨작깨작 몇입 먹고 마는데 밥맛떨어짐... 밥 먹지 말자 그러는데도 맛집은 가서 맛보고 싶대 에휴
익인1
오 난 좋던데..남은거 다 내가먹음
27일 전
글쓴이
난 남은거 먹기도 싫고 딱1인분 맛있게 먹는게 조아서 싫음
27일 전
익인2
내 친구중에 소식좌인데 식탐은 개쩌는애 있는데 만날 때마다 적당히 시키라고 개싸움 ㅎㅎ
27일 전
글쓴이
내친구는 그러진 않는데 걍 갠적으로 깨작깨작 먹는 사람 보면 밥맛떨어져서 걍 같이 식사하기 싫움
27일 전
익인2
내 친구도 다 시켜놓고 맨날 몇 입 먹다가 점점 동태눈 돼서 깨작거리고.. 음식 뒤적거리면서 막상 입에 넣지는 않고.. 그래서 얘랑 밥 약속은 안잡음.
27일 전
글쓴이
ㄹㅇ 음식 뒤적거리다가 안먹으니까 말걸고 식사하는데 대답해주고 스타일 너무 안맞아 이거빼면 좋은친구데 하아아아ㅏ
27일 전
익인3
ㄹㅇ 그런거 맞아야 재밌는데
27일 전
글쓴이
아 ㄹㅇㅇㅇㅇ
27일 전
익인4
ㄹㅇ그럴거면 약속 잡지마라 기분 잡침
27일 전
글쓴이
아니 약속을 잡아도 식사 안하고 카페가면 되는데 꼭 맛집가고싶다는둥 하는게 킹받아
27일 전
익인5
아 맞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싫어함... 맨날 몇 입 먹고 아 배불러 하고 앞에서 앉아있는 거 개싫음.. 그래서 나도 먹다가 밥맛 떨어져서 안 먹음
27일 전
익인6
나도 상대방이랑 속도 맞추는 편인데 먼저 숟가락 내려놓으면 나만 밥먹기 돼지같아보여서 민망해…먹고싶어도 내려놓는다 ㅎ
27일 전
익인7
나는 대식좌들 싫음… 자꾸 뭐 먹으러 다니기만해.. 아니 아까 밥먹지않았어? 이럼ㅋㅋㅋ
27일 전
글쓴이
나도 과한거 별로야 속체함 1인분만 제발 먹어 ㅎ ㅏ 친구도 사회생활이라고 ㅡㅠ
27일 전
익인8
어차피 엔빵이잖아.... 소식이 문제가 아니라 맛없게 먹는 게 문제 아녀?
27일 전
글쓴이
맛없고 적게 먹으니까? 한두입먹고 배부르다 하니까 앞에서 맛있게 먹는 사람 입맛떨어지더라 ‼️나는‼️
27일 전
익인9
안 맞는듯ㅋㅋㅋ
27일 전
익인10
걍 너가 얘 싫어하는거 같음
27일 전
글쓴이
식사 스탈빼면 잘맞는 친구얌ㅋㅋ 취미생활도 똑같아서 취미 같이하려고 만나면 이슈 없거등
27일 전
익인11
난좋아 나머지다먹어서ㅋㅋㅋㅋ
27일 전
익인12
한두입 먹고 배불러 노래부르면 짜증남
27일 전
익인13
저러고 눈치 안 주면 ㄱㅊ은데 왤케 많이 먹냐는듯이 굴면 안 만날듯ㅋㅋㅋㅋ
27일 전
글쓴이
그러진 안ㄹ음..걍.... 밥맛이 떨어짐............깨작깨작 뒤적뒤적 한두입...
27일 전
글쓴이
눈치주면 그건 손절이지 ㅇㅈ 개념;
27일 전
익인14
밥상머리앞에서 깨작거리는거 ㄹㅇ 싫음... 과식이나 폭식도 문제지만 저것도 싫음 어렸을때 밥상머리교육 안배웠나 싶고
27일 전
글쓴이
걍.. 소식좌나 대식좌나 집에서나 하고 사회에서는 평범하게 1인분 먹었으면 함...ㅜ
27일 전
익인15
ㄹㅇ 개흥 떨어짐
27일 전
익인16
맞아 같이 먹어야 더 맛있고 재밌다구
27일 전
익인17
진짜 깨작거리는 건 예의가 없는 거임ㅋㅋㅋ단순히 적게 먹는 거랑 달라
27일 전
익인18
난 편식 심한 거..ㅠ 같이 먹을 게 없어 스트레스..맨날 파스타..
