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506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 힘든 건 상관없습니다. 해내면 됩니다 ✈️
영화 '하나 코리아' 30명 초대 이벤트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드럼학원 원래 교회 다니라 그래?
25
21일 전
l
조회
306
인스티즈앱
성인이고 취미반임
익인1
드럼이랑 교회랑 뭔 상관이야???
21일 전
글쓴이
교회 다니다 드럼 배우는 사람들이 많대 보통.... 그 교회에 드럼이 있어서? 접근하기 쉬워서라던데 교회 안 다녀서 잘은 모르겠지만
21일 전
익인5
맞긴 함 연습해야하는데 악기를 살 수가 없자나 교회는 공짜고ㅋㅋㅋ
21일 전
익인5
걍 특정 교회 다녀보실래요 아님 한귀한흘해도 될 듯
21일 전
글쓴이
자기 다니는 교회 소개 시켜주겠다고 마음 편해질거라고 다녀보래.. 2주째임
21일 전
익인5
글쓴이에게
오 그럼 옮겨
21일 전
글쓴이
5에게
ㅎㅎ... 댓 고마워
21일 전
익인3
글쓴이에게
오 그건 옮겨
21일 전
익인3
밴드에 교회 출신이 많음ㅋㅋㅋㅋ 찬양할 때 연주할 수 있게 가르쳐서
21일 전
익인2
좀 큰 교회들에서 애들 드럼 많이 가르치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도 교회다니다 배우고 이제 밴드 함
근데 밴드하니까 교회에서 얘한테 사탄에 씌었다면서...
21일 전
익인4
나도 성인이고 드럼 배우는데 그런 소리 안 함 걍 시간 되면 학원 자주 나와서 드럼 연습하라는 소리만 듣는데
21일 전
글쓴이
여기만 그런거겠지 그럼.. 옮겼는데 또 그런 소리 들으면 별로일거 같아서 ㅠㅠ 옮겨봐야겠다
21일 전
익인4
응 난 학원 두 군데 다녔는데 그런 소리 한 번도 못 들음ㅋㅋㅋ 거기가 이상함 보통은 연습실 따로 마련해줌
21일 전
글쓴이
드럼 자체는 너무 재밌어서 계속 배우고 싶은데 선생님한테 이런 소리 들어서 갈말 고민되는건 또 처음이다 ㅋㅋㅋㅋㅋ 고마워
21일 전
익인6
ㄴㄷ 중딩 때 드럼 다녔는데 드럼 자체가 어디 많이 없기도 하고
그 나이에 많이 할 수 있는 곳이 교회긴해
21일 전
익인6
나 교회에 있을 때도 악기 다루던 사람 다 예고 가거나
악기 전공으로 대학 갔음 확실히 좀 다름
21일 전
익인7
그런말 들은적 없어 이상한데네
21일 전
익인8
쓰니네 학원 이상한 거 맞고 학원 옮기자,, 그것과 별개로 드럼, 베이스 하는 애들 중에 교회 다니는 애들 많음 ㅋㅋㅋㅋ 특히 드럼은 집에 드럼이 있기는 힘들고 제일 접하기 쉬운게 교회라서 ㅋㅋㅋ 베이스는 꼭 필요한데 연주자가 많이 없어서 교회에서 시키는(?) 경우 있음
21일 전
글쓴이
나도 왜 교회를 뜬금없이 얘기하지 만 생각했는데 회사 사람한테 교회에서 악기 배우는 경우 많다고 들어서 그때 아 하긴 했어 ㅋㅋ 학원은 이상한거 맞구나 ㅠ 고마워
21일 전
글쓴이
교회 다니다가 드럼 > 이건 내가 뭐라 할 부분 아니고
드럼학원에서 교회 권유 > 이걸 물어본거얍
다들 경험 얘기해주는거 같아서 혹시 오해할까봐 씀 ㅋㅋㅋㅜ
21일 전
익인9
악기는 실무하면서 느는 게 큰데 교회가 제일 접근성 높음 신앙심을 함양하라 이런 뜻이 아니고 걍 그럼 집에 드럼 못 두는 사람 많은데 권유도 할 만은 하다고 생각해 ㅋㅋ
21일 전
글쓴이
음 근데 그런 개념으로 얘기한 건 아닌거 같아 윗댓에 쓰긴 했는데 마음 편해진다고 말씀하셔가지구... 연습은 자유 연습실 따로 있기도 하공
21일 전
익인9
오우 그럼 선생이 할렐루야이신갑네 개불편
21일 전
익인10
근데 실음학원들 악기 배울때 그낭 자유롭게 와서 연습하고 갈 수 있게 하던데 굳이 교회 권유를??
