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4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5
오너가 23세트 완전 집도하지 않았나
대표 사진
익인1
오너도 잘했는데 이건 누가봐도 원딜이지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장일치 나온데엔 이유가 있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딜이압도적이긴했어 근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히 원딜이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페이즈 무빙이 넘사던데 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너가 못해서 못 받는게 아니잖아 ㅋㅋ 페이즈 2세트 통나무 들고 구만딜 넣은 거 못 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세트 원딜 하나믿고 버텨서 이긴건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잘했지만 원딜이 너무 압도적이었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ㄷㅊㅇ 역대급이었다고 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차이 역대급으로 난 라인이 pom 탐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9만딜..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뭔말알 근데 ㅇㄷㅊㅇ 오졌고 오너도 냉정하게 개잘해줌ㅇㅇ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세트 케틀이 ㄹㅈㄷ였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2세트가 너무 압도적이었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딜 해줘!! 하는 판이었는데 결국 해줬으니ㅋㅋ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글갭보다 원딜갭이 더 크다? 고 보기도 했고 2세트때 결국 사이온오공애니 뚫고 딜 9만딜 넣은 것도 컸을 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늘 게임에서 pom 오너 주장하는게 더 신기한데; 오너 못했다는게 아니라 더 지린 쪽이 따로 있는데요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케틀판때문에 어쩔 수 없음 케틀이 못했으면 그냥 지는거라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케틀이 해줘야하는데 케틀이 해줌ㅋㄱㄱㄱㅋㄱ2세트 명경기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누가봐도 원딜인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페이즈가 개쌉잘해서 캐리한건데 누가 봐도ㅋㅋ 이걸 부정하려는건 견제지 다른원딜이 9만딜넣고 캐리했어봐라 물고 빨아줄텐데 하여간 티원에 정병걸린 님들이 뭐
24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한 세트라도 통나무로 게임 으라챠챠한 사람 줌 다른세트 박지 않으면. 우리팀도 통나무 든 포지션들 많이 줬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누가봐도 원딜임.... 리신이 바론스틸을 할수있게된 이유가 케틀때문이야 케틀이 애니 피를 다 갈아놨잖아
케틀 없으면 리신의 바론스틸도 없었고 경기를 이기지도 못했음 이건 무조건 케틀임
게임 난이도가 달라 솔직히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이견없이 원딜이라 생각했는데 오히려 이글이 더 신기 (오너가못했다는건당연히아님)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터뷰를20 06.07 22:312167 0
용이필요한이유를 잘모르겟음12 06.07 21:44908 0
예전처럼 6 06.11 15:12251 0
바텀이 너무 터졌다5 06.07 17:27136 0
we는 코인없어?5 06.07 19:57199 0
혹시 아겜 롤 일정이나 티켓 관련해서 뜬 거 있어..?1
06.11 15:15 l 조회 98
예전처럼 6
06.11 15:12 l 조회 252
ㅈ증바람 바뀐거 해본사람3
06.11 12:50 l 조회 40
피넛 오늘 마지막 방송인듯1
06.10 15:45 l 조회 76
그냥 유튜브에 떠서 보는데3
06.09 21:55 l 조회 170
AL은 운영이 참…아쉽다
06.08 20:05 l 조회 51
Al vs blg 경기중ㅋㄱㅋ2
06.08 19:07 l 조회 108
오늘 클쓴지 밤 10시에하네ㅋㄱㄱㅋ
06.08 17:15 l 조회 105
딮기 공지 떴네1
06.08 16:47 l 조회 372
어제 경기 결과 알고 보는데도 5세트 내내
06.08 03:13 l 조회 104
와 지금 결과 봤는데
06.08 02:14 l 조회 72
인터뷰를20
06.07 22:31 l 조회 2167
KT는 이름 한번 참 잘지었네 ㄹㅇ KT롤스터2
06.07 21:47 l 조회 371
킅도 한방이 있어 팀이 참..ㅋㅋㅋㅋㅋ5
06.07 21:46 l 조회 504
용이필요한이유를 잘모르겟음12
06.07 21:44 l 조회 908
순수재미
06.07 21:43 l 조회 9
와 재밌었다 ㅋㅋㅋㅋㅋㅋㅋ
06.07 21:43 l 조회 16
만골클럽, 장로스틸, 패패승승승 ㅋㅋㅋㅋㅋㅋ1
06.07 21:42 l 조회 102
미친ㅋㅋㅋ
06.07 21:42 l 조회 14
와 이게 뭐애 장로스틸ㅋㅋㅋㅋ2
06.07 21:41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LCK
일상
이슈
연예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