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46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
내가 정신이 나갔는지 남 생각안하고 행동해서 멀어지게되었어 기본적인 예의조차도…
이게 지금이라도 행동을 달리하면 변할수 있을까
진지하게 한명씩 죄송하다고 해야하니 아니면 그냥 이제와서 바꿀순 없으니 그냥 이직이든 조용히 혼자 지내든 하는게 답이니…
대표 사진
익인1
그걸 느낀 시점부터 노력하면 됨
나도 친구 많이 잃고 노력해서 새로운 인연 많이 만들었어!!!! 지나간 인연에 너무 슬퍼하고 무너지지말고 앞으로의 인연을 잘 맨들어가면 되니까ㅏㅏㅏ
완벽한 사람은 업다 괜차나 다 실수하면서 크는것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지나간 일에 너무 매달리는것보다 스스로 변하려 노력하면 다 알아주긴하더라고 괜차나괜차나
그때가서 사과하면돼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에서 상처를 주는 행동들 예의없는 행동들을 많이한거같에 물론 그들이 싫어서하기보단 내가 좀 부족했나봐 그냥 행동으로 바뀌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맞을까 따로 대화하는건 좀 불편하고 그게 더 어색하니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회에서 실수했고 계속 거기 있을 생각이 있다면 일일히 사과하고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다고 생각혀. 물론 너무 기죽고 움추러들 필요는 없엉 나 잘못했고 이제 시정합니다 마인드. 화이팅~!!
27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지금생각해보면 너무나 기본적인것들을 안한거라 미안하고 괜히 내가 이런 말을했다가 더 불편해지는건 아닐까 걱정이 되기도 해 그들 입장에선 지금까지 그렇게 행동하고 이제와서? 라는 마인드일까봐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느정도의 선을 안 지킨 지 몰라서 애매한데, 그 행동이 남들 입장에서 왜 안해?정도 수준이면 따로 얘기 안하고 달라진 모습으로 다가가고 / 왜 이러지 수준이면 따로 사과하고 바꿔나가는 게 맞을 거 같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직한다 해도 똑같은 일은 반복되더라
마음을 바꿔야 해 조금씩이라도 변해가면 끝은 다를거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이런 스타일이라 맨날 후회하는데 그때 이후로 또 열심히 잘하면 회복되더라..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사니까 일잘하는게 젤중요하고 좀 못하면 열심히하고 적극적인자세보이면 좀 나아질수도?
27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과하기보다 직접 변화한 모습 보여주는게 좋을듯
2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사귀는 사이에 임신했고 중절수술 한다면 돈은180 06.12 19:1813390 0
일상예비남편이 임신공격 당했다는데 어떻게생각해...?156 11:009066 0
일상나 배달시켯는데 어떧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107 06.12 20:3313944 1
SSG/OnAir ❤️ 아늦엄ㅅ더달글!!! ❤️ 1978 06.12 18:288397 0
두산/OnAir 🙏🏻260612 두산vs기아 // 두산베어스야 그만아파라 .・゚゚・ʕฅ ᴥ ฅʔ・゚゚・. 다들 건야행야.. 1448 06.12 18:218810 0
익들아 3개월 금방 가? 하ㅠㅠ
12:21 l 조회 1
아직 대학생인데 부모님 퇴직한 사람 잇어???..
12:21 l 조회 1
성과급 180프로가 많은겨?
12:21 l 조회 1
트리티코정 이거 우울증약이야 수면약이야??
12:21 l 조회 1
메가 말차팥빙
12:21 l 조회 1
알바면접 가야돼서 화장했어
12:21 l 조회 1
인턴 중에 정규직 붙었는데 9일 뒤에 입사일이면 어떻게 해야 해.......?
12:20 l 조회 7
아랫집 할머니 우리집에 나만 혼자 앉아있는데 소리지름ㅋㅋㅋ 1
12:20 l 조회 7
회사 구내식당 의견 적을수있는 게시판있는뎈ㅋㅋㅋ 누가 대문짝만하게 돈까스 그만 적은거웃김1
12:20 l 조회 8
솔직히 요즘 개인정보 많이 유출되는 거 보면 일부러 돈 받고 파는 것 같음
12:20 l 조회 3
Pt 안받는이유 나같은 사람 있니??
12:20 l 조회 9
아무리 예의가 바르고 해도 외모가 안되면 편의점 번따 무조건 실패할까10
12:19 l 조회 18
아직도 농구 ㅎㅇ팬이 있다는 게 신기해1
12:18 l 조회 13
이거 토스 같은 리워드 링크 무슨 방에 올리는 거였지?
12:18 l 조회 5
오늘 토익 본 사람들아 어땠니
12:18 l 조회 10
아이폰 모바일 티머니 개편하네..??
12:18 l 조회 8
나 단 거 좋아하는데 이건 짇짜 에바 너무 달다 1
12:17 l 조회 38
HLE 이거봤니 제카제구딜 너무 좋은데 어캄
12:17 l 조회 4
pt쌤이 나 운동할때 힘들어도 표정변화가 없대1
12:17 l 조회 12
수학인강 하루에 10개 듣는거 가능함?5
12:1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