차라리 수업 없을때도 학원 자주 나오셔서 연습하라고 하는게 맞지않나... 나 다녔던덴 다 그랬는데
21일 전
익인11
학원을 빙자한 전도인것같은데ㅋㅋㅋ
21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현재 일부 비판여론에 대폭발한 명예영국인..JPG
이슈 · 3명 보는 중
분위가 확 달라졌다는 걸그룹 멤버...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민폐 욕설 고성방가 초딩들 모자이크해서 올렸다가 피곤해진 사람
이슈 · 3명 보는 중
나솔 역사상 가장 기괴하고 무서운 장면
이슈 · 7명 보는 중
남편한테 월세 받고싶은데 어찌해야하나요
이슈 · 2명 보는 중
키 공개하고 168cm처럼 안 보인단 댓글이 많이 달렸다는 한가인.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스트레스 많은 사람 구분하는 꿀팁.jpg
이슈 · 4명 보는 중
레드벨벳 조이 근황..jpg
이슈
AD
AD
지하철이 토하고 있는데요
이슈
김냄비 사진 보고 놀란 외국인들.twt
이슈 · 3명 보는 중
선거 앞두고 본색 드러내고있다는 3인방 절대잊지말자
이슈 · 1명 보는 중
오오 인티보고 근로장려금 신청함. 문자안왔던데 ㅜ 이렇게 뜨면 받는거지.?
일상
AD
AD
2026년 벚꽃축제 뉴스짤
이슈 · 1명 보는 중
미쳐버렸다는 미국 간호사 연봉 수준 근황
이슈 · 3명 보는 중
AD
실외배변 산책러 견주들 옷차림 특징
이슈 · 1명 보는 중
쿠팡 럭스 포장 무엇
일상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여기는 민주당 좋아하는 이유가 뭐야 ??
160
06.05 16:30
4949
7
일상
/
정보/소식
아 미쳤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6
06.05 16:03
21150
9
일상
나 민주장 지지했었는데 탈출했어
99
0:07
3959
5
KIA
/
OnAir
❤️🌙260605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달빛시리즈 in 빛고을✨️⋆ ˚。⋆₍ᵔ=𔓕ᴗ𔓕=ᵔ₎..
2346
06.05 17:32
20004
0
한화
/
OnAir
🧡🍀🦅 260605 달글 🦅🍀🧡
3137
06.05 18:08
16261
0
삼성
/
OnAir
💙🦁 260605 vs 기아 경기 달글 🦁💙 - 안녕도환아너를라팍에서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어말소전에고백하..
2072
06.05 17:36
15682
0
이성 사랑방
인기글 보고 궁금한게 진짜 남자가 콘돔 사는게 당연하다 생각해?
133
06.05 15:18
18049
0
롯데
🌺 260605 달글 // "GO HIGH!” 승리만이 살길 🍀🥦🧂🫘🌺
1549
06.05 17:03
10845
0
SSG
/
OnAir
❤️ 가나디 승요 만들어!! | 06.05 달글 ❤️
2211
06.05 18:23
11051
0
LG
/
OnAir
👯♂️❤️ 잠실야구장 마지막인데 올스타 보내줘야만 🔥 | 문문듀오 드디어 왔다 🥹 | 260605 달글 ..
2515
06.05 18:18
11933
0
야구
보이는라디오볼) 하영민 트레이드 원하는 구단 있다
74
06.05 17:41
14413
0
두산
/
OnAir
💪🏻260605 두산vs키움 // 다들 다치지말고 건야행야 비도 안오니까 오늘은 빠르게 이겨보자 ʕ๑..
