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15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68
ㅜㅜㅜㅜ 난 일단 30대인데 양산 없인 못살아
알레르기체질 이런거 다 떠나서
요즘 옛날보단 양산 남녀노소 많이 보이잖아 
근데 이게 내가 양산 쓰는 30대가 되면서 쓰다보니 좋아서 못버리는건지 (편함을 우선시 추구함)
요즘 양산이 많이 쓰이는건지 급 궁금함
2018년인가 역대급 40도 더위때도 학교다닐때 
양산 안썼던거 보면 …그냥 내가 나이가 들어서 쓰게 된건지
신입사원때도 30대 대리님들 양산 쓰는거보고 아줌마들이라 쓰는구나 싶긴했음 ..ㅋㅋ
요즘 20대 초중반은 잘 안쓰구 다니지….???
캠퍼스 애기들아 알려줘 
대표 사진
익인1
요즘 많이 써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교에서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요즘 양산도 이쁜거 잘나오는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 아저씨들도 쓰고 다닐 정도이니까 진입장벽이 많이 낮아진 듯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 많이 써 나도 20대부터 엄마따라 씀 우리엄마 피부 진짜 좋아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젠 생존템이여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치보지말고 써 !!
눈건강이랑 피부건강생각하면 무조건 써야해 ㅋㅋ 나도 30대인데 다만 디자인 예쁜거 골라서 기분좋게쓴다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눈치볼 시기는 지나서 ㅋㅋ 맨날 쓰는데 궁금해져서 .. 내가 나이가 들은건지 요즘은 20대들도 쓰는지가 문득 궁금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자도 쓰는거 꽤보는데 난 알러지때문에 선글라스 양산 둘다 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양산쓰면 아줌마 된거야?
난 이십대 초반때두 쓰고 다녔는뎅 ㅎ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20살때 그렇게 생각했다가 ( 근데 그 당시는 어머님들이 많이 쓰긴 함 ㅋㅋ)나이먹고 갑자기 궁금해졌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대딩인데 캠퍼스에 애들 반은 양산쓰고다님 남학생들도 은근 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캠퍼스 벗어나서 번화가에서는 쓰는 애들은 좀 없는것같기도하고.... 캠퍼스가 넓고 많이 걸어야해서그런가?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그렇구나 캠퍼스가 궁금했는데 고마워! 놀땐 또 거추장 스러워서 안하나보네 난 놀때도 씀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외선은 최대한 막는게 나중에 보면 승자임 노안 빨리오기 때문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20대 초반부터 썻음.. ㅋㅋ 대학교에서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외국인들이 한국은 선글라스 안쓰고 비 안오는데 우산쓴다고 이상하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만큼 쓰는 사람 많으니 걱정 말라는 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0대인데 2-3년전부터 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3-4년 전 대학생 때부터 맨날 쓰고다님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20대인데 무조건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외선도 차단해주고 체감온도도 낮춰주고 안쓸 이유가 없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30대 남잔데 일본 여행가서 양산 한번 써보고 여름에 체감온도가 완전히 다르단걸 깨달은 이후 여름마다 써 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22살에 라섹한뒤로 계속 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최근 쓰는사람이 늘어나기도 한거같아!
난 거의 10년 전부터 썼어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제 젊은남자가 쓴것도 봄 ㅋㅋㅋ 좋아보이던데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많이쓰는듯 나 20대후반인데도 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 2 3년 전부터 갑자기 젊은 사람들 사이에 양산 유행 그거 떴을걸 나도 그때부터 사서 쭉 쓰니까ㅋㅋㅋ 요즘 양산은 ㄹㅇ 예전 할머니 양산보다 귀여운게 많이 나와서 좋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궁금해서 들어온 익들아 꼭 써라 내가 32도 왕복 1시간 걸어 다녀오는데 양산 쓰니까 땀 한 방울도 안 흘렸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2년전부터 안쓰면 타 죽을거같아 햇빛이 따가움 ㅠㅠ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는 게 옳은거고 좋은거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3년전부터 쓰는사람 많아짐 나도 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무좍권써야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햇빛 알러지 때문에 고딩때부터 썼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좋은 양산 추천해주라.. 내건 바람에 너무 휘청휘청거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제 안쓰면 진짜죽을것같아ㅜㅜㅜㅜㅜ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20댄데 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중고등학생들두 쓰고다녕 우산처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짜 쓰는거랑 안쓰는거 차원이 다르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25인데 양산없으면 밖에 못나간다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어제 쓰고 다녓는데 생각보다 마니 쓰더라!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요새는 거의 생존템 느낌이라서…
난 대학교에서 일하는데 우양산 쓰는 남자애들 종종 보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생존템이여...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양산쓰는애들아 추천해줘 뭘로사까?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양산 까먹고 안쓰고 나가면 쓴 사람들 부러워 미치겠음 있고없고 차이 진짜 오짐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20대 중반부터 쓰기 시작함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제는 생존템 맞는 듯. 20대들도 많이 써. 남자들도 많이 봤고. 쓰고 안쓰에 따라 몸으로 체감하는 열기가 어나더레벨. 친구가 5천원 다이소 양산도 퀄 괜찮다 함.
