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425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어쩌다 보니 남자가 되었습니다만?!
연극 '어쩌다 보니' 10명 선착순 초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LCK
연관 메뉴
리그오브레전드
T1
kt 롤스터
Gen.G
Dplus KIA
DRX
한진 브리온
HLE
DNS
도란
케리아
오너(Oner)
T1 (+SKT)
레드포스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게 오너가 아니라니
24
1개월 전
l
조회
2705
인스티즈앱
오너가 23세트 완전 집도하지 않았나
익인1
오너도 잘했는데 이건 누가봐도 원딜이지 ㅋㅋㅋ
1개월 전
익인2
만장일치 나온데엔 이유가 있음
1개월 전
익인3
원딜이압도적이긴했어 근데..
1개월 전
익인4
당연히 원딜이지
1개월 전
익인5
페이즈 무빙이 넘사던데 뭐
1개월 전
익인5
오너가 못해서 못 받는게 아니잖아 ㅋㅋ 페이즈 2세트 통나무 들고 구만딜 넣은 거 못 봄?
1개월 전
익인6
2세트 원딜 하나믿고 버텨서 이긴건데
1개월 전
익인7
다 잘했지만 원딜이 너무 압도적이었음
1개월 전
익인8
ㅇㄷㅊㅇ 역대급이었다고 봄
1개월 전
익인9
원래 차이 역대급으로 난 라인이 pom 탐
1개월 전
익인10
9만딜..
1개월 전
익인11
뭔말알 근데 ㅇㄷㅊㅇ 오졌고 오너도 냉정하게 개잘해줌ㅇㅇ
1개월 전
익인12
2세트 케틀이 ㄹㅈㄷ였어
1개월 전
익인13
2세트가 너무 압도적이었어
1개월 전
익인14
원딜 해줘!! 하는 판이었는데 결국 해줬으니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익인15
정글갭보다 원딜갭이 더 크다? 고 보기도 했고 2세트때 결국 사이온오공애니 뚫고 딜 9만딜 넣은 것도 컸을 듯
1개월 전
익인16
오늘 게임에서 pom 오너 주장하는게 더 신기한데; 오너 못했다는게 아니라 더 지린 쪽이 따로 있는데요
1개월 전
익인17
케틀판때문에 어쩔 수 없음 케틀이 못했으면 그냥 지는거라
1개월 전
익인18
케틀이 해줘야하는데 케틀이 해줌ㅋㄱㄱㄱㅋㄱ2세트 명경기다
1개월 전
익인19
누가봐도 원딜인데
1개월 전
익인20
페이즈가 개쌉잘해서 캐리한건데 누가 봐도ㅋㅋ 이걸 부정하려는건 견제지 다른원딜이 9만딜넣고 캐리했어봐라 물고 빨아줄텐데 하여간 티원에 정병걸린 님들이 뭐
28일 전
익인21
원래 한 세트라도 통나무로 게임 으라챠챠한 사람 줌 다른세트 박지 않으면. 우리팀도 통나무 든 포지션들 많이 줬음
1개월 전
익인22
누가봐도 원딜임.... 리신이 바론스틸을 할수있게된 이유가 케틀때문이야 케틀이 애니 피를 다 갈아놨잖아
케틀 없으면 리신의 바론스틸도 없었고 경기를 이기지도 못했음 이건 무조건 케틀임
게임 난이도가 달라 솔직히
1개월 전
익인23
난 이견없이 원딜이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이글이 더 신기 (오너가못했다는건당연히아님)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세종시 어느 아파트 6일째 정전 사태......
이슈
뜨개질은 진짜 최강의 가성비+미친 귀여움임 진짜로
일상
AD
AD
'가짜뉴스'로 2억 번 탈덕수용소, 6억 토해낸다
이슈
(약스포/텍🔞) 야화첩 숏드 수위.JPG
이슈
새롭게 밝혀진 허경환 실제 키.jpg
이슈
현재 근황사진 공개된 뉴진스 해린..JPG
이슈
AD
AD
서양..한류근황..
