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46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6
표정 찡그리기 혼자 중얼거리기 등등 ㅋㅋ 이거 겪은 사람은 알걸
대표 사진
익인1
익 혹시 불안장애 있어?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약 먹고잇니..? 나도 불안장애 있는데 한 번도 병원 안가봣어ㅠ 예전에 공황까지 왓엇는데 약 부작용이 불안해서 또 안감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불안해갖구 정신과는 안가봤어 너무 무섭다..
2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혼잣말 아니야 강박때메 나오는 말들이 있어..
2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숫자 행동 등등 많은거같다 ㅜ
27일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삭제한 댓글에게
익은 뭐에 대한 불안이 커? 나는 미래정병 개심함.. 도태될거라는 정병..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익인이는 그 대상한테 안좋은 일을 겪었어?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어떤 힘든일이 잇었는데 그게 너무 트라우마가 된거같오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나도 불안장애인가 나 직괴당하고나서부터
혼자 갑자기 화나서 욕도하고 못했던말 혼잣말로하고 하는데 ㅜ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혼잣말 말구 약간 조현같은 혼잣말이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조현 혼잣말은 뭐야? 예를들면??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이상한 소리 내고 그런거야.. 설명하기 힘들닼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틱행동이였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몇살때 심했어? 나는 지금 아이가 강박불안 심해서 틱증상 있는데 보는데 넘힘들다ㅠㅠ 평생 안고가는거라던데... 생각해보면 나도 어릴때 힘든 상황에서 막 기절하고 물어뜯고 그랬던게 있어서 이해되면서도 미치겠음....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내가 했던 행동들 틱 맞는거같다..! 지금은 틱 행동 안하는데 .. 구래도 강박은 계속 잇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지금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사회불안 진짜 심한데 나는 손에 땀이 너무 나서 습진나고 난리남..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틱 아니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게 불안심하면 틱행동도 한대!! 지금은 안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공황오고 불안장애 때문에 약 먹었었당 혼자 중얼거리기 엄청 많이해 ㅎ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약먹고 싶다.. 정신과 매우 가고싶어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응급실 실려갔다가 거기서 정신과 가보라고 해서 갔었거든 어렵지않아! 가서 진단 받고 약먹고 되게 편해졌어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계속 먹는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2~3일 아예 잠을 못잤음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사귀는 사이에 임신했고 중절수술 한다면 돈은175 06.12 19:1812397 0
일상예비남편이 임신공격 당했다는데 어떻게생각해...?152 11:007808 0
일상나 배달시켯는데 어떧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05 06.12 20:3313007 1
SSG/OnAir ❤️ 아늦엄ㅅ더달글!!! ❤️ 1978 06.12 18:288359 0
LG/OnAir 👯‍♂️❤️ 톨톨아 문단속 잘하거라 | 260612 달글 🖤👯‍♂️ 1357 06.12 18:1612753 0
pt쌤이 나 운동할때 힘들어도 표정변화가 없대
12:17 l 조회 1
수학인강 하루에 10개 듣는거 가능함?
12:17 l 조회 1
생계유지비는 어떻게 버는 거임?
12:17 l 조회 1
내 친구가 딱 그런애거든 알바 잠수타고 안나가는애
12:17 l 조회 3
첫연애인데 여친이 발 손 크면
12:17 l 조회 3
이성한테 이상형 뭐냐고 물어보는게 호감 표시로 느껴질만한거임?
12:16 l 조회 2
샵에서 메이크업 받았는데 맘에 안들어,,
12:16 l 조회 7
엽떡 맵기 단계 똑같아도 그때 그때 맛 차이가 좀 나나
12:16 l 조회 2
신라면 로제 뭐랑 먹지1
12:16 l 조회 4
헐 너네 빨봉분식 기억남?? 옛날에 자주 갔었는데...
12:16 l 조회 5
쌩신입 6개월 근무동안 모은돈 0원임 이유는
12:16 l 조회 8
부산으로 이사 확정1
12:15 l 조회 7
이디야 에스프레소 코코넛 완전 내 취향임
12:15 l 조회 3
머리커트에 샴푸 비용을 따로 받니 원래ㅜㅜ
12:15 l 조회 5
노무사 준비 4년째면 보통이야?
12:15 l 조회 9
난 진짜 교정 바이트블럭이 너무 싫어
12:15 l 조회 6
아니 ㅂㅋ인가 ㅠㅠ?
12:14 l 조회 6
진짜 아빠가 과보호하는 집 있어?2
12:14 l 조회 17
엄마 삼성다니는데 취준할때되니까 진짜 2
12:14 l 조회 59
티빙 본인인증한걸로 털린거 맞지?
12:1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