25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쓰는거 눈치 전혀 안보고 생존템이야 ..ㅋㅋ 문득 20대초들은 어떤가 요새 궁금해서 물어봄 ㅋㅋ내가 캠퍼스 갈 일이 없으니까 🥲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27인데 작년부터쓰는중 너무 조아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20초부터썼옹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22살인데 다이소 3천원짜리 암막양산 쓰고댕김
25일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양산없으몀 여름에 죽어 걍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7
20대 중반인데 지금처럼 양산 쓰는사람 많아지기 전부터 잘만쓰고 다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8
쓰니야 ㅠㅠ 나도 30되고 이제 쓰기 시작했어 ㅋ큐ㅠㅠㅠㅠㅠㅠ 아무래도 피부 잡티가 옛날보다 잘 생기고 신경쓰여서 쓰기시작했음 그 전에는 선크림도 하나도 안 발랐어 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학교에 양산 쓰는 사람 많더라 드디어 양산이 보편화됨 너무조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0
30대는 써야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양산없어서 우산쓰는디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2
줌마같아 보일까봐 안 쓰면 더 줌마될 수 있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언젠가부턴가 다들 쓰던데? 나 00인데 20대 초반부터 쓰고댕김 다들 노화 관리에 관심 있어진 사람들은 양산 잘 쓰고 다니더라 남자들도 ㅇㅇ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리고 난 양우산 씀 양우산이 젤로 기능 좋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4
25인데 나도 이제 양산 쓰려고ㅠㅠ더위 많이 타고 땀 많이 나는 편인데 더워 죽을 것 같음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5
20댄데 내 친구들도 많이쓰고다님
요새는 남자들도 꽤 쓰던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거의 롱패딩격 생존템임 나한텐ㅇㅇ 안쓰면 그냥 길바닥에서 녹아버릴 것 같어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저번에 양산 한 번 까먹고 안 들고 와서 못 쓴 적 있었는데 그 때 그냥 뇌 빼고 걸어다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나 22인데도 양산쓰고 댕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도 작년부터 써! 그 전엔 잘 안 보였는데 작년부턴 확실히 길에서도 많이 보이는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0
양산 없음 우산으로라도 많이 쓰던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꼭쓰구다녀 나는 꽃무늬 좋아해서 꽃무늬쓰고다님 ㄱㅊㄱ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20대도 많이 써 작년 여름에 대학가에서 많이들 쓰더라 남자들도 쓰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쓰는사람이 이렇게 많은데 왜 현실에는 별로 없는거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많이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도 쓰고 남자분들도 쓰는 사람 몇몇 봤는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그늘 만드는거라 걍 씀..
