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380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0

[잡담] 한국은 ㄹㅇ 김이박최정이 지배하고있구나 | 인스티즈


진짜 출석부 보면 김이박최정들 사이에 다른 성 한두개 있는급임

대표 사진
익인1
나 최씬데 최씨가 네번째인 건 알지만 한반에 한두명 있던 성씨라서 체감이 잘 안 됨ㅜㅜㅋㅋ카톡친구도 우리가족 빼면 최씨 4명 있음..
22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ㅋㅋㅋㅋ학교만 봐도 김김김김김 이이이이이 박박박박 정정정 최최
이런 느낌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김씬데 나도 예쁜 성씨 가지고 싶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곽씨 레어한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순위권이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배 손 유 이 성도 은근 많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최정홈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ㄴ 이거 생각하고 들어오ㅓㅆ는데 ㅋㅋㅌㅌ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승리의 최정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강씨 생각보다 엄청 순위권에 있네? 학년 바뀔때마다 반에 한 명씩 밖에 없어서 엄청 레어한줄 알았는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김이박최정이라고 해도 김이박 말고는 체감 잘 안돼… 최랑 정은 생각만큼 흔하지 않은 느낌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최정은 잘 모르겠음 한 반에 한명 있던 정도?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김씨와 이씨의 자식 나예요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잉 근데 본문 순위권에 잘 못보던 성씨가 많이있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최정홈깡 하면서 들아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최!정!홈!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김 이는 반에 3명이상씩은 무조건 있었고 나머지는 비슷하게 있었던거 같음 ㅋㅋㅋㅋㅋ 꼭 마지막 번호가 홍아니면 황씨 ㅋㅋㅋㅋ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반에서 최씨 나혼자였어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최정홈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요즘은 이씨가 더 많이 보이는거 같기두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정씨모여~~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 조씨가 7등이나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구씨 왤케 많이 올랐냐 나 구씬데 옛날엔 특이한 성이였고 이런 순위에도 없었는데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송씨 생각보다 높네,,,
22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임씨 많이 없는 줄 알았는데 내 주변에 없는 거였네ㅋㅋㅋㅋㅋ
2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345 13:3344231 5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217 17:4232167 0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49 14:2042767 9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3 16:0433797 0
한화/OnAir 🧡🍀🦅 260607 달글 🦅🍀🧡 8123 16:2238180 0
난 내 생패 절대 못고칠 거라 생각했거든? 되긴 하더라
23:40 l 조회 6
카톡 프로필 바꾸면 인스타 스토리처럼 안뜨게 못해?
23:40 l 조회 4
컴활1급실기 공부 어케해야해
23:39 l 조회 11
취준 자소서 하루만에 쓸수 있다없다1
23:39 l 조회 12
전남친이 보고 싶은건지
23:39 l 조회 12
올영 알바 해본 익 있니 1
23:38 l 조회 13
와일드씽 ㄹㅇ 존잼이야 노래도 좋음3
23:38 l 조회 13
회사 가는게 부담 스러울수도 있어?
23:38 l 조회 14
친할아버지 돌아가실거 같은데.. 어떻게 해야해?1
23:38 l 조회 24
누가 누구랑 잤다 이런 소문 별로 신경쓸거 없지않나..?8
23:37 l 조회 52
민주당 지지자들이 상대적으로 조용한 이유?
23:37 l 조회 42
죽으면 영혼도 없어지는 거겠지1
23:37 l 조회 17
매직하는데 요즘 한시간좀넘게밖에 안걸림..??4
23:36 l 조회 21
갑자기 인생 너무 우울해서 겁나 울었다1
23:36 l 조회 34
스카이 나올 머리면 보통 무슨 일해??1
23:36 l 조회 5
샤오미폰 사봤는데2
23:36 l 조회 6
둘중에 뭐가 더 최악인 인생같아? 1
23:36 l 조회 20
자고 4시간 지나면 한 번씩 꼭 깨서 짜증나5
23:36 l 조회 10
실업급여 해외체류중 한국사이트로 이력서내도돼?
23:36 l 조회 8
지금 35고 여초에서 일하는 영업직이고 몸이나 얼굴이나 외모관리 잘돼있고(근데 동안은 아님) 거의 얼굴이랑 몸으로 먹고..1
23:3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