이슈
문자를 지우지 말고 보관해야 하는 이유
이슈
부모가 뚱뚱하면 자녀도 뚱뚱한 이유
이슈
류이서 "아시아나 승무원 빨간 매니큐어 필수…벗겨지면 경위서" 규정 공개
이슈
AD
AD
99%가 틀리는 구멍 개수 문제
이슈
요즘 패션계가 버뮤다 나락보내고 미는 바지..JPG
이슈
현재 보기 거북하다는 르무통 신발CF...
이슈
잠실구걸시위 보급품 먹고 탈난자 속출중
이슈
AD
여행가서 혼술하고싶어서 술집찾아보는데 이게 혼술바임...?
일상
AD
사진 촬영 위해 온통 분홍색으로 칠해진 코끼리, 3개월 뒤 폐사
이슈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성적 하위권팀되면 두 달이나 쉬어서 너무 힘들다
27
06.15 15:48
965
0
근데 롤중계하는거 보면 정도차이일 뿐이지
23
06.16 10:51
1790
0
근데 젠지 이번에 msi 못간게 오히려 득이 될수도 있을거 같음
15
06.16 15:14
1451
0
ㅈㅈ (전) 스트리머 중계 중 ㅋㅇㅌ, ㅍㅇㅋ 비하
14
06.16 00:05
1631
0
최근에 한생 입덕했는데 이팀 한단어로 표현 가능할거같음
15
06.15 15:31
397
0
경기 빈부격차 너무 심해 ㅠㅠ
7
06.15 18:53
376
0
옹? 더샤이 LPL 복귀한다는데...?
7
06.15 18:17
184
0
중국 안나와서 금메달 못따면 참사인거 아는데
6
06.16 22:59
82
0
대전사람이라 이번 msi를 첫 직관으로 하고 싶은데 패요 될까봐 고민됨..
5
06.15 12:43
100
0
blg가 골든로드 수행 중이구나..
4
06.15 22:49
210
0
아무리 체급의 한화생명도 이 팀은 조심해야할듯
5
06.16 18:21
170
0
아시안게임 하루만에 다한다고..??
5
06.16 22:30
76
0
애들아 길게 롤없으니까
5
06.15 15:27
101
0
월즈 시드권 msi결승만 가도 되는건가
3
06.15 15:21
120
0
환중하겐네(P)
3
06.16 02:41
203
0
쇼메 성세천하2 하려나봄
2
0:00
l
조회 28
근데 롤은 아겜 스케줄 선녀임..
1
06.16 23:34
l
조회 49
중국 안나와서 금메달 못따면 참사인거 아는데
6
06.16 22:59
l
조회 82
아시안게임 하루만에 다한다고..??
5
06.16 22:30
l
조회 76
근데 ㅎㅍㅅ 많은 선수들은 개힘들듯
2
06.16 21:28
l
조회 106
아무리 체급의 한화생명도 이 팀은 조심해야할듯
5
06.16 18:21
l
조회 170
근데 젠지 이번에 msi 못간게 오히려 득이 될수도 있을거 같음
15
06.16 15:14
l
조회 1451
대회에 아크샨 나옴 좋겠다
1
06.16 13:11
l
조회 44
근데 롤중계하는거 보면 정도차이일 뿐이지
23
06.16 10:51
l
조회 1790
우리팀 주장 현실 바위게 카정했는데
2
06.16 10:14
l
조회 121
환중하겐네(P)
3
06.16 02:41
l
조회 203
빈 사진봣는데 왤케 낯설지
2
06.16 00:43
l
조회 53
ㅈㅈ (전) 스트리머 중계 중 ㅋㅇㅌ, ㅍㅇㅋ 비하
14
06.16 00:05
l
조회 1631
blg가 골든로드 수행 중이구나..
