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4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5
오너가 23세트 완전 집도하지 않았나
대표 사진
익인1
오너도 잘했는데 이건 누가봐도 원딜이지 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장일치 나온데엔 이유가 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딜이압도적이긴했어 근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히 원딜이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페이즈 무빙이 넘사던데 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너가 못해서 못 받는게 아니잖아 ㅋㅋ 페이즈 2세트 통나무 들고 구만딜 넣은 거 못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2세트 원딜 하나믿고 버텨서 이긴건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잘했지만 원딜이 너무 압도적이었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ㄷㅊㅇ 역대급이었다고 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차이 역대급으로 난 라인이 pom 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9만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말알 근데 ㅇㄷㅊㅇ 오졌고 오너도 냉정하게 개잘해줌ㅇㅇ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세트 케틀이 ㄹㅈㄷ였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2세트가 너무 압도적이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딜 해줘!! 하는 판이었는데 결국 해줬으니ㅋㅋ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글갭보다 원딜갭이 더 크다? 고 보기도 했고 2세트때 결국 사이온오공애니 뚫고 딜 9만딜 넣은 것도 컸을 듯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늘 게임에서 pom 오너 주장하는게 더 신기한데; 오너 못했다는게 아니라 더 지린 쪽이 따로 있는데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케틀판때문에 어쩔 수 없음 케틀이 못했으면 그냥 지는거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케틀이 해줘야하는데 케틀이 해줌ㅋㄱㄱㄱㅋㄱ2세트 명경기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누가봐도 원딜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페이즈가 개쌉잘해서 캐리한건데 누가 봐도ㅋㅋ 이걸 부정하려는건 견제지 다른원딜이 9만딜넣고 캐리했어봐라 물고 빨아줄텐데 하여간 티원에 정병걸린 님들이 뭐
2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한 세트라도 통나무로 게임 으라챠챠한 사람 줌 다른세트 박지 않으면. 우리팀도 통나무 든 포지션들 많이 줬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누가봐도 원딜임.... 리신이 바론스틸을 할수있게된 이유가 케틀때문이야 케틀이 애니 피를 다 갈아놨잖아
케틀 없으면 리신의 바론스틸도 없었고 경기를 이기지도 못했음 이건 무조건 케틀임
게임 난이도가 달라 솔직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이견없이 원딜이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이글이 더 신기 (오너가못했다는건당연히아님)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적 하위권팀되면 두 달이나 쉬어서 너무 힘들다27 06.15 15:48965 0
근데 롤중계하는거 보면 정도차이일 뿐이지23 06.16 10:511790 0
근데 젠지 이번에 msi 못간게 오히려 득이 될수도 있을거 같음15 06.16 15:141451 0
ㅈㅈ (전) 스트리머 중계 중 ㅋㅇㅌ, ㅍㅇㅋ 비하14 06.16 00:051631 0
최근에 한생 입덕했는데 이팀 한단어로 표현 가능할거같음15 06.15 15:31397 0
쇼메 성세천하2 하려나봄2
0:00 l 조회 28
근데 롤은 아겜 스케줄 선녀임..1
06.16 23:34 l 조회 49
중국 안나와서 금메달 못따면 참사인거 아는데6
06.16 22:59 l 조회 82
아시안게임 하루만에 다한다고..??5
06.16 22:30 l 조회 76
근데 ㅎㅍㅅ 많은 선수들은 개힘들듯2
06.16 21:28 l 조회 106
아무리 체급의 한화생명도 이 팀은 조심해야할듯5
06.16 18:21 l 조회 170
근데 젠지 이번에 msi 못간게 오히려 득이 될수도 있을거 같음15
06.16 15:14 l 조회 1451
대회에 아크샨 나옴 좋겠다1
06.16 13:11 l 조회 44
근데 롤중계하는거 보면 정도차이일 뿐이지23
06.16 10:51 l 조회 1790
우리팀 주장 현실 바위게 카정했는데 2
06.16 10:14 l 조회 121
환중하겐네(P) 3
06.16 02:41 l 조회 203
빈 사진봣는데 왤케 낯설지2
06.16 00:43 l 조회 53
ㅈㅈ (전) 스트리머 중계 중 ㅋㅇㅌ, ㅍㅇㅋ 비하14
06.16 00:05 l 조회 1631
blg가 골든로드 수행 중이구나..4
06.15 22:49 l 조회 210
지투는 참 이런거 보면 재밌어2
06.15 21:52 l 조회 185
경기 빈부격차 너무 심해 ㅠㅠ7
06.15 18:53 l 조회 376
옹? 더샤이 LPL 복귀한다는데...?7
06.15 18:17 l 조회 184
성적 하위권팀되면 두 달이나 쉬어서 너무 힘들다27
06.15 15:48 l 조회 965
대회 없어서 진짜 심심…텀 너무 길어ㅜㅜ
06.15 15:47 l 조회 30
롤 얘기는 1도 안나오는 우리 팀 영상인데 힐링만은 장담함2
06.15 15:43 l 조회 188


12345678910다음
LCK
일상
이슈
연예
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