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58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나 30살인데 아직도 외모가 중요해.....
37
27일 전
l
조회
978
인스티즈앱
진짜 몸 좋고 성격 학벌 다 좋은 사람 만나봤는데
얼굴 별로면 진짜 마음이 안가 ㅜㅠ
3
익인1
어 나두..
27일 전
익인2
나도 외모가 1순위임
27일 전
익인3
계속 사람 못 만나거나 눈 낮아지거나 둘 중 하나지 뭐 근데 보통 전자더라 지인들 보면.. ㅋㅋㅋㅋㅋ
27일 전
익인4
계속붙어있을 사람인데 못생긴 와꾸면 화남
27일 전
글쓴이
진심으로 화날 때 얼굴 보면 더 화나 더 짜증나고
27일 전
익인5
보통 얼굴을 선택하고 성격을 버리더라고
27일 전
익인6
밥먹는게 처먹는걸로 보이고 꼴보기싫어지면 진짜 답없음 외모봐야돼
27일 전
익인7
결혼하면 외모 더 중요해 부부싸움하는데 얼굴 보면 풀리거든
27일 전
익인8
내주변에도 갈수록 얼굴봄 요샌 여자들도 잘버는사람많아서...ㅋㅋ
27일 전
익인10
나도 그래..
27일 전
익인11
결정사였나 거기서도 여자들 1순위가 이제 외모라고 했음
여자들도 이제 잘벌어서…..
27일 전
익인12
나도...
27일 전
익인13
그게 뭐 어때서 얼굴 본다고 욕하는 거 못생기거나 외모 출중한 사람 못 만나는 인간들의 가스라이팅임
27일 전
익인14
나도 진짜 지독한 얼빠임 그리고 타협할 생각이 별로 업서ㅋㅋㅋㅋ
27일 전
익인15
나돈데..
27일 전
익인16
에이 여자는 그러면안돼
27일 전
익인17
당연해 우리 이모는 40대 돼서도 그러던걸
27일 전
익인17
태어날 애기 생각하면 얼굴 지이이인짜 중요하다 이거 다 명심해야돼
27일 전
익인18
본능이지.. 솔직히 잘생긴사람 싫어할사람이 몇이나 되겠냐구ㅠ
27일 전
익인19
얼굴이 최고야
27일 전
익인20
야 나 32인데 나도 그래
27일 전
익인21
당연한거아님..? 난 못생겼는데 사귀는 사람이 더 신기 얼굴 어떻게 안보지 싶음
27일 전
익인22
29인데 당연해요
27일 전
익인23
할머니 돼서 노인정 가도 잘생긴 할아버지가 좋을 것 같아…
27일 전
익인24
나도다
27일 전
익인25
나는 이제 거기다 몸도 중요해짐 키랑..
27일 전
익인26
나도당 ㅎㅎ
27일 전
익인27
나이들수록 얼굴 봐야됨
27일 전
익인27
“나이들수록 능력만 봐라” -> 잘생긴남자 만나본적 없음
27일 전
익인28
그럴 수 있지 뭐....
27일 전
익인29
근데 계속 이래서 연애도 결혼도 못하면 어카지 난 얼굴믿고 기세등등한 남자는 싫은데…. 나도 얼굴보거든 잘생길 필요까진 없는데 최소 적당히 훈훈+키 176이상은 돼야함
27일 전
익인30
여자들 본다고 해도 객관적으로 별로 안 보는 편이니까 더 봐도 됨
27일 전
익인30
안 잘 생겼다고 딱히 성품이 좋은 것도 아님ㅠㅋㅋㅋㅋ
27일 전
익인31
그게 오히려 순수한거지 ㅋㅋ 아기들도 외모로 이모삼촌들 차별하는 본능인데. 학벌 직업 돈 따지는 게 계산적인거고.
27일 전
익인32
난 진짜 할머니되서도 외모는 볼듯..