27일 전
익인19
다 내 거
27일 전
익인20
난 대식좌가 너무 시러ㅠ 자꾸 2명인데 메뉴 3개 시키자 함
27일 전
익인22
22
27일 전
익인26
33
27일 전
익인21
ㅇㅈ많이 먹을 수 있어서 좋다고도 하는데 난 같이 맛있게 먹고싶단 말임ㅠ
27일 전
익인23
조금 먹어도 반응 좋은거랑 깨작거리는건 달라서 후자는 불편하긴 함
27일 전
익인24
난 소식하는 건 자체는 상관 없는데 깨작거리는 게 싫음
27일 전
익인25
잘먹는 애랑 노는게 재밌긴 하지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쿠팡 몇시간만에 가격변동봐 ㅋㅋㅋㅋ
일상
은근히 나뉜다는 만두 인식
이슈
AD
모수 와인 논란 당사자 일행 댓글
이슈
AD
성적호감도가 높은 직업.jpg
이슈 · 2명 보는 중
젊은 세대 물가 상승 체감갑
이슈
AD
요즘 인기 많다는 수영모
이슈
AD
오스카에서 화제된 케이팝 응원봉 유행의 시초.JPG
이슈 · 1명 보는 중
딸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전화를 받은 도박중독자
이슈 · 1명 보는 중
다들 주식으로 많이 벌어서 순위변동 있을줄알았는데 크게 없네
일상
아뇨아뇨 천연위고비쌤에게 인증샷 남기는 사람들
이슈
AD
연애 초기처럼 대해달라는 와이프
이슈 · 1명 보는 중
페이커 닮은 중국 여 인플루언서 일상
이슈 · 3명 보는 중
AD
일본 멜로 영화에 빠지면 타는 정식 루트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유치원민원 수준이라는 잠실피크닉..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연애는 스킨십 1도 없이 서로 헛삽질할 때가 존잼인 달글
이슈
AD
셋 중 한명이랑 5년 이상 연애한다면?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
547
06.11 11:13
110000
1
일상
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
386
06.11 12:04
55069
0
일상
아빠가 치과의사인데 의사라고하는 친구 어케 생각??
89
06.11 15:06
3005
0
야구
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
302
06.11 16:01
54070
1
KIA
/
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
19962
0
삼성
/
OnAir
💙🦁 260611 vs KT 경기 달글 🦁💙 - ˗ˋˏ와ˎˊ˗ 라인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76
06.11 17:33
17769
1
한화
/
OnAir
🧡🍀🦅 260611 달글 🦅🍀🧡
3154
06.11 17:42
18132
0
롯데
🌺 260611 달글 // "GO HIGH!” 제발 승리를 이어가줘 🍀🥦🧂🫘🌺
2405
06.11 17:12
19161
0
두산
/
OnAir
💢260611 두산vs롯데 // 우리 기분 안좋으니까 이겨서 기분세이브 시켜줘 sʕ •᷅ ₃ •᷄ ʔz ..
5162
06.11 17:35
14852
0
이성 사랑방
다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
88
06.11 14:28
16674
0
LG
/
OnAir
지원 요청 부탁합니다 식이를 위한 (물론 어떤 식이가 파이팅 할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파이팅 해 아니..
1578
06.11 18:21
10635
0
SSG
/
OnAir
❤️ 국대가표 조형우, 정준재, 조병현 파이팅 | 06.11 달글 ❤️
708
06.11 18:27
11785
0
NC
/
OnAir
오늘 이기면 위닝❗오늘 이기면 위닝❗패승승 처하자🥰 | 260611 달글
1827
06.11 18:15
3831
0
키움
/
OnAir
🌹💖 260611 오늘 이겨보자 히어로즈야!! 히어로즈 달글 🌹💖
580
06.11 18:12
2181
0
KT
🔮왜 그런 날 있잖아요, 제발 20점 내줬으면 하는.. 그게 딱 오늘이에요. 26.06.11 달글🔮
583
06.11 18:15
3478
0
내 나이 29살… 진짜 빚만 있고 모은 돈 없음
5:06
l
조회 1
오늘 주식 조롱글 넘쳐나겠네
5:06
l
조회 1
반팔티 찾아주라
5:06
l
조회 1
당근 하는데 진짜 기분 개나빴음
5:06
l
조회 1
방금 방에서 잡은 모기 볼사람 (약혐주의)
5:05
l
조회 2
브라끈 두꺼우면 촌스러워?
5:05
l
조회 2
아이폰 바꿀건데 두개중에 고민이다.....
