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35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8

진짜 몸 좋고 성격 학벌 다 좋은 사람 만나봤는데

얼굴 별로면 진짜 마음이 안가 ㅜㅠ

대표 사진
익인1
어 나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외모가 1순위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속 사람 못 만나거나 눈 낮아지거나 둘 중 하나지 뭐 근데 보통 전자더라 지인들 보면.. 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계속붙어있을 사람인데 못생긴 와꾸면 화남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으로 화날 때 얼굴 보면 더 화나 더 짜증나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얼굴을 선택하고 성격을 버리더라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밥먹는게 처먹는걸로 보이고 꼴보기싫어지면 진짜 답없음 외모봐야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결혼하면 외모 더 중요해 부부싸움하는데 얼굴 보면 풀리거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주변에도 갈수록 얼굴봄 요샌 여자들도 잘버는사람많아서...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결정사였나 거기서도 여자들 1순위가 이제 외모라고 했음
여자들도 이제 잘벌어서…..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게 뭐 어때서 얼굴 본다고 욕하는 거 못생기거나 외모 출중한 사람 못 만나는 인간들의 가스라이팅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진짜 지독한 얼빠임 그리고 타협할 생각이 별로 업서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돈데..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이 여자는 그러면안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당연해 우리 이모는 40대 돼서도 그러던걸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태어날 애기 생각하면 얼굴 지이이인짜 중요하다 이거 다 명심해야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본능이지.. 솔직히 잘생긴사람 싫어할사람이 몇이나 되겠냐구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얼굴이 최고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야 나 32인데 나도 그래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한거아님..? 난 못생겼는데 사귀는 사람이 더 신기 얼굴 어떻게 안보지 싶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29인데 당연해요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할머니 돼서 노인정 가도 잘생긴 할아버지가 좋을 것 같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이제 거기다 몸도 중요해짐 키랑..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당 ㅎㅎ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이들수록 얼굴 봐야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이들수록 능력만 봐라” -> 잘생긴남자 만나본적 없음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럴 수 있지 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계속 이래서 연애도 결혼도 못하면 어카지 난 얼굴믿고 기세등등한 남자는 싫은데…. 나도 얼굴보거든 잘생길 필요까진 없는데 최소 적당히 훈훈+키 176이상은 돼야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여자들 본다고 해도 객관적으로 별로 안 보는 편이니까 더 봐도 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안 잘 생겼다고 딱히 성품이 좋은 것도 아님ㅠ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게 오히려 순수한거지 ㅋㅋ 아기들도 외모로 이모삼촌들 차별하는 본능인데. 학벌 직업 돈 따지는 게 계산적인거고.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진짜 할머니되서도 외모는 볼듯..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이 많은 아저씨들도 어리고 예쁜 여자 좋아하는데 뭐 어떰 어리고 잘생겼다고 무작정 들이대지만 않으면 되지 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어릴땐 외모 안 봤는데 나이들고 외모봐.. 잘생기고 다정한 사람 존재합니다 타협하지마세요들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534 06.11 11:13100927 1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72 06.11 12:0449336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293 06.11 10:3673297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294 06.11 16:0148117 1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19807 0
할 일 많을 때 대처법
1:27 l 조회 1
아 친구가 나한테 어떤연옌 닮았대서 갑자기 웬 칭찬을?싶었는데
1:27 l 조회 3
익들아 업장에서 사장이 알바한테 이런말 하는거 찔러보는거라고 생각해??? 아니면 그냥 할수있는말이라생각해?..
1:26 l 조회 5
티빙 4인팟하는데
1:26 l 조회 4
하 방 청소 해야 하는데!!!
1:26 l 조회 2
간호사 우리가 왜 의사 오더 걸러야해?
1:26 l 조회 5
티빙은 유출사실만알리고 아무 피해보상도 안해주는건가
1:26 l 조회 3
너네 인스타아이디 몇개야?1
1:25 l 조회 9
저가 카페 알바 하는 익들아2
1:25 l 조회 10
나이차 많이 나는 커플 릴스 보면 참 신기함2
1:24 l 조회 13
호감있는 남자한테 줄 간식 같은 거 뭐가있을까...?1
1:24 l 조회 6
나 중딩 때 담임 쌤 좋아했던 이유
1:24 l 조회 6
찔찔 짜는중 1
1:24 l 조회 17
나 suggestion 발음이 안돼4
1:24 l 조회 50
오늘 많이 먹은 거 아니지?
1:23 l 조회 11
근데 고등학교때 전교회장 겅부잘히는 애들만하지않음??3
1:23 l 조회 22
현재 연결이 되지 않아 음성사서함으로 이건 일부러 거절한거임?3
1:23 l 조회 23
내가 한쪽팔뚝만 두드러기 일어난거처럼 피부가 까칠했거든 ?
1:23 l 조회 6
26살들아 친구들 한달에 몇번 만나? 몇팀정도있음??1
1:22 l 조회 9
25살 신입익 회사에 30대 여자들 많은데5
1:2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