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5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성인이고 취미반임
대표 사진
익인1
드럼이랑 교회랑 뭔 상관이야???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회 다니다 드럼 배우는 사람들이 많대 보통.... 그 교회에 드럼이 있어서? 접근하기 쉬워서라던데 교회 안 다녀서 잘은 모르겠지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긴 함 연습해야하는데 악기를 살 수가 없자나 교회는 공짜고ㅋ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특정 교회 다녀보실래요 아님 한귀한흘해도 될 듯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 다니는 교회 소개 시켜주겠다고 마음 편해질거라고 다녀보래.. 2주째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오 그럼 옮겨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ㅎㅎ... 댓 고마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오 그건 옮겨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밴드에 교회 출신이 많음ㅋㅋㅋㅋ 찬양할 때 연주할 수 있게 가르쳐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좀 큰 교회들에서 애들 드럼 많이 가르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도 교회다니다 배우고 이제 밴드 함
근데 밴드하니까 교회에서 얘한테 사탄에 씌었다면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성인이고 드럼 배우는데 그런 소리 안 함 걍 시간 되면 학원 자주 나와서 드럼 연습하라는 소리만 듣는데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만 그런거겠지 그럼.. 옮겼는데 또 그런 소리 들으면 별로일거 같아서 ㅠㅠ 옮겨봐야겠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난 학원 두 군데 다녔는데 그런 소리 한 번도 못 들음ㅋㅋㅋ 거기가 이상함 보통은 연습실 따로 마련해줌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드럼 자체는 너무 재밌어서 계속 배우고 싶은데 선생님한테 이런 소리 들어서 갈말 고민되는건 또 처음이다 ㅋㅋㅋㅋㅋ 고마워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중딩 때 드럼 다녔는데 드럼 자체가 어디 많이 없기도 하고
그 나이에 많이 할 수 있는 곳이 교회긴해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교회에 있을 때도 악기 다루던 사람 다 예고 가거나
악기 전공으로 대학 갔음 확실히 좀 다름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말 들은적 없어 이상한데네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네 학원 이상한 거 맞고 학원 옮기자,, 그것과 별개로 드럼, 베이스 하는 애들 중에 교회 다니는 애들 많음 ㅋㅋㅋㅋ 특히 드럼은 집에 드럼이 있기는 힘들고 제일 접하기 쉬운게 교회라서 ㅋㅋㅋ 베이스는 꼭 필요한데 연주자가 많이 없어서 교회에서 시키는(?) 경우 있음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왜 교회를 뜬금없이 얘기하지 만 생각했는데 회사 사람한테 교회에서 악기 배우는 경우 많다고 들어서 그때 아 하긴 했어 ㅋㅋ 학원은 이상한거 맞구나 ㅠ 고마워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회 다니다가 드럼 > 이건 내가 뭐라 할 부분 아니고
드럼학원에서 교회 권유 > 이걸 물어본거얍

다들 경험 얘기해주는거 같아서 혹시 오해할까봐 씀 ㅋㅋㅋㅜ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악기는 실무하면서 느는 게 큰데 교회가 제일 접근성 높음 신앙심을 함양하라 이런 뜻이 아니고 걍 그럼 집에 드럼 못 두는 사람 많은데 권유도 할 만은 하다고 생각해 ㅋㅋ
21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근데 그런 개념으로 얘기한 건 아닌거 같아 윗댓에 쓰긴 했는데 마음 편해진다고 말씀하셔가지구... 연습은 자유 연습실 따로 있기도 하공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우 그럼 선생이 할렐루야이신갑네 개불편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실음학원들 악기 배울때 그낭 자유롭게 와서 연습하고 갈 수 있게 하던데 굳이 교회 권유를??
차라리 수업 없을때도 학원 자주 나오셔서 연습하라고 하는게 맞지않나... 나 다녔던덴 다 그랬는데

21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학원을 빙자한 전도인것같은데ㅋㅋㅋ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여기는 민주당 좋아하는 이유가 뭐야 ??160 06.05 16:304949 7
일상/정보/소식 아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26 06.05 16:0321150 9
일상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99 0:073959 5
KIA/OnAir ❤️🌙260605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달빛시리즈 in 빛고을✨️⋆ ˚。⋆₍ᵔ=𔓕ᴗ𔓕=ᵔ₎.. 2346 06.05 17:3220004 0
한화/OnAir 🧡🍀🦅 260605 달글 🦅🍀🧡 3137 06.05 18:0816261 0
지금 아이폰 17프로로 바꾸는거 에바야?
7:53 l 조회 2
다음주에 순방하러 나가는구나
7:52 l 조회 7
미장 무슨일임 이게??1
7:51 l 조회 16
청첩장 받고 기분나쁘긴 처음이네 1
7:51 l 조회 8
생각해보면 지금 선관위앞에서 시위를 해야하는거아님?4
7:50 l 조회 26
샴푸, 트리트먼트 여분 1개씩 더 있는데 올영 세일 때 더 쟁여놓을까2
7:49 l 조회 13
웜톤은 핑크 안 어울려?1
7:49 l 조회 8
헬스장 인포데스크 알바하는데 두달동안 빌런 4명 봄..1
7:49 l 조회 20
160 55 인데 팔뚝 허벅지 아직 개많거든? 체지방률 낮추면 적어질까…1
7:48 l 조회 16
결혼식 못 가는데 5만원 내야될까 10만원 내야될까8
7:48 l 조회 15
러닝하면 원래 다음날 근육통 심한거야?4
7:46 l 조회 25
1찍이지만 부동산 집값 관련해선 ㄹㅇ13
7:46 l 조회 47
극우들이 사전투표말고 본투표만 하라고 해놓고서2
7:45 l 조회 56
지금 빨래 돌리기 에바야?6
7:45 l 조회 22
아 코털 자르고 나오는거 까먹었다 2
7:45 l 조회 10
쿠팡알바 1시간 남았다...
7:44 l 조회 14
주식 어카냐10
7:43 l 조회 250
친구 결혼식 가야되는데 축의 얼마나 하지?3
7:43 l 조회 9
알바하는데 세상에 이렇게 모자란사람들 많은줄 몰랐어1
7:43 l 조회 25
근데 좌우를 떠나서8
7:42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