27일 전
익인33
나이 많은 아저씨들도 어리고 예쁜 여자 좋아하는데 뭐 어떰 어리고 잘생겼다고 무작정 들이대지만 않으면 되지 ㅋㅋㅋ
27일 전
익인34
난 어릴땐 외모 안 봤는데 나이들고 외모봐.. 잘생기고 다정한 사람 존재합니다 타협하지마세요들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다이소밖 세상은 내 지갑사정을 이해해주지 않아
이슈
근데 진짜 아무리 예쁘고 날씬해도, 뚱뚱하고 못생겨도
이슈
AD
AD
클린앤클리어 바르고 올라간 씨야 남규리 데뷔 무대
이슈 · 1명 보는 중
💥고라니를 처음 본 일본인들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국내외 모두 행방 찾고있는 연예인..JPG⚠️
이슈 · 10명 보는 중
AD
복권 1등 당첨자의 자제력
이슈 · 4명 보는 중
중국 마약조직들이 칼 같이 지키는 철칙
이슈 · 5명 보는 중
엄마 아는분께 카나리아 받아왓는데
이슈 · 2명 보는 중
AD
미국 토크쇼에서 눈물 흘린 빅뱅 태양 근황..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단독] AI 만난 뒤 돌변한 아내… "끔찍한 8개월의 기억”
이슈 · 3명 보는 중
우리 학번 유행 패션 ㄹㅇ
일상 · 1명 보는 중
AD
얘 신호등 건너려고 기다리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
올해 개교한 초등학교 이름
이슈 · 3명 보는 중
AD
변호사들 앞에서 소신발언 하는 정형돈
이슈 · 5명 보는 중
🚨김가네 회장, 선처 호소…"서민 음식으로 봉사하겠다"🚨
이슈 · 1명 보는 중
노들섬 재개발 진짜 별로야?
일상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
534
06.11 11:13
100927
1
일상
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
372
06.11 12:04
49336
0
일상
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
293
06.11 10:36
73297
0
야구
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
294
06.11 16:01
48117
1
KIA
/
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
19807
0
삼성
/
OnAir
💙🦁 260611 vs KT 경기 달글 🦁💙 - ˗ˋˏ와ˎˊ˗ 라인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96
06.11 17:33
17705
1
한화
/
OnAir
🧡🍀🦅 260611 달글 🦅🍀🧡
3154
06.11 17:42
18112
0
롯데
🌺 260611 달글 // "GO HIGH!” 제발 승리를 이어가줘 🍀🥦🧂🫘🌺
2405
06.11 17:12
19003
0
두산
/
OnAir
💢260611 두산vs롯데 // 우리 기분 안좋으니까 이겨서 기분세이브 시켜줘 sʕ •᷅ ₃ •᷄ ʔz ..
5162
06.11 17:35
14830
0
이성 사랑방
다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
67
06.11 14:28
11484
0
LG
/
OnAir
지원 요청 부탁합니다 식이를 위한 (물론 어떤 식이가 파이팅 할 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파이팅 해 아니..
1578
06.11 18:21
10493
0
SSG
/
OnAir
❤️ 국대가표 조형우, 정준재, 조병현 파이팅 | 06.11 달글 ❤️
708
06.11 18:27
11685
0
NC
/
OnAir
오늘 이기면 위닝❗오늘 이기면 위닝❗패승승 처하자🥰 | 260611 달글
1827
06.11 18:15
3825
0
키움
/
OnAir
🌹💖 260611 오늘 이겨보자 히어로즈야!! 히어로즈 달글 🌹💖
580
06.11 18:12
2174
0
KT
🔮왜 그런 날 있잖아요, 제발 20점 내줬으면 하는.. 그게 딱 오늘이에요. 26.06.11 달글🔮
583
06.11 18:15
3465
0
할 일 많을 때 대처법
1:27
l
조회 1
아 친구가 나한테 어떤연옌 닮았대서 갑자기 웬 칭찬을?싶었는데
1:27
l
조회 3
익들아 업장에서 사장이 알바한테 이런말 하는거 찔러보는거라고 생각해??? 아니면 그냥 할수있는말이라생각해?..