5:04
l
조회 4
요즘 개인정보 털렸다는 얘기 많아서 친구들이랑 농담 반 진담으로 내 개인정보 세계여행한다 / 개인정보× 공공정보o 다
5:04
l
조회 1
공항가는버스 안인데 코골이 장난아니네
4
5:02
l
조회 12
배꼽떼 떼는 슬라임? 같은 거 없나
1
5:00
l
조회 16
뚱뚱한편인데 안경 쓰면 꼴볼견일까
4
4:55
l
조회 30
지들 맘대로 프레임 씌우는 거 개짜증남
4:54
l
조회 24
테무 고객센터에 쿠폰 달라고 멘헤라짓 하는 중
9
4:53
l
조회 124
아 레전드 밤낮 바꼈다 ㅋㅋㅋㅋㅋㅋㅋ...
4:52
l
조회 10
이태원클라쓰
추가하기
더보기
박서준...
ost너무 좋다ㅠㅠㅠ
1
새로이 군대 갔다왔어??
9
권나라 배우님 연기는 너무 잘하시는데
1
이태원 클라쓰 같이 보다가 잠든 내 5살 조카가 하는말
1
어제 마지막에 나온 노래 제목 알려주세요ㅠ
1
스레드 20대가 본 30대 특징 이거 20대가 아닌거같음ㅋㅋㅋ
2
4:52
l
조회 88
타오바오 메이투 구매해본 사람!!!!!
3
4:51
l
조회 11
중견급 회사 오퍼레터
4:50
l
조회 20
성추행 당해본 익들있어? 이겨내고 싶은데 도와줘
7
4:50
l
조회 46
오늘 국장 파티임
4:49
l
조회 170
옆집 1층에 뼈해장국 집이 생겼는데 감동이었어
1
4:48
l
조회 2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06
1
오늘 국장 파티임
2
테무 고객센터에 쿠폰 달라고 멘헤라짓 하는 중
8
3
종전했다고??? 주식 지금 폭등 먼소리야??
4
야선 상한가 ㄱㄱㄱ미쳣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ㅑ
5
5
스레드 20대가 본 30대 특징 이거 20대가 아닌거같음ㅋㅋㅋ
2
6
국장특이 근들갑 떨면 생각보다 안오른다는거
5
7
나 남미새 아닌데 에이블리룩
4
8
대익.. 시험기간인데 하이닉스 때문에 떨려서 잠도 못자는중
2
9
뚱뚱한편인데 안경 쓰면 꼴볼견일까
3
10
친구네 고양이가 거의 일년마다 바뀌어서 신기함
6
11
공항가는버스 안인데 코골이 장난아니네
3
12
타오바오 메이투 구매해본 사람!!!!!
3
13
아이폰 바꿀건데 두개중에 고민이다.....
1
머리숱 반 토막 되는 습관
21
2
우리나라 약국도 이제 밀국 약국 수순 밟는듯....
22
3
손예진이 음식 사진하나 올렸을뿐인데 생긴 논쟁
142
4
동남아에서 유행하는 쌍꺼풀 줄이는 수술
16
5
한 문장 듣고 왕사남 안 본 사람인거 알아채는 장항준
11
6
한국 시장에 호감 이미지 얻으려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자인
4
7
크로스핏은 거의 성인용 태권도장이네
8
늙크크 말투 vs 영크크 말투
83
9
예쁘다고 하는 밤의 다리.jpg
1
10
아이스크림 가게 주의사항.jpg
1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KT 광화문광장 거리응원 특별 초청 아티스트 '코르티스'..
2
2
이거 누구야? 태연이랑?
2
3
덕질하다보면 본진 미감 너무 완벽한것보다
3
4
원영이 공항 티셔츠 어디껄까..
3
5
우리집 냥이 갑자기 뿔났는지 막 날아와서 공격해 ㅠ
3
6
포카마켓 통 바꼈나봐
7
어릴때 아빠랑 자면 창밖으로 차 지나갈 때 안 들켜야해서 숨기 놀이 했는데 왜 그런지 알겠슨
8
ㄱ
문체 좀만 딥해져도 사람들 잘 안읽더라
5
9
와 장원영
10
티빙도 사과 보상 주겠지?
3
11
얘들아 왜 안자
9
1
지금 도배 머임...?
3
2
와 임지연
16
3
오싹한연애
놀토,핑계고,살롱드립2 나와주길
2
4
취사병
임지호 배우 인별
2
5
내일도 출근 박지현 유인라디오도 안나오네..ㅠㅠ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