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46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78

삼전 59만

하닉 400만

이거 진짜에요..?

대표 사진
개미1
원래 목표주가는 높게 잡는다지만 저긴 완전 초낙관론이네
26일 전
대표 사진
개미2
미친 ㅜ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개미3
저거 맞다 ㅋ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개미4
닛케이 생각하면 가능할지도 ㅋㅋ
26일 전
대표 사진
개미5
삼전 영익57조 아무도 못맞힘 59는 힘들어도 그럼 40은 쌉가능하단 얘기
26일 전
대표 사진
개미6
근데 노무라 예측 거의 맞음
26일 전
대표 사진
개미8
와우...
26일 전
대표 사진
개미9
네 닥치고 존버 하겠습니다!!
26일 전
대표 사진
개미10
미챴네. 적당히 좀
26일 전
대표 사진
개미11
기다리겠습니다 ^-^
26일 전
대표 사진
개미12
헐 버텨야겠네
26일 전
대표 사진
개미13
400 무슨일ㅋㅋㅋ
25일 전
대표 사진
개미14
반도체 사이클은 내년초까지 계속된다
25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계속 가지고있는 개미들은13 06.11 21:432041 0
삼전 다들 평단 얼마니?12 10:07620 0
6월 관망하란 말 아직 유효하니 14 10:241735 0
주말에 종전 합의하면11 8:112664 0
하이닉스 지금드가는 거 ㅇㄸ11 06.11 11:352927 0
역시 하닉인가...
11:28 l 조회 26
아 쏠탑투 진짜 무빙;;
11:23 l 조회 39
우량주는 방어 잘하는갑다..2
11:18 l 조회 44
반도체 담주 전망 어때 보임?7
11:11 l 조회 126
그냥 LG는 가망이 없나 ㅋㅋㅋㅋ1
11:08 l 조회 37
네이버 이 개잡주4
11:06 l 조회 40
전체 손익 드디어 빨간불 ㅠㅠ2
11:05 l 조회 21
하닉 마감까지 이 가격이려나
11:05 l 조회 44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
11:04 l 조회 26
익절튀
11:03 l 조회 22
이번달 실현손익2
10:52 l 조회 66
더 넣을걸 그랬나
10:51 l 조회 23
우주테크 역시 개잡주....2
10:47 l 조회 68
나도.. 나도 데려가.....
10:43 l 조회 24
개잡주 정리했다.... 마이너스지만1
10:42 l 조회 37
하닉 왜 떨어져 ㅠ10
10:41 l 조회 839
이노텍 죽어14
10:31 l 조회 93
하닉 반만 익절할까..9
10:28 l 조회 121
6월 관망하란 말 아직 유효하니 15
10:24 l 조회 1786
아나 또 떨어지네2
10:22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36