2441
06.05 18:00
6664
0
NC
/
OnAir
집중의 힘💪🏻 오늘도 끝까지 집중하고 치고 달리자 | 260605 달글
2042
06.05 18:16
8611
0
키움
/
OnAir
💖🌹 260605 최상영민 믿어... 해줘🥹... 히어로즈 달글 🌹💖
562
06.05 17:56
2783
0
KT
🔮어제 10장씩 쓴 반성문 검사하겠습니다. 안타 홈런 깔쌈한 수비 준비 된거죠? 26.06.05 달글🔮
1809
06.05 18:26
3246
0
지금 아이폰 17프로로 바꾸는거 에바야?
7:53
l
조회 2
다음주에 순방하러 나가는구나
7:52
l
조회 7
미장 무슨일임 이게??
1
7:51
l
조회 16
청첩장 받고 기분나쁘긴 처음이네
1
7:51
l
조회 8
생각해보면 지금 선관위앞에서 시위를 해야하는거아님?
4
7:50
l
조회 26
샴푸, 트리트먼트 여분 1개씩 더 있는데 올영 세일 때 더 쟁여놓을까
2
7:49
l
조회 13
웜톤은 핑크 안 어울려?
1
7:49
l
조회 8
헬스장 인포데스크 알바하는데 두달동안 빌런 4명 봄..
1
7:49
l
조회 20
160 55 인데 팔뚝 허벅지 아직 개많거든? 체지방률 낮추면 적어질까…
1
7:48
l
조회 16
결혼식 못 가는데 5만원 내야될까 10만원 내야될까
8
7:48
l
조회 15
러닝하면 원래 다음날 근육통 심한거야?
4
7:46
l
조회 25
1찍이지만 부동산 집값 관련해선 ㄹㅇ
13
7:46
l
조회 47
극우들이 사전투표말고 본투표만 하라고 해놓고서
2
7:45
l
조회 56
지금 빨래 돌리기 에바야?
6
7:45
l
조회 22
현대캐피탈
추가하기
더보기
수봉이가 우리팀이라서 좋다
3
우승했으면 좋겠다
응리버스스윕해서챔결갈꺼야
테야테야 챔프전 갈테야
1
아오 범실 악귀 들렸냐고요
다들 직관 가?
2
아 코털 자르고 나오는거 까먹었다
2
7:45
l
조회 10
쿠팡알바 1시간 남았다...
7:44
l
조회 14
주식 어카냐
10
7:43
l
조회 250
친구 결혼식 가야되는데 축의 얼마나 하지?
3
7:43
l
조회 9
알바하는데 세상에 이렇게 모자란사람들 많은줄 몰랐어
1
7:43
l
조회 25
근데 좌우를 떠나서
8
7:42
l
조회 55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2
1
와 지금 장난 아니다
14
2
주식 어카냐
9
3
역사상 최악의 서울시장 박원순을 기억해줘
36
4
어제도 올공에 7시간 있었고 지금도 가는 중인데
27
5
투표용지 부족했던 지역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
44
6
부정선거라고 하는 애들은 어디가 모자란건가
18
7
겨드랑이 냄새 신경쓰이는 익들은
9
8
근데 보면 볼 수록 왜 선관위는 안 가지
11
9
환율 1560원 실화야?
11
10
1찍이지만 부동산 집값 관련해선 ㄹㅇ
9
11
극우들이 사전투표말고 본투표만 하라고 해놓고서
12
이재명도 주식시장 너무 올라서 당황했을듯...
6
13
간호익 일하는 병원에 50-60대들이 대부분인데
4
14
다음대선 오세훈vs정원오 제대결 가능성 높네
19
15
헬스장 인포데스크 알바하는데 두달동안 빌런 4명 봄..
16
샴푸, 트리트먼트 여분 1개씩 더 있는데 올영 세일 때 더 쟁여놓을까
1
17
오 외국인은 광대 공포증 있는 사람이 많대
7
18
160 55 인데 팔뚝 허벅지 아직 개많거든? 체지방률 낮추면 적어질까…
1
19
지금 잠실가는 중인데 뭐 없겠지?