1:26
l
조회 5
티빙 4인팟하는데
1:26
l
조회 4
하 방 청소 해야 하는데!!!
1:26
l
조회 2
간호사
우리가 왜 의사 오더 걸러야해?
1:26
l
조회 5
티빙은 유출사실만알리고 아무 피해보상도 안해주는건가
1:26
l
조회 3
너네 인스타아이디 몇개야?
1
1:25
l
조회 9
저가 카페 알바 하는 익들아
2
1:25
l
조회 10
나이차 많이 나는 커플 릴스 보면 참 신기함
2
1:24
l
조회 13
호감있는 남자한테 줄 간식 같은 거 뭐가있을까...?
1
1:24
l
조회 6
나 중딩 때 담임 쌤 좋아했던 이유
1:24
l
조회 6
찔찔 짜는중
1
1:24
l
조회 17
나 suggestion 발음이 안돼
4
1:24
l
조회 50
이런 게시판은 어때요?
전체 메뉴
왁타버스
추가하기
악기 연주
추가하기
워너원
추가하기
천러(NCT)
추가하기
외국(서양)
추가하기
오늘 많이 먹은 거 아니지?
1:23
l
조회 11
근데 고등학교때 전교회장 겅부잘히는 애들만하지않음??
3
1:23
l
조회 22
현재 연결이 되지 않아 음성사서함으로 이건 일부러 거절한거임?
3
1:23
l
조회 23
내가 한쪽팔뚝만 두드러기 일어난거처럼 피부가 까칠했거든 ?
1:23
l
조회 6
26살들아 친구들 한달에 몇번 만나? 몇팀정도있음??
1
1:22
l
조회 9
25살 신입익 회사에 30대 여자들 많은데
5
1:22
l
조회 2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6
1
배민 리뷰 답글 달렸는데 왜 나보고 멘헤라라고 하지?
6
2
29살인데 이제 옷 취향 확 바뀌긴 하나봐
1
3
제발 이 바람막이 정보 알고싶다
4
나 suggestion 발음이 안돼
3
5
근데 짱구는 왜케 유독 한국느낌이날까
8
6
하 담주에 전신마취하는데 개무서워..
20
7
25살인데 진짜친하다싶은 친구가 한명뿐임ㅋㅋ
3
8
얘들아 서울 월세 싼 동네 어디야?
6
9
급상승
현재 연결이 되지 않아 음성사서함으로 이건 일부러 거절한거임?
3
10
찔찔 짜는중
11
오늘 많이 먹은 거 아니지?
12
요즘 갑자기 확 어지러울때가 있어
1
13
나이차 많이 나는 커플 릴스 보면 참 신기함
14
요즘 이뻐졌다는 말 좀 들으면 빈말은 아닌 거겠지?
3
15
비상이다 ;';
5
16
얘들아 이렇게 말하는거 상대한테 관심 없어보여???
3
17
나 예전에 생리대 잘못 써서 짬이랑 엉댕이에 엄청 큰 두드러기 막 났었는데
3
18
이 시간에 옆집 술취해서 울 집 문 치고 벽치고 난리다
2
19
근데 고등학교때 전교회장 겅부잘히는 애들만하지않음??
2
20
나 리뷰 무조건 별 5개 주는데 안좋은거 쓰면 가게 바로 문닫음 ㅠ
2
1
머리숱 반 토막 되는 습관
16
2
우리나라 약국도 이제 밀국 약국 수순 밟는듯....
11
3
Ai도 사람을 피곤해 한다는 증거
1
4
내 친구 다음달에 세후 월급 600 받는다고 자랑함
1
5
큰맘 먹고 해외여행에 1300 쓴 블라인
12
6
이름 개명 후회한다는 연예인
7
몸에 안 좋은 것만 잔뜩 들어간 혈당 스파이크 제대로인 고칼로리 음식.jpg
5
8
최유정 울 때마다 병원 보내는 유연정...JPG
9
진짜 좋은 중소기업 채용 특징
10
으흐흐흐 나랑 만날랭?