4
06.15 22:49
l
조회 210
웃긴 글만 모았어요
더보기
몸무게 정병이 올때 가져야 할 마음가짐
5
집 가는데 어린 아이가 이모 이모 해서.jpg
6
블루베리 따는 족족 옆에서 훔쳐먹는 댕댕
6
EBS 강사들이 가장 긴장하는 날
5
은근 귀엽다는 배민 뚜벅이
7
지투는 참 이런거 보면 재밌어
2
06.15 21:52
l
조회 185
경기 빈부격차 너무 심해 ㅠㅠ
7
06.15 18:53
l
조회 376
옹? 더샤이 LPL 복귀한다는데...?
7
06.15 18:17
l
조회 184
성적 하위권팀되면 두 달이나 쉬어서 너무 힘들다
27
06.15 15:48
l
조회 965
대회 없어서 진짜 심심…텀 너무 길어ㅜㅜ
06.15 15:47
l
조회 30
롤 얘기는 1도 안나오는 우리 팀 영상인데 힐링만은 장담함
2
06.15 15:43
l
조회 18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끝
LCK
일상
이슈
연예
23:52
1
아시안게임 하루만에 다한다고..??
5
2
근데 ㅎㅍㅅ 많은 선수들은 개힘들듯
1
3
아무리 체급의 한화생명도 이 팀은 조심해야할듯
5
4
중국 안나와서 금메달 못따면 참사인거 아는데
3
5
근데 롤은 아겜 스케줄 선녀임..
1
익들아 민증 이제부터 절대 잃어버리지마…
5
2
내 동기 사회생활 ㄹㅈㄷ로 잘 한다고 느꼈던 게
3
외모정병도 한 25살까지인 것 같음
1
4
이쁜 애들 부럽다
1
5
PD수첩 일베편 충격이다...
6
20대초 애인이 청약 없으면
3
7
진지하게 바퀴벌레랑 사귀고 싶음
1
8
지금까지 깨어잇는 사람들
22
9
나ㅜ오늘 정신과 가는데 잠이 안 와
10
인티 관리자는 누가 어떤 글 썼는지 정보 다 보여?
12
11
편순이 알바비 들어왔다❤️
1
12
어떻게 죽어야 조용히 갈수있을까
3
1
비행기 탔는데 좌석이 이코노미에서 비지니스석으로 바뀐 이유
2
2
최근 발생한 토익 부정행위 사례
25
3
난 로또되면 회사 절대 안 다녀..
25
4
20대와 30대의 여행 차이
22
5
다운증후군이 생기는 원인을 알아보자
26
6
의사생활 10년만에 처음 보는 환자
33
7
입욕제 한 통 다 넣었더니 심해공포증 생김
28
8
강아지 뭐 짭짭 거리고있어서 뛰어가서 입 잡고 벌렸는데
9
소개팅 결과 통보.jpg
2
10
용기를 원재료 모양으로 바꾸자 판매량 떡상한 화장품
1
11
남극에서 일어난 칼부림 사건
12
아들 받아쓰기 보고 빡친 엄마
13
황무지에 오렌지껍질 12000톤을 버린 결과
14
30대만 되어도 뼈저리게 잘생긴 외모의 중요성을 느낀다.jpg
148
15
내 땅에 무단으로 농사 지으면 바로 차단해야하는 이유
16
디지털 시대에 태어난 애들은 믿지 못하는 사실
41
17
어질어질 전기 그릴 사용 후기
18
아들이 원하지 않는 사은품
19
헛웃음 나오면 자존심 상하는 짤
20
??? : 교수님 어째서 맥북 사용자는 배려해주지 않으시는 겁니까
1
다이아 기희현 이해인 회사에서 일하고있구나..
2
2
정리글
올공 핸드볼경기장 들어갈 수 없는 이유
3
3
정보/소식
2026 북중미 월드컵 잠시후 4시부터 펼쳐질 24년만의 리턴 빅매치
4
10살 이상 많은 남돌 좋아하는 경우도 많음?
10
5
와 보넥도 이한이 첫사랑이었던 썰 신기하다
6
6
미세스 그린애플 노래 ㄹㅇ좋다
7
장하오 들튀
3
8
외국애들 맞짱 뜨는 거 갑자기 릴스에 떠서 계속 보다옴
9
내돌 귀여워죽겠다
10
인티 잠깐 멈췄었나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