1
20
오세훈 시장은 시위하러 안간다ㅋㅋㅋㅋㅋ
2
1
홈캠 훔쳐봤는데 얘네 알고있나봐
13
2
파스타 면 추가 레전드
3
3
나 얼마전에 에버랜드 갔다가 직원분한테 뭔가 엄청 좋은 에너지받았다고 해야하나... 기분이 묘해졌었음...
15
4
할아버지가 산에서 강아지 주워다 키웠는데
2
5
케이크 얼어서 못먹겠다고 환불해달라는 고객
1
6
여행가서 남녀 시야 차이
7
뚱녀랑 사귀는중인데 자존감이 정말 떨어진다...
102
8
인도인이 옆집에 이사왔는데
9
미국 주부의 K-뷰티 후기
10
이젠 오세훈까지 𝙅𝙊𝙉𝙉𝘼 패고있는 상황..JPG
61
11
엄마가 내 피규어를 휴지로 쌌어
12
530kcal vs 530kcal, 뭐 먹을래
13
요즘 강하게 자랐다고 난리인 8090년대생..JPG
44
1
와 근데 오세훈 조용한거 개웃기다
6
2
시위대에 무료 음식 배달이 계속 되고 있다고 함
16
3
이게 그들이 계속 말하는 배급인가
6
4
아니 쟤네들 광화문시위 어지간히 하고 싶으셧나봐
2
5
시위 언제까지 할 것 같음?
5
6
시위에 마실거 좀 보내드리고 싶다..
5
7
근데 쟤네 올공에서 시위한다면서 왜 광화문으로 오래?
1
8
정보/소식
'응급 이송' 효린, 입원 10일 만 퇴원…"자택서 회복 중”
9
선관위원장 노태악 문재인이 임명한거임
23
10
시위대에 음료수 보내드리고 싶네
7
11
투표소에서 안 뜯은 도장 발견된게 뭐가 문제인거야?
6
12
재선거도 기준있고 절차있어
2
13
지금 정상적으로 시위하는 곳 없음?
10
14
야 그래도 물밥보다 나으시잖어
3
15
태극기 부대 및 이상한 시위들 보고 왜저래 하니까 패드립 댓글 달던 애 생각난다
2
16
진짜 백번 양보해서 시위하는 건 그렇다 치는데
17
ㅍㅋ가 적어도 24명있다
2
1
멋진신세계 시청률 추이
1
2
멋진신세계
차세계 다른 헤어도 할 수 있으면서 더듬이가 코어라 좋은거야
3
3
멋진신세계
키스 직전에 차세계 표정 연기가 진짜 미침
8
4
도대체 김민하 이분은 왜이렇게 언급이 많이돼?
12
5
멋진신세계
키스씬 움짤로 시작하는 아침
6
멋진신세계
ㅇㅏㄴ ㅣ 미쳤냐고 허남준 하 심장 떨리게
2
7
멋진신세계
간호사: (환멸) 😒
5
8
멋진신세계
근데 우리 드라마 세계관 몇월이야? 눈오길래
3
9
멋진신세계
9회 시청률
4
10
멋진신세계
울드 음해 당하는 거에 화난 해외팬 반응 ㅋㅋㅋㅋㅋ
4
11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치과씬 웃긴데 이 부분 어라라? 함
1
12
멋진신세계
차세계 어제 하얀 목폴라 이뻐죽겠네
1
13
멋진신세계
내 생각인데 이 부분 연출
5
14
멋진신세계
감자탕집 할머니가 됨됨이가 노랗다는게 뭔 말이야
5
15
멋진신세계
서리 세계한테 병자는 가만 누워있어라 할때 약간 임지연 찐웃음나온거같은데 ㅋㅋㅋ
3
16
멋진신세계
이게 재벌이야 조폭이야 (p)
2
17
멋진신세계
진짜 다시 생각해도 9화 엔딩 미친 것 같아
3
18
최악의악 1화보는데 준모 나중에 바람아냐??
1
19
멋진신세계
덮머하면 볼 수 없는 차세계
2
20
오십프로
5회 시청률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