11
시설은 좋은데 분위기가 끔찍하다는 가정법원 놀이터
12
울엄마 전화로 빕스 예약하다가 말 잘못해서 예약자명 대참사ㅋㅋㅋㅋㅋ
1
13
이론은 맞지만 변수로 인해 틀린 수능 문제.jpg
14
할머니 손에 자란 원숭이...gif
15
여름,초가을에만 먹을 수 있어서 아쉬운 음식
5
16
한 문장 듣고 왕사남 안 본 사람인거 알아채는 장항준
10
17
겨울에 방울토마토 키우기 숙제를 준 유치원에 분노한 부모
2
18
면접관들 전원 합격시키는 면접관 관상
19
도쿄 디즈니랜드 진짜 디즈니랜드 아닌거 아는 사람?
21
1
뉴토끼 운영자가 맞다면
9
2
개인정보 유출보니 그냥 우리나라 이때로 돌아가야됨...
4
3
이재명 언팔하니까 이 트윗 생각남
2
4
ㅅㅈㅎ 우리나라 본인인증 개빡세 다른 나라 살아봤는데 성인인증도
1
5
이럴거면 비번 만들때 특수문자 조건은 ㄹㅇ 왜 넣은거임???
2
6
13살 차이 연애는 한국에서만 난리 나나?
7
7
개인정보 유출 막는 가장 좋은 방법
2
8
아 해킹 얘기 나와서 하는 말인데 요즘 비번 설정할때 젤 빡치는 점
9
잼프 나 알아들었습니다.. 민주당원들아 제발 잼프 좀 도와줘라
20
10
방구에서 똥냄새 나는데 왜이래?
2
11
나만 느끼는건가 보넥도는
2
12
근데 웃긴게 한국 사이트들 날이 갈수록 비번 설정 조건은 빡세지지 않아....?ㅋㅋㅋㅋ
5
13
뉴진스 신곡 듣고 싶다
2
14
민주당에 음침수박들 많아서 탈당 안하고 존.버했다
3
15
와 이걸파네
3
16
혹시 슴콘 또 해 …??
6
17
라이즈 필카 😭😭😭😭😭😭😭😭😭
2
18
정청래는 이미지 좋지않았어??
19
라이즈 여름방학 ㄹㅇ 좋았다
5
20
헐 뉴토끼 용의자 일본에서 잡혔다는데????
4
1
핑계고가 드라마 영화 홍보하기 가장 좋다고 생각함?
8
2
와 임지연
14
3
후기
토이스토리
토이스토리5 시사회후기
14
4
급상승
미각보이즈 확실히 신맛상욱이 스텝이 혼자 다르긴 하네ㅋㅋㅋ
6
5
참교육 제일 맘에 든 장면 ㅅㅍㅈㅇ
1
6
와일드씽 오정세 지분 많아?? 아님 짤만 나와??
5
7
취사병 전설이 되다
아 ㅠ 미각보이즈가 탄생한게 왜이렇게 웃기지 현역 아이돌은 안나오고ㅋㅋㅋㅋㅋㅋㅋ..
11
8
올해 청률 15퍼이상 나오는 드 나올까
3
9
급상승
멋진신세계
와 정병 오는 날이당 🤤
12
10
참교육 보는데 이성민이랑 김무열은 무슨 사이야??
4
11
참교육 시즌2 가능성 있나?
7
12
멋진신세계
임지연 허남준까지 너무 좋아져서 나도 헤어지기 싫다
2
13
취사병 전설이 되다
혹시 미각보이즈 방청도 있었어?
4
14
드라마 추천 해줄 천사..?
15
정보/소식
멋진신세계
K-드라마와 여성주의가 쌓아온 '로코의 정점'
2
16
허남준 이거 분명 차세계인데
7
17
멋진신세계
새삼 우리드 여주 남주 입이 참 험하다
1
18
원더풀스도 패트롤 오른거 보면 신기함
7
19
오싹한연애
헐 오늘 우리 학교 왔었네
8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