눈도 너무 부셔서 눈보호겸 그늘칠 겸 양산 핌 양산이라긴 보단 3단우산이지만.. ㅋㅋ
여름엔 뭐라도 쓰는게 낫다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피부 지켜 필수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이젠 생존템이야ㅏㅏ... 어제 홍대갔었는데 많이 쓰고 다니더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양산이 왜 줌마템이죠.. 브랜드도 20대겨냥 브랜드 많은데..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 20대 초반이던 4년 전부터 양산 썼는데 매년 양산 쓰는 사람 늘어나는 거 체감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남자사람들이 더 잘쓰는 기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난 양산 안 쓰고 다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요즘엔 원래 많이 씀 대신 디자인이 예쁜걸 쓰지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딴 얘기인데 항상 가방에 양산 갖고다니다가 갑자기 비 쏟아질때 너무 좋음ㅋㅋㅋㅋ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많이 씀 점점 더 많이 쓸 걸 해가 가면 갈수록 뜨거워져서...나도 진심 없음 못살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해가 몇년전보다 쎄진거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7
대학생들 많이 써!!!! 양산 없으면 진짜 죽겠음ㅠ 차원이 다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 작년에 대학교 다녔는데 일단 20초중 애들은 거의 안 쓰더라
나는 나이많은데 쓰고다니긴함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필 수 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난 20살 때부터 썻는데 남들보다 피부 하얗고 좋아서 절대 후회 안하고 줌마라는 생각 조차도 안함ㅋㅋㅋㅋ나이들면 안 쓴거 후회할걸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 20후반부터 쓰기 시작함 ㅋㅋㅋㅋㅋ진작 ㅁ쓸걸 ㅠ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20대가 양산을 쓰고 다닌다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양산 많이 쓰기 시작한지 몇년됐는데…
나랑 친구들은 20살부터 썼어 그때 딱 우양산 나오기 시작해서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한여름에 성수 가서 봐봐 20대들 다 양산 들고 있음 양산은 생존템이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노화나 웰니스 이런데에 관심 많아지면서 필수템 된듯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나 20 초중반부터 양우산 챙겨다님 없으면 안돼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6
나 20중반부터 쓰고다님 그리고 햇빛 겉으로 안보이는 흐린날도 쓰고 다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7
예전 대비 엄마표 레이스 양산 스타일 말고 좀 깔끔한 것들 많이 생겨서 남녀 상관 없이 다 쓰는 것 같아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8
21인데잘만씀
물론 대학에서 쓰는사람 잘 안보이긴한 교수님들빼고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89
26살!! 양산은 필수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90
16학번인데 그 땐 거의 나만 쓰고 다녔는데(20살 때 제주도 놀러갔다가 팔다리에 햇빛으로 화상입은 뒤로 긴바지 팔토시 양산 필수로 챙겨다님 ㅠㅠ) 지금은 남학생들도 까만 우산이라도 쓰고 다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울 땐 양산이 최고지 암
23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KSPO 돔 뭐라읽어?353 06.10 10:1555703 0
일상오늘 새벽에 병동에 코드블루 띄웠는데... 인류애 다 떨어짐350 06.10 08:1999470 34
일상친구가 징원영 소파 가지고 있는데 거시서 찍은 사진 올맂; 말래…207 06.10 12:5678180 1
KIA/OnAir ❤️🐯260610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역배타이거즈 오늘은 용택신의 가호와 함께 이겨보자🍀 시.. 4323 06.10 17:3226962 0
이성 사랑방진짜 고민이다... 언니랑 엄마가 일본여행 못 가게 해.. 213 06.10 09:2959799 2
남친이 너네한테 많이 먹긴 한다 라고 하면 기분 나빠?
0:52 l 조회 1
시술하면 결국엔 티 나? 보톡스던 뭐든
0:52 l 조회 1
저녁 7시 10분에 시작~10시 30분 끝하면 대략 몇시간 한거임?
0:52 l 조회 7
파리바게뜨 고구마찰떡파이
0:52 l 조회 2
이시간에 현관비번적어놨는데
0:51 l 조회 8
불면증 심했다가 극복한 사람들 있어?
0:51 l 조회 6
생리 ㅅㅍ
0:51 l 조회 5
게하 알바 해본사람
0:51 l 조회 3
슽체형 부러운점1
0:51 l 조회 7
마운자로 한달이상 맞아본익 있어??2
0:50 l 조회 7
트럼프 이란 공격선언했다 내일 주식창 되도록 켜지마1
0:50 l 조회 9
과일 시켜서 먹는데 벌레 나옴
0:50 l 조회 7
딱 지금 날씨가 젤 좋당1
0:50 l 조회 4
얘들아 제주도 1년정도 살아보는거 별로일까?4
0:50 l 조회 9
부산 쇼핑할 곳 추천해줘...2
0:50 l 조회 8
거절의 의미를 못(안) 받아들이는? 사람들이 있더라..
0:49 l 조회 10
근데 진짜 사회생활하면서 사람들이랑 잘 지내는게 중요하긴하더라
0:49 l 조회 10
파리바게트 12~5시 알바 어때?3
0:49 l 조회 10
조건없는 안락사는 솔직히 도입해야한다...3
0:49 l 조회 14
대학원 졸업 후에 지도교수님한테 보통 몇년 정도 더 인사드리나2
0:4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